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진용의 작품에서 양궈는 얼마나 '미친'가?
진용의 작품에서 양궈는 얼마나 '미친'가?
진용은 "중국 고전 소설은 일반적으로 인물을 기반으로 한다. 무협 소설을 쓰는 나의 개인적인 이상은 인물을 창조하는 것이다. 무협 소설의 줄거리는 매우 기괴하고 길다. 독자들이 이러한 줄거리를 명확하게 기억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제가 쓰는 캐릭터가 생생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갖고,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인공의 성격은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줄거리도 주인공의 성격과 일치하며,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아마도 진용이 소설을 쓰기 전에 기본적으로 결정되었을 것이다. 즉, "미쳤다". Yang Guo는 "Xi Kuang"이라고 불렸고 "Dong Xi", "North Xia"및 "South Monk"만큼 유명했습니다. 4가지 고유 스킬 중 '서광'과 '동악' 2개만이 성격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러나 '북하(거지)'와 '남승(황제)'은 그들의 신분에 따라 이름이 붙여진다. 그리고 캐릭터의 제목이 그의 성격을 반영한다면, 이 책의 주인공은 매우 밝고 충만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에 틀림없다.
'콘도르 영웅전'의 주요 줄거리는 양궈가 작은 성게에서 영웅적인 콘도르 영웅으로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양궈의 캐릭터가 성장하면서 어떤 변화를 겪더라도 그것과 분리될 수 없는 하나의 주요 주제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광기입니다! '미친'은 사전에서 다양한 해석을 가지고 있으며, '미친'의 풍부한 의미는 양궈의 밝고 충만한 성격에 직접적으로 반영됩니다. 양궈의 광기로 인해 그는 무술 영웅 세대가 되었고, 또한 양궈의 광기로 인해 좌절과 큰 슬픔을 겪었다. 사람의 성격에 미친 요소가 있으면 그의 장점과 단점에 "미친"이 곱해져서 그 사람의 장점과 단점이 상당히 두드러지게 됩니다. Jin Yong이 Guo Jing과 같은 이상적인 영웅을 만든 후 그의 캐릭터 생성은 더욱 성숙해졌으며 뚜렷한 장점과 단점을 가진 영웅 Yang Guo를 만들었습니다.
역사물이든 문학작품이든 우리는 성격의 장단점이 확연히 드러나는 인물들에게 매력을 느끼고 감동을 받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모두 온화하고 자주적인 개성을 고집하며 시대에 따라 변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런 사람들이 가장 매력적이고 인상적이다. 마찬가지로, 시대의 변화로 인해 원래의 장점이 더 이상 시대의 변화와 발전에 적응하지 못하고 단점으로 바뀌어 실패하게 됩니다. Xiang Yu는 그러한 예입니다. "그는 영웅으로 태어났지만 유령으로 죽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Xiang Yu를 그리워하고 Yangtze River를 건너는 것을 거부합니다. Xiang Yu의 성격의 성공 또는 실패는 Li Qingzhao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를 위해 이 관대하고 힘차고 강력한 시를 써 준 송나라의 여시인.
마찬가지로 양궈 역시 독특한 개성과 뛰어난 장점과 단점을 지닌 인물로, 그 장점은 그로 하여금 강력한 무술을 발전시킬 수 있게 했고, 역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게 해준 인물이다. 영웅의 세대. 마찬가지로 양궈의 성격의 결점으로 인해 그는 엄청난 괴로움과 슬픔을 겪었고, 돌이켜보면 그의 오만하고 무모한 젊음 때문에 길을 잃을 뻔했다는 두려움을 금할 수 없었다. 뛰어난 장점과 단점을 가진 사람들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사랑과 연민을 느끼게 하고, 자신의 장점을 사랑하고 단점을 불쌍히 여기게 됩니다. 이것이 양궈와 샤오롱누의 사랑이 그토록 완벽하고 놀라운 중요한 이유입니다. "Crazy"는 다양한 의미를 갖고 있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변화를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양궈의 웃음은 거친 웃음이고, 양궈의 분노는 맹렬한 분노이며, 양궈의 뛰는 것은 격렬하다... 양궈의 감정은 다음과 같다. 미친, 사랑은 깊고, 그의 광기 때문에 양궈는 큰 슬픔, 큰 기쁨, 큰 고통, 큰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양궈의 '광기'는 여성을 보호하는 남자로서의 본성을 부각시키며, 양궈가 제자가 되었을 때 샤오롱누를 지키겠다고 맹세하는 모습은 그의 광기를 보여준다. 옥녀심경을 수행할 때 그는 샤오롱누가 이모와 고모는 물론이고 자신의 보호에 의지하는 어린 소녀라고만 느꼈던 것은 바로 양궈의 '광기' 때문이었습니다. 주인." 더욱이 Xiao Longnu는 "의존적이고 복종적인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주인의 위엄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그들의 눈은 가끔 만났고, 한 사람은 동정심과 보호를 보였고, 다른 사람은 도움에 의지했고, 갑자기 마음이 연결되었습니다." p>
양궈의 '광기'는 그의 무술 수양에 더욱 많이 반영된다. 양궈의 성격은 '미친'이고 무술은 그의 정신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책에는 이런 설명이 있습니다: 양궈는 자신이 여러 종파에서 배운 무술을 결합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무술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달바는 멀리서 그가 무엇을 하는지도 모르고 미친 듯이 몸짓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나는 그가 넘어지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고 그를 구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이 너무 똑똑해서 안타깝고 그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양궈의 무술 수련의 광기를 설명합니다.
