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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계에서 믿기 힘든 '이상한 것'은 무엇인가요?

미술계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수록 점점 더 많은 미스터리가 발견된다. 때로는 퍼즐이 드라마보다 더 터무니없을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이러한 미스터리를 탐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도난당한 후에도 그 답을 아는 유일한 사람은 죽은 지 오래되었습니다.

10. 온갖 합리적인 추측과 과학적 증거에도 불구하고 요하네스 베르메르가 1665년에 그린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속 소녀의 정체는. .

소녀의 얼굴에 부드러운 빛이 비춰지며 그녀는 천천히 우리를 향해 돌아서며 왼쪽 귀에 달린 커다란 진주 귀걸이를 드러낸다. 그 소녀는 말하고 싶었지만 중단했습니다.

그런데 그녀가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딸일 수도 있을까? 아니면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연인인가요? 어쩌면 그녀는 실제 인물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 그림은 전시되자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7세기에는 이런 형태의 그림을 '트로니'(17세기 네덜란드에서 유행했던 두상화)라고 불렀는데, 주인공의 얼굴과 어깨를 장식한 초상화를 일컫는다. 눈길을 끄는 독특한 장식품.

이번 그림 속 소녀의 머리 스카프는 동양적인 매력을 선사하고, 오버사이즈 진주 귀걸이는 모두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의미다.

베르메르 자신도 미스터리라고 해야 할까요. 우리가 아는 것은 그가 네덜란드 델프트에 정착하여 15명의 자녀를 두었고 평생 36점의 그림만 그렸다는 것뿐입니다.

이 유일한 작품에서 주인공들은 소박하게 꾸며진 방에 기대어 있고, 그들의 얼굴에 비친 빛과 그림자가 생생하게 상호작용해 작품 하나하나를 명작으로 만들어준다.

베르메르 그림의 미스터리는 설명할 수 없는 미스터리에 있으며, 바로 이 미스터리가 모든 관객을 매료시킨다.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는 항상 이러한 미스터리의 완벽한 예가 될 것입니다.

회화에 관한 베스트셀러 소설의 작가인 트레이시 슈발리에(Tracy Chevalier)는 “그림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입니다.

일단 미스터리가 밝혀지면 당신의 관심은 다른 그림으로 옮겨갈 것이지만, 미스터리가 밝혀지지 않으면 우리는 계속해서 그림으로 돌아가서 미스터리를 풀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입니다. 미스터리를 풀려고 애쓰지만 우리는 결코 그것을 풀 수 없습니다."

9. 두 번의 번개. 20세기 초 미국 인상파 화가 로버트 리드(Robert Reid)의 걸작을 복원하던 중 보존가 Barry Bowman은 다음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 복원할 그림 아래에는 또 다른 새로운 그림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정원에서'라는 제목의 숨겨진 그림에는 야외에서 차를 마시며 책을 읽고 있는 젊은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당시 거의 모든 예술가들이 하나의 캔버스에 하나의 그림을 그렸는데, Rhett는 하나의 그림을 확장하여 두 번째 그림을 만들어냈습니다. Rhett가 그런 일을 한 이유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그는 죽었고 그 이유를 우리에게 말할 수도 없습니다.

레트에 대해서는 오랫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다가 최악의 대공황 시대에 마침내 사망했다는 것만 알려져 있습니다.

문학과 예술 전문가들은 그가 표면의 그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단지 생존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그림을 만들었을 수도 있고 아마도 자신의 감정을 저장하거나 표현하기 위해 그림을 그렸을 수도 있다고 추측합니다. 더 쉬운 방법.

이상하게도 인디애나 미술계에서는 이런 일이 2년 동안 두 번이나 일어났다. 2012년 Bowman은 인디애나 박물관의 Tracy Steele 작품 복원 작업에 착수했을 때도 같은 일을 겪었습니다.

이것은 인디애나 박물관으로서는 매우 좋은 일이지만. 그러나 예술계에서는 두 번의 번개와 같습니다.

