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춘절 갈라에서 위윤펑의 '내면의 에너지'는 부담인가, 아니면 실수인가?

춘절 갈라에서 위윤펑의 '내면의 에너지'는 부담인가, 아니면 실수인가?

2021년 춘절 갈라는 최근 몇 년간 혼선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위에윤펑과 더윈의 손유에가 부른 '새해전야 노래'를 포함해 시작, 중간, 끝 부분에 세 가지 혼선이 있었다. Society, 힙합 수하물의 "새해 전야 노래" Jin Fei와 Chen Xi의 "Such a Parent", Dadou Crosstalk Society의 Li Yinfei와 Ye Peng의 "Selling".

이 세 그룹은 현재 베이징 누화 커뮤니티에서 상대적으로 대표적인 누화 행위자입니다. Deyun Society는 누화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트래픽 사회이고 Yue Yunpeng은 가장 큰 트래픽 사용자 중 하나입니다. 힙합 수하물 가게는 한때 강력한 발전 추진력을 지닌 청년 클럽이었고, 진페이와 진시는 반 리더 가오샤오판을 능가하는 떠오르는 스타였습니다. Da Dou Cross Talk Club은 최고의 종합 품질을 갖춘 누화 그룹입니다. Li Yinfei는 누화 세계에서 몇 안되는 의사 중 한 명으로 강력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Da Dou Cross Talk Club의 새로운 농담도 그의 것 중 최고입니다. 동료.

이 세 그룹은 춘절 갈라에서 같은 무대에 섰지만 그들이 보여준 효과는 매우 달랐다. 처음에는 Yue Yunpeng과 Sun Yue가 거의 부담 없이 노래 메들리를 기고했고, Jin Fei와 Chen Xi는 Li Yinfei와 Ye Peng이 있을 때쯤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잠에 빠져 있었습니다. 잘못을 찾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누화가 바닥을 쳤기 때문에 춘제 갈라 무대에서 다시는 주춤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다섯 번째로 춘제 갈라에 참석하는 위윤펑마저도 아직도 어색한 행동을 하는군요. 농담은 기본적으로 무대를 이용하여 하는 것입니다. 웃음씬의 응원에도 불구하고, 방송 중간에 제가 실력이 저로 대체됐다고 말실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할 수 없음.

물론 이 말실수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생각이 다릅니다. 일반 시청자들은 이것이 명백한 말실수라고 생각했고 나중에 Yue Yunpeng은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Sun Yue는 계속 문제를 일으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는 이것이 디자인 이상의 효과임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Yue Yunpeng 팬들은 이것이 잘 디자인된 수하물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Yue Yunpeng은 풍부한 무대 경험과 독특한 현장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이러한 낮은 수준의 실수가 발생할 수 없습니다. 혀의 실수는 매우 교묘하게 처리되어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청중 중 전문 용어는 "튀김 스틱"이라고 불리며 이것이 잘 설계된 효과임을 보여줍니다.

위에윤펑과 함께 춘절 갈라에 참석한 리인페이는 이후 진행된 라이브 영상 방송에서 이 질문에 대해 “웨윤펑도 리허설 때 이렇게 공연을 했기 때문에 디자인한 수하물이었다”고 말했다. , 그리고 청중의 반응도 디자인되었으며, Yue Yunpeng의 프로그램에 대한 Li Yinfei의 평가는 "아직도 반론이라고 생각합니다"였습니다.

리인페이의 대답이 사실이라면 위에윤펑은 리허설 때 그런 부담을 주려고 한 게 아니고, 그 이후로 쑨위가 틀리게 말했어도 그 부분을 깎아내리려고 한 것이기도 하다. 무대 효과를 선보이며 청중을 즐겁게 했습니다. 그렇다면 Yue Yunpeng이 이런 가방을 디자인한다면 그것은 고급 농담으로 간주됩니까?

물론 '누설 사진을 듣고 음악을 즐긴다'는 기준을 따르면 원래 정상적으로 진행되던 프로그램에 갑자기 말실수가 더해지며 시청자들은 푹 빠져들게 된다. 은폐하고 망가뜨려 웃게 만드는 것은 적어도 어처구니없는 짐이다.

그러나 터무니없는 짐이 고급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특히 크로스토크 공연에서 모든 공연이 '관객을 기쁘게 하는 것'에 기여한다면 크로스토크 자체의 구조와 논리적 핵심이 희생될 수 있으며, 그러한 크로스토크는 더욱 그렇습니다. 사실, 그것은 마삼리 노인이 말하는 '바보짓기', '이상한 소리 만들기', '수다스러운 행동'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실제 누화는 아닙니다.

한편, 위윤펑의 '말실수'는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전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 그냥 갑자기 발생한 말실수였고, 그 다음에는 손유와 위윤펑이었다. 서로 놀리며 끝났다. 전통적인 누화 농담에서는 오타, 동음이의어 또는 의도적으로 사람과 장소의 이름을 빼내는 것이 모두 이야기 자체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등불 수수께끼를 추측하는 과정에서 노래를 배울 때 일부 동음어나 오타가 나타납니다. 노래, 의도적으로 사람의 이름이나 노래 제목을 잘못 말하는 것, 가사를 빼는 것 등은 모두 문제가 있는 수하물이며 전통적인 혼잣말의 일반적인 접근 방식이기도 합니다.

Yue Yunpeng의 말실수는 그의 프로그램과 관련이 없습니다. 소위 '디자인 효과'를 제거해도 전체 프로그램의 효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더 완전해지세요. 그래서 유머러스하다고 생각하는 이런 무대 디자인은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그저 낮은 수준의 짐일 뿐이고, 크로스토크 작품에서는 논리성과 합리성이 부족하여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해도 좋은 짐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렇게 논리가 부족한 로우레벨 디자인은 여전히 ​​춘절 갈라 언어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다. 당시 마 씨가 걱정했던 혼선이 주류로 자리잡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크로스토크 세계에 트래픽이 유입되면서 배우들 자체도 멀어졌다. 크로스토크 작품에 비하면 실수한 웃음조차도 팬들에게는 칭찬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이런 '부흥'은 혼잣말의 축복이 아니라 팬덤의 비밀번호를 잘 다루는 일부 사업가들이 이 트래픽 붐을 기뻐하고 있는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