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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편의 고전 소설에 등장하는 좋은 여성

중국 4대 고전에 등장하는 여성의 모습. 여성은 먼 곳에서, 일상에서, '무'에서, 마녀가 여전히 살고 있는 황야에서, 문화와 숨은 층에서 돌아왔다. 다른 쪽에서는, 사람들이 지옥의 주님을 만나게 된 저주를 잊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던 어린 시절로 돌아갑니다. ——[프랑스] Hélène Cixous 최근 페미니즘 문학비평은 세계 문학계에 회오리바람을 불러일으켰고, 문학의 역사와 현황, 미래를 새로운 시각에서 성찰하게 했다. 본 특집 주제는 고전 문학, 특히 남성 작가들의 작품에 나타난 여성 묘사를 비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문학 작품에서 여성이 종속적인 지위에 있는 역사적, 사회적, 문화적 뿌리를 밝히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한다. 1. 봉건시대의 여성 1. 한위육대에서 당대까지의 여성들 - "때가 오기 전에 결혼하고 마음대로 이사하라" 한위육대에서 당대까지, 여성의 생활 환경은 비교적 편안했습니다. Ge Hong의 "Bao Pu Zi Wai Pian. Ji Mi"에는 서진 왕조 여성 우정의 '불운'에 대해 'Ji'에게 헌정하는 단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들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대마, 시장도 소용돌이 치고 있습니다. 집에서하는 일이 좋고 친척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사람들을 조롱하거나 머물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가증 스럽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밤에 불시장에 가거나, 고기잡이배를 구경하거나, 물에 올라가서 장례를 치러 나가거나, 술을 마시며 현악을 연주하는 것이 특징이며, 수행은 비일상적이다. 관습." 그 시대의 여성들은 더 이상 누에 길들이기, 술 서빙, 음식 서빙 등 여성의 직업에 집착할 의향이 없었고, 평생을 한적한 곳에서 살거나 집안에 숨어 지내는 의향도 더욱 없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함께 여행하고 불장난을 합니다. 불교 시장은 그들이 놀고 노는 곳이며, 산과 강둑은 봄과 낚시를 즐기는 곳입니다. 이들은 각종 공개석상에 감히 모습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남성들과도 과감하게 소통하며 친밀도는 '다닥다닥 붙어 앉아 술을 마시는' 수준에 이른다. - 세련된 사람들은 그들을 "배도"라고 꾸짖고 싶어합니다. 놀다가 판안렌 같은 잘생긴 남자를 만나면 감히 “그를 손으로 괴롭혀 던지고” 친근하고 다정하게 놀아준다. 혼인에 있어서는 위조비가 원소의 둘째 아들 원희진과 결혼하여 왕비로 삼는 것에 대해 비판을 받지 않았다. 당나라 고종(高宗)은 태종의 첩 오측천(吳澤泉)과 결혼하여 왕후로 삼았다. 현종은 며느리 양옥환을 첩으로 삼아 귀한 첩으로 삼았습니다. 2. 성리학의 영향을 받은 송원명청대 여성 - 여성윤리를 준수하고 감정을 억제하며 야망을 진정시켰음 (1) 정절이 강함 - "신하는 두 주인을 섬기지 말고, 여자가 두 남편을 섬겨서는 안 된다." 성리학이 성행하면서 송나라에서는 순결의 개념이 극도로 강했고, 결혼은 전적으로 '부모의 명령과 중매인의 말'이었고, 젊은 남녀는 스스로 배우자를 선택할 수 없었다. 여자가 엄마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마음대로 사랑에 빠지면 일단 불륜이 생기면 그것은 스캔들로 간주될 것이고, 그 부모는 심한 굴욕감을 느끼고 그것을 은폐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재능 있는 소녀 주수진(Zhu Shuzhen)은 봉건 중매 결혼에 저항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에 빠졌으며 많은 사랑 시를 썼지만 봉건 윤리의 높은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부모는 '부정함'의 흔적을 없애기 위해 즉시 시를 불태우고 시신을 불태웠다. (2) 불평등한 형법. 