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Chenghai 3C56 버전에서는 영웅 스킬에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저를 도와주세요.

Chenghai 3C56 버전에서는 영웅 스킬에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저를 도와주세요.

재작업된 DH: 이것은 아마도 모든 CH 플레이어가 기대하는 것일 것입니다. 새로운 버전의 DH는 모델을 사악한 일리단으로 변경했습니다. 그 잘생긴 남자는 자신이 달리고 있을 때 땅에 발자국이 찍혔다고 하는데, 이는 매우 특별했습니다. 일반 형태에서 그는 자연스러운 스킬인 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CD가 매우 길고 시전 범위가 깁니다. 하지만 무적 영웅의 주문 시전을 방해할 수는 있습니다. 특히 처음 몇 초 동안 무적이 될 수 있는 15명을 방해하는 데 사용하면 효과가 강력합니다. 2분마다 DH의 천연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의 15를 교환합니다. 마나 소모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단, 희생 스킬이 패시브로 변경되었으며, 데미지는 레벨당 150이나, 레벨 1에서는 10초마다 발동됩니다. 레벨 10에서 1초마다 발동됩니다. 이제 DH가 죽었고 일어나면 더 이상 희생 제물을 수동으로 열 필요가 없지만 제물 자체는 크게 강화되지 않습니다. 희생의 캐스팅 범위는 더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3스킬 회피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4. 스킬 변신 자체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데몬닉 브레스 스킬은 데모닉 형태로 캔슬된다(그 스킬은 사실상 쓸모가 없다. 순간이동 1회 후 자동 캔슬된다. 매우 당황스럽다. DH 모델 텍스쳐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대신 여러 화살 스킬이 있습니다. DH가 동시에 5개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다중 효과가 나타나려면 다중 대상이 DH의 공격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건물에는 다중 화살표 효과를 적용할 수 없습니다. 즉, 주 대상이 유닛인 경우 건물은 보조 대상이 될 수 없으며 주 대상이 건물인 경우 여러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DH가 공을 가지고 있을 경우 어떤 유닛을 공격하더라도 다중 효과를 발동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WAR3 자체의 문제이지 CH의 버그는 아닙니다. 원리는 공과 혈액과 동일합니다. 빨기 마스크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Dota에서 Moon Knight는 많은 장비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또한 DH는 40홀 늑대에게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늑대와 싸울 때 동시에 두 마리의 늑대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나는 DH가 앞으로의 전투에서 암흑 사원의 보스로서 그의 힘을 발휘하고 주요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 Redone DB(Red Panda): 현재 DB의 이름은 Sargeras로 명명되어 WAR3의 이력과 더욱 일치합니다. 기본스킬은 윈드스텝인데, 아이콘과 스킬소개가 변경되었습니다. (JJJ8의 스킬소개는 항상 너무 강력합니다.) 첫 번째 스킬은 그룹마나소각입니다. 연쇄 번개로 레벨 10으로 변경 시 상대의 주 대상 유닛은 마법 피해 1000, 마나 연소 피해 1000을 받아 총 2000 피해를 입고, 보조 대상 4명은 마나 연소 피해 1000을 받습니다. 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 두 번째 스킬은 강화된 스킬이지만 마나 소비와 공개 희생이 필요합니다. 방어구 보너스와 공격 속도 보너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마나 소모가 많고 효과도 보통 수준이기 때문에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갑옷 보너스를 얻으려면 한 레벨을 가져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세 번째 스킬은 술 취한 주먹입니다.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설명이 없습니다. 네번째 스킬은 변신입니다. 변신 후 온몸이 붉게 변하고, 카오스 공격과 스플래시 공격 효과를 가지지만 여전히 근접 공격이다. 매우 강력합니다. 단체전에서 상대 위치로 돌진해 베기, 하하. 가오민이 크리티컬 히트를 치고 크로스로 상대를 때렸다. DB의 30은 또 다른 이상한 스킬입니다. 평신도의 말로는 강화된 그룹 마나 연소이다. 그림 효과는 매우 강력합니다. 직선상에 있는 적의 경우 각 사람은 50마나를 소모합니다. 그리고 파란색의 총량을 사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기본적으로 반대편에 영웅이 많을수록, 특히 마법사 영웅이 많을수록 이 스킬의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매우 음탕하다. 