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방법 학교": 욕망에는 아름다움이 있고 욕망에는 고통이 있습니다.

"방법 학교": 욕망에는 아름다움이 있고 욕망에는 고통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반짝이는 사랑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감동적인 이야기도 나른한 봄날 오후의 긴 꿈이 될 수 있다."

"창조된 삶은 현실과 구별할 수 없어야 하고, 같은 삶." 잉유는 재하가 준 책을 읽은 뒤 말했다. 이 문장은 또한 그들의 운명을 결정지었습니다. 창조된 생명은 그들의 실제 생명이 되었고, 두 사람 모두 마음 속에 갇혀 탈출하는 방법을 잊어버렸습니다.

주제에 관하여:

배우들의 연기 방식이 실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는 영화입니다. 배우들이 연기하는 소재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설정이 이를 살려준다. 러브신에 너무 깊게 빠져든 이성 싱글 배우 두 명이 뭉쳤다면 그냥 평범한 러브영화였을 것이다. 갈등이 있더라도 배우나 연예인의 관계가 대중에게 노출되는 정도의 문제일 수 있다.

따라서 이 영화는 평소의 요소를 바꾸었다. 첫째는 이성이 동성으로 바뀌는 것이고, 둘째는 싱글이 둘 중 하나가 되어 여자친구가 생긴다는 점이다. 세 번째 포인트는 감성 드라마가 단순한 사랑 이야기가 아니라는 점이다. 그들이 해석하고 싶은 것은 서로를 죽이는 듯한 기형적이고 뒤틀린 사랑이다.

이 설정은 영화에 일련의 모순적인 요소를 직접적으로 추가하여 줄거리를 더욱 긴장감있게 만듭니다. 단일 배우가 갖는 본래의 감정적 문제는 동성애라는 사회적 정체성의 문제, 도덕성과 감정의 갈등으로 확장되었고, 감독이 가장 보여주고 싶었던 것은 연기 방식이 배우의 현실에 미치는 영향이다. 앞의 두 가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고, 감독이 집중하고 싶은 부분도 아니고 세 번째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드라마 때문에 사랑에 빠지는 것은 흔한 일이다. 드라마 속 연인에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마침내 인연을 맺게 된 배우들이 연예계에 많다. .

하지만 원래 여자친구가 있었다가 오랜 이별 끝에 남자 감독의 포옹에 무의식적으로 물러섰던 노년의 이성애자는 젊은 배우와의 한 장면에서 사랑에 빠지고, 특히 불가능에 가까웠던 관계는 더욱 그랬다. 사랑에 대한 감정적 경쟁 장면이며 결국 자기 혼란에 빠진다는 설정은 단순히 연극으로 인해 여배우가 감정을 갖게 되는 플롯보다 배우의 실제 생활에 미치는 연기 방식의 심오한 영향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영화 출연과 사랑에 빠지게 되었는지에 대해:

메소드 배우라는 지위 때문에 영화 내용에 관해 가장 많이 논의되는 질문은 도재하와 영우가 사랑에 빠졌나요?

재하를 향한 잉유의 사랑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재하와 희원이 함께 있을 때 질투하는 눈빛을 보며 솔선해서 재하를 유혹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에 빠졌음을 큰 소리로 알리고, 사랑을 위해 자살을 시도하기도 했다. 이전 일련의 좋아요가 모두 재하와 사랑에 빠지게 하기 위한 연기였다고 해도, 마지막 극에서 자살하는 부분은 설명할 수 없다. 정말로 재하를 위해 자신의 마음을 100% 투자하지 않았다면 단지 드라마를 위해 목숨을 끊은 그의 행동을 설명하기에는 너무 과장된 일일 것이다.

영우를 향한 재하의 감정이 메소드 연기에 영향을 받은 것인지, 아니면 진정한 감정인지는 더욱 불분명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재하가 여전히 영우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은 이해한다.

먼저 빈 노트입니다. 극 연출가는 잉유에게 재하가 연기할 때마다 작품을 잘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3~4개의 메모를 한다고 말했다. 그런데 재하가 연극을 하는 동안 노트가 백지 상태가 됐다.

희원은 빈 노트를 보자 갑자기 표정이 바뀌었고, 해변에서 재하에게 질문을 던질 때도 연기할 때마다 완벽하게 몰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어떤 분들은 매번 재하의 노트가 백지 노트였다고 이해하셨고, 희원의 표정은 단지 이번에도 드라마에 나온다는 뜻이었을 뿐이라 영우를 사랑한 게 아니라 그냥 드라마에 나온 거라 이해해 주셨죠.

