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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 장르는 어떤 음악 장르인가요?
인디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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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 소개 1부 인디에 대한 간략한 소개
인디라는 이름은 다음에서 따왔습니다. "독립"이라는 용어는 음악에서 DIY(Do It Yourself) 정신을 고수하는 밴드와 저예산 소규모 레이블이 발표하는 음반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가장 큰 인디 레이블은 주류 레이블과 판매 계약을 맺지만 이러한 인디 레이블은 여전히 음악 의사 결정에 있어 절대적인 자율성을 갖고 있으므로 알려진 사운드, 음악성 또는 기타 감정적 주제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더 자유롭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면에 그들이 발표하는 음악은 그들의 음악적 취향에 비례하여 수입을 가져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실제로 인디 레이블조차도 상업적으로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인내할 수 있다고 해서 음악을 위해 사업을 완전히 포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서 인디는 상대적인 용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디록(IndieRock)은 미국 언더그라운드 음악(American Undergroud)과 1980년대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에 뿌리를 두고 있다. 너바나가 주류에 진입한 후, 아메리칸 언더그루드와 얼터너티브 록은 곧바로 차별화를 이루었는데, 일부는 너바나를 따라 주류로 진출했고(이 역시 얼터너티브 록 전체가 주류에 진입했다고 발표했다), 다른 일부는 주류에 진입하지 못하거나 독립적인 태도를 유지했다. 바로 인디 록(Indie Rock)입니다. 얼터너티브가 주류가 되고 이들 밴드가 독립적인 태도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이름은 얼터너티브에서 인디로 변경됩니다. IndieRock은 Nirvana가 주류로 진입하는 현상에 대한 대응이었습니다. 이는 모든 얼터너티브 밴드가 주류로 성공적으로 전환되지 않았거나 이러한 밴드가 애초에 원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디록이 모두 상업적이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인디록이 펑크를 활용해 상용화를 실현한다면(이 밴드들의 스타일을 펑크 리바이벌(Punk Revival)이라고 부르는 것 같다) 그럴 필요는 없다.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인디인지 주류인지. 사실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견해는 IndieRock이 주류 청중을 만족시키기 위해 음악적 지향을 결코 바꾸지 않을 것이며 결코 주류 청중을 위한 첫 번째 선택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도 인디음악의 특성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주류 청취자들은 늘 이런 종류의 음악을 너무 이상하고 무식하다(너무 이기적이고 순진하다), 너무 대단하다(너무 이상하다), 너무 예민하고 너무 우울하다( 너무 예민하고 우울함), 너무 부드럽고 너무 부드럽고, 너무 부드럽고 섬세하고, 너무 공간적이고 너무 최면적이며, 가사에서 너무 개인적이고 은밀하게 드러나고, 제작 품질이 너무 낮고 예산도 낮습니다. 멜로디와 기타의 예산 리프가 너무 각져 있어(멜로디와 리프가 너무 각져 있음) 기타 노이즈를 예로 들면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Sonic Youth/Dinosaur Jr./Pixies/Jesus&Mary Chain- 스타일).
인디록은 1990년대 들어 다양한 분야를 배출했다(더 잘 알려진 분야로는 인디팝, 드림팝, 노이즈팝, 로파이, 매스록, 포스트록, 스페이스록, 새드코어, 안데모 등이 있다) , 이 모든 인디 밴드는 오늘날 미국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중추입니다.
파트 2: IndieRock(세로형) IndiePop의 가지
IndiePop은 IndieRock의 좀 더 선율적이고 덜 시끄럽고 덜 불안한 버전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아름다운 면. 인디팝 음악은 사운드의 조화, 편곡, 가사 창작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hamberPop의 화려한 오케스트라 편곡부터 TweePop의 간단한 단순성에 이르기까지 IndiePop이 포함하는 모든 것, 이 음악의 초점 또는 강조점은 항상 소리보다 노래에 더 가깝습니다.
IndiePop과 IndieRock은 모두 펑크의 D.I.Y(Do It Yourself) 정신을 신봉하지만, 전자는 펑크의 허무주의적 태도와 음악적 사운드를 갈고 닦는 것에 반대합니다.
