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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불교 구절
좋은 인연과 좋은 인연이 없으면 매일 명예와 부에 욕심을 내고 걱정만 하게 될 것입니다. 이 세상에 사는 금은보화가 그럴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겠습니까? 수십 년 동안 여가 시간을 보내십시오. 진. 바드라
수련을 마친 그의 몸은 학의 형상을 닮았고, 천송이 밑에는 두 개의 경전이 적혀 있다. 파란 하늘이 있고 물이 병 안에 있어요." 당나라. 리아오
나는 늘 미지의 세계에서 살았고, 운명에 따라 내가 원하는 것만 할 수 있었다. 예로부터 성인을 인정받지 못했는데, 서브의 창조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는가. - 평범한 사람들? 당나라. 돌서천
떨어진 독수리 두 마리의 피가 아직 생생하고, 말들이 채찍질을 하며 다시 도망가는데, 집에서 편지가 올까 봐 남쪽에서 오는 기러기를 쏘지 마세요. 멀리 있는 사람에게 보내세요. 당나라. 두무
하루 종일 봄을 찾아보지만 보지 못하는데, 그의 신발은 산 정상에서 구름을 뚫고 돌아왔을 때 매화 향기를 맡으니 봄이 온 것 같았다. 이미 가지에 있습니다. 당나라. 끝없이 감춰진
강모래 위에 빛이 비치고 모든 성자들이 혼을 담아 내 집으로 오나니 아무 생각 없이 온전히 드러나니 여섯 뿌리가 구름을 움직여 온 천지를 덮느니라. 하늘. 당나라. 장탁
그는 고통과 공허함을 묻기 위해 불교에 갔습니다. 그는 선(禪) 승려들에게 왜 꿈이 떠다니는 삶의 문제라고 생각했습니까? 이게 꿈인가요? 당나라. 백거이
아직 깨닫지 못했을 때의 나팔소리와 슬픔의 소리를 떠올리면 이제 내 베개 위에는 헛된 꿈이 없고 크고 작은 매화꽃은 향기롭습니다. 당나라. 푸상주오
가도 흔적도 없이 떠난다. 떠다니는 삶에 대해 굳이 물어보면 꿈일 뿐이다. 당나라. 새의 둥지
하늘에서 태어나 천상업을 짓는 것은 당연하고, 구하면 반드시 불멸을 얻지 못할 수도 있고, 학의 등이 기울고 용의 등이 미끄러지며, 왕이 고대부터 수백 년 동안 살지 못했습니다. 당나라. Zhixuan
당신은 텅 빈 대문의 침묵 속에서 집을 그리워하고, 구름 집 아래 아홉 꽃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당신은 대나무 울타리 위에서 대나무 말을 타는 것을 좋아하고, 모으는 것이 게으릅니다. 황금빛 땅의 황금빛 모래.
달을 담기 위해 시냇물에 꽃병을 꽂고, 꽃을 피우기 위해 냄비에 차를 끓여서 기쁠 때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으며, 늙은 스님이 동행합니다. 안개. 당나라. 금교각
4대 창조력의 근원은 소리로 가득 차 있지만 속이 비어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속인과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단지 궁궐에서 차이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당나라. 조주충진
삼성석 위의 옛 정령은 달을 보고 바람에 노래를 부르는데, 애인이 멀리서 나를 찾아오는 것이 부끄럽다. 이 몸. 당나라. Yuanze
나는 명성, 재산, 영광을 추구하지 않고 단지 내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유령의 몸이 언제까지 그 유휴 업무에 대해 무지할 수 있습니까? 당나라. 둥산의 착한 가격
연못에는 연잎이 끝없이 있고, 나무 몇 그루와 소나무를 키울 만큼 식량도 넉넉하다. 그가 사는 곳이 세상에 알려지자마자 그는 초가집을 이곳으로 옮겼다. 깊은 곳. 당나라. 다메이달마
내 마음은 바다처럼 끝이 없고, 순수한 연꽃을 널리 심어 몸과 마음을 기르고, 세상에 자비로운 사람이 되기 위해 한가한 손도 갖고 있습니다. 당나라. 황보
손으로 밭에 푸른 벼를 심고, 고개를 숙이고 물 속에서 하늘을 보는 것은 육순(六淨)한 뿌리가 길이며, 후퇴는 곧 전진이다. 당나라. 부다이
