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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굴 기록 54장: Yunding Tiangong

4장에는 한 가지가 더 있습니다

그런데 발이 땅에 닿는 순간 연기처럼 걷더라도 이렇게 작은 탑을 움직여도 문제가 됩니다. 그런 작은 공간에서 이 땅벌들을 방해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Chen Pi Asi는 방금 생각한 결과 내려가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여기서 첸피아시(Chen Pi Asi)의 출신을 언급해야겠다. 이 사람은 저장(浙江) 해안의 어촌에서 자랐다. 그는 일본군의 공격을 받고 창사로 도망갔기 때문에 창사 사투리를 매우 구사한다. 다르게는 "정통"이지만 이 사람은 매우 똑똑합니다. 고대부터 원주민 마스터는 기본적으로 다른 지방의 사람들에게 기술을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첸 피 아시는 하이옌에 있을 때 이미 갯벌에서 게를 잡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물론 손으로 잡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게를 잡는 데 사용되는 것을 "9발톱 갈고리"라고 불렀습니다.

이건 무술영화에 나오는 날아다니는 호랑이 발톱이나 암벽등반 특수부대에서 사용하는 갈고리 3개 발톱과 비슷하지만 이 발톱은 갈고리 9개가 원형으로 배열되어 아주 촘촘하게 들어있습니다. 게를 잡을 때에는 갈고리 꼬리에 밧줄을 묶은 뒤 바닷가에 게가 나오는 것을 보면 버리면 갈고리가 하나 달린 게가 됩니다. 그런 다음 잡아당김으로 게는 뒤로 날아가서 바구니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할아버지의 기록에 따르면, 이런 기술이 얼마나 정확할 수 있겠는가? 20미터 떨어진 곳에서 손을 가볍게 치는 것만으로 날계란을 걸 수 있고, 맞혀도 깨지지 않는다고 한다. 땅속의 마법 스킬이다. 더 멀리 있으면 막대기를 이용해 던져야 하는데, 이 역시 매우 정확합니다.

Chen Pi Asi는 이를 악물고 특별한 기술을 사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먼저 옆으로 몸을 휘둘러 나한상을 따라 한 층씩 내려왔습니다. 거리가 가까워지자 그는 아홉발톱 갈고리를 꺼내 작은 각도로 호를 그리며 머리를 들어올렸다. 그 발톱은 보물 천막에 걸렸는데 다행히도 이것은 일반적인 청석으로 만들어지지 않았고 매우 가볍습니다. Chen Pi Asi는 보물 천막을 들어올려 옆에 있는 아라한의 머리에 얹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 갈고리가 다시 나왔다.

다음 단계는 어떤 재질이든 상관없이 옥이나 치아탑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9발톱 갈고리로는 들어올릴 수 없었습니다. Chen Pi Asi는 9발톱 갈고리를 휘둘러 미니어처 타샤에 걸고 몇 번 잡아당겼지만 전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반톤도 안 되는 무게인데 500kg이라니, 첸피아시는 속으로 욕을 했다.

손전등으로 탑 본체를 스캔한 결과 바닥에 4개의 소형 기둥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탑은 머리 위에서 무너진 탑의 정확한 복사본이어야 하며 구조도 유사해야 합니다. 이 네 개의 기둥은 탑의 모든 무게를 지탱합니다. 보물편지는 기둥 중앙에 있는데 각도가 틀리네요. 그렇지 않으면 조심스럽게 걸면 걸 수 있을 겁니다.

이 때 천피아시는 벌써 조금 불안한 기분이 들었다. 내려온 지 4시간이 지났을 것으로 추정되는 그는 막연하게 몇 마디의 휘파람 소리를 들었을 뿐. . 망설이고 해결책을 생각해 볼 때입니다.

그의 마음은 눌리고 마음은 뜨거워졌으며, 마음속에는 악한 생각이 솟아올랐다. 그는 손을 휘둘러 철구슬 두 개를 더 발사하여 탑 바닥에 있는 작은 기둥에 부딪혔다. 소리와 함께 기둥이 부서지더니, 뛰어내리더니 탑의 한쪽을 밟고 속도를 늦추더니 자신의 기세를 이용해 탑을 한쪽으로 기울였습니다. 이미 균형이 맞지 않고 갑자기 파손되어 탑이 무너지고 탑 본체와 바닥이 깨졌습니다.