양궈의 '광기'는 장소에게도 반영됩니다. "사람이 일정 수준의 내부 정신에 도달하면 무술을 할 때 그는 자신도 모르게 목소리에 큰 변화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후 명나라 시대에 위대한 유학자 왕양명이 한밤중에 막사에서 기(氣)를 수련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큰 소리를 지르며 전군을 놀라게 했다는 기록이 있다. 이때 양궈는 활력이 넘쳤고 갑자기 억제하기 어려워 수 마일 동안 울부짖는 소리가 들렸다. " 그리고 양궈가 수백 가지 사상의 힘과 자신의 비참한 삶을 결합하여 만든 슬픈 엑스터시 팜은 광기와 슬픔의 상태에서만 가장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것은 바로 그 때문입니다. 그의 '광기'는 그에게 선구적이고 모험적인 정신을 불어넣었고, 먼저 영웅들을 기습 승리로 이끌었고, 좌우 측면에서 몽골군을 전멸시켰다. 그는 하룻밤에 남양의 곡식과 풀을 여러 차례 공격했고, 양궈는 더욱 용감하게 적군 수천 명을 공격해 몽골 칸을 죽이고 구해냈다. Xiangyang은 Yang Guo를 콘도르 영웅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Huashan 정상에서 Huang Rong은 Yang Guo에게 "미쳤어"라는 단어를 주었고 Yang Guo와 그의 아내는 모두 생각했습니다. 우선 황롱의 입장에서는 양궈가 왜 그랬을까? 양궈는 자신의 아버지와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했지만 종종 책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계속 질문을 던졌습니다. 창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버지가 가르쳐 주셨다면 두 사람은 분명 같은 입장이었을 것입니다. ""미친"과 "악"은 둘 다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그것은 그들이 일탈하고 세속 윤리의 규칙을 싫어하는 반면 "미친"은 급진적인 저항을 구현한다는 것입니다. 양궈가 그의 주인 샤오롱누와 결혼하기를 원했을 때 그는 Guo Jing과의 격렬한 갈등은 Yang Guo의 "광기"가 극에 달했습니다. Guo Jing이 죽음을 이용하여 Yang Guo가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도록 강요했을 때 "미친" 것은 사람을 정신을 잃게 만들고 거의 완전히 자신의 감정에 의해 통제될 수 있습니다. , Yang Guo는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기보다 죽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미쳤습니다"입니다. Jueqing Valley의 Duanchang 절벽 앞에서 Huang Rong은 Xiao Longnu가 다시 떠난 것을 알고 너무 상심한 것을 보았습니다. 샤오롱누를 잃고 미쳐버렸는데... 이 황롱은 양궈의 성격이 '미쳤다'고 느꼈고, 진용은 황롱의 말을 통해 양궈의 성격이 '미쳤다'고 지적했다.
황야오시의 양궈의 '미친' 시선: 양궈가 '나는 그녀가 나의 주인이자 아내가 되기를 바란다. 황야오시(Huang Yaoshi)는 손뼉을 치며 웃으며 말했다. "알았어!"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지만 당신은 나보다 한 발 앞서 있습니다. "양궈는 사악할 뿐만 아니라 미친 짓도 할 수 있습니다. 양궈는 악명을 퍼뜨리기 위해 황라오시의 제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형제가 될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로 인해 황요시는 정말 오만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양궈의 청춘. 황야오시의 악행은 깊고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감춰져 있었지만, 양궈의 광기는 분명하게 드러났지만 세상에 남해 신니 같은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양궈는 그것을 짐작할 수 없었다. 궈의 얼굴은 급격하게 변했고 그는 가만히 서 있었고, 그의 마음은 욕정처럼 느껴졌고, 황롱이 눈물을 흘리지 못하는 것은 당연했다. Yang Guo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Huang Rong은 Yang Guo의 "광기"가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Xiao Longnu가 없으면 Yang Guo는 미쳐갔고 아무도 그가 무엇을 할지 짐작할 수 없었습니다. p>샤오롱누의 관점에서 양궈의 '광기'를 보면, 양궈의 '광기'는 광신이다. 열정은 불과 같다. 양궈의 불 같은 성격의 충격만이 샤오롱누의 차가운 모습을 완전히 녹일 수 있고, 잠든 감정을 깨운다. 양궈의 발랄한 어린애 같은 천진함이 부르는 것은 양궈의 후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선택이 큰 괴로움과 큰 단맛을 갖는 것은 바로 '미친' 때문입니다. 쓴맛도 단맛도 아니다. 미칠 것 같은 기분이 들 뿐이지 평화로운 삶을 살 수는 없습니다.