가까운 친구를 만나면 순종해야 하고, 적을 만나도 우호적이 되고, 마음이 넓으면 굴욕을 견디고 기쁘게 받아들여야 한다. 당나라. Budai
이익과 명예를 헛되이 추구하면 "이익과 명예"라는 말이 다른 사람을 가두게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얼굴로 돌아가는 것이 시급하며 영적인 마음은 깨달음의 왕입니다. 당나라. 부다이
마음은 세상에서 가장 영적인 것이며 모든 방향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모든 것이 마음만큼 실제적이지는 않습니다. 당나라. 부다이
차가운 산에 살면 모든 것이 끝나고 걱정할 잡념도 없어지고 돌담에 시를 쓸 여유가 생기며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배에 묶이지 않고도 마찬가지다. 당나라. 한산
천년된 바위에는 고대인의 흔적이 남아 있고 만발바위 앞에는 아무것도 없고 밝은 달이 항상 밝게 빛나고 있다. 굳이 서쪽과 동쪽을 찾지 마세요. 당나라. 한산
아침에는 꽃이 피고 나무는 붉게 물들고, 저녁에는 꽃이 지고 나무가 여전히 비어 있다. 꽃을 사람으로 비유하면 꽃도 마찬가지다. 인간사로서. 당나라. 용의 이빨
분홍빛 벽과 빨간 집에는 많은 것들이 있고, 높은 벽이 있는 큰 집은 산과 같고, 산과 숲에는 쉴 곳이 없고, 사람은 산과 같다고 했습니다. 의도가 없으면 어디에서나 유휴 상태입니다. 당나라. 용야
도를 배우려면 먼저 도를 배워야 하고, 도를 배운 후에는 도와 가까워질 수 있다. 당나라. 용의 이빨
숲, 풀, 옷, 마음은 달과 같습니다. 내 삶에는 생각도 없고 경계도 없습니다. 사람들이 내가 사는 곳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푸른 물과 푸른 산이 나의 집입니다. 당나라. 용니
도교를 배우는 것은 마치 자금성을 지키고, 낮에는 여섯 명의 도적을 지키고, 밤에는 잠을 자는 것과 같습니다. 장군과 지휘관은 평화를 위해 싸우지 않고도 명령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노래. 싱공먀오푸
산 앞에 유휴 밭이 있는데, 소나무와 대나무가 끌리는 게 안타까워서 몇 번이나 팔고 샀어요. 바람. 노래. 달마는 희고 바람은 시원하고 밤은 시원하다. 고요 속에 생각이 움직이고 운산둥지 꼭대기에 갈대가 꿰뚫린다. 무릎을 통해 쇠공을 바늘로 바꾸고 돌 위에 갈아서 만듭니다. 노래. 블라인드 홀 혜원
파리는 빛을 찾는 것을 좋아하고 종이에 구멍을 뚫는 것을 좋아하지만, 갑자기 왔던 길에 부딪히면서 눈이 멀었다고 느낀다. 살고 있다.
노래. 흰구름이 지켜준다
봄에는 수백 송이의 꽃이 있고, 가을에는 달이 있고, 여름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고, 겨울에는 눈이 내리는 것이 걱정되지 않으면 좋다. 세상의 시간. 노래. 오문지혜회
죽을 다 먹은 후 발우를 씻으라는 명령을 받았고 갑자기 마음이 안정되어 정글의 낯선 사람을 위해 충분히 먹었으니, 그 동안 깨달음이 있었을까? 이 과정은? 노래. 천통정각
세상에 100세 노인은 없어야 하며, 100년 후에는 무덤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이제 여든세 살이 되었는데, 이 몸을 보내기 위해 시를 지었습니다. . 노래. 종원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열리자마자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가 끝없이 머물렀다. 운하가 어떻게 그렇게 맑을 수 있었을까? 근원에서 생수를 얻으러 오십시오. 노래. 주희
수년간의 전장에서의 치열한 전투 끝에 그의 위대한 업적을 누가 측량할 수 있겠습니까? 이제 온 세상의 연기가 꺼지고, 꽃을 밟으면 말굽 냄새가 다시 돌아온다. 노래. Zhejiang Weng Ruyan