미국 발파라이소 대학교 브라우어 미술관은 현재 로버트 리드의 작품 한 점뿐만 아니라 그의 귀중한 걸작 두 점을 소장하고 있다. 앞으로 이 두 작품은 각자의 특별한 이야기로 감상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을 미술관으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8. 월리 노이질이 겪은 사랑과 배신은 20세기 초 오스트리아의 유명 화가였던 에곤 실레(Egon Schiele)가 그의 뮤즈이다. Neutsch는 Schiele의 연인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Schiele의 일부 그림(일부 에로틱한 그림 포함)에 출연했으며 Schiele의 경력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월리는 1912년작 <월리의 초상>의 주인공이다. 이 작품은 비엔나판 모나리자라고도 알려져 있다.

오스트리아 타텐도르프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난 노이치는 16세 때 실레를 만나 그의 마네킹이 됐다. 그러나 사람들은 예술 모델이라는 직업을 매춘부로 여기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이는 노이츠와 실레의 특이한 관계가 조용히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발효되는 것을 막지는 못한다. 쉴러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빛을 보면 어느 정도 알 수 있습니다.

누이지가 쉴러에게 깊은 헌신을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쉴러는 결국 그녀를 무자비하게 버렸습니다. 1915년 실러는 그에게 돈과 지위를 줄 수 있는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우리는 Noizi와 Schiller가 이 후에도 여전히 관계를 유지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비엔나 레오폴트 미술관 설립자의 아들은 "노이치가 잔인하게 버림받은 후 우울증에 시달렸다. 그러나 1913년 그녀와 실러는 아르투르(로슬레)와도 인연을 맺었다"고 말했다. 실레의 마네킹 역할도 했던) 노이츠는 트라운제(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인근)로 휴가를 떠났다.

우리는 또한 그들의 개인 사진 앨범을 발견했는데, 이 앨범은 이별 후에도 계속 연락을 주고받았다. 실레의 그림 구매자들과 함께 실레의 작품을 수집했는데, 사람들은 더 이상 예전처럼 그녀를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7. 다비드의 비밀병기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조각상 오른 손에 정확히 쥐고 있는 것은 항상 논쟁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거대한 오른손에 길이 180미터(600피트)의 돌을 던지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무기를 쥐고 있다고 추측합니다.

성경에 따르면 다윗은 거인 골리앗과 싸울 때 물매와 돌 다섯 개, 목자의 지팡이 하나를 가지고 왔다. 그러나 16세기 초 미켈란젤로의 다비드상에는 물매가 새겨져 있을 뿐이었다.

그러나 일부 학자들은 다윗상 어깨부터 오른손까지 물매에 알 수 없는 물체가 붙어 있다고 주장하며, 그것이 긴 막대기를 고정하는 데 사용된 손잡이라고 믿고 있다. 골프 클럽처럼.

다비드상은 제작 과정에서 피렌체 대성당 꼭대기에 배치됐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밀무기에 대한 정보를 알 수가 없었다. 실제로, 다비드상에 달린 물매는 다른 화가들의 그림에도 여러 번 등장한 적이 있는데, 전문가들은 이것이 미켈란젤로의 다비드상에 영감을 준 원천일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조각품에 목동의 지팡이가 등장하지 않는 이유는 정치적인 요인에 따른 것으로 보고 있다. 역사가 세르지오 리살리티(Sergio Risaliti)는 "당시 정치인들은 양치기 막대기가 이탈리아 역사상 최초의 공주 동상의 명성을 따라갈 수 없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학자들은 이에 대해 의구심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므로 다윗의 동상이 그의 손에 정확히 무엇을 쥐고 있는지는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6. 진짜 이빨을 가진 예수상 멕시코의 한 작은 도시에서 300년 된 조각상이 발견됐다. 놀랍게도 그 조각상에는 진짜 이빨이 있었다. 하지만 조각상의 이빨이 어디서 왔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초기 종교 전통에서는 사람들이 자신의 장기를 교회에 기증하는 것이 매우 흔한 일이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동물의 뼈를 이용하여 사람의 머리카락이나 치아를 깎아 조각품을 장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조각품에서 인간의 치아가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고요한 예수'라고 불리는 이 조각품은 17~18세기에 제작됐다. 조각품을 복원하는 동안 레이저 스캐너를 통해 조각품에 인간의 치아가 손상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그 치아가 살아있는 사람의 몸에서 채취된 것인지 죽은 사람의 몸에서 채취한 것인지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또 다른 가능성은 치아를 누군가의 몸에서 강제로 제거해 허가 없이 기증했다는 것이다.

