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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최대의 자연재해 중 하나를 받아들임

대홍수 장면을 발굴한 영화제작자의 걸작으로 역사 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서곡은 강에서 시작됩니다. 강은 대륙을 가득 채운다. 강은 시간이고, 남자와 여자의 강이다.

이 강은 하나의 미국의 끝과 다음의 시작에서 과거와 미래를 짊어지고, 넓고, 굽고, 넓은 강이 지워지는 세계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 양철 지붕의 미국, 오래전부터 속박도 없고 교육도 받지 못한 채, 검은 물 속 서까래 속으로 가라앉고, 굴뚝이 물에 잠기고, 모든 변소와 계곡이 물에 잠겼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원죄입니다.

우리는 그곳의 기억, 진흙탕 골동품, 고통의 목록, 비옥한 토양, 충적토 악취, 원인과 결과를 물려받습니다. 우리는 그 상속자, 채무자, 은행가, 자녀입니다. 우리는 그 죽음을 물려받습니다.

그래서 그에 대한 소식은 왔다 갔다 하고, 수천 개의 영안실, 수천 개의 신문에 남겨지거나, 죽어가는 도서관에 보관되거나, 필름에 기록되고, 영화 자체는 쇠퇴하고 침묵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넘어섰다. 잊혀진. 하지만. 하지만. 그러나 지금 우리에게 있어서 우리를 구원할 수 있는 것은 망하고 망가져 가는 우리 삶의 시대에 대한 다큐멘터리가 아니라 어떤 예술과 어떤 은총, 어떤 시간과 장소, 다큐멘터리이다.

향수도 없고 감정도 없고 후회나 거짓된 희망도 없는 이미지와 음악은 우리의 공포와 잔인함, 그리고 모든 들끓는 프레임의 가장자리에 있는 짐 크로우 폭력의 무기력한 우주를 최면에 걸리게 하고 달래줍니다.

는 유령을 소재로 한 영화로, 살아있는 자와 죽은 자, 과거와 미래, 아티스트 빌 모리슨이 그려낸 역사에 대한 새롭고 감동적인 예술로 마치 새로운 시각으로 느껴지는 것 같다.

음악은 장조와 단조의 밝고 좁은 트럼펫과 흉측한 기타, 애가, 기묘함, 양동이와 삽의 만가, 그 가장자리에는 열정과 어둠의 그림이 있습니다. 강조하고 변형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본 것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일 것입니다.

이것이 대홍수이다. 이것은 큰 홍수입니다. 그때가 1927년이었습니다. 이것은 2014년 12월 28일 테네시 주 내슈빌의 거리입니다. (Hypnosis Pictures 제공)

나는 스물여섯 살 봄, 여름, 가을, 빗방울이 강과 시냇물을 가득 채우고 농부들의 잠과 아이들의 꿈이 두려움과 두려움에 사로잡힐 때까지 지구는 어디에나 비옥한 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의 비는 산꼭대기에서 겨울과 봄을 거쳐 미국 땅바닥까지 서쪽과 동쪽, 고개를 가로지르는 곳마다 내리고, 붉은 벽돌로 된 강 마을에는 비와 강이 솟구쳐 오르고,

들판과 계곡과 언덕과 산과 계곡에 물이 쏟아지고, 달마다 강물이 불어나고, 비와 물이 남쪽으로 몰려들고, 땅에는 거인들이 있었고

물은 숲에서 흘러나왔고, 과수원과 개울, 오하이오와 앨러게니가 쏟아졌고, 미주리와 모노가헬라와 땅은 격렬했고, 하늘 창문 아래의 모든 것은 푸르고 무성했으며 끔찍했습니다. 세상의 물은 미시시피 강둑을 향해 빠르고 세게 몰려와 제방과 다리를 두드리며 카이로에서 뉴올리언스까지 빠르게 모든 사람의 삶을 힘들고 어렵게 만듭니다. 강은 일리노이주에서 걸프만까지, 셸비 카운티에서 세인트 버나드 교구까지, 뉴 마드리드에서 그린빌에서 빅스버그까지, 야주 시티에서 함부르크를 거쳐 배턴루지로 흘러갔습니다.