NoisePop
얼터너티브/인디 록의 한 분야인 NoisePop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타 피드백, 음조 불협화음, 보컬 마모가 있는 팝 음악입니다. Bubblegum(버블검 록 댄스 음악)과 avant-garde(아방가르드 음악)의 중간 지점을 차지하며, 전통적인 팝 음악 창작 기법과 약간 공격적인 White Noise(불쾌한 것을 은폐하는 데 사용됨) 충돌 결과를 결합한 것입니다. .
노이즈팝의 멜로디가 소용돌이치는 기타 소리가 만들어내는 음장에 떠오를 때, 그 음악은 종종 사람들에게 흐릿하고 나른하고 최면적인 느낌을 줍니다. 도전적이다.
최초의 노이즈팝은 피드백과 디스토션 등 벨벳 언더그라운드의 음악적 실험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대중에게 더 잘 알려진 노이즈팝의 원조 밴드는 미국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소닉 유스(Sonic Youth)와 다이노소어 주니어(Dinosaur Jr.)이다. , 록 음악의 구조와 기타 디스토션의 거칠기를 혼합한 작품입니다. 최초의 공식 NoisePop 밴드는 Jesus & Mary Chain으로, 1986년 데뷔 앨범 Psychocandy로 언더그라운드에서 등장했습니다. 거의 동시에 가장 활발하고 활력 넘치는 NoisePop 밴드인 YaLaTengo가 데뷔 앨범 Also로 탄생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었습니다.
1980년대 후반, 노이즈팝(NoisePop)은 영국에서 슈게이징 운동을 촉발시켰습니다. 슈게이징 음악은 더욱 내성적이고 멜로디는 더욱 취약했습니다. 1990년대에도 NoisePop은 IndieRock에 계속해서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슬로우코어
슬로우코어는 달팽이처럼 느린 음악으로 정말 유명해요. 음악의 멜로디와 리듬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해리와 방황, 느린 전진의 느낌을 줍니다. 이 모든 것 역시 악기가 만들어내는 두껍고 어두운 음장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슬로코어는 비슷한 새드코어와 얽히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슬로코어의 음악은 서정성보다는 음악에 더 초점을 맞춘다.
Sadcore
기본적으로 Sadcore는 얼터너티브/인디 록의 한 분야입니다. Sadcore 음악은 느리고 취약하며 진심이 담겨 있으며 종종 실망감의 감정에서 영감을 얻어 듣는 사람이 슬프고 길을 잃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Sadcore의 음악은 슬픔, 상실, 비탄과 같은 참을 수 없는 감정적 주제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그 자체는 단연 로우키입니다. 싱어송라이터 스타일의 상징인 어쿠스틱 기타는 여기서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지만 Sadcore의 음악은 음악은 어두운 음장에서 약간의 부조화나 강한 음향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아메리칸 뮤직 클럽(American Music Club), 레드 하우스 페인터(Red House Painter) 같은 새드코어 밴드들은 고통과 슬픔을 음악에 담아 늦은 밤 혼자 듣기에 딱 맞는 차가운 신랄함을 선사합니다.
드림팝(DreamPop)
드림팝(Dream Pop)은 분위기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음악에서 사운드와 멜로디를 모두 강조하는 얼터너티브 록의 일종이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기타나 신디사이저의 드리프트에 의해 생성된 주변 음장과 함께 숨쉬는 리드 톤이 특징인 경우가 많습니다. Cocteau Twins는 거의 알아볼 수 없는 리드 톤과 천상의 사운드 스테이지를 갖춘 DreamPop 음악의 전형적인 예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DreamPop에는 Galaxie500과 같은 포스트 Velvet Undergroud 기타 록 스타일과 같은 다른 장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yBloodVatentine과 같은 스타일이지만 어쨌든 DreamPop 음악은 음악의 사운드 질감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러한 효과는 독특한 악기 음악과 리드 사운드를 사용하여 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 번째 부분은 IndieRock과 관련된 다른 음악 유형입니다(수평)
포스트 펑크
1977년 펑크 혁명 이후 많은 밴드가 탄생했습니다. 이 밴드들은 펑크의 독립적인 정신과 펑크의 거칠고 거친 사운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들 밴드는 단순히 섹스 피스톨즈(Sex Pistols)와 같은 밴드의 음악을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록시 뮤직(Roxy Music), 데이빗 보위(David Bowie), 티렉스(T.Rex)와 같은 밴드의 음악에서 영양분을 끌어내며 자신의 음악적 영역을 보다 실험적인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밴드를 우리는 포스트펑크라고 부릅니다.
