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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단대학교 Chen Guo 세부정보

첸궈:. 여성, 상하이 출생. 중국 공산당원, 푸단 대학교 철학 박사, 캐나다 밴쿠버 UBC 대학교 리젠트 칼리지 방문 연구원, 푸단 대학교 교사, 신학 박사. 하버드 대학교, 시카고 대학교 심리학 박사 Evelyn. 현재 그는 푸단대학교 사회과학과 '사상도덕수양과 법학기초과정'의 교사로 재직하고 있다.

여성, 1981년 2월 상하이 출생, Ph.D. 2005년 2월부터 2008년 6월까지 푸단대학교 철학과에서 기독교철학 박사과정을 공부했다. 2008년 6월부터 현재까지 푸단대학교 사회과학과에서 근무하고 있다. 1999년 9월부터 2002년 6월까지 푸단대학교 교양기본반에서 공부했으며, 2002년 9월부터 2005년 1월까지 푸단대학교 철학과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 그는 푸단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하고 기독교 철학 박사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2006년 7월부터 2007년 1월까지 캐나다 밴쿠버 UBC대학교 리젠트 칼리지에서 2005년 7월부터 9월까지 "중국 본토 기독교 철학 젊은 학자들을 위한 여름 집중 코스"에서 장학생으로 재직했습니다. 홍콩침례대학교. 업무경력: 2008년 6월부터 현재까지 푸단대학교 사회과학과 '사상도덕수양과 기본법강좌' 강사, 2005년 5월 국제학술심포지엄 '듀이의 현대적 의의' 번역가. 사상", 2004년부터 2005년까지 푸단대학교 철학과의 "목회심리학" 및 "종교사회학" 과정의 조교 및 번역가. 교사: 제임스 D. 화이트헤드, 하버드대학교 신학박사 ; Evelyn Whitehead, 시카고 대학 심리학 박사, 2002년 9월부터 2004년 6월까지 그는 2004년 여름에 푸단 대학의 "상하이 개신교 목회학 석사 과정"에서 영어 교사로 재직했습니다. 인민화보 상하이 본사 인턴기자. 학생활동 및 사회활동 1999년 10월~2001년 6월 푸단대학교 철학과 학생회 회장. 수상 및 명예: 2007년, 홍콩 "Daofeng" 우수 박사 장학금; 미국 중국 기독교 협의회에서 수여한 "우수 박사 장학금" 2006년, 중국 기독교 협의회에서 수여한 홍콩 "Daofeng" 우수 박사 장학금; 미국 "우수 박사 과정 학생" 장학금, 홍콩 "Daofeng" 우수 박사 장학금, 2004년 홍콩 "Daofeng" 우수 석사 장학금, 홍콩 "Daofeng" 우수 석사 장학금. 전문적인 연구 결과: 2008년에 “예수님은 왜 이렇게 말씀하셨을까?”라는 글을 썼습니다. 》2007년 1월 『기독교학술』(제6판)에 게재, 사회주의 조화사회 건설에 있어서 상하이 개신교 교회의 역할에 관한 조사보고서(요약), 『기독교학술』(제5판) 2007년 1월에 출간 "학교 교육의 핵심: 대학의 도덕성과 교육 형성에 관하여(미국) Mike Beaty"는 "다양성에 직면한 지속성: 대학의 도덕 교육 전망"을 저술했으며, "Christian Academics"(Volume)에 게재되었습니다. 5) 2005년 7월에는 "'빛'(합리성)과 '그림자'(비합리성)이 엮어내는 아름다움 - 오토의 '성스러운 것에 관하여'에 대한 평론"(Christian Academics"(3번째 시리즈))을 썼습니다. /p>

복단대학교 Chen Guo 소개

----Chen Guo 푸단대학교 블로그에서 다시 게시됨

내가 어렸을 때 순진한 어린 시절 딸아, 우리 집 어른들은 내가 대학에 입학한 후에 예술, 철학, 종교를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랐다. 왜냐하면 이러한 공부는 지식일 뿐만 아니라 생명도 담고 있기 때문이다. 어른들은 제가 행복을 이해하고 행복을 창조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라십니다. 행복의 본질적인 의미는 '살아남는 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음'에 있습니다. 할머니는 "사람에게 인생보다 더 성장하고 성숙하도록 가르칠 수 있는 것은 없다"고 했고, 할아버지는 "아름다운 여자는 어디에나 있지만 아름다운 여자는 극소수다. 큰 지혜를 지닌 아름다운 여자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것에는 원인과 결과가 있으니, 무엇인가를 하기 전에 원인과 결과를 생각하고 기꺼이 책임을 져야 한다. 인생의 절친한 친구는 "호화로운 식사에도 팬케이크에도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거리에 튀긴 반죽 스틱.