이 시대는 낡았다. 이 시대는 고대 흑백시대, 고요한 야만시대, 가난과 투쟁과 더러움의 시대, 기쁨과 삶이 너무 작고 너무 짧은 시대인 듯하다. . 이 시대는 우리 시대와 가까우며 구약에서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다가 댐이 터졌습니다.

II 250이 4월에 사망했다고요? £500? 5월이면 노숙자 90만 명 될까? 아무도 확신하지 못합니다.

홍수는 미국 남부에서 폭이 50마일, 1,700만 에이커에 달했으며, 미국 남부의 진부한 표현은 깊습니다. 광대한 세계가 사라지고, 질식하고, 씻겨 나갔습니다.

몇 달, 무자비한 태양 아래 몇 달, 비열한 달 아래 몇 달, 고대 이집트처럼 긴 밤, 지평선에서 지평선까지 눈부신 낮. 뒷방, 훈제장,

창고, 사일로, 유아용 침대, 여물통, 우리, 탱크, 창고, 소, 노새, 도시, 마을 및 진흙탕 강에서 질식하는 사람들.

모든 촛불 끝, 랜턴, 로브, 프라이팬, 모든 거리의 모든 집, 저울, 진, 중개인, 상사, 은행가, 목사 등 모두 미주리 주의 루이지애나 호수에 가라앉았습니다.

쓸데없는 모래주머니, 침대보, 이불, 냄비와 프라이팬, 개, 소, 가족, 긴 줄의 텐트와 제방 위 섬의 난민들이 땅바닥에 높이 묶여 있었습니다.

뉴스 영상에서는 기록 보관소와 도서관에 있는 깨지기 쉬운 질산염 실패가 썩고, 산화되고, 먼지로 변하고, 젤리로 변하고, 불이 붙는 것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것이 Morrison이 팔레트를 로드하는 방법입니다. 멜빌, 루이지애나, 리바이, 1927년 5월 19일(Courtesy Hypnosis Pictures)

세 명의 시카고 태생으로 화가로 훈련받고 성향이 있는 Morrison은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이미지 샘플링을 시작했으며 1927년 5월 19일 극단을 위한 단편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1990년대 초. 이제 그는 의회 도서관, 벼룩시장

및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의 스크랩에서 자신의 영화를 찾아 조립하고 폭발 전

부서진 은색 이미지 하나하나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디지털화 스캔, 질산염 기반 불안정성의 폭발성,

예술가이자 미술사학자, 역사가이자 영화 제작자이자 감독이자 Decay 편집자입니다.

실험영화라고 부르지 마세요. 실험이 끝났습니다. "세계상 및 수상 펠로우십, 구겐하임, 동의함."

그는 날씬하고, 날렵하며, 말을 잘하고 겸손합니다. (그의 다음 프로젝트는 Dawson City Ice Arena 아래에서 채굴된 잔해가 될 것입니다. 그곳에서 100년치의 Rusty, 작곡가 Bill Frisell과 함께 British Canadian Trail에서 Black Sox의 영상을 발견했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겸손하고 조용한 그는 아마도 세계 최고의 재즈 기타리스트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고, 음악은 그에게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20년 전에 만났습니다. 뉴욕 시의 Village Vanguard에서 Frisell이 기타를 연주하도록 예약되었고 Morrison은 부엌에서 설거지를 하고 있었습니다.

Morrison은 그것을 만들고 더 많은 영화를 만들고 더 많은 포즈를 취하는 사람인 Phillip · Glass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Laurie Anderson, John Adams 및 Jóhann Jóhannsson, Wolfe, Gorecki, Douglas, Lang, Eyre, Blairs, Gordon - 그의 영화는 전 세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Flood는 음악가와 함께 라이브로 감상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와이드 화이트 스크린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기대

개방형 안테나의 나른한 펑크에서 마치 꿈처럼 보이고, 생각하고, 느껴지는 것에 도전합니다. 아칸소 주 레이크 빌리지의 공중 전망(버틀러 센터 아칸소 연구, 중앙 아칸소 도서관 시스템) )

4일에는 패했다.