이 밴드들의 음악에서 가장 공통적인 점은 반문화 정신과 확립된 록 전통에 대한 저항, 전복입니다. 이들 밴드(예: Joy Division 또는 TheCure)는 전자 신디사이저와 기타를 사용하여 음악을 만듭니다.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음악 처리를 사용하는 밴드도 있지만, 그들의 가사와 음악은 전통적인 록 구조를 완전히 뒤엎고 불균형을 부각시킨다.
포스트 펑크 밴드는 결국 1980년대에 얼터너티브 음악으로 전환했습니다.
얼터너티브팝/록
얼터너티브 음악은 원래 일반적으로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중반까지 등장한 포스트 펑크(PostPunk) 밴드를 지칭했습니다. 얼터너티브 음악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공통점은 모두 주류에서 벗어났다는 점이다.
어떤 면에서는 1991년 너바나(Nirvana)의 성공을 기준으로 얼터너티브 음악을 두 가지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1980년대 얼터너티브 밴드로, 이들은 모두 일부 독립 음반사 소속이었습니다. , 일부 밴드가 주류 레이블에 속하더라도 회사 내 다른 주류 밴드와 동일한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980년대 얼터너티브 음악에는 janglepop, post-hardcorepunk, funkmetal, punkpop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 실험적 록 등 다른 그룹은 너바나가 주류에 진입한 이후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얼터너티브 음악 유형 간의 경계가 점점 더 모호해졌는데, 그 이유는 당시 얼터너티브 음악이 이미 주류 시장의 일부였기 때문입니다. 주류라면 다양한 장르를 세분화할 필요가 없다.) 그중 하드락이나 펑크에 뿌리를 둔 밴드들은 1980년대 후반을 지배했던 대중적인 얼터너티브 음악보다 훨씬 더 상업적이었다. 원래의 비주류적 의미를 잃었습니다. 1990년대 이후 실험적인 록밴드는 대부분 인디록(IndieRock)으로 분류됐다.
그런지
그런지는 실제로 Stooges 및 BlackSabbath와 같은 밴드에서 파생된 탁하고 어두운 사운드를 음악적으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헤비메탈(HeaveyMental)과 펑크(Punk)의 하이브리드입니다. . 그런지 음악의 기타 연주는 1970년대 초반 메탈 음악에서 직접적으로 파생되었지만, 그런지의 미학은 메탈 음악과는 거리가 멀다. 그런지 음악에 대한 열정적인 카타르시스와 음악적 비평은 펑크, 특히 1980년대 초반 미국 하드코어 음악의 독립적 사고에서 비롯됐다.
첫 번째 그런지 밴드(Green River, Mudhoney, Soundgarden)는 두 번째 그룹(Nirvana로 대표)보다 음악적으로 더 무겁습니다. 두 번째 밴드는 더 멜로디하고 기타를 연주했습니다. Stop-Start Dynamics(기타 용어일 수 있음), 왜곡된 기타 연주에 대한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접근 방식은 이 장르의 관용어가 되었습니다.
너바나가 주류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이후 그런지 음악은 본래의 독립성을 잃고 1990년대 하드록의 가장 대중적인 음악 유형이 되었다.
슈게이징
슈게이징은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 영국의 인디음악 장르를 일컫는 말로, 슈게이징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이들 밴드의 움직이지 않는 스타일에서 비롯된다. 이들 밴드의 퍼포먼스 스타일은 무대에서 공연할 때 항상 신발만 쳐다보는 것처럼 무대 바닥만 바라보는 것에서 유래됐다.
그러나 감탄이 시각적인 관점에서만 정의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이 음악의 한 유형을 대표하는 이유는 이 음악의 순수한 사운드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장기간에 걸쳐 낮고 단조로운 기타 반응, 왜곡된 음파 및 일련의 레이어드 기타 피드백과 함께 거부할 수 없는 소음을 가져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컬과 멜로디가 기타 음벽 속으로 사라져 음악적 임팩트를 만들어냅니다. 다양한 악기의 음색을 전혀 구별할 수 없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자칭 밴드의 음악은 MyBloodValentine 밴드의 음악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MyBloodValetine은 DinosaurJr 등의 초기 EP와 첫 앨범 'Isn'tAnything'을 통해 Shoegazing의 기본 음악 모델을 확립했습니다. ., Jesus & Mary Chain, Cocteau Twins와 같은 밴드도 이 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잘 알려진 Ride, Lush, Chapterhouse 및 Boo Radleys와 같은 후속 밴드는 모두 고유한 음악 모델에 고유한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Ride는 1960년대 사이키델릭 요소를 추가한 반면 Lush는 팝 음악과 팝 음악을 결합했습니다. 음악과 음악적 요소를 결합한 CocteauTwins풍 드림팝(DreamPop).