양궈가 계속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그의 '미친' 것도 변하고 있다. 목청계곡 검실에서 양궈는 군자검을 들고 웃으며 자신을 '탕자'라기보다는 '탕자'라고 불렀다. "신사". 탕자는 쓸모없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신사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양궈는 당시 신사가 아니었지만 양궈가 신사의 검을 얻은 이후로 마음 속에 신사의 코드를 형성했습니다. Xiao Longnu는 해독제를 교환하기 위해 Guo Xiang을 가져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만약 그가 그렇게 한다면 어떻게 이 신사의 검을 사용할 자격이 있겠습니까? 성장에는 탕자에서 신사로 변하는 과정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양궈는 공자가 말한 "부드러운 다음 신사"가 아닙니다. "군자로서의 양궈의 성격은 자기 계발과 미덕에 더 가깝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우리는 뭔가를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양궈를 보게 됩니다. 영웅이 사람들에게 주는 인상 중 하나는 여성과 가깝지 않다는 것인데, 양궈는 실제로 이를 달성했습니다. 책에 따르면 양궈는 어렸을 때 상냥하고 자유분방했지만 샤오롱누가 떠난 후 우울해졌고 자제력을 잃었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를 여행하며 젊은 여성들을 만났다. 실제로는 도교 교사보다 더 보수적입니다. 다시 낭만적인 죄를 짓고 다른 사람에게 무례해질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여성의 성별 측면에서 양궈는 '미친'에서 '가혹한'으로 바뀌었고, 뻔뻔스러운 자들은 순수하고 절제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는 양궈가 무술과 인품 모두에서 똑같이 뛰어난 영웅 세대로 성장한 것을 반영합니다.
사람들은 흔히 비극적 결말이 눈물을 더 많이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코미디 결말이 눈물을 흘리기도 합니다. 16년 후, 양궈와 샤오롱누는 마침내 무정한 계곡 밑바닥에서 다시 만났고, 양궈는 너무 기뻐서 샤오룽누의 손을 잡고 집 밖으로 뛰쳐나가며 "롱어야, 너무 기쁘다. " 그는 벌떡 일어나 땅바닥으로 뛰어내렸다. 큰 나무 위에는 7~8파운드의 무게가 줄줄이 굴러다니고 있었다. 이 기뻐하고 폭력적인 행동은 어렸을 때 Zhongnan Mountain에서 Xiao Longnu와 함께 살았던 Yang Guo의 행동이었습니다. 그는 10년 넘게 이 문제를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나이? , 갑자기 또 이렇게 손을 뽐냈습니다. 이때 그는 청공(靑功)에서 뛰어났고, 당시 샤오롱누(孝龍nu)가 가르쳤던 '요교비공시(少橋左孟功)'를 이용해 공중에서 우아하게 몸을 움직였다. Xiao Longnu는 진심으로 웃었고 "말이 적고, 웃음이 적고, 기쁨이 적고, 기쁨이 적다"는 모든 금지 사항이 창 밖으로 던져졌습니다.
양궈가 샤오롱누와 재회한 후 기뻐서 뛰놀며 마음속의 황홀함을 표현하는 묘사는 진용의 글에서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부분이기도 하다.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든 동작을 춤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넓은 의미의 춤이다. 고대인들은 "노래는 말로 충분하지 않고, 춤은 노래로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는데, 이때 양궈의 황홀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오직 손으로 춤추고 발로 춤을 춘다. 양궈가 왜 그토록 기쁘고 신났는지 생각해보면 16년, 어느 날의 오랜 기다림이 생각나지만, 비록 코미디로 끝나긴 했지만 말이다. 결말은 비극보다 더 감동적이다. 양궈의 황홀경이 16년의 분출이자 하루의 쌓인 비참함이라고 생각하면 눈물이 터질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