송나라 싱통(宋代興塘): "출신 7인은 순서에 따라 하나는 자식이 없고, 둘은 난잡하고, 셋은 삼촌과 고모에게 관심이 없고, 넷은 말문이 막히고, 다섯은 도둑질, 여섯은 ​질투하고 7은 아프다." “아내가 허락 없이 첩을 떠나면 2년의 복역을 선고하고, 재혼하면 2년을 더 복무하게 된다.” “남편을 구타한 아내는 1년 형을 받게 된다. 부상이 심할 경우에는 전투상해 3급을 추가하고, 사망자는 참수형에 처한다. 가해자와 첩, 첩에게는 각각 1급을 준다. " 그리고 “아내를 때리고 상하게 하는 자들은 둘째 수준의 사람이 되고, 죽은 사람은 죽을 사람과 같이 될 것이다. 자기 첩을 때리고 상하게 하는 자들은 둘째 수준의 아내가 될 것이다.” 2. 정치적 투쟁의 도구 - 『삼국지연의』의 여초선: 중국 고대문학에는 이른바 '사미'에 대한 관례가 있는데,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삼국지의 초선은 4대 미인 중 개성이 가장 부족하고 빛이 가장 적습니다. 《삼국지연의》에는 초선이 한나라 헌제 때 시도왕윤의 시녀로 어렸을 때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를 따라 궁궐에 복종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녀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녀는 왕윤에게 양자로 입양되었습니다. 그녀는 재능 있고 아름다울뿐만 아니라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사물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시 왕윤은 동탁의 독재적인 권력에 불만을 품고 초선의 미모를 이용하여 동탁과 그의 양아들 여포 사이를 갈라놓았다. 왕윤은 초선과 동탁을 약혼한 뒤, 용감하고 싸움에 능숙한 여포와 비밀리에 약혼했다. 초선은 동탁을 죽이고 초선의 첩으로 결혼한다. 초선은 서시와 마찬가지로 꿀덫의 가해자이지만, 『환사기』에서 보여준 애국심과 사랑의 양립에 대한 서시의 고뇌는 흔적도 없다.

왕소군처럼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함께 살았지만, 왕소군이 밖에서 시집을 갈까 한왕과 반복적으로 다투는 것처럼, 먼저는 동탁을 모시고 여포를 따르게 되는 복잡한 속마음은 드러내지 않았다. 성벽을 떠날지 궁궐에 머무를지, 성벽을 떠날지 말지, 이방인 2세의 아버지와 아들과 결혼하는 아픔. 조조가 여포를 죽인 후, “조조는 여포와 그의 아내, 자식들, 초선을 서주로 데려갔다.” 한 문장으로 초선의 문학적 삶은 끝났다. 분명히 "삼국지"의 저자는 초선에 대해 살과 피를 가진 사람으로 쓰고 싶지 않았지만 한때 Dong Zhuo와 Lu Bu 사이를 쐐기로 몰아 넣는 임무는 정치적 투쟁의 협상 카드였습니다. 공연을 마친 그는 가능한 한 빨리 무대를 떠나야 했다. 삼국지연의에는 꿀덫이 두 개 더 있습니다. 하나는 공명이 "미용술"을 사용하여 조조가 오랫동안 "이교"에 대해 사악한 의도를 갖고 있었다고 말하면서 주유를 자극했다는 것입니다. 만약 주유가 "이교"를 조조에게 주면 조조의 군대를 퇴각시킬 수 있었습니다. Zhou Yu는 분노했고 Wu와 Shu는 Cao Cao에 맞서 연합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아내를 잃고 병사를 잃는다'는 미모의 함정이다. 오나라는 손권의 여동생 손인(孫仁)을 유비(劉備)와 결혼시켜 서촉을 제압하기 위해 비밀리에 유비를 해치려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것은 자멸적인 일이었고 Liu Bei는 그를 이용했습니다. "이 작품에서 여자들은 자신의 몸을 미끼로 삼아 남자들을 유혹하고, 아름다움은 먹기에 충분하고, 아름답기만 하면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일종의 남성중심적 서사 전략인 남성 심리학에서 여성을 추론하는 것입니다.” 3. 아름다움은 재앙이다 - "수호전"의 여성 마루이팡은 "수호전"의 작가가 세 가지 유형의 여성에 대해 글을 쓰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지적했습니다. 하나는 판금련으로 대표되는 음탕한 젊은 여성, 반초운(Pan Qiaoyun), 안폭시(Yan Poxi)는 반금련(Pan Jinlian), 판초윤(Pan Qiaoyun), 염폭시(Yan Poxi)로 대표되는 음란한 젊은 여성이고, 세 번째는 사나운 여주인공인 야마(Yama)와 왕포(Wang Poxi)로 대표된다. 