자칭 밴드들 중 어느 누구도 역동적인 연주를 하지 않았고 언론 인터뷰에도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이들 영국 밴드들은 중요한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 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1992년 이들 밴드가 3년 동안 영국 음악 매체와 차트를 석권한 이후, 스웨이드(Suede) 밴드를 필두로 미국에서 그런지와 브릿팝이 두 차례 열풍을 일으키자 자조적인 밴드들은 더 이상 대중의 주목을 받지 못했다. 일부 밴드(예: Chapterhouse 및 Ride)는 몇 년 내에 해체되는 반면 다른 밴드(예: Boo Radleys 및 Lush)는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Lo-Fi
198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로우파이(Low-Fi)라는 용어는 단순히 녹음 품질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특정 앨범 설명과 그 자체가 음악 유형을 나타냅니다.
록 음악의 발전사에서 초기에는 초보적인 녹음 장비로 인해 품질 보증 없이 빠르고 저렴하게 음반이 제작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초기 록 음반은 어느 정도 1960년대의 개러지 록이나 1970년대 후반의 많은 펑크 록과 같은 음악은 저충실도(Lo-Fi)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차 Lo-Fi는 4트랙 레코더를 사용하여 집에서 음악을 녹음하는 언더그라운드 인디 록 뮤지션(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음악의 대부분은 1980년대 미국 언더그라운드에서 나왔습니다. 음악에는 R.E.M과 같은 밴드뿐만 아니라 Chills 및 the Clean과 같은 영국 포스트 펑크 밴드, 뉴질랜드 밴드도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저음질(Lo-Fi) 밴드는 밴드의 작업이 상대적으로 간단하더라도 음악에서 완벽한 소음과 예술적 실험성을 달성하기 위해 단순한 팝 및 록 노래 또는 자유로운 노래 구조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품질이 낮고 왜곡된 녹음과 추상적이고 모호한 경향이 있는 가사로 인해 음악이 매우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원래 이런 로우파이(Lo-Fi) 작품들은 집에서 만든 카세트 형태로만 거래됐지만, 여러 독립 음반사, 특히 KRecords(캘빈 존슨 운영)의 프로모션으로 바뀌었습니다. 의 BeatHappening 밴드는 lo-fi 비닐 레코드를 발표했으며 1980년대에 이 접근 방식을 채택한 여러 밴드(예: Pussy Galore, BeatHappening 및 RoyalTrux)는 미국 언더그라운드 음악 현장에서 작은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1992년까지 Sebadoh 및 Pavement와 같은 밴드는 시끄럽고 혼란스러운 음반으로 미국과 영국에서 폭넓은 지지를 얻었습니다. 몇 년 후 Liz Phair와 Beck은 이 음악을 "개선"하여 저충실도(Lo-Fi) 미학을 주류로 성공적으로 가져왔습니다.
포스트록/실험적
1990년대에 등장하고 전기음향적 인스트루멘털 록의 영향을 많이 받은 실험적인 록 운동에서 포스트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지배적인 음악 유형입니다. 포스트 록 음악은 Krauft-Rock, Ambient, Progressive Rock, spacerock, mathrock, tapemusic, 미니멀리스트 클래식, British IDM, 재즈(방탄가르드와 쿨), Dubreggae 등 수많은 실험 장르를 간단히 결합합니다. 대부분 록 음악을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본질적으로 록 음악은 아닙니다.
포스트록이 청취자에게 주는 음악적 경험은 전통적인 의미의 록음악의 정서적 자극과는 정반대이며, 그 음악은 최면적이고 사운드는 낮고 단조롭다(특히 일부 기타 기반 음악에서 볼 수 있다). 밴드) ) 비교적 밝은 음악이라도 사람들을 차분하고 깨어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포스트록은 원래 록에 대한 반발이었는데, 특히 주류 음악계가 얼터너티브 음악을 동화하면서 많은 포스트록 밴드들이 같은 의식 아래 결성되었기 때문이다. 즉, 록 음악은 진정한 반항심을 잃었다. 그리고 자신만의 낡은 패턴과 공허한 몸짓의 구멍에서 벗어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스트록은 전통적인 록음악과 관련된 모든 것을 거부한다.