하지만 이러한 이해는 감독이 매번 3~4개의 노트를 찍는다는 앞서 말한 것과 모순된다고 생각하는데, 영화에는 감독의 말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디테일이 있다. 재하는 현장에 처음 등장했을 때 빈 노트를 펼쳐 스케치에 필요한 대본과 함께 정리했다. 만약 그가 연기를 하기 위해 장면에 몸을 기댈 때마다 그는 빈 공책을 갖고 있었을 것이고, 그는 이 지점에 도달할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늘 연기력이 넘쳐났던 재하의 수첩이 이번에는 텅 비어 있는데, 이는 그가 이번에는 온전히 헌신하고, 영우를 향한 마음은 연기가 아닌 진심임을 보여준다.

두 번째는 연기 방식이다. 영우는 과분한 사랑 때문에 상대 마크를 월터로 착각하는 싱어 역을 맡았고, 재하는 싱어를 사랑하지 않지만 살아남기 위해 싱어를 사랑하는 척해야 하는 마크 역을 맡았다.

줄거리에서 마크와 싱어는 서로 싸우고 있으며, 마크는 싱어에 대한 사랑보다 증오심을 더 많이 갖고 있습니다.

정말 마크의 마음에 들어간 재하가 해야 할 일은 마크가 싱어에게 했던 것처럼 잉우를 미워하게 만드는 것. 그러나 화면 밖에서는 잉유에 대한 그의 감정이 싱어에 대한 월터의 감정과 마찬가지로 분명히 사랑입니다.

이는 공연이 끝난 뒤 영우가 재하에게 “오늘 나는 완벽한 가수고, 당신은 바로 월터다”라고 말한 것도 설명된다.

그리고 세부 사항도 있다. 영우와 친해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영우가 극 밖에서 그의 눈을 바라보며 "우리는 사랑에 빠졌어요" 등 애매모호한 대사를 한 뒤, 재하는 리허설 중에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짜증을 냈다. 그때 영우에게 끌렸지만, 감히 정면으로 맞서지 마세요. 잉유와 함께 짧고 행복한 해변 여행을 여자친구에게 발견한 후, 그의 첫 반응은 죄책감이 아니라 잉유의 에이전트를 데려와 그들의 세계를 방해한 것에 대해 여자친구를 비난하는 것이었습니다. 드라마조차도 그의 비이성적인 행동을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행동.

사실 모든 사람은 서로 사랑하는지에 대해 각자의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감독과 배우도 서로 이해하는 바가 달랐다. 둘이 현장에 있을 뿐이고, 잉유는 너무 경쟁적이었다는 것인데, 배우 자신도 영화 속 키스신은 둘 다의 과정이라고 믿었다. 당사자는 자신의 감정을 확인합니다. 때로는 작품의 다양한 의미를 작가 자신도 이해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게다가 인간의 감정은 너무나 미묘해서 재하와 영우 자신도 혼란에 빠진다.

인(仁)한 사람은 인(仁)을 보고, 현명한 사람은 지혜(智慧)를 본다.

영화를 보는 세 가지 관점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가 쓰레기가 누군가를 속이는 것에 대한 나쁜 견해를 가진 전형적인 영화라고 말합니다. 두 남자 배우 사이에 사랑에 빠지는 것이 어려워서 사람들은 이것이 실제로 부도덕한 사랑이라는 것을 무시하게 됩니다. 영화와 같은 예술 작품은 도덕적 지도 역할을 하지만, 그것이 부도덕한 문제를 담고 있다고 해서 단지 사회적 문제를 제시할 뿐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도덕적 지침은 영화 속 등장인물의 행동과 결말, 의도적으로 제시된 호불호에 숨겨져 있어야 한다. 따라서 좋은 영화 캐릭터 역시 입체적이고 꽉 차 있어야 하며, 단순히 좋다 나쁘다로 규정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실제 사람들만큼 현실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에서는 딜레마에 직면한 그들의 내면의 투쟁이 몰입감 있게 다가온다. 보는 내내 관객들은 영화 속 인물과 함께 '내가 저 사람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그러한 과정은 단지 영화의 내용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도덕적 지향적인 과정이다.

