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네 명의 영화배우가 나쁜 영화를 만들었고, '자기 안식'을 누리는 홍콩 영화가 탈락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네 명의 영화배우가 나쁜 영화를 만들었고, '자기 안식'을 누리는 홍콩 영화가 탈락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역사상 가장 멋진 메이데이 가판대. 이번 메이데이 영화의 흥행수입은 9억개를 넘어섰다. 1억 돌파 영화 3편: '너의 결혼식'이 잠재주식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절벽 위'는 높은 사용자 평가로 뒷받침되며 에너지가 넘친다. 상대적으로 풍부한 서스펜스와 추리의 풍미를 지닌 영화로서 '비밀의 방문자' 역시 다소 열등하다. 나머지는 빠른 침투를 위한 대포 사료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가운데 '올 크루 골든 호스 위너(All Crews Golden Horse Winner)'라는 영화가 끼어 있다.

위아래로 왔다 갔다 하는 딜레마입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호룡포'는 노동절 프로그램 중 홍콩 스타일이 가장 강한 영화다. 메인 라인업도 무섭다. 4명의 Golden Horse 남우주연상을 모아보세요: Andy Lau, Francis Ng, Tony Leung Ka Fai, Jack Lam. 그 밖에도 강호문, 정택시 등 서비스 보장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실력파 배우들이 많다. 그러나 개봉 3일 만에 영화의 흥행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사용자 평점도 Douban에서 5.6으로 매우 낮습니다.

처음에 자주 말했듯이 중간에 걸려서 오르락내리락하는데요. 홍콩 영화 및 TV 산업의 현재 상황을 대표하는 것처럼 후계자는 없습니다. 흥미로운. <호랑이를 쫓고 용을 잡는다>에 나오는 단편소설은 홍콩 영화의 이러한 상황과 딱 들어맞는다. 이야기를 하기 전에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30년 전에는 이 그룹이 인기가 많았다. 30년이 지난 지금도 홍콩 영화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그 집단일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홍콩 영화의 미래를 짊어질 금마 남우주연상 그룹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금마장 남우주연상에 의존하기보다는 중국 홍콩 영화산업이 침체된 상태라고 보는 것이 옳다. 아무도 쓰지 않고 옛 사랑과 새 쓰임새, 찬밥과 새 볶음밥만 있을 뿐입니다. 『호쫓고 용 잡는』이 부끄러운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이야기가 오래되었기 때문이다.

마약상 라이하오와 잠복수사 서러(본명 루러)의 이야기는 '리에하오', '오억감시관 레이뤄 그 사람들' 등 1990년대부터 꾸준히 리메이크됐다. 라메 하오(Lame Hao)는 1960년대 중국 홍콩의 마약 왕으로, 본명은 우시하오(Wu Xihao)입니다. 그의 손과 다리가 마비되었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은 그를 "절름발이(Lame Man)"라고 불렀습니다. Lu Lok은 한때 중국 홍콩에서 가장 낮은 경찰관이었으며 나중에 Big Circle Gang에 합류했습니다.

루러는 대기업들의 지원으로 승진해 고작 36세의 나이에 신계의 잠복 경찰이 됐다. 그는 두 진영 모두에서 무적이며 매우 강력합니다. Lu Le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람을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해결해야 할 사건이 있으면 형에게 사람을 요청하면 됩니다. 왕징은 당시 이 이야기에 특히 집착했던 것 같다. 2017년에는 '용을 쫓아라'를 촬영했다. Andy Lau는 "Lei Luo"("Lu Le"로 발음) 역을 맡았고 Donnie Yen은 Lai Hao 역을 맡았습니다.