포스트록 음악은 멜로디나 노래 구성보다는 순수한 소리와 음색에 더 중점을 두는 편이다. 음악적 효과의 일종.
1991년 토크톡 밴드의 'Laughing Stock'과 슬린트 밴드의 'Spiderland'라는 전혀 다른 두 작품을 발표하며 포스트록 음악의 초석을 다졌다. "LaughingStock"은 신스팝 음악에서 탈바꿈한 TalkTalk 밴드의 정점으로, 앰비언트 음악(Ambient), 재즈(Jazz), 미니멀리스트 실내악(Minimalist Chamber Music) 및 "Laughing Stock"이 감성적이고 절묘하게 융합된 음악입니다. Spiderland의 음악은 베이스 중심의 사려 깊은 그루브, 중얼거리는 시적 가사, 모호한 구조, 극단적인 볼륨 전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두 작품은 이후의 많은 포스트 록 밴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포스트록이라는 용어는 비평가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PostRock이라는 용어는 원래 TalkTalk 밴드의 영향을 받은 BarkPsychosis의 주변 음악 실험을 설명하기 위해 Simon Reynolds가 사용했습니다. GastrdelSol, CuldeSac, Main 등)부터 Stereolab, Laika, Sea 및 Cake와 같은 IndieRock 밴드와 같은 밴드까지(참고: Slint 모방자는 포함되지 않음) 포스트록은 시카고 출신의 Tortoise 밴드가 1996년 두 번째 앨범 "Millions Now Living Will Never Die"를 발표한 이후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아마도 포스트록의 다양한 실험적 요소를 가장 극단적으로 융합한 작품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포스트록은 비평가들에게 이 장르의 다양한 밴드(아티스트)와 그 전임자들을 구별하는 방법을 즉시 제공했습니다. 나중에 포스트록은 스릴 자키(Thrill Jockey)에 집중된 현대 인디 록(인디 록)의 사촌이 되었습니다. , Kranky, DragCity 및 TooPure가 레이블 아래에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1990년대 후반에 포스트록은 동일하다는 평판을 얻었고, 어떤 사람들은 음악의 감정 부족이 불쾌하다고 생각했고, 다른 사람들은 포스트록이 원래의 급진적인 융합을 잃었다고 느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많은 포스트 록 밴드가 원래의 음악적 아이디어를 거의 바꾸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퇴보 속에서도 새로운 밴드(theDirtyThree, Rachel's, GodspeedYouBlackEmperor!, SigurRos)가 독특한 사운드로 폭넓은 호평을 얻었으며, 이는 장르로서의 포스트록이 결국 아직 성숙하지 않았음을 시사합니다.
네오 사이키델리아
네오 사이키델리아는 펑크 음악의 종말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밴드를 포함하며, 이들의 음악은 1960년대 사이키델릭 음악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음악이 비틀즈나 초기 핑크 플로이드와 같은 사이키델릭 팝, 버즈에서 파생된 기타 록, 심지어 왜곡된 어쿠스틱 실험에서 영감을 얻었든 간에, 이들 밴드는 예외 없이 사이키델릭을 음악의 한 형태로 사용하여 특이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일부 네오사이키델릭 밴드는 실제로 약물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밴드는 단순히 기괴한 가사와 터무니없는 외모에 대한 논리적 보완으로 약물을 사용했습니다. 1980년대 중반 프린스(Prince)의 작품, 1990년대 레니 크라비츠(Lenny Kravitz)의 작품처럼 새로운 사이키델릭 음악이 주류 팝 음악계에 침투하기도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네오사이키델릭 밴드는 얼터너티브 및 인디 록 서클에서 활동합니다.
