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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신랑의 비하인드 스토리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설날 TV 시리즈 '집에 가면 다 행복하다'가 치열한 준비 끝에 다섯 번째 작품 '집에 가면 다 행복' 촬영에 돌입했다. 2001년 11월 12일 베이징. "나의 신랑". 이 연극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TV를 통해 평범한 축구 코치에게 결혼을 제안하는 부유한 여성 송추분(송 단단 분)의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랑, 가족애, 우정으로 가득한 줄거리는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사람들에게 설명합니다.
재료 선정, 준비, 촬영까지 정교한 팀과 치밀한 기획, 꼼꼼한 제작이 필요한 설날 영화 제작의 어려움과 높은 비용으로 인해 설날 영화 제작은 항상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베이징 방송국 영화TV부는 절대적인 자신감과 강인한 힘으로 설날 드라마 발전에 전념해 왔으며, 시청자의 미학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제작에 과감한 시도를 해왔습니다. "집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베이징 텔레비전이 최근 몇 년간 창간한 설날 TV 시리즈로, 1998년 방영 이후 인기 있고 코믹한 창작 스타일, 상대적으로 고정된 방송 기간, 폭넓은 방송으로 전국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4년 연속 춘절 단일 드라마 최고 시청률과 시청률 기록을 세웠고, 시청률도 400명이 넘었다. 백만명. 설날 TV 시리즈 '집에서 일어나는 일'은 춘절 기간 동안 전국 TV 시청자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영적 잔치가 되었습니다.
3부작으로 구성된 설날 영화 '나의 신랑'은 2002년 춘절 개봉을 앞두고 있는 '구정' 이후 다섯 번째 영화 '가정의 화합'이다. 용의 해로 돌아간 모든 것'과 '작은 선의의 거짓말' 등 이 드라마는 이전 신년 영화의 창의적인 경험을 총체적으로 요약한 내용을 바탕으로 하며, 유명 영화인과 방송인이 세심하게 제작했습니다. 장휘종 감독은 두 번째로 이 연극을 연출했으며 1999년에는 자오번샨(Zhao Benshan)과 궈다(Guo Da)가 주연을 맡은 중국 새해 시리즈 "화합과 만물에 대한 사랑(The Love of Harmony and Everything Returns)"의 세 번째 부분을 연출했습니다. 용의 해'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만장일치로 승인됐다. 최근 몇 년간 영화와 방송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생스타 송단단은 지난해 '가정과 만물이 잘되는' 신년 시리즈 5부작 '하얀 거짓말'의 주연을 맡았을 때 느꼈을 것이다. '가 부족해 올해 다시 '집과 모든 것'에 합류했다. '모든 일은 다 일어난다', '모든 일은 다 일어난다'에서도 드라마를 충분히 하고 싶은 것 같다. 오리엔탈 참 그룹(Oriental Charm Group)의 부사장인 홍콩의 유명 배우 Eric Tsang은 지난 몇 년간 'Home and Everything Happens'의 좋은 인기에 매료된 것 같습니다. Eric Tsang은 지난해 중국 본토에서 설날 영화 '역습'을 촬영했습니다. 이번 설날 TV 시리즈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설날 TV 시리즈에서 Eric Tsang의 활약이 매우 기대됩니다.
극에는 송단단, 에릭 창 외에도 홍콩 영화 및 TV 스타인 원계영이 출연해 영화와 TV계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극에 출연했다.
본토 스케치와 영화, 드라마 무대에서 활약한 송단단은 비록 중국의 일반 관객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짐작된다. 영화계에서 그가 2001년에 촬영한 영화는 설날 영화 '역습'으로 Zeng Zhiwei가 본토에서 많은 관객의 인기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02년, 중국 본토와 홍콩의 두 웃음 스타가 베이징 텔레비전 방송국의 브랜드 설날 TV 시리즈 "가정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공동 주연을 맡아 자연스럽게 청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리허설 기간 동안 에릭창과 송단단이 가는 곳마다 열성 팬들이 따라와 사인을 요청하고 사진을 찍기도 했다. 그리고 송단단은 팬들에 둘러싸여 빠져나오지 못했다. 이 때문에 제작부는 젱과 송을 주요 보호 대상으로 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그들의 소재를 비밀로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촬영장에서 훈련이 진행되던 당시 장소는 펑타이구 실험초등학교 운동장으로, 제작진은 이른 아침부터 현장에 도착했다. 보호작업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오전 내내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모두들 평안했습니다.
그러나 점심 시간에 그들은 다시 영화 팬들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미 채널링에 경험이 있는 제작 부서가 전혀 몰랐습니다. 왜냐하면 Zeng Zhiwei와 Song Dandan을 포위한 사람들은 실험적인 대학의 젊은 영화 팬 그룹이었기 때문입니다. 실험적인 초등학교에는 두 명의 꼬마 기자가 있었습니다.