그리고 노파 Yaksha. 여기서는 첫 번째 범주에 초점을 맞춰 강의한다. 『워터 마진』에서 많은 여성들은 작가가 미리 설정한 호일코드이다. 자신의 해방과 개인 의식의 형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포시(Po Xi)도 그 중 하나이다. 따라서 전통적인 '음경 비판'에서 포시(Po Xi), 진리안(Jin Lian), 차오윤(Qiao Yun)은 매춘부라는 일반적인 개념으로 단순화됩니다. 시대가 흐름에 따라 여성의 지위가 점차 향상되면서 학계에서는 고전 속 여성상을 인간 본성의 관점에서 재해석하는 것이 불가피해졌다. "물호전"에서 가장 개성 있는 여성은 의심할 바 없이 포희이다. 그녀의 죽음은 진련과 차오윤과는 달리, 경멸과 경멸을 동시에 지닌 품위 있는 죽음이었다. Po Xi에 구현된 페미니즘적 요소를 발견하기 위해 층별로 분석합니다. "Water Margin"이라는 책이 집필되기 전에는 Po Xi의 죽음에 대해 대략 두 가지 버전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송나라 Xuanhe의 유산"입니다. Song Jiang은 Po Xi라는 남자와 바람을 피우는 모호한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오웨이는 분노에 불륜녀가 되었고, 사랑살인으로 사망했고, 그 다음에는 고문수의 드라마 '검은 토네이도 쌍연'에서 포희가 '포도주를 가져오는' 송강에게 우연히 살해당했다. 술 취한). Po Xi의 죽음은 사람들에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Song Jiang의 짓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Po Xi가 죽은 이유는 "Xiaoyi Heisaburo"의 성격과 명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수호전'의 작가가 '사랑을 위한 살인'의 플롯을 차용한다면, 양웅이 조윤을 죽이는 장면과 충돌할 것은 자명하다. 동시에 양산 지도자와 일반 영웅의 차이를 보여줄 수는 없다. 포희의 살인 사건은 송강이 술을 마시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이처럼 살인적인 성향을 지닌 무모한 남자는 영웅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 '수호전'의 작가가 그를 버린 것은 우연이 아니다. . Po Xi는 왜 "Water Margin"에서 죽었습니까? "Water Margin"의 저자는 Po Xi의 죽음에 대한 3부작을 신중하게 설계했습니다. 1. 자신의 몸과 운명을 지키지 않습니다. '수호전' 20장에는 이 말을 들은 왕포가 다음날 송장을 만나 자세한 내용을 설명했다. Song Jiang은 처음에는 주저했지만 노부인이 Shan을 설득하자 Song Jiang은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현의 서쪽 골목에 건물을 사고 장작과 기타 물건도 사서 염폭희와 그의 아내를 거기에 정착시켜 살았습니다. 위의 줄거리에서 우리는 다음 정보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우선 Poxi는 Song Jiang과 Zhou Ji의 친절에 보답하기 위해 어머니가 Song Jiang에게 준 선물일 뿐만 아니라 그의 어머니가 돈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이기도 합니다. "페미니즘 이론의 관점에서 볼 때, 상품으로서의 여성은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 사회에서 사용 가치 기능으로 간주되어 왔으며, 남성 동맹 간의 흐름은 교환 가치로 간주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도 '남성 동맹'의 일원이되었습니다. 즉, 여성은 결혼 후 점차 가부장적 권력에 의해 소외되고 심지어 그의 지휘하에 놓이게되었습니다. 둘째, 포시는 송강이 밖에 두었던 첩이다. 성의가 말했습니다: "제씨는 겸손한 사람입니다. 비록 유덕한 사람이지만 그녀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녀는 자신의 왕을 돕기 위해 자신에게 선을 행할 수밖에 없습니다.