뉴 사이키델리아는 1970년대 후반 영국 포스트펑크 운동에서 처음 등장했는데, 당시 주요 밴드는 티어드롭 익스플로데스(Teardrop Explodes), 에코 앤 더 버니맨(Echo & the Bunnymen), 소프트 보이즈(Soft Boys)였다. 1980년대 초반의 페이즐리 언더그라운드(Paisley Underground)와 1990년대 후반의 엘리펀트6 콜렉티브(Elephant6 Collective) 같은 네오사이키델릭 운동을 제외하고, 이후 대부분의 네오사이키델릭 밴드는 위와 같은 음악적 운동에서 등장하기보다는 고립된 지역에서 탄생했다. 후기 네오사이키델릭 밴드 중 가장 유명한 밴드로는 몽환적인 음악을 연주하는 호주 밴드인 The Church; 멜로디 시 창작과 낮은 음조의 나른하고 독한 안개를 결합한 Nick Saloman이 이끄는 BevisFrond; 흐릿한 Space3; 이상하고 기괴한 College Rock 밴드 Robyn Hitchcock; 완전히 이상한 Mercury Rev와 TheFlaming Lips 그리고 다양한 BritPop 밴드 Super
FurryAnimals.
노이즈록(Noise-Rock)
노이즈록(NoiseRock)은 펑크 록, 특히 어지러운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를 사용하여 젊은이들의 불안과 자만심을 표현하는 펑크 음악에서 파생되었습니다.
NoiseRock은 전작인 "NoWave"와 마찬가지로 음악을 더욱 갈고닦아 코믹한 풍자적 효과를 얻거나 입장이나 진술을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그 음악은 항상 순수한 사운드 에너지에 호소합니다.
대부분의 NoiseRock 밴드는 일렉트릭 기타 디스토션으로 생성되는 딱딱거리는 사운드에 중점을 두지만(때때로 이러한 밴드는 일부 전자 악기를 타악기로 사용하거나 전체적인 음악 불협화음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기도 함), 여전히 비용을 지불하는 밴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구적인 밴드 Sonic Youth는 음악의 풍부한 멜로디와 단조롭고 낮은 소음을 결합하여 의심할 여지 없이 NoiseRock을 더 넓은 얼터너티브 음악 청취자의 세계로 끌어들입니다.
소닉 유스(Sonic Youth)는 모방자들을 데려왔지만 밴드의 음악이 모두 그런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1980년대 더스완(TheSwan)과 빅블랙(BigBlack)의 음악은 더 어둡고 섬뜩한 경향이 있는 반면, 음악은 더 오싹하다. 1980년대 후반에 Touch & Go 레이블이 이러한 스타일의 음악의 중심이 되었고, 1990년대에는 Noise Rock이 "스커즈 록"이라는 용어로 종종 설명되는 몇 가지 극적인 파생물을 탄생시켰습니다. 음악은 기타 소음을 사용하여 더럽고 퇴폐적이며 역겨운 사운드스테이지(예: Royal Trux, Pussy Galore, the Dwarves 및 Butthole Surfers)를 만듭니다.
Emo
AmbientPop
IndieElectronic
SpaceRock
ChamberPop
Shibuya-Kei
Experimental Rock
AmbientPop
AmbientPop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명백히 다른 두 가지 음악 스타일에서 유래했습니다. 음악이 전통적인 팝으로 진행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음악적 구조 위에 전자 부품과 분위기를 더해 Ambient의 최면적이고 명상적인 특성을 표현합니다. AmbientPop의 음악은 거슬리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Krautrock의 록 그루버 멜로디의 영향은 분명합니다. 원래 AmbientPop은 Shoegazer 무브먼트에 등장한 DreamPop 음악의 확장으로, 악기가 대부분 이 사운드를 계속 정의하지만 Come을 포함한 오늘날의 전자 음악 기술을 흡수한다는 점에서 이전 제품과 확실히 다릅니다.
SpaceRock
SpaceRock이라는 용어는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Pink Floyd 및 Hawkwind와 같은 우주 여행의 풍미를 지닌 밴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SpaceRock은 사이키델릭 록, 앰비언트(주변) 음악에서 음악적 신호를 끌어내고 종종 실험적이고 아방가르드 음악의 영향을 받는 차세대 얼터너티브/인디 밴드를 의미합니다.
Space Rock은 거의 항상 느리고 최면에 걸리며 비현실적입니다. 특히 전통적인 노래 구조에서 길고 기분을 상하게 하는 음향적 모험을 좋아합니다.