정원이 아닌 자동차 지붕에 갇힌 남자와 여자의 미스터리, 그리고 사업가들이 뉴올리언스를 구하기 위해 제방을 폭파하기로 투표하자 정치인들은 미소를 지으며 가리키며 카메라를 통해 참사를 조사합니다. /p>

얕은 물에 있는 아이들, 해안에 있는 닭들 사이에 있는 피아노, 셀룰로이드 칼라를 입은 허버트 후버와 함께 웃으며 사람들이 물이 솟아오르는 모습을 상상하게 됩니다.

이 오래된 칩의 칩 주전자는 내가 마지막으로 보는 것, 이 귀 없는 암양, 이 항아리, 이 숟가락, 그리고 누렇게 변한 내 손톱의 곡선은 아마도 내가 마지막으로 보는 것일 것이다.

자연의 위대한 단절, 어머니를 보라 파괴의 손, 세상을 질식시키는 사랑의 손. 침묵, 삭제 그리고 무, 그 모든 것, 시작과 끝이 있지만 끝나지 않는,

여기에 존재하는 것과 존재할 수 없는 것을 결정짓는 바닥에서 죽음이 일어나고 생명이 솟아오른다. 당신 안에 가라앉아 자신을 주장하고 항상 그 자체로 존재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스테이크입니다.

그렇다면 누군가 어딘가에서 음성을 들었고 그 음성은 신의 음성이었을 것입니다(그러나 신의 음성은 아님). 그래서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희망 외에는 미지의 노아는 존재하지 않았으니 지붕에 올라가서 긴 노래를 부르세요. 희망이 없는 절망.

내가 그들을 만들었으니 사람과 짐승과 기는 것과 새를 만든 것을 후회하노라. 그의 실패의 고통을 보여주기 위해 제1세계는 그의 분노의 납물에 익사했고, 모든 부패는 그의 침묵과 눈물에 익사하고 질식했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지지하실 수 없기 때문에 우리를 밑에 두십니다. 새들은 어디에 있나요? 가지가 덜거덕거리는 소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바스락 소리와 멜로디? "

봄 방학 이름을 가진 연쇄 살인범 샌디와 카트리나; 길가메시; 아틀란티스의 오필리아, 정화는 결코 깨끗해지지 않습니다.

상상력은 우리 모두를 노예로 만들고, 영화와 예술은 스스로를 주장합니다. 이제 당신이 볼 수 없는 이 사람, 큰 상자 카메라 뒤에 있는 사람이 흔들리고 있고, 그의 모자가 뒤로 젖혀져 있고(그것이 그를 보는 데 도움이 된다면) 그는 시계처럼 떨고 있고,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 거대한 나무 카메라를 관만큼 무거운 그 불가능한 삼각대에 올리려고 여기에 왔나요?" 그의 영화는 보트를 타고 멤피스, 내슈빌, 아마도 리틀록에 있는 연구실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차를 타고, 기차를 타고, 그리고 시카고나 뉴욕을 거쳐 하르툼에서 베이커스필드까지 모든 비조와 오르페움으로 이송되었고, 인종적 증오, 경찰과 인간의 주름이 매듭처럼 팽팽하게 물속에 엉켜 있었습니다.

(이 나라에는 채찍이나 나이트클럽이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우리를 좋아하거나 싫어합니다. 낮은 블루스와 마른 트럼펫, 기타처럼 요란한 소리, 비브라폰, 납작한 보트와 방위군, 흠뻑 젖은 모자밴드, 지붕 위의 어린 소녀. 손으로 칠한 넥타이, 시계 주머니,

Living Oak, Sears Roebuck 및 Model-T, 주철, 캔버스 및 흑인들은 제방과 수렁, 마당에 살면서 기다립니다.

주조소, 공장, 도살장 북쪽으로 번영을 향한 또 다른 대규모 이주 물결,

돌아 왔을 때 사람들은 서로 밖에없는 것 같았습니다. . 연결하다. 그들의 용기를 기리는 기념비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음악에서. 그들의 기념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

여기요.

1927년 미시시피 강 홍수 지도(국립 기록 보관소)

V Morrison은 할리우드 비유에서 우리를 해방시키고 이미지를 내러티브에서 감성으로 변형시킵니다.