절름발이가 걸을 수 있는 것처럼 말은 멀리까지 닿을 수 없습니다. "성이가 보기에 첩이 아무리 고결하고 유순하더라도 그녀는 단지 절름발이, 다산의 도구로 사용되는 말 도구일 뿐이고, 먼 길을 걸을 수 없습니다. "절름발이"라는 단어는 다음과 같은 첩을 말합니다. 포시는 여성(첩)에 대한 멸시를 비유한 것이다. 가부장적 사회에서 살아남으려면 무조건 인격을 해체하고 남편에게 놀림받고 유린당해야 한다. 그러나 포시는 그녀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녀는 의로운 송운천(Song Yuntian)의 머리에 앉았을 때 송강(Song Jiang)을 자주 따르던 장원원(Zhang Wenyuan)에게로 갔다. "하지만 이 원원원은 송강의 룸메이트였습니다." 과거에는 Sanwa Liangshe에 가서 돌아 다니며 매력적이고 잘 생긴 법을 배우는 것만 좋아했습니다. 그는 또한 대나무와 비단을 맛보고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작가의 글에서 하나는 “술취한 창녀”이고 다른 하나는 “술취하고 음탕 한 사람”입니다. 장원 위안도 송강의 명성이 없습니다. 너만큼 좋다', 그리고 송강의 부도 부족하지만, 포시는 그 안에서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을 느꼈습니다. "포시는 그 어린 장산과 함께한 이후로 송강에 대한 애정이 없었습니다." "장애인" 포시로서 그녀는 우뚝 서서 자신의 자연스러운 감정적 목적지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문화는 여성이 인간으로서 성장하고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한 기본적인 욕구를 인식하고 충족시키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성적인 역할은 지시할 수 없습니다. "소설에는 포희와 비슷한 운명을 가진 또 다른 여성, 즉 김추련이 있습니다. 그녀는 포희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진이 루다에게 구출된 후,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는 다이저우 옌먼 현으로 유배되어 외부 방에 사는 Jin Cuilian은 Lu Tiha에게 "은인의 도움 없이 어떻게 오늘 여기에 있을 수 있겠습니까?"라는 감사의 말에서 Zhao Yuanwai에 대한 그녀의 감정을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하고 헌신하십시오. Po Xi가 Jin 가족만큼 만족하고 Song Jiang의 아내가 될 수 있다면 그녀의 어머니의 관리하에 진주와 에메랄드로 장식되고 비단 직물로 포장되는 시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봉건 문화에서 허용되지 않는 여성의 성적 욕구는 포시에게 파괴를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2. 그녀의 죽음을 향한 두 번째 단계는 송장에게 이혼 편지를 작성하고 그녀를 공개적으로 인정하도록 위협하는 것입니다. 포희는 왕포를 통해 어머니에 의해 송강에게 영토권을 넘겨주었고, 이로 인해 그녀는 장원원과 비밀리에 대화를 나누게 되었지만, 그녀는 송강을 살해하기 위해 진련처럼 극단적인 행동을 취하지도 않았고, 그렇게 하지도 않았다. 