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장자커우에는 어떤 역사적 유명인이 있나요?
장자커우에는 어떤 역사적 유명인이 있나요?
시징쉐
후설원은 1967년 허베이성 구위안현의 작은 산촌에서 태어났다. 1987년 장사범대학을 졸업한 후 고향인 바이투야오로 돌아왔다. 향. 중학교에서 가르쳤고, 2년 후 추가 공부를 위해 허베이 사범대학에 진학했습니다.
1992년 졸업 후 구위안현 제4중학교에 가서 교사로 근무했습니다.
1997년 구위안현 교육국으로 전속되었고, 2002년에는 문학창작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인정받아 장자커우 문예계 연맹으로 전속되었다.
Hu Xuewen의 소설 집필은 Guyuan County의 4 중학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재학 중 그의 데뷔 소설 "당나귀를 타고 노래 책을 읽고"가 출판되었습니다. 만리장성 문학과 예술' 1995년
1호.
그 이후로 Hu Xuewen의 창의적인 재능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 그는 "The Great Wall", "Yangtze River Literature and Art", "People's Literature", "Contemporary" 등에 12편 이상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중국 작가". 그는 20만 단어 이상의 단편 소설과 단편 소설을 학술지에 발표했습니다. 소설 "Burning Pale
White"는 내몽골 인민 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999년의 집.
그 중에는 '가을바람의 노래', '극한
연지', '나무가 자라는 길', '결혼 포인트', '벤백' 등이 연달아 나왔다.
"Selected Novels"에 재인쇄되었습니다.
Hu Xuewen의 소설은 처음에는 조용하게 창작되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하고 사회적 반향이 커지면서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여성 작품 제목에 적힌 추신: 당나귀 타고 노래책 읽기 - 살펴보겠습니다.
초원의 현실적인 아들인 Hu Xuewen은 조상을 키우고 자신을 키운 광대한 초원을 소중히 여깁니다
.
그의 중편 소설 "Polar
Rouge"를 복각한 "Selected Novels"에서 배포한 "Novelist Says"에서 Hu Xuewen은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감정: "저는 바샹 초원의 풍경을 선호합니다.
"후설원
은 거의 편집증에 가까운 소설 서사를 사용하여 초원 문명의 매력적인 풍경을 증폭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시적 특성
.
Hu Xuewen은 초원 문명의 풍부한 시적 문화적 의미를 다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우선 프레리족의 엄숙한 삶과 건강이 그가 강력히 주장하는 문화적 포인트이다.
초원의 모든 세대의 영웅들은 죽음을 고향으로 여겼지만, 그들이 견딜 수 없는 것은 자신의 존엄성이 훼손되는 것뿐이다.
호설문은 영웅의 후손이라는 이미지를 창조할 때 그들의 조상의 유산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석동산('동혈유', '만리장성'
1999년 6호)은 아내와 아이들이 헤어지면서 혼자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 노숙자
깃대 주변에서 열심히 싸운 끝에 마침내 거점을 마련하고 나만의 가죽 제품 구매 스테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삶의 엄숙함을 장려하는 것으로 스며 들었습니다.
Hezi('비행하는 여자', '인민문학' 2002년 12호), 젊은 바샹 어머니,
잃어버린 자를 찾고 있던 딸이 도시로 이사했고, 혼자, 괴롭힘을 당했다.
그러나 그녀의 몸에 흐르는 프레리 영웅의 피는
그녀를 끈기와 끈기로 만들었지만
비록 그녀는 딸을 찾지 못했지만, 그녀는 많은 박수를 받을 것입니다.
초원시의 더 매력적인 면은 삶의 경건함이다.
소설 속 풀
원작 노인은 절름발이 양치기 같다 ("가을바람이 노래하다", "월간소설" 1999년 3호
) 시노인("서쪽 출구를 걷다", "중국 작가" 2003년 5호)이 이 분야의 계승자이다.
절름발이 목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경건입니다.
한편으로는 초원을 보호하기 위한 그의 경건함이 표현된다
그는 초원을 파괴하지 않고 그의 가족이 그것을 파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는 생태에 대해 잘 몰랐으며 며느리에게 잔디밭에서 약재를 캐지 말라고 설득했다. 베이탄 사람들의 생명을 파헤치는 자는 떠나게 될 것이다."라는 말을 외워두세요.