"제가 사랑하는 푸단대학교 스승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 이웃을 네 자신처럼 사랑하라. 이 네 가지 간단한 말처럼 들리지만 실천하기는 쉽지 않다! "...

평범해 보이는 이 말 속에 나는 자랐다. 어린 시절에는 크림 케이크 한 상자를 쥐는 것이 내 인생의 행복을 조심스럽게 쥐고 있는 것 같았지만 이제는 내 행복을 쥐고 있다. 목표 인생이란 "일생 동안 좋은 사람, 고상한 도덕적 인격과 고상한 위엄을 지닌 좋은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행복"이 그렇게 매력적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점차 "행복"이 "행복"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하다' 그러나 '마음'이 반드시 '열림'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행복'이 나의 새로운 추구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을 배려하는 것이 가끔 인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마침내 '배려'는 침묵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적절한 순간의 동행. 혹은 남들이 지쳤을 때의 차 한 잔. 이 모든 것이 점진적인 '우연한 이득'이지만, 결국 그것은 내 삶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어른들의 기대가 이루어졌고 그 중 일부를 받아들였다. 나는 학부 때 대학에 입학하면서 가족에게서 좋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웠다. 문학, 철학, 역사 등을 특히 좋아했는데, 당시에는 환상이나 명상과 관련된 분야를 아주 잘할 것 같은 예감이 있어서 대학원에 입학하기 전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서양철학을 전공으로, 신비스러운 진실을 드러내는 것들을 천천히 살펴보는 법을 천천히 배웠습니다. 나는 마침내 박사과정에 입학했고, 수십 년간의 연구 끝에 종교철학을 선택했습니다. 예술이든 철학이든 마침내 종교의 차원, 일종의 초월성으로 돌아간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밀교적인 것에 대한 개인적인 관심과 내면의 영성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박사 과정을 기독교의 경험적 구조에 집중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푸단에 머물다가 기독교를 공부하기 위해 홍콩으로 갔고, 또한 종교를 탐구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긴 밤을 보내고 10시간이 넘는 태평양 횡단 비행을 마치고 나는 내가 사랑하고 자랑스러웠던 것과 작별을 고했다. 한 달이 지나면서 처음의 새로움과 설렘은 사라졌지만, 우선 차분함을 느꼈습니다. 서양인의 사랑과 삶에 대한 관심, 몰입감 있는 즐거움과 낭만적인 표현에 감사드립니다. 삶의 미묘한 디테일, 그리고 타인에 대한 근본적인 존중. 아름다운 자연을 마주할 때 나는 종종 평화로운 '멍'에 더 감동을 받습니다. 왜냐하면 '멍'이란 생각할 것도 없고, 두려워할 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나는 결코 '서구인'이 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내 뼈와 심지어 머리카락에도 중국의 "씨앗"이 묻혀 있었습니다. 유럽식 건축물이 인상적일 수도 있지만, 저는 여전히 표준 중국어나 상하이 사투리를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절인 야채와 취두부로 밥을 짓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낮고 절제된' 스타일을 그리워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또한 중국인이 되려면, 좋은 학자가 되려면, 자유롭고 관대하게 삶을 즐기려면 개방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자신의 시야,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자신의 마음을 갖고, 사실에서 진실을 찾는 열린 마음과 진정한 정신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중국인들은 배울 것이 많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나는 밴쿠버 자연의 아름다움, 이곳 사람들의 귀엽고 청순한 미소, 리젠트 칼리지 아트리움의 태양의 따뜻함, Xu Zhiwei 선생님의 현명하고 관대 한 기질, 그리고 우리가 공부하고 원활하게 생활하도록 도와주는 선생님을 좋아합니다. .. 진지함과 세심함, 마음에 드는게 너무 많아서 감동이에요!

밴쿠버에 있는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다가오는 반년의 이곳에서의 생활은 저에게도 이곳에서 사귄 좋은 친구들과 절친한 사람들에게도 남다른 성장 경험을 선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소중한 우정을 갖게 된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배워야 할 것은 너무 많고, 결코 완전히 배울 수는 없습니다. 진심으로 배워야 할 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1. 외로움이란 무엇입니까? 외로움은 군중에게서 빼앗긴 즐거움이며, 자랑스럽고 우아하며 영혼이 전혀 없습니다.

외로움은 우리에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나답게" 있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진지한 척하기 위해 옷을 차려입거나 뽐낼 필요가 없으며, 모자를 쓰고 담배를 피울 필요도 없습니다.