칼과 자를 손에 들고 매일 실과 바늘을 뽑느라 바쁜 그는 다른 사람의 장점과 단점을 측정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노래. 맑은 돌집
만발의 절벽이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기댄 채 세상에는 갈 수 없는 길이 있지만 구름이 가로막지 않고 자유롭게 굴러간다. 바람처럼 수평으로. 노래. 투시타 콩규에
내일은 나가서 지팡이에 기대어 다시 생각해보겠다. 스님으로서는 바위계곡에서만 같이 살게 되는데, 국가 선비들의 잔치에는 적합하지 않다. . 노래. 정토는 정의롭다
해마다 봄이 지나가고 잡초와 산꽃이 여러 번 피어나고 새벽은 시계에 흔들리지 않고 달빛은 밤의 나그네를 위한 것이 아니다. 노래. 구름 개지번
머리털과 뿔을 입고 이 세상에 오면 불 속에서 우팔라 꽃이 피어나고, 괴로움의 바다에는 비와 이슬이 나타나고, 무지의 산에는 구름과 천둥이 나타난다. . 노래. 동안장차
술에 취해 자고 깨고 집에 돌아오지 못하고 세상의 끝에서 방황하는 조상불은 자리에 머물지 못하고 밤에는 여전히 갈대꽃 속에 머물러 있다. 노래. 용문청원
결혼해야 할 사람은 분명하지만 은인이 누구인지는 알 수 없다. 노래. 장릉수주
토끼 한 마리가 옛 길을 건너는데, 참매가 그것을 보고 산 채로 사냥개는 정신을 잃고 죽은 더미가 있던 옛 곳으로 갔다. 노래. 설두가 다시 나타난다
과거 어린 조주(趙州)는 겸손하여 조왕(趙王)을 맞이하기 위해 산문 밖으로 나가지 않았는데, 금산(金山)에는 수많은 모습이 있고, 천하가 다 같다는 것을 어찌 알겠는가? 젠 침대. 노래. 부처님의 인장
나는 어리 석음의 대가를 치를 기회를 모두 포기합니다. 가는 곳마다 야생 사슴과 인삼이 발견됩니다. 노래. 화이지
자오저우는 여든의 나이에도 여전히 걷고 있는데, 집에 돌아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마음이 조용하지 않아서 짚신에 돈을 낭비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노래. Zhang Endless
문 앞에는 수천 개의 강과 달이 있지만 방에는 먼지 한 점도 없습니다. 월계수 잎 그림이 눈을 가리면 순수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땅도 매력적이다. 노래. 죽은 나무로 변한다
산 아래로 흐르는 물은 의도치 않게, 구름은 의도치 않게 동굴로 돌아간다. 생명이 구름과 물과 같다면 봄에는 온 세상에 철나무가 피어날 것이다. . 노래. 이 수녀원은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먼저 풀을 뽑고 바람을 들어 눈에 묻은 모래를 제거해야 선과 악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드는 것은 황제 케이크를 먹는 것과 같지만 먹기가 어렵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조주 차. 노래. 황룡회남
나는 하루 종일 산을 보아도 질리지 않는다. 나는 산을 사서 영원히 산에 머무른다. 비어 있고 무료입니다. 노래. 왕안시
원래는 사람들이 의심할 만한 일이 없었는데 명상에 집착하게 되자 도를 듣고 무자비해져서 하루 종일 벽을 바라보며 생각했다. 격렬하게. 노래. 왕안시
후퇴만큼 좋은 것은 없다. 보리달은 밝은 창에 높이 걸려 있고, 순결한 연꽃은 험난한 세상 속에 심어져 있다. 노래. 친절하고 배려하라
남의 단점과 장점을 말하지 말라. 입 다물고 혀를 깊이 숨길 수 있다면 자신이 먼저 화를 당할 것이다. 연습하다. 노래. 깊은 자비심
퇴행자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고독한 구름과 야생 학이 자유롭고, 소나무 바람은 10리마다 왔다 갔다 하며, 산봉우리는 미소 짓고 달빛이 가득합니다. 노래. 친절은 깊다
공적인 길은 평탄하고 관광객이 무제한이다. 평지가 위험하지 않다고 말하지 말고 깊은 구덩이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평지에. 노래. 친절은 매우 소중합니다.
