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먼 구원자'를 네 번째로 읽었습니다.
'먼 구원자'를 네 번째로 읽었습니다.
'먼 구세주'는 두두가 쓴 아주 좋은 소설이다.
원작 소설을 네 번 읽었고, 드라마 '천도'를 한 번 봤다.
이 컬렉션에는 72개의 고전 명언이 있습니다.
짧은 캐릭터 리뷰에는 소설 속 주인공에 대한 짧은 리뷰 18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캐릭터 1, 2, 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읽고 나서 10개의 글을 썼는데 그 중 9개는 잠긴 글(깃털새는 모여들고, 사람은 무리를 나눈다)이다.
읽고 느낀 점: 아직 쓰지 못한 주제가 두 가지 있어서 적지 않겠습니다.
하나는 신뢰입니다. 도움을 요청할 때는 다른 사람을 믿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채용할 때도 믿지 말고, 의심할 때도 믿지 마세요.)
하나는 자구(self-rescue)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도구와 방법을 제공할 수 있지만 결국 일어서는 것은 우리의 몫입니다.
72개의 명언 모음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1. 이 사람을 아는 것은 창문을 여는 것과 같아서, 다른 것을 보고 다른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생각하고 깨달아라, 이것으로 충분하다.
2. 이는 문화적 속성이며 그들의 의지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3. 모든 종류의 운명은 궁극적으로 그 문화적 속성의 산물이며 인간의 의지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4. 마르크스주의의 진리는 한 문장으로 요약됩니다. 객관적인 법칙은 인간의 의지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객관적인 법칙이란 무엇입니까? 최종 분석에는 한 문장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시간, 장소, 조건에 따라 변합니다.
5. 니체: 더 발전된 철학자들이 혼자인 것은 그들이 혼자 있고 싶어서가 아니라 주변에서 같은 종류의 다른 사람들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6. 의견은 의견이고, 에티켓은 에티켓입니다.
7. 모든 국민은 자신의 생활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8. 첫째는 생존능력을 나타내고, 둘째는 삶의 질을 나타냅니다. 결국 문화소비는 생존을 위한 필수조건이 아니다.
9. 그는 결코 당신과 다투지 않을 것입니다. 세속 문화에 대한 그의 겸손한 관용은 그의 모든 모공에 스며들어 그는 당신을 추리할 필요가 없으며, 당신이 죽기 직전이거나 질식할 때 저속하고 열등감을 느낄 정도로 관대합니다. 미칠 것 같은데, 떠오르는 단어는 딱 하나, 도망쳐.
10. 이 시대에는 앞서나가는 데 집착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앞서나가는 데 집착하지 않는 것입니다.
11. 집착이란 불교에서 말하는 용어로, 외모에 집착하고 본질에서 일탈하는 것을 뜻한다.
12.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의 가치 선택 행동을 지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즉 문화적 속성입니다.
13. 이론적으로는 판단이 맞으면 가능하지만, 실제로는 판단에 오류가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류의 크기에 따라 가능한 확률이 달라집니다.
14. 이 세상에 신화는 없습니다. 소위 신화란 평범한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평범한 것들일 뿐입니다.
15. 생존의 법칙은 매우 간단하다. 즉, 남이 참지 못하는 것을 견디고, 남이 할 수 없는 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관용은 선이고 에너지는 선이며 그 사이의 거리는 생존의 기회입니다.
16. 구세주: 객관적인 법칙을 준수하고 대표하는 문화.
17. 심리학적으로 보면 단순한 사람일수록 꾸미고 채우고 싶어하는 반면, 단순하고 복잡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단순함에 대한 특별한 심리적 욕구가 있다. (사람의 영적 세계가 풍요로울수록 물질적 필요는 낮아진다)
18. 귀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단지 표현 일 뿐이며 본질은 사고 논리와 가치관이 일반인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른바 지옥문은 가치관의 충돌로 인한 정신적 고통에 불과하다.
19. 사회에는 기술, 시스템, 문화라는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작은 사람이든, 큰 나라든, 국가든 모든 운명은 결국 문화적 속성의 산물입니다. 강한 문화는 강자를 낳고, 약한 문화는 약자를 낳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뜻과 무관한 천국의 도(道)라고도 할 수 있는 법칙이다.
20. 강한 문화는 사물의 법칙을 따르는 문화이며, 약한 문화는 강한 자의 도덕성에 의존하고 평범하지 않은 것을 얻기를 기대하는 문화이기도 합니다. 구원자를 기대하는 문화.
21. 사법원칙은 무죄추정이다.
22. 예외적인 방법으로 혜택을 얻으려면 항상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십시오.
23. 신은 도이고, 도는 법이다. 법은 여래이며, 법대로 행하면 신이다.
24. 법은 가장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지 가장 피상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닙니다. 문화 문제는 문화적 인식에 의해서만 해결될 수 있습니다. .
25. 합법적인 경쟁이라면 공정한 경쟁이다. 합법적인 경쟁이 불공정한 경쟁을 반영한다면 그것은 경쟁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법의 문제이다.