그녀는 두 남자 사이를 거래하는 것처럼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Song Jiang이 그녀와 이혼하기를 바라면서 의도적으로 Song Jiang을 소외시키고 무시했습니다. "Song Xingtong"은 "허가없이 떠나는 아내와 첩은 처벌 될 것입니다." 2년 후, 재혼하는 사람은 2학년이 됩니다." Song Jiang은 지연 정책을 채택했지만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우리 부모님이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결혼한 것과는 다릅니다. 이유 없이 그 사람을 화나게 만들 수 있을까요? 난 그냥 네 집에 오지 않을 거야." 나중에 그녀는 송강의 손잡이(조가이의 편지)를 붙잡고 주도적으로 송강에게 이혼 편지 쓰기에 동의하도록 강요했다. "먼저 원본을 돌려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부터 나에게 문서를 보내 장삼과 재혼하고 다시는 논쟁하지 않겠다는 또 다른 종이를 쓸 것입니다. “여성의식 각성의 징후인 폭시의 행위는 남편의 권리에 대한 최대의 모독에 불과하다. 남성중심의 봉건사회에서 “남편은 아내의 천국”, “남편은 남편의 권리가 있다” 아내를 없애라"고 했지만 "아내에게는 그럴 권리가 없다" "남편을 떠나는 정의", 아내보다 지위가 낮은 첩은 말할 것도 없고 포시는 진실을 잘 알고 있었고, 그녀는 차오가이의 신뢰를 자신의 무게로 삼고 싶었지만, 송강은 자비롭고 정의로운 신사, 포희는 송강처럼 위대한 남편을 모욕한다. 더욱이 송강이 간음한 사람과의 관계를 직접 인정한다면 송강이 부끄러워하지 않더라도 “아내가 결혼하고, 남편이 주재한다”고, “작가도 송강을 변호할 것이다. 즉, 『물호전』의 저자를 비롯한 포시의 언행은 남성의 존엄성을 훼손한 것이다. 남자들은 가랑이의 굴욕을 용인할 수 있지만(이것은 남자들 사이의 투쟁의 정상적인 결과입니다), 아내와 첩이 침대에서 코를 골는 것을 결코 허용할 수 없습니다. "물 마진"은 당시에도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Po Xi는 욕심 때문에 죽을 것입니다. Po Xi는 Song Jiang이 Chao Gai로부터 금 100냥을 받았다고 착각하여 강력하게 요구했습니다. 현대 부부의 이혼과 비슷하다. 여기서 '물마진'의 저자는 의도적으로 상황을 설정했다. 반면에 그는 믿을 수 없어 시어머니를 죽게 만들었습니다. “'사람은 돈을 보는 것이 파리가 피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 금을 주려고 사람을 보냈는데, 거절하셨나요? 이건 방귀 같은데! 사업가로서 '저 고양이는 비린내 안 좋아해? ’ ‘야마왕 앞에는 유령이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 이로 인해 두 당사자 사이의 갈등이 확대되었습니다. Po Xi는 불안하고 잔인했으며 송강을 위협하여 관리에게 보고했습니다. 매우 자비롭고 정의로운 송강은 저주받은 포희를 죽였습니다. 게다가 저자는 이미 송강을 위한 탈출구를 생각했거나, 도망치거나, 관료에게 항복했지만, 당나라의 법은 포를 규정하고 있다. 시진핑은 결국 망명에 처해질 것이다. 그 이유는 법체계에 대한 연구가 충분하지 않다는 점이다. 두 번째 이유는 저자가 그녀를 묘사하기 위해 '강제'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Water Margin"의 영웅들은 강제로 양산으로 가고 송강은 포희에게 강요당했습니다. 물론 포희와 다른 영웅들의 차이점을 발견하려면 그녀를 김련, 차오윤과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화를 위해 이 세 여성을 <물마진>에 포함시켰습니다. “<세 여성은 예의범절이 여전히 여성을 극도로 제한하던 시대에 살았습니다.