앞으로의 전투에서는 DB가 퓨전레인저만큼 강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3. 결합된 레인저 Blue Panda를 세계의 수호자로 다시 실행하세요. Aegwynn: 예. JJJ8은 CH를 WAR3의 공식 역사로 추가 분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두 소녀가 한 마리의 팬더로 변한 것에 비해 새 버전의 Aegwin은 훨씬 더 아름답고 가슴도 똑같이 갑작스럽습니다. 4가지 트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30개의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패시브 스킬로. CD180의 효과는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죽기 직전) 수동적으로 1초의 무적을 얻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매우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그룹화하거나 가드하려고 할 때 모든 영웅이 제어되며 에이그윈은 갑자기 1초간 무적 상태가 됩니다. 이 1초는 전문가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4. 기타 언급할 만한 수정 사항: 선지자의 함정은 이제 주변의 핏빛 막대와 파란색 막대를 자동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제 블러드 막대와 파란색 막대를 죽이면 25위안을 얻습니다. 빛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억제될 수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많은 수의 막대기를 조금 약화 시키자. 모두 두려움 때문이다 하하). 작은 개선 사항입니다. 선지자의 PK가 강하지 못한 것이 안타깝고, 도시 WS를 파괴하는 현상도 변하지 않았다. 비스트마스터의 C트리 개방 범위가 소폭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어둠에는 나무를 열 수 있는 두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짐승 왕은 C를 사용하여 나무를 열 수 있고, 그의 자연 기술로 모집된 고슴도치는 나무를 먹고 피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무서운 바위는 나무를 자르고 A 나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와우와와, 외계 몬스터가 환경을 파괴합니다). 이제 무서운 바위가 자신의 기술을 발휘할 것이며 1대1에서는 차선을 건너 돈을 벌거나 비참한 순간이동 지점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코도 비스트의 포식 스킬, 타우렌의 크러시 스킬, 드루이드의 포효 스킬, 나가 로얄 가드의 저항 스킨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빛과 어둠의 병사들이 이론적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나가 왕실 근위병을 마이다스 손길로 만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버전에서도 빛과 어둠에 해당하는 병사 포인트로 주어지는 돈은 똑같습니다. 나가 가드를 주문할 수 없고 키메라가 아이스 드래곤과 같은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몰래 GA에 있는 것을 싫어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 이러한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출혈 병을 든 돌인은 더 이상 부적을 소지할 수 없지만 미다스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스톤맨을 훔치려는 첫 번째 라이트 레인저의 전략은 완전히 당혹스럽습니다. Fire Lord의 30은 컴퓨터에 의해 생성된 병사에 대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것보다 나은 Fire Lord의 강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리틀 파이어 맨에게 마법 저항 스킨을 추가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죽음은 버전 5.65에서 FL을 30의 중간 시전 마법 면역으로 변경했습니다. 너무 변태적인 사람이 말했습니다. 5. 구매 가능 아이템 수정: 메디컬스톤, 스펠스톤의 효과가 강화되어 더 이상 쓸모가 없게 되었습니다. 신규 아이템 랜빙 장갑이 추가되었습니다. 내부에 있는 언데드 거미와 싸울 때 사용하는 거미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거미줄 아래의 공중 유닛은 기사나 라오우 등 공중에 맞서 싸울 수 없는 영웅에게 주어지며, 새나 용과 싸우게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가격이 1,500원으로 실용성은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아이템에 대한 JJJ8의 설명은 매우 음란하며 천재적인 넬줄과도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