교육을 포기하고 천천히 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밝을 수 있습니다. 노래. 자비는 깊다
시냇물 소리는 넓고 긴 혀 같고, 산의 경치는 밤에 찾아오는 팔만사천의 운문에 불과한데 어찌 어찌 그러하리요. 미래에는 인간인가? 노래. 소동포
수평으로 보면 능선과 봉우리처럼 보이고, 가깝고 먼 높이가 다릅니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에 여산의 진정한 모습을 모릅니다. 노래. 소동포
누구나 자기 자식이 똑똑해지기를 바라지만 나는 평생 똑똑하다는 속임을 당해왔다. 재난 없는 사역자. 노래. 소동포
인생의 모든 곳에는 유사점이 있습니다. 마치 날아다니는 용이 눈과 진흙을 밟고 있는 것처럼 때로는 진흙 위에 손가락과 발톱이 남아 있는 것처럼, 홍페이는 어떻게 일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까? 노래. 소동포
나무에는 두 가지 종류의 봄바람이 있습니다. 남쪽 가지는 따뜻하고 북쪽 가지는 차갑습니다.
노래. 소동포
바람과 모래를 뚫고 수천 리를 헤매며, 동서남북은 늘 고향이고, 가슴이 비면 마음은 백련과 같다. 원. Yelu Chucai
결혼하면 쉽게 새로운 곡으로 바꿀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고, 말은 항상 사람을 얻습니다. 원. 천국은 위즈와 같다
산에서 수천 개의 망치와 수백 개의 사슬이 나오고, 불이 타기를 기다리지 않고, 몸이 부서져도 불평이 없으며, 세상에는 순수함이 남아 있습니다. 밝은. Yu Qian
수천년 동안 그릇에 불만이 너무 많아서 증오를 진압하기가 어렵습니다. 세상의 재앙에 대해 알고 싶다면 들어야합니다. 한밤중에 도살장에서 들리는 소리. 밝은. 구름이 천막이 되고 땅이 천막이 되고 해와 달과 별이 나와 함께 잠들게 하소서 나는 밤에 바다를 밟을까 두려워 감히 발을 뻗지 못하노라 그리고 하늘. 밝은. Zhu Yuanzhang
원래로 돌아가는 것은 집이며, 순수하고 진실하며, 한 생각 때문에 잃어버린 것을 칭찬할 신비가 없습니다. 밝은. 부풍보은
마음이 자유로워야 여유가 있고, 마음이 자유로워야 산에 살 수 있다. 산에는 여전히 여가가 있지만 살기가 더 어렵다. 마음이 자유롭지 않을 때. 밝은. 용서에는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1인치의 시간은 1인치의 금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불사조에서 그렇게 비싸다면 가능한 한 빨리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마음으로 돌아오라고 조언합니다. 파빌리온과 용탑, 닭 껍질과 학털이 당신을 침략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밝은. 추시판기
부처님의 명호를 외우는 것은 찾지 않고 부처인 자신의 마음속으로 부처의 명호를 외우는 것에 지나지 않으며, 앞에는 나무와 연못이 있고,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밤낮으로 법의 소리를 연주한다. 밝은. 다이안푸장
사람마다 낮과 밤 6시에 항상 빛을 내는 자신만의 순진한 부처가 있는데, 그는 눈썹을 치켜뜨고 만족스럽게 관찰하는데, 왜 서양에 경의를 표해야 합니까? ? 밝은. 다이안푸좡
서른 봄에도 여전히 먼지망은 남아있습니다. 어제는 어땠는지, 오늘은 어땠는지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애할 때 우리는 친한 친구만 잊어버립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집의 여름나무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밝은. 연지
기원 : 이 세상은 걷기도 힘들고 자비를 구해도 헛되지 않고 강물이 수천리로 불어 백 번 가르쳐도 여전히 동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밝은. 연못
강 한가운데에는 높이가 수천 피트에 달하는 고독한 봉우리가 있고, 사방에서 으르렁거리는 파도가 사람을 죽일 것을 걱정하지만, 뿌리가 깊고 튼튼하여 경험해 본 적이 있습니다. 과거를 지나 다시 현재로 돌아옵니다. 밝은. 연꽃 연못