더 이상한 점은 조각상의 입이 완전히 닫혀 있고, 의도적으로 입 안을 들여다보지 않으면 이빨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런데 왜 조각가는 이렇게 잘 보존된 치아 한 쌍을 사용했을까요?

기증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연구자들은 치아를 제거하지 않고도 기증자의 나이와 나이를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치아..성별.. 조각 복원가인 파니 유니켈 산톤치니(Fanny Unikel Santoncini)는 "현대인에게는 미친 짓으로 보이지만 당시 사람들은 인체에 대해 우리와는 다른 시각을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5. '다리미질하는 여인'에 숨겨진 남자의 초상 파블로 피카소의 1904년 작품으로, 유화 '다리미질하는 여인'이 고의적인 강도 사건으로 파손됐다. 적외선 카메라의 도움으로 내부에 숨겨진 두 번째 그림도 발견되었습니다.

두 번째 그림은 수염을 기른 ​​남자의 거꾸로 된 초상화이다. 학자들은 그 남자의 신원과 그 그림이 피카소의 작품인지 오랫동안 궁금해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 그림이 피카소의 자화상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피카소가 이 그림 '다림질하는 여인'을 그렸을 당시의 나이는 고작 22세였습니다. 이때 그는 우울증 단계에 있었고 그의 삶의 모든 것이 우울한 색을 띠었습니다. 자금이 부족하여 그는 종종 캔버스에 계속해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붓터치에 사용된 색을 보면 숨은 그림이 피카소의 것임을 증명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림 속 남자의 정체가 뜨거운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남자는 다른 예술가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조각가 마테우 페르난데스 소토나 화가 리카르도 카날스일 것입니다. 그러나 연구가 심화되면서 기존의 다양한 추측이 뒤집혔다.

또한 피카소의 또 다른 걸작 '푸른 방'에서도 숨겨진 초상화가 발견됐다. 이 그림 역시 피카소의 침체기에 프랑스에서 제작됐다. 적외선 기술은 턱수염, 넥타이, 재킷을 입은 남자를 보여줍니다.

그림 상단의 특이한 붓터치로 인해 과학자와 예술가는 그림에 대해 더 깊은 연구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그림은 피카소의 자화상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가 그림 속 남자의 정체와 피카소와의 관계에 대해 추측하고 있다.

“관객들은 답을 알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필립 컬렉션의 디렉터 로스 코스 듀오(Duo)는 “탐정 작업과 비슷하다”며 “사람들이 미스터리를 탐색하는 동안 다양한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를 더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피카소의 삶에서 그림의 중요성”

4. “촛불에 의한 연구” 그림 “촛불에 의한 연구”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인가, 아니면 그의 작품인가? 조카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그림은 반 고흐의 자화상인 것 같은데, 이상하게도 그림의 아래쪽 3분의 1 부분은 물감이 아닌 먹으로 그린 ​​일본 가부키입니다.

또 다른 의심스러운 점은 그림에 붙은 프랑스어 문구 'Etude a la bougie'('촛불 아래서 공부하라'는 뜻)가 어째서인지 악센트가 표시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다.

이 작품의 첫 번째 구매자는 유니버설 픽처스의 윌리엄 괴츠 사장이었다. 당시 이 그림은 진품으로 확인됐지만, 직후 반 고흐의 조카가 나서서 주장을 부인했고, 다른 전문가의 지지를 받았다.

