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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리스에게 바친다' 형식 분석

피아노 곡 '엘리제를 위하여'는 독일 작곡가 베토벤이 1810년에 작곡한 곡입니다. 작가는 이 절묘한 피아노 곡을 여학생 테레제 말파티에게 헌정했습니다. 음악은 론도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삽입은 부드럽고 아름답고 단순하며 활기찬 소녀의 이미지를 묘사하며 단순하고 친근하며 중간에 두 개의 대조되는 삽입이 새로운 톤을 기반으로 합니다. 밝고 즐거운 감정을 표현하며, 두 번째 인서트는 어두운 색상과 강한 리듬으로 왼손의 고정된 베이스로 시작되어 음악이 진지하고 확고하게 올라가고 이어 부드럽고 생동감 있게 내려가는 반음계로 나타납니다. 톤이 자연스럽고 세 번째로 등장해 음악은 즐겁고 밝은 분위기로 끝난다.

이번 곡 '앨리스에게'에서 베토벤은 단순하고 친근한 느낌을 바탕으로 트레이를 작곡했다. 주제는 테레즈의 온화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요약한 것인데, 전반부에는 베토벤이 테레즈에게 할 말들이 많은 것 같고, 후반부에는 두 사람이 다정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이 든다.

오른손의 멜로디는 매우 정중하고 매끄럽게 연주되어야 하며, 세 박자의 리듬을 항상 이해해야 하므로 왼손의 첫 번째 베이스는 더 깊게 연주해야 합니다. 메인 멜로디에 Interlude A가 F장조로 2개 있는데, 이는 활동적이고 활력이 넘치도록 해야 하며, 중단 B는 A단조로 전환되고, 반주는 반복되는 사운드를 사용하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반복되는 소리는 균일하게 연주되어야 하며, 음악은 B플랫까지 천천히 크레센도로 시작하여 긴장된 분위기를 띠다가 이완되고 사라져야 합니다. , 그리고 자연스럽게 메인 멜로디로 돌아옵니다.

"To Alice"는 단순하고 친근한 테마를 기반으로 합니다. (오른쪽 악보 참조)

이 테마는 부드럽고 테레즈의 아름다운 모습이 이 곡에 16번이나 연속으로 등장해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후반부에는 베토벤이 테레즈에게 할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친밀한 듯 번갈아 가며 연주하는 곡 'For Alice'는 총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단조가 부드럽고 친근해 보이는데, 이후 C장조로 전환됩니다. A단조의 장조가 갑자기 분위기가 명확해졌습니다.

B섹션이 F장조로 옮겨가고 새로운 곡이 등장했습니다. (왼쪽 그림 참조)

에서 이 곡은 의 일련의 이후에 분위기가 더 명확해졌습니다. 빠른 음색의 전환이 섹션 A로 돌아옵니다.

섹션 C는 주로 코드를 사용하며 분위기가 진지하고 안정적으로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따뜻한 감정을 표현하는 문구로 구성된 삼중창이 있습니다. 하강하는 반음계 전환 후 음악은 섹션 A로 돌아갑니다. (오른쪽 그림 참조)

음악은 다음과 같이 끝납니다. 매우 아름답고 온화한 분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