"이런 조언은
고대 경험에서 나온 것이며 요술 사상이 섞여 있습니다. 절름발이 목자의 초원에 대한 미신에 가까운 헌신을 반영합니다.
엄격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사람들은 라오양의 경건함에 존경을 표해야 한다
그는 인간이 살고 있는 지구를 생각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갖고 있는 경외심은 집단적 멸종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영적 자원입니다.
초원시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초원에 대한 치열한 사랑이다.
호설문 소설에 나타난 초원 사랑의 신선한 표현은 매혹적이다
.
'폴라루즈' 속 작은 붉은 불
뜨거운 사랑은 초원의 아름다운 꽃이다.
<서쪽을 걷다> 속 MCA는 거칠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남편의 위협과 구타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불타오르는 몸과 깊은 사랑을 과감히 바쳤다
>나만의 연인.
마화에서 우리는 바상 여성들의 진정한 사랑을 느낀다
9번의 죽음에도 불구하고 후회 없는 사람들의 사랑과 인내에 대한 사람들의 독특한 이해
굴복하지 않음
.
초원지 사람들의 삶의 엄숙함과 건강함, 경건함과 심취가 대초원 사람들의 아름다움을 구성한다
인간의 본성을 잘 담은 그림이 초원의 매력적인 시를 드러낸다.
후설문(Hu Xuewen)은 초원과 그의 후손들의 끈질긴 의지로 힘들고 의미 있는 탐사를 진행했다.
이것은 풀
원시 문명의 존재 의미에 대한 그의 심오하고 강력한 변호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분명하게
초원 사람들의 솔직하고 용감한 영웅적 성격을 느끼고 초원을 깊이 이해합니다
원문 내일과 사람은 하나입니다 . 단순하고 순수한 문화적 의미.
하지만 소설 속 후설원은 오늘날의 초원이 점차 쇠퇴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감출 수 없었다.
우선 현대 도시에서 시작된 욕망의 흐름은 이미 곳곳에 퍼지고 있다.
푸른 풀과 소와 양이 있는 내몽고 초원에는 이미 영향을 미쳤다. 성장
우리 지구에서 조금씩 사라지고 있습니다.
댐에 마약상들이 도착하자 지역 주민들의 열망이 불붙었다.
그들은 욕망에 부추겨 생존을 위해 의지했던 초원의 플라즈마를 필사적으로 쥐어짜냈다.
풀잎이 출혈로 인해 메마른 상태가 되어 드러났다
마른 땅은 자갈로 뒤덮였고, 강한 바람이 불면 먼지폭풍이 하늘과 태양을 뒤덮어 모든 것이 황폐해졌다. 죽었다
시력.
둘째, 욕망은 초원의 인간성을 왜곡시켜 더 이상 예전의 초원이 아니게 만든다.
Cuihua는 컬러 TV를 구입하기 위해 돈을 절약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컬러 TV를 갖고 싶다는 열망은 그 무엇보다도, 심지어 자신보다
더 높았습니다.
컬러 TV를 갖고 싶다는 욕심 때문에 그녀의 몸은 황원채에게 더럽혀졌지만
그러나 그녀는 “그 아름다운 전망에 너무 매료되어 눈이 빛났다.
>그녀는
Huang Wencai를 더럽히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은 거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다시 행복하게 콧노래를 흥얼거렸습니다
.
이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만리장성' 2002년호에 발표된 소설 '허리를 굽혔다'
는 초원에서의 인간 본성의 왜곡을 더욱 극명하게 보여준다.
두
메이가 매춘 혐의로 구금된 잉쯔니앙을 구해주자 “잉쯔니앙은 그녀의 친절함에 감사하다고 마지막으로 말했다
.
Yingzi 여사는 다음번에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Du 현 치안판사가 나를 데리러 가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소설은 영자의 매춘을 그녀의 가난한 가족 탓으로 돌렸다.
나는 안타까웠지만 영자는 매춘을 계속하는 이유를 이런 어조로 표현했다.
Hu Xuewen을 더욱 걱정하게 만드는 것은 초원 영웅의 쇠퇴와 쇠퇴입니다.
Hu Wenxue의 소설에서 사람들은 갑자기 느낍니다.