영화 속에서 재하가 바람을 피우고, 영우가 그를 유혹한 것은 정말 잘못된 일이었다. 두 사람 사이에 스캔들이 터진 후,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잉유는 기대에 찬 눈빛으로 재하의 손을 잡았고, 재하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이 드러나기를 바라며 이내 손을 놓았다. 기자 회견에서 모든 것이 그저 그랬다고... 연기의 필요성이 잉유의 눈에서 빛을 꺼뜨렸습니다. 이후 재하가 먼저 희원을 배신하고, 그다음엔 잉우를 배신하고, 실수에 실수가 더해진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그가 그것을 인정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는 더 이상 Yingyou에게 쓰레기가 아니지만 Xiyuan에게는 더욱 쓰레기입니다.

그리고 잘 생각해보면 자이샤가 정말 그런 결정을 내리면 세 사람의 인생이 망가지는 셈이다. 이들의 관계는 이 사회에서 용납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돌과 배우들은 그들의 정체성과 직업을 공개하게 되면, 그들은 자신들의 직업을 배신하고 그들의 미래를 망칠 것입니다. 언제든지 직업을 갖고, 동시에 사회의 거센 소문 속에서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직업을 찾으세요. 이것이 과연 옳은 결정인가?

잉유는 순진하지는 않지만 어린아이처럼 매우 단순하지만 자신의 사랑 부족과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세상에 알리고 싶은 마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하는 연예계 생활을 오랫동안 해왔으며 연예계의 룰을 잘 알고 있으며, 충분한 탈출구도 없이 결과적으로 어려운 관계를 함부로 폭로하는 것은 양측의 미래에 대해 무책임한 일이다.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해온 그에게 무례한 일이기도 하다. 그러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이해가 되지만, 용서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모든 실수의 근원은 잉유의 유혹에 맞서서 자신의 감정을 제어하지 못했습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재하는 영우의 손을 놓음에도 불구하고 영우의 뒷목을 괴로워하며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그는 정말로 Yingyou에게 약속을 할 수 없었습니다. 둘 다 루머에 취약한 배우이기 때문에 결국 사회에서는 용납할 수 없는 관계다. 게다가 그는 여자친구에 대한 책임도 갖고 있다. 재하가 영우와 사랑에 빠진 이후, 희원을 향한 그의 태도는 처음과 비교했을 때 너무나 뻔했고, 끝까지 변함이 없었지만, 그는 애프터 기자간담회에서 그런 말을 선택했다. 드라마가 끝났으니 Xiyuan을 따라 집으로 가세요.

재하는 영우와 희원 사이에 있다. 그에게 영우는 그의 잠재의식이며 욕망의 원리를 따른다. Xiyuan은 그의 의식이며 도덕적 원칙을 따릅니다. 의식과 무의식 사이의 전의식 상태에서 재하는 기자회견장에서 뼈아픈 결정을 내렸다. 배신감을 느낀 영우는 낙담했고, 영우를 밀어낸 재하 역시 영혼을 잃었다.

리비도와 이성의 투쟁과 대립, 현실의 딜레마에 빠진 인간 본성의 좌우 갈등은 아무리 감정이 풍부해도 운명에서 벗어날 수 없는 역경을 보여준다. 그런 사람의. 결국 사랑이 아무리 깊고 무거워도 도덕성과 현실에 좌우되기 마련이다. 이 수준에서 잘못된 견해를 갖는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

빅 트라이앵글에 대하여:

빅 트라이앵글에서 희원은 영화 전체의 완전한 피해자, 재하와 영우의 사랑의 피해자이다. 그녀의 존재는 단순히 여자친구로서의 존재가 아닌, 그녀의 말처럼 두 사람의 뜨거웠던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역할도 하고 ​​있다. 결국 그녀는 자이샤의 손을 잡고 극장 밖으로 나갔고, 여전히 자이샤가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이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덜 아플 텐데, 한편으로는 자이가 그 사실을 모를 수도 있었다. Xia는 더 이상 예전처럼 그녀를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그녀의 행운인지 불행인지는 정말 모르겠습니다.

잉유와 재하의 관계는 극중 잉우가 연기한 싱어의 대사와 똑같다. 밖으로. 재하는 영우의 유혹에 완전히 빠져들었다고 할 수 있다. Yingyou는 Zaixia를 유혹했고 Zaixia는 "당신과 나는 심장 박동에 잠겨 있습니다."라고 유혹했습니다.