> 그들은 남편이 원하지 않거나 줄 수 없는 섹스를 추구하기 위해 성관계를 가졌으며, 모두 남편(또는 남편의 가족)의 손에 죽었습니다. 그러나 이 세 여성은 결혼과 성관계 앞에서 세 가지 다른 길을 택했고, 이로 인해 그들의 죽음은 다소 달랐다. 하녀인 판금련이 보여준 용기. 자신과 결혼하라고 강요하는 주인을 완강히 거절한 것은 칭찬할 만하지만, 그녀 역시 큰 대가를 치르고 '삼촌'과 결혼하게 된다. '오달랑'. 나중에 판금련은 오송과 사랑에 빠졌으나 나중에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았고, 서문청을 만나 마와 마주하게 되자 그녀는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했다. Wu Da의 충성심과 비극적인 죽음은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판금련의 맹목성과 증오심을 반영한 것입니다. Qiaoyun은 재혼한 과부입니다. 양웅은 그녀에게 재혼을 시키고 음식과 의복을 주었다. 그녀는 감사하고 충성스럽게 양웅을 섬겨야 하지만, "여자를 무시하는" 그녀의 남편은 차오를 만족시킬 수 없다. 윤씨는 직업 제한으로 인해 여해사에게서 자신의 열정의 목적지를 찾는다. 이 두 남자는 양웅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아내와 여자는 한 남편의 예의에 의해서만 다스려질 수 있고, 두 남자 사이에 우연이 일어날 수는 없다. '물마진'은 남성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Pan Jinlian은 하녀로 써야 하고, Yan Poxi는 매춘부로 써야 하며, Pan Qiaoyun은 기혼 여성으로 써야 합니다. 풀이 뿌리로 지탱되면 펜과 잉크가 너무 외설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면 중국의 여성 권리 발전은 나이안(Nai'an)에서 일찍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나이안은 다윈(Darwin)과 비슷합니다.” 4. 성욕의 도구 - 『서유기』에 등장하는 여성의 33일 질병은 사랑병이다. 가장 씁쓸한 것은 불교 내경에 나오는 이 문장과 서구 고행 이상의 전투 깃발(승리는 죽어가는 투쟁에서 잉태된다) 둘 다 금욕의 어려움을 드러내며, 욕망이 금욕과 금욕의 가장 큰 천적임을 보여준다. 부처님. 그러므로 불교경전과 불교문학에는 명승과 미인의 이야기가 속속 등장하는데, 그 목적은 명승이 색욕의 유혹을 이겨내고 서방의 극락세계로 향하는 어렵고도 존경할 만한 여정을 밝히는 데 있다. 신자들이 세상을 꿰뚫고 불교로 개종하도록 인도합니다." "서유기" "당승"에 나오는 대부분의 여성(관음보살 제외)은 승려와 제자들이 깨달음을 얻고 부처가 되기 위한 성욕 시험 도구로 사용됩니다. 81가지 난관 중에는 『선심(禪心)을 시험하는 사성』, 『서량국의 강제결혼』, 『비파굴의 고뇌』, 『가시숲에서 시를 읊다』 등이 있다. 일곱 가지 감정 상실', '진악 인식', '무저갱에 갇히다', '천주에 갇히다' 등의 어려움은 정욕의 시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1. 지아 부인과 그녀의 사랑하는 세 딸 - 아름다운 외모와 부자: 지아 부인은 반 나이입니다. "그녀는 화장하지 않은 것처럼 아름답고 어린 소녀처럼 매력적입니다. 세 딸 Zhenzhen, Aianai, Lianlian은 정말 "세계의 요정들입니다." 하늘." "하강, 항아는 달의 광한에서 나왔다."