2. 외로움이란 무엇입니까? 외로움은 질병이자 영적인 배고픔입니다. 질병이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합니다. 외로운 사람들은 어떻게 치유를 얻나요? 방법은 군중입니다. 외로운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동료가 필요합니다.

3. 인구에 대한 치료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익을 위해서는 상호 이익을 위한 연결 구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그것은 실제로 유용하지만 진정한 친구는 없을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외로운 사람들이 서로를 따뜻하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이는 값싼 의사소통입니다.

4. 카니발은 여러 사람들의 외로움이고, 외로움은 한 사람의 카니발이다.

5. 외로움은 외부의 것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를 구하는 것입니다. (즉, 내가 최고의 보디(Bodhi) 상태로 이해하는 평온함입니다.)

6. 외로움은 위로할 수 없는 감옥이다. 외로운 사람들은 헤매고 안절부절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생각은 황량하고 황량하며, 자기 혐오감을 조성합니다.

7. 그는 불꽃놀이보다 더 외롭다. 불꽃은 눈에 보이지 않게 피고 무(無)로 사라진다. 끝없는 외로움과 함께 잠시의 해방이 있다.

8. 외로움은 가식이 아니라 마음의 상태입니다. 침묵은 반드시 외로움이 아닙니다. 그것은 외로운 사람의 영적 방황입니다. 성급한 척하는 것은 단지 관심을 끌기 위한 일종의 허영입니다.

9. 진정한 친구는 둘의 세계입니다. 우리는 조용하지만 버림받은 것은 아닙니다. 한 사람이 더 있으면 함께 논의할 수 없는 주제가 필연적으로 생기기 마련이다. 이는 무방비 상태에서 사회적으로 바뀌는 일종의 산만함이다. 세 사람의 세계는 너무 복잡하다.

10. 시간이 지나면 많은 것들이 명확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멀리 가거나, 점점 더 가까이 가거나.

11. 친구를 예비 남자친구, 여자친구로 대한다면 우정과 사랑을 모욕하는 것입니다.

12. 친구들과 함께 있는 것도 일종의 외로움이다. 하지만 이런 외로움은 혼자일 때보다 더 아름답고, 더 편안할 것이다. 진정한 친구는 전혀 무방비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13. 친구는 사치이고, 사치는 비실용적인 것(금, 미녀)이다. 이런 것이 있으면 만족해야 합니다. 진정한 친구는 우정 외에는 아무것도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14. 친구는 가신이 아니며 단지 동의하고 타협하지 않습니다. 현실적으로 친구들은 서로 의논하고, 서로 신중하게 의논해야 합니다.

15. 소위 말하는 토킹백과 샌드백은 모두 언어 폭력입니다. "친구에 대한 믿음이다"라는 변명을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우정을 남용하는 것입니다. 친구들이 이런 카타르시스를 겪어서는 안 된다. 소울메이트, 한 영혼, 그 사람은 내 집안일을 대신할 필요가 없습니다.

16. 친구는 쓸모가 없어야합니다. (여기서 "사용"은 활용을 의미합니다). 그와 함께 있으면 자유로워집니다. 그들은 손을 잡고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았지만 그들의 생각은 분명했다.

17. 실제 친구가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고받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2~3년이 지나도 전화 상대는 한 번도 떠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접촉이 필요한 소위 "우정"은 접촉이 없으면 깨지기 때문에 신뢰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을 결코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이해합니다).

18. 마스크를 쓴 두 사람이 친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19.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세요. 거리가 아름다움을 만듭니다. 가까워 질수록 서로의 결점도 더 많이 보일 것입니다. 두 개의 돌을 물에 던지면 돌이 너무 가까우면 물결이 서로 간섭하게 됩니다.

20. 사람들은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가장 잔인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가깝고 종종 다른 사람의 장점을 모두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 당신이 아팠을 때, 부모님이 약을 끓여서 침대 옆에 두었습니다.

어느 날 그들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할 때: 식탁으로 와서 약을 먹어라! 당신은 그들이 "나쁘다"고 생각합니까? )

21. 내가 모든 사람을 볼 수 없을 때 나는 그들에게 영적인 시선을 갖게 되는데, 이것을 실종이라고 합니다. (물리적 거리가 멀어지면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22. 주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군중에 무관심해진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우리는 유배할 사람이 없는 곳을 찾고 싶기 때문입니다. 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피해야 합니까? 외로운 사람들은 흥미로운 사람들이니까. 고독은 내가 자초한 오락이다.

23. 나는 QQ나 MSN인 척하지 않습니다.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고, 다른 사람들과 많은 것을 공유할 필요도 없고, 의도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특정 대화에 얽매이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24. 사람들은 "비열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