첸 피 아시는 탑 위에 누워서 힘을 조절하고 있었는데, 탑의 무게가 너무 느려 기울어지지 않더라고요. 그는 아홉 개의 발톱이 달린 갈고리를 탑 바닥에 걸고 그 갈고리를 집어 던져 버렸습니다. 그는 나한상을 한쪽에 걸고 밧줄처럼 몸을 안정시켰습니다.

이 일련의 동작은 단 3초 만에 완료됐지만, 나한상이 탑의 몸체와 무게를 전혀 지탱하지 못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먼저 예기치 않게 벽에서 떨어졌습니다. 벽이 떨어졌습니다.

아래 원은 거의 꿀벌 주머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렇게 떨어지면 꿀벌 주머니에 직접 떨어지는 것과 같으며 죽지 않을 수 없습니다.

번갯불 속에서 천피아시는 온 힘을 다해 나한상을 자신을 향해 끌어당겼고, 그런 번개 같은 손놀림으로 한 손으로 8겹의 보물편지를 공중으로 던졌다. , 나한상은 그에게 주어졌지만 필연적으로 탑 꼭대기도 지하 궁전 벽에 세게 부딪 혔고 기울어지는 탑 브레이크에 의해 더 많은 나한상이 쓰러졌습니다.

이번에 Chen Pi Ah Si는 더 이상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나한 조각상이 땅에 있는 말벌 둥지에 부딪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먼지가 사방으로 날아갔고, 말벌 둥지는 거의 완전히 찌그러졌습니다. 그리고 압력에 의해 깨졌습니다.

혼란 속에서 그는 어쩔 수 없이 나한을 손에 떨어뜨리고, 다시 보물 편지를 잡고, 조건부 손전등을 이용해 벌주머니를 비출 수밖에 없었다. , 그리고 그의 운명이 드러났습니다. 그가 전장에서 죽지 않았다면 그는 지하 궁전에서 죽을 것이라는 우리 조상들의 옛말이 이루어졌습니다.

손전등을 비춰보니 생각보다 갈라진 곳에서 말벌이 많이 쏟아져 나오지는 않았다. 대신 벌통의 갈라진 곳은 건조하고 습기가 전혀 없었다. 버려진 벌주머니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를 온몸에 차갑게 만든 것은 균열 속에 검은 것이 들어 있다는 점이었다. 둥지를 수리하던 중 그것이 감싸져 있던 것 같았다. 죽은 사람이나 어떤 동물.

뛰어내려 살펴보니 이곳과 같은 모양의 나한상이 여러 조각으로 쪼개져 만들어졌던 모양이다. .. 넘어져 조각나고 말았으나 결국 감겨버렸습니다.

첸 피 아시는 지금 내려왔을 때는 눈치채지 못했지만, 이 조각상은 어디에서 떨어진 것인지 느끼지 못했습니다.

제5장의 초기 퍼즐

이때 지하궁 전체가 극도로 어두웠고, 위를 올려다보면 손전등이 아래를 내려다보는 나한의 눈 전체를 수백 개의 빛으로 비췄다. 첸피아시(Chen Pi Asi)를 바라보는 아라한의 눈동자는 빛의 변화에 ​​따라 흉포한 표정을 짓더니 갑자기 분위기가 매우 이상해졌다.

Chen Pi Asi는이 승려들이 고의로 그랬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대머리 당나귀를 몇 번 더 저주했습니다. 몇 번이나 찾았지만 여전히 조각상은 없어졌습니다.