영우와 재하 중 누가 더 깊이 관여하는지 말하기는 어렵다. Yingyou는 필사적으로 그리고 필사적으로 사랑합니다. 싱어가 목을 매는 장면에서는 이런 잔혹한 방법으로 관계를 끝내려고 안전벨트를 푸는 장면에도 복수의 요소가 담겨 있다. 하지만 재하는 뭔가 잘못되었음을 깨달았을 때, 목이 졸려도 잉우를 붙잡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잉우는 그가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가슴 아픈 것보다 더 슬픈 것은 없습니다. Yingyou는 Zai Xia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정말로 믿었습니다.

베테랑 배우인 재하는 극의 정식 공연 중 줄거리와 현실을 헷갈리는 일, 호칭을 틀리는 일, 공연 사고를 거듭하며 그야말로 극 안팎으로 혼란에 빠졌다. . 드라마 공연이 끝난 후 재하는 꼭두각시처럼 희원에게 다가갔고, 희원은 "용서하는" 미소를 지으며 재하의 손을 잡았다. 극중 마크의 손가락은 싱어에 의해 잘렸지만, 재하의 손은 온전했다. 그런 손이 재하의 손을 어루만져주니 마음이 편해졌다. 그녀 앞에 있는 사람은 싱어를 사랑한 월터가 아니라 재하였다. 그녀는 이번에는 Zai Xia가 일시적으로 드라마에 출연하고 드라마가 끝나면 모든 것이 다시 정상화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극장 밖으로 끌어냈습니다.

시위안에게 끌려간 자이하는 영혼이 없는 걸어다니는 시체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기쁘지도 슬프지도 않은 표정에 감정이 없었다. 만약 그가 현장에 들어왔다면, 그가 이 현장에서 벗어나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재하에게 잉유의 존재는 나른한 봄날의 긴 꿈과도 같다. 꿈이기 때문에 결국 깨어나게 된다." 연극이 끝난 후에도 재하는 자신의 삶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잉유가 무작정 자신의 세계에 뛰어든 여름은 그의 기억 속에 영원히 봉인될 것입니다. 잉유는 너무 어리고 극단적입니다. 시간이 이 절실한 사랑으로 인한 고통을 가져오게 하여 이생에서 만남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시간을 수확과 성장으로 바꾸십시오.

세 사람 모두 비극적이지만, 이 비극은 비극 중 최고의 결말일지도 모른다.

영화 자체에 대해:

영화는 80분 동안만 진행되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완전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줄거리 전개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감독님이 동성적인 요소를 약화시키기 위해 감정적인 장면을 많이 삭제했다고 들었는데,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는 과정이 섬세하게 표현되지 않았고, 편집이 너무 성급하게 진행된 것도 그 이유일 것 같아요. 일관성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이 영화의 결함입니다.

그런데 드라마 후반부의 전개가 굉장히 흥미진진하다. 그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겁이 나기까지 했습니다. 박삼촌은 노련한 배우로서 당연히 노련한 배우로 연기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느끼지 않았다. 우성순 형제의 연기력은 정말 놀라웠다. 화면 밖에서는 무척 밝고 귀여운 동생이 다소 우울한 꼬마 아이돌 잉유를 완벽하게 연기한다. 특히 드라마 부문에서는 그의 연기력이 폭발하며 박삼촌의 연기력에 조금도 뒤지지 않았다.

영화 속 연극은 연극 중의 연극이다. 잉유가 무대에서 가수를 연기할 때 가끔 잉유의 심리가 담긴 가수를 연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 그리고 Yingyou 자신. 오 배우는 재하와 같은 무대에서 아주 좋은 연기를 펼치며 재하를 미치게 만들고, 현실과 줄거리를 구분하지 못하는 영우를 몰아세웠다. 박삼촌의 연기력이 충돌하고 불꽃이 튀며 영화 전체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을 함께 선보였습니다.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줄거리지만, 엉성한 편집으로 인한 줄거리의 결함으로 인해 완벽한 영화가 되기는 불가능하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좋아합니다.

리소스가 등장하기 전에 배우 우를 만나 영화 흥행에 기여하고 평행 세계의 이야기를 썼다. .

행동하는 사람은 미치광이, 보는 사람은 바보. 어쩌면 배우들은 이미 작품을 떠났을지 모르지만, 작품에 가장 깊이 관여한 사람은 그들이 작품을 떠나지 않았다고 굳게 믿는 나다. 모든 사람이 반짝이는 사랑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어떤 감동적인 이야기는 나른한 봄날 오후에만 긴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꿈을 꾸고자 하는 의지가 있습니다. 비록 꿈이 허무하게 깨어나더라도, 당신은 한 번 꿨던 ​​것입니다. 아니면 꿈도 꾸지 않고, 얻거나 잃을 것도 없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