유목민의 철혈을 지닌 캐릭터가 아직 몇 명 있고, 그들은 아직 나이가 많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풍가요' 양치기의 절름발이 캐릭터는
이후입니다. 고대 영웅은 젊었고 영웅의 노년
은 땅에 묻힌 노인으로 초원 영웅의 후계자가 없음을 상징합니다
푸르름과 진실함, 그리고 그 영웅들을 잃어버린 초원은 형언할 수 없는 암울함을 가지고 있다
초원 사람들의 삶의 극심한 빈곤은 후설원을 야기했다.
그런 다음 그는 이러한 딜레마를 야기한 문화적 배경을 탐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의 탐험 가정은 일관되지 않았지만 고대 낙원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후설
원은 이 사실을 뼈저리게 지적하며 초원 사람들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표현했다.
p>앞으로 그는 대초원 사람들이 경험을 통해 하루빨리 문화적 질을 향상하고 현대 문명 생활의 원칙을 터득하여 불행한 불리한 처지를 바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전의 초원의 시적이고 인문적인 스타일의 노래와 이후의 초원에서의 풍요로운 삶에 대한 열망을 연결하면 Hu Xuewen의 소설에는 화해할 수 있는 한 쌍의 모순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궁극적 관심의 관점,
인간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 대초원 사람들의 자유로운 생명력,
진정한 사랑으로 가득 찬 영적 삶이 바로 현대 문명 생활에서 잃어버린 풍부한 정신적 부는 보존되어야 한다.
송인은 노트에 “댐에 도착하자마자 매료됐다.
눈앞에는 드넓은 풀밭이 펼쳐져 있다
끝없이 펼쳐진 오트밀밭과 풀밭의 한가로운 양과 말 떼가 보는 이들을 황홀하게 만든다
원시적인 생명력을 느껴보세요.
맑은 물이 몸에 흐르는 듯 지친 마음이 갑자기 상쾌해졌습니다.
공기가 풀향과 귀리향으로 가득 차 있었는데
코가 좀 부족한 것 같아 입을 크게 벌리고 숨을 쉬었습니다.
...내가 이곳을 떠난 후에도 내가 만든 노래들은 여전히 창백하고 미약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며, 이 점이 안타깝습니다
.
"현대 도시인들이 초원으로 돌아올 때 얻는 삶의 깊은 기쁨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초원 정신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그러나 근대화부터 시작한다면, 타인의 관점에서 볼 때
프레리 사람들의 영적 생활은 폐쇄적이고 보수적인 태도를 보여왔고, 이것이 바로
초원 사람들의 삶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고 그들의 행복에 대한 꿈은 실현될 수 없다는 사실은
이 모순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소설에서는
후설원의 선택을 간략하게만 볼 수 있다
그는 초원이 현대화를 향해 나아가고, 초원이 피하면서 번영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
과도한 욕망의 단점은 초원의 아름다운 시적 측면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이상도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 .
해결책.
그래서 나는 호설문의 아름다운 소망을 사랑하면서도 동시에 그의 아름다운 소망을 어떻게 실현해야 할지 모르는 아픔도 느낀다
이것이 바로 초원의 아름다운 시이다
>섹스의 고통과 결핍으로 인한 일상의 성적인 죽음.
이런 고통은 동시대적이지만,
오늘날의 문화적 맥락에서는 구제될 가능성이 없어 보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역사적 진보는 항상 시적 손실을 대가로 오기 때문에 이 고통은 영구적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승리는 이러한 훼손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
'해외 유명인' 왕젠민
2002년 어느 화창한 날, 아펜니노 반도의 부드러운 바람이 물의 도시 베니스에 불어왔다.
장자커우 사범대학의 유화 교육 및 연구 화가인 왕젠민(Wang Jianmin)은 산타 마리아 전시 센터와 벨루노 박물관에서 자신이 세심하게 제작한 포스트모던 표현주의 스타일의 유화를 전시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현지 복싱 커뮤니티와 언론의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많은 현지 매체들이 그의 작품을 소개하고 논평하는 기사를 써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탈리아의 유명 복싱 평론가인 질레트씨는 “서양화의 표현형식에 수묵의 예술적 관념과 매력을 더해 중국과 서양의 요소를 결합해 작품이 두꺼워 보인다”고 평했다. 웅장하고 장엄하며 고대 마법 동양 예술의 무한한 매력을 아방가르드한 개념과 아이디어로 해석하거나 암시합니다."