이후 이 그림의 진위 여부에 대한 논란은 수십 년 동안 계속됐다. 2005년, 유명한 할리우드 위조자인 존 데커(John Decker)는 자신의 책에서 거츠를 속여 작품을 구매하도록 속이기 위해 작품을 위조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 기술은 그림에 사용된 재료를 감지할 수 있지만, <촛불 공부>의 진정한 작가와 가부키가 캔버스에 추가된 이유는 아직 기술적으로 알 수 없는 문제입니다.

아마도 이 사건의 진실은 반 고흐 본인만이 알고 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이 미스터리는 그와 함께 지하에 묻혀 있었다.

3. 사라지는 발레리나 1990년대 에드가 드가의 그림 '발끝으로 서 있는 발레리나'는 어떻게 부유한 여성 위게트 클라크(Huguette Clark)의 아파트에서 나왔는가? 폐기되거나 도난당했습니다.

FBI(미연방수사국)가 그 유명한 그림이 헨리 블로크(수집가이자 블로흐 세금 회사의 창립자 중 한 명)의 집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을 때, 클라크는 이 그림을 그림으로 사용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이유로 FBI의 추가 조사를 막는 것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Clark은 그 유명한 그림이 도난당했다는 사실을 결코 인정하지 않았지만 그녀와 Bullock 사이의 법적 분쟁은 불가피했습니다.

블록은 이 유명한 그림을 적법한 경로를 통해 구입했기 때문에 판사도 그림의 소유권을 누가 가져가는지에 따라 결정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망설였습니다.

결국, 블록은 당초 자신이 후원하는 넬슨-앳킨스 미술관에 이 그림을 기증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복잡한 합의에 이르렀다. 그의 변호사는 명목상 그에게 반환된 후입니다.

이를 통해 클라크는 많은 세금을 절약했고, 블록 부부는 죽을 때까지 이 그림을 박물관에 보내 소장하게 됐다.

박물관은 합의문을 작성하면서 클라크의 담당 의사가 102세의 나이에 합법적인 기부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만큼 정신적으로 건전하다는 점을 선서하에 인증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Henry S. Singman 박사가 인증서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이 합의는 2005년 클라크의 의지로 위기에 빠졌다. 당시 Clark은 두 가지 다른 유언장에 서명했는데, 두 번째 유언장은 친척의 상속권을 박탈하고 대신 그해 선서를 한 Sigman 박사를 포함한 관련 사람들을 상속인 목록에 포함했습니다.

친척들이 소송에서 승리해 2차 유언장을 무효화하는 데 성공할 경우 블록과의 기존 합의는 무효가 될 가능성이 높다.

두 번째 유언장 초안을 작성할 당시 클라크의 정신 상태는 어땠나요? 그녀의 결정은 그녀의 상속 재산을 탐내는 누군가의 영향을 받았습니까? 클라크가 2005년 유언장에 서명할 당시 무능력했다고 가정하면, 그녀의 정신 상태는 2008년 블록과 계약을 체결했을 때도 동일한 판결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클락은 2011년 104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이 사건은 혼란스러워졌습니다.

2. 코네티컷과 가드너 강도 사건의 관계 1990년 보스턴의 이사벨라 스튜어트 가드너 박물관에서 세계 최대의 미술품 절도 사건 중 하나가 발생했습니다. 에드가 드가(Edgar Degas), 렘브란트(Rembrandt), 얀 베르메르(Jan Vermeer)의 5억 달러 상당의 걸작을 경찰관 복장을 한 두 남자가 도난당했습니다.

당시 FBI 특수요원 폴 카바나는 “이 도둑 집단은 박물관을 조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이는 직업상 범죄였다.