이 젊은 영화 팬 그룹은 '공성전'의 분업으로 볼 때 '오래 전부터 계획된' 일임이 분명하다. 식당에서는 일찍부터 출연진과 제작진 대부분이 식사를 마칠 때까지 기다렸다. 식사 준비를 위해 식당을 나갔다. 송단단과 에릭창만이 식사를 하며 대본에 대해 논의하고 있을 때, 젊은 영화 팬들은 조용히 식당 문을 닫았다. 몇몇 '강한' 학생들이 문을 지키는 일을 맡았고, 다른 학생들도 차례로 몰려들었고, 몇몇 사람들은 두 사람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특별히 줄을 섰다. 잠시 동안 Zeng Zhiwei와 Song Dandan은 군중 속에서 빠져나가고 싶었고, 방법이 없어 사인을 하고 큰 소리로 "도와주세요"라고 외쳐야 했습니다.
'포위전'은 30분 동안 이어졌고, 감독이 두 사람이 없는 것을 발견하고 나서야 그들은 지쳐 땀을 흘리며 사인을 하고 있었다. 카페테리아. 제작진은 식당에 들어가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이들 젊은 영화팬들을 설득하고 지도해도 아무런 소용이 없었고, 결국 실험초등학교 교장을 초대할 수밖에 없었고, 이로써 '시그니처 폭풍'은 진정될 수 있었다. ." '내 신랑이 만들어주는 것'은 부유한 여자가 TV 프러포즈를 통해 평범한 축구 코치를 만나 사랑에 빠진 뒤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만나게 되는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 "Lamps and Colors"는 복권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푸씨는 복권에서 1등에 당첨됐지만 복권이 사라졌다. 우여곡절 끝에 복권을 찾았지만 우여곡절도 따르는데… '삼복'은 잘못된 아이를 품에 안고 태어난 두 아이의 운명을 그린다.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에서 자란 두 아이는 환경을 바꿔가며 극도의 불편함을 느꼈다. 두 아버지의 뜨거운 사랑은 두 아이의 '탈출 실패'로 이어졌고... 두 가족은 우여곡절을 겪게 되었고, 마침내 새해를 맞아 행복하게 재회했습니다. 세 편의 설날 드라마는 모두 3부작으로 구성은 다르지만 공통점이 있다.
1. 내용이 생활에 가깝고 시대감이 강하다. 설날 드라마 3편은 모두 2001년의 올림픽 유치, WTO 가입, 월드컵 본선 진출, 복권 열풍 등 2001년의 크고 작은 사건들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이를 모두 반영하고 있다. 드라마에서. 그리고 모든 곳은 낭만적이고 따뜻한 사랑, 가족 애정, 우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설날 드라마가 대부분의 시청자들에게 인식될 수 있는 것은 바로 대중적이고 코믹한 창작 스타일 때문입니다. 이제 올해 '나의 신랑'은 '집에만 있으면 되는 일'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입니다. 최근 몇 년간의 설날 드라마가 '양질의 작품'이 부족하고 일반적으로 거친 것은 바로 이런 종류의 창작 추구와 짧은 제작 시간 및 제한된 콘텐츠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2. 주연 배우들이 스케치, 크로스토크, 개그맨,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예를 들어, '집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송 단단과 류야진, '빛과 색'의 푸뱌오, 궈둥린, 채밍, 펑공, 궈다, 그리고 '삼복'의 종착역은 스타까지 끌어 모았습니다. "Everything Happens"의 "Family" Eric Tsang과 같이 홍콩과 대만에서 합류합니다. 이들 배우들의 합류로 설 드라마 '설날'의 테마가 한층 높아졌다.
3. 상업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상업적인 필요로 인해 이러한 설날 드라마는 종종 지방 및 시립 TV 방송국에서 방송됩니다. 게다가 드라마에는 소프트 광고가 많다. 예를 들어 <나의 신랑>에서 송단단이 사용한 휴대폰은 대표적인 소프트 광고다. 물론 설날 드라마는 한 드라마에 2~3회 한정으로 제작되고, 강력한 스타 출연진이 필요하기 때문에 촬영에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 게다가 설날 드라마는 설날에 개봉해야 한다. 방송을 놓치면 매우 제한적일 것입니다. 드라마가 공개될 예정이라면 '부업으로 밀려' 돈을 모두 잃을 것입니다. 설날에는 광고가 더 많다는 것을 시청자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설날 영화의 어려움과 높은 비용, 짧은 일정으로 인해 우리나라 설날 드라마의 발전은 아직 상대적으로 더뎠다. 하지만 춘절은 이 새로운 TV 포맷의 성장을 위한 비옥한 기반이다. 시청자들은 춘절 기간 동안 새해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점점 더 멋진 설날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