"만리장성 너머의 베일링" Feng Ruili
Feng Ruili는 장자커우시에서 태어났으며 안현 차이거바오진에서 어렸을 때부터 노래와 춤을 좋아했습니다. 1989년에 허베이 학교에 입학하여 무용, 산시 오페라, 민요를 공부했습니다.
1993년 시립예술단에 배속됐다.
1997년 인민해방군 예술대학 성악과에 입학해 성악에 대한 체계적인 공부를 진행했다.
1998년은 Feng Ruili의 예술적 길에 전환점이 되는 해였습니다.
그해 그녀는 클래식한 예술적 기질과 국민적 매력을 완벽하게 접목시켰고, 웅장한 곡 '달에게 소리쳐'로 전국 젊은 가수 TV 그랑프리 프로그룹 인기가수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대회에서 유일하게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관계자들은 그녀의 노래에 대해 평하면서 그녀의 노랫소리가 태양을 꿰뚫고 뿜어져 나오는 무지개처럼 귀에 충격, 영혼에 충격을 주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우크라이나에서 열린 국제마진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펑 루이리(Feng Ruili)가 제1회 현대 델파이 국제예술 대중가요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했다. 러시아 대회 개최 은메달... 일련의 뛰어난 성과로 그녀는 Shancheng에서 영예를 얻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펑루이리는 국내외 무대에서 자주 활동했지만, 고향에 대한 마음은 전혀 무관심하지 않았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나의 고향이 나를 키웠다. 어딜 가든 내가 장자커우 출신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라고 감동적으로 말했다.
'아시아 최고' 바이지에
'안정적, 정확함, 무자비함' - 미국 기자들 사이에서 '유령'으로 불리며 '아시아 최고의 여자 선수' 트로피를 들어올린 '말괄량이' 바이지에에 대한 가장 정확한 평가다. 1998년 국가대표로 출전해 방콕 아시안게임 우승을 차지했고, 1999년 월드컵 준우승도 차지했다.
1972년 3월 28일생으로 키 162cm인 백걸은 축구에 재능이 있다고 보기 어려울 만큼 축구를 좋아한다.
초등학교 4학년 때 둥펑 초등학교 정웨이민 선생님의 눈에 띄어 축구를 하기 위해 초등학교로 전학갔다.
1982년 난차이위안 초등학교가 시내 최초의 초등학교 여자 축구팀을 창단했을 때 그녀는 차오둥에서 차오시로 전학했다.
Suo Zhiyong 선생님에게 배우며 팀의 핵심이되었습니다.
1986년 스자좡시 허베이 청소년 스포츠 학교에서 축구를 배우기 시작했고 1989년 허베이 팀에 합류했다.
1996년 바이팀으로 이적해 1997년 10월 대표팀에 정식 발탁됐다.
Bai Jie는 군대에서 태어나 팀 동료들로부터 '옥얼굴 손'으로 불리며 코트에서 격렬하게 싸우고, 용감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녀의 매우 빠른 속도는 그녀의 자본의 도움입니다.
1997년 12월 광저우에서 열린 제11회 아시아여자축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해 동료들과 함께 우승을 차지했고, 1999년 6월부터 7월까지 미국에서 열린 제3회 여자월드컵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1999년 1월 2위를 차지했으며, 2000년 3월 중국정치용국제재단이 후원하는 중국축구협회 제1선발에 선출됐다.
Bai Jie를 평가하면서 Ma Liangxing은 "그렇습니다. 모든 코치는 중요한 순간에 나서는 선수를 좋아하는데 Bai Jie는 그런 선수입니다.
- 관련 기사
- 러시아 최초의 코로나19 백신의 안전성을 평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레이펑이 묻혔던 당시의 실제 모습을 담은 희귀한 오래된 사진입니다. 그 현장은 지금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 리지멍의 남동생
- Tianlong Cinema 충칭 매장 주소
- '평판에 베팅' 왕허디: 농구 경기 도중 상대 선수에게 넘어졌는데, 심판의 실수로 바이얼레이션 판정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함께 봄나들이에 관한 문장들
- 민감한 피부에 보습을 주는 데 좋은 제품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 국채 역환매 이자율은 연간 얼마인가요?
- 렁치킨의 주요 작품
- 다큐멘터리 '정화의 서해'를 본 소감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