이성을 버리고 단순히 볼 때까지 진부한 이미지와 분리

이상한 평화, 파괴가 펼쳐지면서 우리 캐릭터가 세상에 스며드는 낙관적인 우울함으로 오랜 세월을 거쳐 행진하는 것을 느껴보세요

빛에 대한 그의 인내심은 보답하며 영화를 이해하기에는 너무 매력적이라고 ​​부릅니다.

그녀의 영화나 그의 비전의 강렬함은 당신의 것입니다.

오래된 루프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첼리스트 Maya Besser의 비디오 버전, Michael Harrison이 라이브로 연주하는 기계 시대의 음악

구체와 별이 회전하고 불타면서 그 과정에서 그들의 그림자가 화면 전체에 깜박거렸다.

모든 맹세, 가장 아름다운, 광부의 찬송가와 삼위일체, 펄스와 디스토피아, 외골격과 연료,

Jackson Pollock, Josephus M. Chell, Campbell 및 Cornell의 작품, 동일 부분 이오네스코와 토드 브라우닝.

현대 미술관에서 그의 중간 회고전이 10월에 열립니다. 48세의 빌 모리슨,

영화가 무엇인지 아닌지 재정의하면서 도심 아방가르드는 음악이 너무 음악적이라고 말한다

진짜 아방가르드는 아니다- 가르드(최첨단 제품은 감상할 수만 있고 좋아할 수는 없음).

모리슨이 천재의 경이였다면, 그의 첫 걸작 <데카시아>는 천재의 작품이었다.

부패의 바다에 있는 금욕적인 게이샤, 사막의 캐러밴, 젖은 잠수함 갑판

질산염 부패의 열적 회오리바람과 마이클 고든의 천상의 구별에서 점수를 매기세요.

부패한 수녀와 카우보이의 살아있는 박테리아 산화 사슬, 지문 및 로르샤흐 얼룩

전사들은 역병을 가리고, 찌르고,

보이지 않는 척하며 피합니다.

완벽한 작품이며 에롤 모리스 감독은 "이제까지 만들어진 영화 중 가장 위대한 영화일지도 모른다"고 평했다. 실향민, 미시시피주 빅스버그(최면 이미지 제공)

Liuhe's 현재 홍수. 역사는 역사가 아니다 다큐멘터리는 다큐멘터리가 아니다. 오히려 해방의 의미에서 사죄, 시이다.

27년 뒤에는 TVA, 에반스, 에이지, 하이 아트 파버티(High Art Poverty)가 있었다.

1928년의 홍수 통제법은 강을 다시 썼고, 후버를 대통령으로 선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궁극적으로 미 육군 공병대는 1978년까지 같은 강을 포위하는 데 수십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그 후 9구역에 물이 쏟아졌습니다.

PS 지금 우리에게 하는 일은 북의 물이 모두 남의 물이 될 때에도 우리에게 할 일입니다. 우리 각자, 모든 문화에 대한 홍수

, 모든 시대에 무의미한 형벌, 죽음, 무자비한 삶의 이야기입니다. 우리가 기뻐하는 비극 속에서 삶이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한 역사입니다.

이것은 오래 전 다른 미국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좁고 화해할 수 없는 미국은 지속될 수 없었지만 지속되었고, 썩고 지탱할 수 없으며, 끝과 시작에서 항상 물이 역할을 해야 했던 곳이었습니다.

우리가 매일의 허영심과 망각을 쏟아낼 때 각 세대는 경고를 받지 못하고 영원히 무력하게 되어 가라앉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모두 씻겨 나가고 각 세대는 시간과 역사에 휩쓸려 강 위도 강 건너편도 아닌 그 일부, 넓은 강둑에 끝없는 영혼의 강이 흐른다 우리가 아는 모든 친절과 슬픔으로.

1927년이었습니다. 그것은 큰 홍수였습니다. 이것은 2014년이다. 이것이 대홍수이다.

대홍수

1927년의 미시시피 강 홍수는 미국 역사상 가장 파괴적인 강 홍수였습니다. 1927년 봄, 강은 145개의 흙둑에서 터져 27,000평방 마일을 범람시켰습니다. "The Flood"는 1927년 대재해 당시 영화 제작자이자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인 Bill Morrison, 기타리스트 겸 기타리스트 Bill Frisell이 공동 제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