26. 남을 인간답게 대하지 말고,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대하지도 마세요.
27. 자성은 방해받지 않고 자유롭다. 자유란 무엇입니까? 해방이다.
28. 여행은 의도이며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늘리는 것이 의도입니다.
29. 누군가 예수님을 바보라고 비웃을 때 실제로는 바보가 아닌데, 단지 두 가치관이 양립할 수 없을 뿐입니다.
30. 상황을 소중히 여기고 집착하지 마세요.
31. 나의 능력이 나를 가난하게 만든다면 가난한 것이 나의 가치이다.
32. 그를 생각하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것들은 즉시 이해될 필요가 없으며, 정보 저장은 유용하기 위한 조건일 뿐입니다.
33. 믿을 수 없다는 말은 모든 생명체의 원리에 따라 신비한 일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고 항상 이렇고 상상을 용납하지 못합니다.
34. 술의 본질을 보면 이성이 혼란스러워진다. 술을 많이 마시면 말을 너무 많이 하고 예의가 없다.
35. 인간은 근본적으로 두 가지 문제에만 직면합니다. 하나는 생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생명의 가치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여 마음을 붙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36. 내가 느끼고 이해하는 것만 내가 할 수 있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나의 것이다.
37. 사람은 일단 위험에서 뛰쳐나오면 더 이상 이 일의 위험성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온통 이 일에 관심을 두게 된다.
38.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할 수 없는 일도 있을 것이다.
39.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세상에 공짜 파이는 없습니다.
40. 모든 조건화된 현상은 이런 식으로 보아야 합니다.
41. 사람마다 입장이나 개념, 사고방식, 사고방식이 다르고, 얻는 정보의 양도 다르고, 그것을 해석하는 방식도 다릅니다.
42. 어두운 마음은 결코 밝은 얼굴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43. 세 가지 전통 문화 개념: 사실은 말보다 더 크게 말하고,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푸른 하늘이 주인이다.
44. 살아 있으면 살고, 죽으면 죽고, 마음대로 왔다 갔다 하라.
45. 뭐든 열리면 망하는 법이다.
46. 술은 의지를 파괴한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가족에게 합당하지 않게 되고 말을 너무 많이 하게 된다.
47. 원망과 항복.
48. 모든 시민은 법을 위반하지 않는 한 자신의 생활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가 있으며, 누구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49. 일반인은 흥분해서 바라보지만, 전문가는 문을 바라본다.
50. 무엇이 당신을 그렇게 비합리적으로 만들 수 있나요? 누가 당신을 이렇게 무모하게 만들 수 있나요?
51. 표현하고 싶어도 말하지 못한다. 법이 단순히 이성에 의존하여 유죄 판결을 내릴 수는 없지만, 가능성과 사실 사이에 진화 과정이 존재하도록 허용해야 하는 것처럼 말하는 것이 틀리기 때문입니다.
52. 범죄자를 처벌하는 것에는 사람을 때려 죽이는 것도 포함되며 이는 법적 가치입니다.
53. 쓸모없고 쓸모없다.
54. 당신만큼 똑똑한 여자도 많지 않고, 당신만큼 사치스러운 여자도 많지 않습니다.
55. 조건이 허락한다면 시도해 볼 수 있지만 이는 확실히 실수입니다.
56. 사물의 유래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다.
57. 산과 이슬이 보이지 않고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도록 조화롭고 세련되게 행동하십시오.
58. 남이 견딜 수 없는 고통을 겪고, 남이 견딜 수 없는 고통을 겪고, 남이 할 수 없는 일을 비용과 품질로 수행합니다.
59. 스스로 일어설 생각이 없으면 하나님이 오셔도 소용이 없습니다.
60. 약점이 없다면 강점은 어디에 있는가? 강하다는 말에는 이미 약함이 들어있습니다. 그러므로 부처님께서는 정신적 괴로움을 해소하실 때 정상적인 마음을 계발하십니다.
61. 불교는 이익과 평등을 옹호합니다.
62. 이익과 평등은 평등하며, 불평등은 이미 존재합니다.
63. 모든 사람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필요한 것을 얻습니다.
64. 어느 가문의 공덕이 장부에 기록되든지, 날씨가 좋고, 나라와 민족의 평안과 번영이 모든 생명체에게 복이 될 것입니다.
65. 전통문화는 공허함, 무위, 절제의 원칙을 바탕으로 하며, 개성을 억압하여 생존을 추구한다.
66. 소송에서 승소할 확률이 높다고 해서 소송에서 패할 가능성이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67.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은 행동이다.
68. 객관적인 불공정 경쟁이 법적 불공정 경쟁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69. 변호사의 아이디어가 모두 밥이 된다면 판사는 굶어죽는다.
70. 자본은 비용이 낮은 곳으로 흘러가는 것이 경제법칙이다.
71. 태어남, 늙음, 질병, 죽음, 두려움 때문에 숨는 사람은 누구인가?
72. 완전히 독립적인 성격을 지닌 여성, 그녀가 그리는 현재와 미래는 완전히 그녀 자신의 존재의 지렛대이며 '종속'과 '의존'의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