그의 머릿속에 어떤 생각이 떠올랐고, 그는 천천히 그 문제를 이해했다. 손전등도 눈을 떴던 백의 나한의 위치로 옮겨갔다. 오직 이 나한상만이 다른 나한상과 확연히 다른데, 바로 여기에 문제가 있다. 아마도 누군가가 위의 나한 중 하나를 아래로 밀고 흰 얼굴의 나한을 머리 위로 올려 하늘을 우러러보게 하여 그 나한이 다른 나한과 너무 달랐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도대체 누가 이런 일을 할 정도로 지루합니까? 그리고 그가 내려온 곳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동상의 머리를 내려온 자리에 맞추는 것은 전문가라도 불가능하겠지요? 이번에 두 번째로 궁궐에 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이미 와본 사람도 있는데 아직도 이런걸 올려놓고 놀리나요?

천피 아시의 손전등은 하늘을 바라보는 뚱뚱하고 하얀 얼굴의 아라한을 비추고, 두 번째로 궁궐에 들어가려는 그는 손에 들고 있는 무거운 여덟 겹의 보물 편지의 무게를 달았다. 이걸 가지고 가는 건 어때요?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떠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저 대머리 당나귀들이 엉뚱한 길로 생각하게 하기 위해 놓은 함정입니다.

오랜만에 진정된 그는 몇 번이나 기침을 하며 손전등을 아라한에게서 떼어 주변에 빛을 비추고 싶었다. . 최소한의 노력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때 무서운 장면이 벌어졌다.

후레쉬 불빛이 나한에게서 멀어지는 순간, 천피아시는 그 창백한 얼굴이 갑자기 뒤돌아보는 것을 보았다!

손전등이 너무 빨리 움직여 장면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하지만 첸 피아시는 자신이 틀렸다고 의심할 그런 사람이 아니었음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그 순간 그는 뇌가 폭발하는 듯한 느낌을 받고 순간적으로 바닥에 쓰러질 뻔했습니다. 용기를 내어 동시에 그는 손을 뒤집어 기관총처럼 총알을 던졌습니다.

지금까지의 기억으로 보면 10발이 넘는 총알이 연달아 발사됐고, 10발이 넘는 쇠탄이 그의 머리 위로 튕겨져 나간 것은 괴물 같은 흰 얼굴의 나한인 줄 알았다. , 그리고 당황한 나는 어린 시절의 거북이 상자 몇 개를 꺼냈습니다.

그는 해방 이후 몇 년 동안 한 번도 이 총을 사용해본 적이 없었고, 이제는 그 총이 쓸모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쉽게 꺼내지 못했습니다. 정말 당황해서 북쪽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모래를 파다 보면 다양한 쌀만두를 접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하셨는데, 그런 장면은 할아버지도 감당하기 어려웠을 것 같아요. 경험 많은 손, 그러나 주된 경험은 여전히 ​​사람들과의 생사 경쟁입니다. 예측할 수 없는 일을 만나면 여전히 당황합니다.

공황 상태에 빠진 그는 건너편에 눈에 띄지 않는 짧은 돌문을 보았습니다. 강도 구멍에서 올라가서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에 도망 칠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문으로 들어가니 그 안에는 돌방이 있었는데, 원래 돌방에 있던 것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었다. 몇 걸음 달려가 벌집에 발을 들이밀었다. 갑자기 손전등이 멀리 날아가자 그는 줍지도 않고 상자를 집어들고 앞으로 달려갔다.

석실을 지나면 육안으로 보면 길이가 10m가 넘는 긴 통로가 있는데, 그 끝에는 지하궁전의 일반 출입구가 있다. 출구는 무엇인가에 의해 막혀 있었나 보다. 그는 자신이 무엇을 밟았는지 모르고 깊이 밟았고, 마침내 땅이 솟아오르기 시작했다. 그는 무언가에 부딪혔고, 부서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는 이미 밖으로 나와 땅에 굴러갔습니다.

밖에서 불이 타오르고 있었다. 그는 실제로 부서진 벽에서 튀어나온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묘족의 묘칼은 이미 그의 목에 걸려 있었고, 동시에 그의 손에 있던 물건도 빼앗겼다.

첸 피아시는 체력이 한계에 도달해 저항을 하지 못하고 몇 걸음 비틀거리며 무릎을 꿇었다. 그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가 속인 그 소수의 묘족 청년들이 그를 횃불로 둘러싸고 있었고, 지도자는 조금 화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았습니다. 속았다.