지아 여사의 시아버지가 일찍 세상을 떠났고, 남편과 소지품은 모두 사라졌으며, 가족 중 남은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마른 들판, 300헥타르가 넘는 산속의 과일나무, 천 마리가 넘는 노란 물소, 노새와 말 떼가 있습니다. 장보(Zhuangbao) 목초지에는 남동쪽과 북서쪽의 농장이 60~70개가 있습니다. ; 집안에는 1989년에 못 입는 쌀이 있고, 10년 동안 입을 수 없는 비단이 있고, 평생 쓸 수 없는 금은이 있다. 2. 나라의 왕 - 귀한 미인, 부귀. 나라: 딸의 왕국에서 온순하고 다정한 왕비는 당승을 남편으로 맞이하려고 하고, 그녀는 남쪽에 앉아 고아가 될 것입니다. 3. 선녀들은 당승이 생각하는 대로 하고 싶어합니다: 전갈의 정신. 비파동에서: " 제가 있는 곳은 서량여왕국의 궁전도 아니고 그렇게 부유하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실제로는 매우 여유롭고 편안하며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경전을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과 도교의 동반자이고 우리는 정말로 백년 동안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빈산의 쥐 정령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고기를 먹지 않는 것과 동굴의 물이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내가 특별히 당신에게 산꼭대기에 있는 음양의 맑은 물을 길어다가 채식을 하라고 명하였으니 나로 하여금 과일과 채소로 잔치를 베풀고 당신과 함께 장난을 치게 하라." , Tang Seng은 정말로 감동적이고 겁이 났지만 Tang Seng은 자신이 의로운 성품과 몸이 부러지지 않은 뛰어난 승려, 진정한 성인임을 깨달았습니다. 서쪽으로'는 당생의 스승과 제자들의 정욕을 시험하기 위한 도구일 뿐이다. 5. '천 개의 붉은 동굴, 수천 명의 같은 슬픔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들' -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여인들. 1. 개요 : '홍루몽'은 여인들 자신에게로 돌아오지만 딸들의 비극을 보여준다. 작가의 글에서는 '금릉십이미인'을 모두 '보명사'로 분류하고 있으며, 원춘은 풍조궁을 택한 영춘은 중산늑을 실수로 팔아 고문을 당해 죽고, 탄춘은 멀리서 결혼하고 서춘은 승려가 된다. 또한 "대나무 울타리에 몸을 맡겨야 했던" 미망인 리완의 운명도 "내 마음은 죽은 나무처럼 회색이다"라고 말하며, 불교에 도피해 불교를 실천한 묘우의 정상적인 인간의 본성이 왜곡되었다. , "결국 그녀의 바람에 어긋나는 채로 남아 있습니다." 여성 노예들에게 많은 비극을 안겨준 노예 제도도 있습니다. Qingwen의 죽음은 반역자였습니다. 몸'이 아닌 '마음이 고양'. 임대위와는 달리 사납고 밝은 성격을 지닌 그녀는 가보옥의 행동을 지지하며, '부채 떼어내기', '털 수선' 등 바오위와 상호 존중하는 우정을 쌓는다. , 이는 이러한 우정의 발현이며, 그녀는 밤하늘의 '날아다니는 달'과 푸른 하늘의 '오색 구름'처럼 여성의 위엄을 보여주며 반항적인 성격을 터뜨렸다. 집안의 노예로 태어난 그녀는 실제로 지아의 강제결혼에 저항하기 위해 고귀한 주인 앞에서 땡그랑 소리를 냈다. “내 평생에 귀한 옥은 말할 것도 없고 귀한 금, 귀한 은, 귀중하다.” 천왕이시며, 귀한 황제이시여, 혼인하지 않으면 끝장이다. 노부인이 억지로라도 칼로 죽일 수는 있으나 순종할 수는 없느니라.”(46장) 노예를 구할 수 없던 시대, 청문의 '복사에 대한 저항'과 원양의 '혼인에 대한 저항'은 독립적인 인격과 생명권을 수호하고 여성의 생명의 가치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었다. "(1장). 저자는 딸들의 '행동에 대한 지식'을 높이 평가한다. 2. 대옥과 보채: 대옥은 영적인 시이다. 보채는 화려한 산문이다. (1) 대옥: A. 존경하는 B. 예민하고 관대함. D. Baochai: A. 재능이 있고, Lu Xun의 소설 "슬픔"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족에 지친 가족들은 머지않아 영광의 새벽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