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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작가 Joel-Peter Witkin의 디테일!

조엘-피터 위트킨(Joel-Peter Witkin)은 1990년대 중반 사진작가였습니다. 그의 작품에 나타나는 스타일은 누구나 자신의 눈과 마음, 관념으로 상상하는 풍경, 인문, 건축, 상품이 아니다. 그의 주요 초점은 초상화에 있지만 그의 사진 속 주인공은 살아있는 인간이 아니다. 그의 작품 구성의 주인공은 시체와 난쟁이, 자웅동체, SM 스타일로 장식된 레이아웃 등 사회의 어두운 면에 속한 사람들이다.

조엘의 삶에 대해 막연한 인상을 받았던 기억은 16세 때 형이 교통사고로 죽자 시체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는 것 뿐이다. 그는 한밤중에 장례식장에서 형의 시신을 훔쳤습니다. 그는 사람이 죽은 후에도 또 다른 활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사진 시리즈를 시작했습니다.

보통 사람들의 첫인상에서 그의 작품은 정말 황당하고 무섭다. 그를 처음 봤을 때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첫 번째 충격 이후 그의 촬영 구성이 궁금해지기 시작했고, 그가 선택한 캐릭터에 신선함을 느꼈으며, 그가 관심을 표현하고 싶은 의미도 느꼈다. 솔직히 말해서 이런 종류의 일은 나에게 BDSM의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작품에는 그리스 신화의 세계에 대한 해석, 백인에 의한 유색인종의 박해, 현대 사회의 어두운 구석에 있는 특수한 사람들에 대한 차별 등 역사적 반작용이 시뮬레이션되어 있다.

조엘이 포착한 이미지 중 상당수가 그리스 신화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 것임을 알 수 있다. 그의 비너스는 ​​팔다리가 잘린 시체처럼 당신 앞에 서 있고 그의 큐피드는 켄타우로스입니다. 조엘에게 이것은 BDSM과 마찬가지로 갇힌 몸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바닥에 다양한 과일이 달린 인도 추장의 프로필 또는 목이 잘린 중년 남성이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마스크를 쓴 몸과 부러진 팔을 보면 양성애적인 성격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그가 사회에서 다양한 불평등한 대우를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이며, 자신의 삶의 좁은 고리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열망을 갖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세상이 그를 만나도록 하세요.

조엘의 작품을 찬찬히 맛보면 작품 하나하나에 성적인 암시가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흑백 사진 기법은 기이한 장면의 장면을 보여주는데, 이는 머릿속에 번쩍이는 파편이지만 분명한 힌트를 준다.

사람마다 이미지를 다르게 해석하고, 창작자의 생각과 보는 사람의 감상이 같을 때가 거의 없다.

사진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나는 조엘의 작품을 처음 봤을 때부터 지금까지 예술적인 관점에서 늘 감상해 왔다.

저는 새로움에 관심이 없다. 직접적으로 제시하는 의미보다 이미지 뒤에 숨은 의미가 더 크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