진피 아시는 해방 초기에 먀오족 영토에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은 린칭을 당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묘족 지도자는 천피 아시(Chen Pi Asi)에게서 빼앗은 보물 편지를 보더니, 부서진 벽에 있는 어두운 구멍을 바라보며 이미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혐오감을 드러냈다. 그는 얼굴을 쳐다보며 한 묘족을 향해 눈을 가리는 몸짓을 하고 묘족어로 몇 마디 말을 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기침을 하고 있었고 먀오족의 행동을 보면서 마음이 차가워졌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광시에서 살았고 눈을 파낼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명령을 받은 먀오족 남자는 고개를 끄덕이고 날카로운 풀잎을 접은 뒤 그의 앞에 쪼그려 앉은 뒤 먀오족 언어로 계속 손을 흔들며 너무 그런 척했다. 화가 난 것 같습니다. 그가 너무 피곤한 것을 본 묘족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서로 쳐다보며 그가 어디로 나오는지 궁금해서 횃불을 켜고 안을 들여다보았다.

진피아시는 몇 분 동안 쉬었지만, 자신을 쫓아오는 괴물 같은 하얀 얼굴의 나한을 보지 못하고 이때 그의 체력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다. 어느 정도 회복이 되자 묘족 두 사람이 앞으로 나와 버튼을 누른다. 저항하지 않으면 끝장이라는 걸 알면서도 그는 웃으며 갑자기 쇠탄 한 줌을 꺼내더니 벌떡 일어나 뛰어올랐다. 순식간에 모든 횃불을 땅에 떨어뜨렸습니다.

갑자기 겁에 질린 천피아시는 비웃었고, 살인적인 의도로 앞에 있던 묘족을 한 발로 걷어차는 동시에 거북이를 뒤집어 씌웠다. 다른 손으로 상자를 들고 누군가를 죽이고 싶었습니다. 이때 근처에서 찬 바람 소리가 들리고 손이 차가워졌고 그것을 만졌을 때 방아쇠를 당기는 손가락이 사라졌습니다.

첸 피 아시가 언제 이런 손실을 입었나요? 그는 겁에 질렸지만, 그가 반응하기도 전에 또 다른 찬바람이 불었습니다. 그가 마지막으로 본 것은 먀오 족 지도자와 그의 차분한 눈빛이었습니다. 그가 마지막으로 본 것은 그의 몸에 있는 움직이는 유니콘 문신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다음 순간에 그의 눈은 칼에 의해 눈이 멀었기 때문입니다. 먀오족 지도자의 흙칼이 그의 왼쪽 눈 사이를 수평으로 베고 그의 콧대를 잘라냈습니다. 그의 오른쪽 눈과 두 눈은 즉시 파괴되었습니다.

라오하이는 "그 묘족들은 결국 그를 죽이지 못했다. 그들은 천피아시와 나바오한을 현지 합동방위팀에 넘겼다. 그 시절 그의 반항적인 동료 중 한 명이 우연히 거기에 있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합동방위를 담당하고 그를 구해주었다. 그는 총에 맞지는 않았지만 눈이 멀었다. 나중에 보물편지는 박물관으로 보내졌다. 그 소식을 들은 사람들은 현장에 사람들을 보내어 보세요, 결과가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그런데 보물편지를 열어보니 마지막 층은 유물이 아니고 이 구리 물고기였습니다." 그는 신문을 두드리며 "그렇지 않습니까?" 이상하게도 그 당시에는 번개가 쳤습니다. 그래서 Chen Si는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속았다고 큰 소리로 욕했습니다.

이때 라오하이가 하는 말을 들었다. 나도 모르게 이야기를 읽은 뒤 와인 한 잔을 마시고 약간 떠도는 느낌이 들어서 "그 사람은 무슨 근거를 갖고 있는 걸까?"라고 물었다. 라오하이는 달팽이를 한 입 들고 말했습니다. "모르겠어요. 진피아시는 나중에 승려가 되었습니다. 광시에서 주문할 때 이런 일에 대해서는 오랜 인맥을 통해서만 알게 됐어요. 형제님, 이 정보는 나중에 나한테 이득이 생기면 꼭 이용해주세요." 그 사람은 별로 친절하지 않았는데 그냥 나와 친분을 쌓고 싶은 것 같았는데, 별 소식이 없는 걸 보고 이번에 항저우 경매에서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다.