2010년에 죽은 갱단의 아내인 Robert Guarente는 남편이 죽기 전에 Robert Gentile에게 이방인의 연루에 대한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가 실패한 후 FBI가 Gentile을 늙은 갱단이라고 믿었다고 경찰에 말했습니다. , Gentile은 또 다른 테스트를 거쳐 도난당한 렘브란트 자화상을 보았다고 인정했고, 이번에는 거짓말 탐지기가 Guarente의 미망인에게 그 그림을 보여주며 그것이 그녀의 연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젠타일은 자신을 고발한 여성에게 책임을 묻는 데 성공했고 그는 더 이상의 자백을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젠타일이 감옥에 있는 동안 FBI 요원은 도난의 증거를 찾기 위해 그의 코네티컷 재산을 수색했습니다. 그들은 도난당한 미술품 13점과 예상 암시장 가치가 들어 있는 종이 한 장을 도난 사건을 신고한 오래된 신문 속에 숨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요원은 마루판 아래에서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한때 폭풍으로 인해 오두막이 파괴되고 바닥 아래의 모든 것이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방인은 70대이고 건강이 좋지 않은 점을 고려하면 징역 30개월을 선고받고 2014년 2월 석방됐다. 보스턴은 가드너 절도가 조직적인 절도라고 믿었으며 누가 걸작을 훔쳤고 누가 걸작을 훔쳤는지 이미 알고 있다는 공개 성명을 발표했지만 절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신문들은 그것이 절도의 조직자이고 Robert Guarente가 도난당한 걸작들을 숨기는 책임이 있었고 Robert Gentile이 그들의 절도를 옹호했다고 믿었습니다.

FBI는 이번 발표를 통해 대중이 자신의 차고와 다락방에 숨겨진 명작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군가가 실종된 명작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전화하면 그의 전화가 모니터링될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이어진 보스턴 마라톤 폭격으로 인해 도난 사건에 대한 조사가 무색해졌습니다.

1. 또 다른 모나리자는 영화 속에 단 한 명뿐이라고 믿습니다. 이 유명한 '모나리자'는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다빈치나 그의 많은 제자 중 한 명이 만든 두 번째 '모나리자'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수집한 모나리자와 거의 동일하게 제작되어 미술관에 보관되어 있다. 프라도 미술관. 두 번째 그림은 원본과 약간 다른 관점을 사용하여 3D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책 '식스센스'에서 "이 두 모나리자를 함께 비교했을 때, 두 번째 그림에서 보여주는 입체감이 세계의 역사가 될 수도 있다"고 썼다. 3D 효과로 작업합니다."

또한 이 그림에서 배경으로 모나리자 뒤의 산이 우리 캔버스와는 다른 별도의 캔버스에 만들어졌다고 믿습니다. 초상화 스튜디오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작품이 동시에 창작된 것인지, 창작 후 우연히 3D 효과가 발견된 것인지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엇갈린다.

또 다른 놀라운 발견은 세상에 세 번째 '모나리자'가 있다는 사실이다. 원작보다 더 아름다운 '아일워스 모나리자'다. 이 그림의 모나리자는 앞서 언급한 두 그림보다 10년 더 젊습니다.

이 그림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초기 작품과 후기 작품 연구에서 누락된 단서가 될 수 있을까요? 가짜 작품인가요 아니면 진짜 작품인가요?

이 '엘워스 모나리자'는 레오나르도 다빈치 생전에 창작된 것으로 보이지만, 그렇다고 이 작품이 레오나르도 자신이 창작했다는 뜻은 아니다. 레오나르도의 많은 학생 중에는 레오나르도의 원본 작품 버전을 개발하고 혁신한 학생이 한두 명 있었을 것입니다.

또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은 대부분 나무판에 그린 반면, 아일워스 모나리자는 캔버스에 그렸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다양한 기술을 실험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까요? 아니면 창작자가 다른 사람인가요?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많은 전문가들에게 인정받는 이 작품을 만들었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그는 왜 모나리자를 적어도 두 번이나 그렸을까요?

이 작품의 진위 여부에 대한 우리의 오랜 질문에 답하기 위해 많은 전문가들이 지속적인 토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도 '엘워스 모나리자'가 고스란히 남아 있어 정말 500년이나 된 것인지 의문이 듭니다. 적어도 한 전문가에 따르면, 그림이 그토록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온전한 상태로 남아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