무한한 인간 세계와 하얀 파도 사이에서, 어디를 가든지 세월을 보내며 평생 평화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인내와 온화함입니다. 밝은. 한산덕경
단단한 석궁의 줄은 항상 먼저 끊어지고, 쇠칼날은 쉽게 상처를 입는다. 잡담 때문에 문제가 생기고, 대부분의 실수는 잔인함으로 인한 것이다. . 밝은. Hanshan Deqing
이기기 위해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Bai Qian은 단지 징과 북이 갑자기 멈추고 고향이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 밝은. 한산덕청
버들은 봄에만 푸르고, 국화는 가을바람에 노랗다. 영광은 언제나 자정의 꿈이고, 부는 여전히 9월의 서리와 같다. 밝은. 한산덕경
사람은 자신의 지혜로 자신의 영리함을 칭찬하지만, 하나님은 스스로 결정을 내리시며, 아첨과 탐욕과 증오는 사람을 지옥으로 인도하실 것이며, 정의와 정직은 사람을 천국으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밝은. 한산덕청
사향노루는 향이 진해서 일찍 죽고, 누에는 수명이 길어서 일찍 죽는다. 밝은. 한산 더칭
구불구불한 세계의 고대 길이 왜 외국에 가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해를 돌아보니 집에서 멀리 떨어진 산들이 보이고 눈에는 구름과 지는 해가 가득하다. 밝은. 한산더칭
어렸을 때 고향을 기억하지 못한 채 과거를 회상하는 것은 늘 부끄럽고, 옛 친구들은 여전히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고, 죽은 나무들은 힘들어요. 오래된 꽃을 피우려고. 밝은. 한산덕경
자신의 마음을 모르고 다른 사람의 잘못을 비난하지 말고 걱정 없이 사교에 조심하고 인내심을 갖고 잘 논의하십시오. 밝은. 한산덕경
도를 배우기는 쉽지만 이해하기는 어렵다. 그리고 당신은 헛되이 말할 것입니다. 밝은. 한산덕청
늙음과 질병, 삶과 죽음을 대체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기복, 양신평위분말 1회, 기 및 설사 2회, 간장과 장의 기복을 담당합니다. 밝은. 한산덕경
은둔은 쉽지만 유지하기는 어렵다. 천년 동안 나오지 않으면 헛되다. 밝은. 한산덕경
옳고 그름에 대해 논쟁할 필요가 없고, 서로의 결점과 장점을 논할 필요가 없으며, 천지의 근원에는 허점이 많고, 도를 배우고 추구하는 것이 있다. 진실은 무상함을 피합니다. 밝은. 한산덕경
먼지에 걸리기 쉽고, 먼지에서 빠져나오기 어렵다. 깨달음도 헛된 것입니다. 밝은. 한산덕경
수련에는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현명한 스승을 만나지 않으면 늘 게으름을 피우게 되고, 현명해지려고 노력해도 소용없으며, 맹목적으로 수행하는 것도 헛된 일입니다. 밝은. 한산 더칭
슬픔과 기쁨은 오고 가고, 부자와 가난한 사람은 매일 바쁘게 살아갑니다. 살아 있는 동안에는 수백만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갔지만 죽은 후에는 한 쌍의 빈 손이 있었습니다. 밝은. 한산덕경
불을 염하기는 쉽지만 믿음이 생기기 어렵고, 마음과 말이 일관성이 없고 항상 게으른데, 아미타불을 염불하는 것은 산만하고, 목을 부러뜨리라고 소리치는 것은 헛된 일이다. 밝은. 한산덕경
듣는 것은 쉽지만 실천하는 것은 쉽다. 높은 지위를 자랑하고 열심히 일하며, 영리하고 탁월하여 스승을 모욕하는 것은 언제나 헛된 일이다. .
밝은. 한산덕경
달마왕을 보기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버려라. 미래를 물을 필요는 없다. 그러나 어머니의 얼굴을 알 수 있다면 모든 초목과 정글이 빛날 것이다. 밝은. 한산덕경
항상 달빛과 소나무 소리를 보고 듣고 선(禪)의 마음이 성자와 중생을 생각하니 생각의 근원이 없는 곳으로 사라지느니라. 당신 같은 생각이요? 밝은. 한산덕청
가을에 밭을 갈고 불을 피우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는 축복받은 들판처럼. 밝은. 한산덕청
눈 덮힌 능선에 겨울 매화가 피어나고 하늘에서 천천히 꽃이 떨어지고 싶어 위에서부터 나라에 향기를 전하고 싶다. 나에게 자선 그릇을 제공합니다. 밝은. 한산 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