라오하이는 마지막 달팽이를 풀고 부수고 입술을 찰싹 때리며 “그때 정말 엉망이었는데 이 물고기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아니, 실제로 누가 가져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오늘." 경매에 나왔어요. 경매에 참석하는 건 흔한 일이에요. 제가 업계에서 좀 유명해서 설명서와 초대장을 보내줬어요. 보세요, 이 물고기가 경매 품목 목록에 있어요. 그러고 보니요. 이 생선에 대해 꽤 잘 아시는군요. 관심이 있어서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쓸모가 있든 없든 이 생선을 사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1,000만이면 아직 두 개가 남아 있는데, 요즘 경매장은 너무 공격적이어서 그렇게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믿었습니다.

라오하이의 소식은 좋지만 알고 싶은 건 아니다. 우리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각자의 일에 대해 생각했다. 올라와서 설거지를 하고 싶어서 라오하이에게 사업이 어떤지 물어봐야 했고, 라오하이도 저를 만나고 싶다고 했지만 진심인지는 알 수가 없어서 그러라고 했어요. 차라리 건너 뛰고 싶어요. 더 이상 땅에 갈 생각도 없으니 늙어가는 뼈를 방해하지 마세요.

술에 취해서 초대장을 받고 먼저 쉬게 해달라고 저녁에 친하이팅이 집주인이라 나가서 놀자고 해서 거절할 수 없었다.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간식도 먹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집으로 차를 몰고 가는데 갑자기 집 사방이 너무 황량하다는 걸 느꼈어요. 이전에는 이런 느낌을 받은 적이 없었거든요. 이러한 경험으로 인해 인생의 우여곡절이 생겼습니까? 나도 재미없다고 생각해서 곧장 둘째삼촌이 운영하는 찻집으로 차를 몰고 저녁 차를 마시러 갔다.

찻집에서 술을 마시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곰곰히 생각해 보니 이 세 마리의 물고기가 같은 왕조 출신이 아니라는 게 가장 큰 문제였다. 위치가 달랐기 때문에 물고기 세 마리의 목적이 무엇이든, 발굴된 곳이 어디인지조차 짐작할 수 있는 단서가 없습니다.

고대인들이 이 일을 할 때는 반드시 목적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전투는 너무 크고 보통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을 것이다. 생각해보니 그의 목적이 무엇인지 아직도 모르고 있다는 것이 핵심이었다. , 목적을 아는 한 조사는 훨씬 더 많은 방향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살아 계시다면 한숨이 나왔을 텐데, 셋째 삼촌이 계셨다면 의논이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이제 혼자 있으니 실감이 난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갑자기 타는 냄새가 나서 고개를 숙이고 빌린 잡지에 중국 관광지도가 있는 것을 보고 생각하다가 무의식적으로 세 군데에 구멍을 뚫었습니다. 그리고 내 반응을 기다렸다. 내가 왔을 때는 이미 너무 늦어서 서둘러 담배꽁초를 끄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웨이터는 내 방해 행위를 눈치채지 못해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제 둘째 삼촌이 제 친척이긴 하지만, 자기 물건을 깨뜨리면 화를 내실 거예요. 특히 여기 있는 잡지들은 모두 그 사람의 소장품이거든요. 그에게 말하려면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척 하고 잡지를 돌려주자마자 한 노인이 그것을 들고 서서 뒤집어 놓았습니다. 멀리 가서 그것을 옆으로 떨어뜨린 나는 소파 위에 노인이 내가 태운 페이지를 펴는 것을 보고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다. 나쁘다는 말을 듣자마자 알아채고 도망치려던 참에 그가 "누가 여기서 풍수술을 세웠느냐? 정말 사악하다"며 낄낄거리는 소리가 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