큰 갱단에서 시작한 두 영웅과 모델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이야기합니다. "범을 쫓고 용을 잡는다"의 이야기는 "용을 쫓는 것"과 눈에 띄지 않게 닫힌 고리를 형성합니다. 새로운 세력이 등장한 후 Lu Le와 Lai Hao의 거침없는 저항은 마침내 끝났습니다. 이 새로운 세력은 홍콩 드라마 팬들에게 잘 알려진 홍콩독립부패위원회(ICAC)다. 왕징은 금마장 남우주연상 4인에게 직설적으로 역할을 배정하고 이들을 두 진영으로 나누었다.

악당은 잠복 잠복 Xu Le(일명 Lu Le, Wu Zhenyu 분)와 지하 세계의 리더인 Lai Hao(Tony Leung Ka Fai 분)입니다. 정직을 위해 홍콩 독립 반부패위원회 소속 천커(앤디 라우 분)와 바이송안(람자동 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불편한 부분은. 전체적인 스토리라인이 너무 약해요. 영상을 보시면 그런 느낌이 드실 겁니다. 끝은 마지막 단계입니다. 마지막 킥이 배열되고 논리적으로 끝과 연결되어 있는 한 플롯은 이 끝까지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해 임의적일 수 있습니다.

야식에 각종 생쇠고기, 양고기, 생선 등을 섞어 먹는 것과 같으니 결국엔 익겠지만 과연 맛있을까? 요컨대. 플롯 중간의 틀이 너무 느슨하고 강력한 사고 논리가 없습니다. 짧은 이야기를 해보자. 먼저 큰 그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973년 홍콩 경찰은 영국의 선동을 받아 지하 세계와 결탁하여 개인적 이득을 위해 뇌물을 받고 부정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다시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홍콩 주지사는 새로운 부패 방지 부서인 홍콩 독립 부패 방지 위원회를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첸커와 바이송안 두 검사가 주도권을 잡았다.

배의 뱃머리에 서서 그는 Chen Ke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꿈을 갖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당신 말이 맞기를 바랍니다.

이 두 장면에서 유명 배우들의 정확한 연기가 이 영화의 레이어링을 크게 높였다. 나쁜 사람을 체포하는 것은 기쁨이 아닙니다. 오히려 영광스러운 시대가 조용히 끝났다는 일종의 외로움이 있다. 모든 것이 정상에 달했고 심지어 미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홍콩 영화의 전성기를 기억하기 위해 이 단어를 사용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호랑이를 쫓고 용을 잡는다>는 현재 홍콩영화의 작은 반영이다. 양도 논법.

그 영광스러운 시대로 돌아갈 수도 없고, 그 영광을 다시 흉내낼 수도 없다. 예를 들어 홍콩 드라마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는 완벽하고 편안한 시각 효과와 감성적 경험이다. '언더월드'처럼 말이죠. 직설적으로 말하면, 무섭고 잔인한 '검은 세력'. 사실 그것은 격동의 자연환경 속에서 사람들 사이의 권력투쟁일 뿐이다. 그들은 또한 자비, 꿈, 규칙 및 표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를 쫓고 용을 잡는다'에는 시가전의 흥겨움, 폭력적인 총격의 피 흘리는 피, 그리고 화상과 약탈의 소란도 있다.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과거 홍콩 경찰, 조폭, 조폭 드라마의 고전적인 요소입니다. 맞아, 살갗을 때리는 펀치, 머리를 때리는 총과 창 등 온갖 잔인함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과거 경찰 드라마에서 보던 종류의 전투와 전투는 볼 수 없다. 이전 갱스터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그런 의리와 형제애는 보이지 않는다. 나는 '홍콩영화는 죽었다'라는 보편적 가치를 한 번도 믿어본 적이 없다.

그러나 홍콩영화가 오래된 것은 부정할 수 없다. 요즘 홍콩 저예산 영화는 더 이상 "미친" 영화가 아닙니다. 명확하지 않습니다. 언제까지 이 공허의 노래를 계속 부를 수 있겠습니까? 마치 노래 마지막에 루관팅이 외치는 것처럼요. 나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늙어가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청중은 하나 둘 떠나갔고, 듣기 위해 남아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