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이탈리아 보그 편집장인 프랑카 소짜니(Franca Sozzani)는 평생을 패션을 덜 피상적으로 만드는 데 바쳤습니다.

이탈리아 보그 편집장인 프랑카 소짜니(Franca Sozzani)는 평생을 패션을 덜 피상적으로 만드는 데 바쳤습니다.

이탈리아 '보그' 편집장 프랑카 소차니가 지난 목요일 밀라노에서 6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안나 윈투어와 짝꿍이었던 패션 대모는 1년 넘게 투병 생활을 마치고 세상을 떠났다. 어떤 사람들은 인쇄 매체가 점점 침체되면서 Sozzani도 떠났을지도 모른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패션계는 물론 예술계에서도 초월적인 지위를 지닌 여성이었습니다. 그녀의 죽음을 애도하고 추모하는 것 외에도 그녀가 한때 세상에 가져온 멋진 것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Franca? Sozzani는 이탈리아판 Vogue를 인수한 이후 28년 동안 패션 산업 발전에 전념해 왔으며, 그녀는 단번에 죽어가는 VI를 정상에 올려 놓았습니다. 수준 높은 콘텐츠로 업계 최고의 예술적 가치를 인정받는 패션 매거진을 탄생시켰습니다. 편집장으로서 그녀는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많이 공개하지 않습니다. 잡지 자체, 다양한 행사 참석, 패션계 인사들과의 교류, 젊은 세대 지원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소짜니의 죽음에 대해 미국 보그 편집장인 안나 윈투어는 즉각 패션계의 절친한 친구인 소짜니를 애도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들은 모두 패션계의 중요한 인물이지만 안나의 연예인 후광에 비하면 소짜니계 밖에서의 인기는 다소 뒤떨어진다. 사람들은 종종 두 사람을 비교합니다. 아마도 그녀는 Vogue의 편집장이자 Anna가 친구라고 부르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1988년 이맘때 보그 편집장이 됐다. Anna가 American Vogue를 세계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가치 있는 패션 잡지로 만든 성공적인 사업가라면 Sozzani는 틀림없이 그녀의 리더십 아래 가장 특이한 여성 아티스트일 것입니다. 최고 수준의 스타일과 예술적 성취. 그리고 그녀 자신도 전통 패션 미디어의 전성기에 등장한 최고의 패션 에디터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그녀가 처음 취임했을 당시 이탈리아 버전은 지금처럼 대담하지도 않았고, 스타일 디자인도 다소 보수적이었고 일부는 현지 이탈리아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기쁘게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도 했습니다. Sozzani는 콘텐츠와 형식 디자인 모두에 큰 변화를 주어 잡지를 더욱 대담하고 개방적이며 다양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이탈리아인들만을 위한 패션 매거진이 되고 싶지 않았다.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다.

언어는 넘어야 할 장벽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문자 언어를 약화시키고 문자를 사진과 패션 영화로 대체했습니다. 요즘에는 이것이 지극히 정상입니다. 과거에는 기사를 뒷받침하는 데 사진이 사용되었습니다. Sozzani는 이러한 상황을 뒤집어 사진 이미지가 대다수를 차지하고 텍스트를 최소한으로 단순화했습니다.

소짜니는 어릴 때부터 교육을 중시했던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이탈리아 엔지니어 집안에서 태어나 독서를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대학에서 철학과 독일문학을 전공했으며 이탈리아어, 영어, 프랑스어에 능숙하며 러시아어와 독일어에 대한 지식도 어느 정도 갖추고 있습니다. 패션잡지에서 일하지만 옷장이나 화장대에만 갇혀 있을 운명은 아니다. 이탈리아 보그는 여성들에게 요리하는 방법, 전기세를 절약하는 방법, 남편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가르치지 않으며, 인생에서 승리자의 가치를 설교하지도 않고 화려한 제품을 팔지도 않습니다. , 고급 라이프 스타일. Vogue Italia는 패션 비전에 관한 것입니다.

소짜니가 취임한 이후 거의 모든 잡지 표지는 사진작가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이 촬영했습니다. 이는 사진 이미지를 강조하고 스타일을 확립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포토그래퍼 마이젤이 패션 촬영에서 보여주는 긴장감은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300개 이상의 표지는 이탈리아 보그의 잊을 수 없는 명함이 되었으며, 신비롭고 화려하며 서술적인 시그니처 시각적 스타일을 확립했습니다.

2005년, 나는 현대 여성의 지나친 외모 추구를 깊이 인식했다.

Sozzani는 유명한 사진 촬영인 "Makeover Madness"를 계획했습니다. 마이젤의 지휘 아래 슈퍼모델 린다 에반젤리스타(Linda Evangelista), 미시 라이더(Missy Rider), 제시카 스탐(Jessica Stam)은 이번 시즌 최신 패션을 입고 보톡스 주사, 지방흡입, 코성형 등을 차분하게 진행했다.

그림 스타일은 마치 피 묻은 뉴스 보도 사진과 같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히로인들이 모두 이번 시즌 최신 스타일을 입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해에 Meisel은 State of를 촬영했습니다. 다시 비상(State of Emergency), 보안 검문소에서 모델들을 대대적으로 수색하는 장면은 테러 공격의 그늘 아래 있는 정부와 사회의 대응과 모습을 암시합니다.

"논쟁 없이 의견은 없다." 보그잇 홈페이지 소짜니의 개인 블로그에 쓴 문장이자, 소짜니의 편집 작업에 대한 멋진 논평이기도 하다.

Sozzani의 눈에 패션은 단순히 패션에 관한 것이 아니라 모든 문제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2010년 멕시코만에서 기름 유출이 발생했습니다. 이를 영감으로 소짜니와 마이젤은 패션계 안팎을 충격에 빠뜨린 일련의 사진을 가져왔다. 탁한 옷차림과 오염된 해안선, 종말만큼이나 슬프고 황량한 풍경 속에서, 백발의 슈퍼모델 크리스틴 맥메나미는 기름에 뒤덮인 죽어가는 바닷새로 변신했다.

알렉산더 맥퀸의 장갑에서 흘러나온 검은 기름이 디올 퍼 코트 위로 흘러내려 그녀가 입고 있는 미우미우에 번졌다.

검은색 깃털과 동물 가죽은 기름의 영향을 받은 것을 상징한다. 누출로 인해 해양 생물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모델의 몸통은 얼어붙었고 몸 전체는 시체처럼 창백해졌습니다. 보는 사람에게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선사하세요.

시사는 유행이 될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이미지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이탈리아 보그의 능력에 감탄해야 합니다.

미국판 보그의 10분의 1에 불과한 발행부수가 12만부밖에 되지 않는 잡지로서, 이탈리아 보그는 그 규모를 뛰어넘는 그룹 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 존재는 세계 최고의 출판 그룹인 Conde Nast가 비즈니스의 균형을 유지하면서도 최고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보장입니다.

뒤에 무엇이 남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가치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 생생하고 창의적인 산업이 탄생한 것은 바로 프랑카 소차니(Franca Sozzani)와 같은 패션 피플들 덕분입니다. 엔터테인먼트에 전념하지 않고 리얼리티 쇼 보도와 팬 경제에 의존하여 주제를 과장하고 판매를 촉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평범한 세계로 통하는 창을 열어 주었고, 아름다움은 축하할 가치가 있고, 소수는 혼자가 아니며, 차이는 힘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으며, 창의성만이 평범함을 깨뜨릴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습니다.

편집자: 메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