일부 Space Rock 밴드는 이 음악에 중독성 있는 스타일을 더하기 위해 약물을 영감으로 사용합니다. 잔향이 심한 기타 사운드, 미니멀한 타악기, 약간의 무기력한 보컬 등이 있습니다. SpaceRock의 가장 확실한 전신은 Prog-Rock이지만 후속 개발에서는 Krautrock, 고전적인 단순성 및 TheJesus&MaryChain 스타일의 NoisePop에서도 영감을 얻었습니다.
첫 번째 SpaceRock 밴드는 영국의 극도로 낮은 음조의 미니멀리스트 그룹 Spacemen3이었습니다. 그 악명 높은 "TakingDrugsToMakeMusicToTakeDrugsTo" 신조는 후속 밴드 대부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영국에서 슈게이저 운동에 참여한 밴드 중 일부는 Spaced Rock과 관련이 있었고, 특히 The Verve의 초기 작품이 있었고, MyBloodyValentine과 같은 대부분의 실험적인 그룹이 Space Rock의 부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991년 Spacemen3는 Spectrum과 Spiritualized라는 두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후자는 원래 밴드의 음악적 방향에서 벗어나 Space Rock 사운드를 고급스럽고 친밀하며 오케스트라적인 편곡으로 풍부하게 만들어 Spiritualized를 가장 인기 있는 그룹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음악. 다음 SpaceRock 아티스트 또는 그룹의 대부분은 미니멀리스트이거나 반대로 포스트록(Flying Saucer Attack, Godspeed You Black Emperor!) 및 IndiePop(Quickspace) 음악 요소가 때때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ChamberPop
ChamberPop의 부상은 주로 Brian Wilson, Burt Bacharach 및 Lee Hazlewood를 포함하는 1990년대 얼터너티브 음악 커뮤니티에서 lo-fi 미학의 지배에 대한 반응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오케스트라 작품에서 영양분을 끌어냅니다. ChamberPop은 부분적으로 프리스타일 음악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아이러니와 저속함이 전혀 없습니다. 바로크 음악 레이어, 풍부한 질감의 오케스트레이션 및 호른이 포함된 멋진 노래 등 음악에 멜로디와 프로덕션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제공합니다. ChamberPop은 그런지, 일렉트로니카 및 기타 동시대 음악 운동의 존재를 항상 효과적으로 부인해 왔습니다.
시부야케이
시부야케이는 도쿄 서부의 트렌디한 시부야 쇼핑가에서 발생한 일본 팝 음악 현상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세련되고 잘 갖춰진 레코드 매장과 의류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시부야케이를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면, 소비 문화에서 등장한 같은 생각을 가진 팝 음악 아티스트를 의미합니다. 이 젊은 일본인은 모두 서양 팝 음악의 영향을 받아 문화 속에서 성장합니다. 지속적이고 놀라운 절충주의의 결과는 전례 없는 이미지와 사운드의 충돌이며, Burt Bacharach의 화려한 음악에서 어반 힙합으로의 전환을 구현하는 선두 그룹 Pizzicato5의 음악은 역동적인 리듬이 완전히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이 음악의 외면을 살펴보면, 시부야케이는 현대 동양 사회의 거울을 반사한 일류의 서양 팝 음악으로, 그 음악에는 잘라내기와 붙여넣기 기법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롭고 흥미로운 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시부야케이는 매우 귀여운 종류의 팝 음악이기도 합니다. 음악적 관점은 종종 걸그룹이 계속 관심을 기울이는 삶의 감미로움과 솔직한 성격이며, 이러한 관점은 그러나 그것은 결코 자신의 현실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일본 문화에 스며들어 있는 복잡한 성적 요소 역시 이 음악에 많은 영감을 주었으며, 음악에 담긴 젊음의 순수함은 항상 이 음악이 사랑받는 핵심 요소였습니다.
실험적 록
실험적 록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음악계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음악의 일종으로, 과거의 전통적인 팝 음악과는 거리가 멀다. 많은 특징 중 가장 전형적인 것은 표준 "솔로-코러스-솔로"(버스-코러스-버스) 음악 편곡에 직접적으로 반대되는 실험적인 록입니다. 실험적 록의 전체 목적은 영감과 혁신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안에 딱딱하고 빠른 도그마는 없지만 여전히 즉흥 연주, 아방가르드 음악의 영향, 다양한 악기의 사용 등 몇 가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에서는 모호한 가사(또는 가사가 전혀 없음), 이상한 구성 구조와 리듬, 근본적인 상업적 경향에 대한 거부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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