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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펑의 문학적, 예술적 사상은 무엇입니까?

후펑의 이론적 비평은 다양한 장르, 중국 및 해외 작가들의 작품, '5.4' 신문학 운동에서 나타난 이론적 문제 등을 포괄하지만 그 중심은 원칙과 실천에 있다. 그리고 사실주의의 발전 그리고 펼쳐졌다. 호펑의 일부 이론적 명제에 대해서는 오랫동안 서로 다른 의견과 비판, 논쟁이 있어왔다. 호펑은 자신의 견해를 주장하고 반비평을 펼쳤다. 1954년 7월 후펑은 30만 단어의 긴 보고서를 중국 공산당 중앙 정치국에 보냈다. 문예신문에 게재된 후펑 사건\x0d \ 질문은 개인의 의견을 나타냅니다. 그는 보고서에서 1949년 이후 중국 문화가 마오쩌둥과 당의 원칙에 기초하지 않았으며, 마오쩌둥과 당의 지시가 일부 문화 관계자에 의해 왜곡됐다고 지적했다. 그는 작가들이 노동자, 농민, 군인의 삶만을 탐구하고, 글을 쓰기 전에 마르크스-레닌주의를 배우고, 국가 형식만 사용하고, "밝은 면"만 강조하고, 후진적이고 어두운 면을 무시하도록 강요한 것에 대해 이러한 관리들을 비판했습니다. 측면. 그는 그러한 연구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관료들이 스스로 변신하도록 하기보다는 작가들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스스로 변신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그는 또한 다양성을 촉진하기 위해 소수의 공식 잡지를 대체하기 위해 작가들이 스스로 7~8개의 잡지를 구성하고 편집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x0d\ 1952년 6월 8일, 《인민일보》는 서우의 기사 《처음부터 공부하기 《옌안 문학예술 포럼 연설》》을 재인쇄하고 편집자 주에서 호봉의 문학과 예술이 사상은 "본질적으로 부르주아지와 소부르주아지의 개인주의적 문학적, 예술적 사상에 속한다." \x0d\ 1953년 '문학신문'은 린모한(Lin Mohan)과 허치팡(He Qifang)의 기사를 '오피니언스'에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후펑을 비판하는 글을 게재했지만, 정치적 투쟁의 분위기는 점점 더 격화됐지만 결국 그 범위는 여전히 제한적이었다. 이데올로기 이론의 무기는 이론적 대상을 비판하고 책임 있는 동지들의 일부 기사는 Hu Feng의 정치적 성과에 대해 긍정적입니다. 1955년 1월 20일, 중앙선전부는 후펑의 사상을 비판하는 보고서를 중앙위원회에 제출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는 26일 중국 공산당 중앙선전부 보고서를 통해 후펑이 "'마르크스주의'라는 망토를 입고 자행을 감행했다"고 지적했다. 일부 작가와 독자를 기만한 당과 인민에 대한 장기적인 투쟁은 철저히 비판되어야 한다.” 2월부터 문예계 인사, 교원, 대학생 등이 참여하는 심포지엄과 세미나가 각지에서 열려 후펑 사상을 비판했다. 인민일보, 문예일보, 광명일보 등의 신문에서는 잇따라 기사를 게재했고, 중국문예계연합회와 중국작가협회에서도 후펑 사상을 비판하는 활동을 많이 벌였다. 5월 13일 인민일보는 "후펑의 반당 단체에 관한 일부 자료"를 게재했다. 편집자는 "후펑과 그가 이끄는 반당, 반인민 문예 단체는 적대적이었다. 중국 공산당과 비당의 진보적 작가들을 오랫동안 적대하고 미워했다.” 그 결과 후펑 등은 “반당 파벌”로 낙인찍혔고, 전국적으로 “후펑의 행위”를 규탄하는 운동이 일어났다. 반당파벌". 1955년 5월 18일,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의 비준을 받아 후펑이 체포되었습니다. 메이지(후펑 여사)도 동시에 체포됐다. 5월 25일, 중국전국문예연맹 상임위원회와 작가협회 상임위원회 합동 확대회의에서 후펑을 중국 작가협회에서 제명하고 작가직을 박탈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작가협회, 문예계연합회 회원, 인민문학 편집위원이다. 이후 국가는 '후펑 반혁명 그룹'을 폭로, 비판, 조사하기 위한 투쟁에 착수해 2,100여 명이 연루됐고, 그 중 92명이 체포됐고, 62명은 심사를 위해 격리됐고, 73명은 숙고를 위해 정직됐다. 6월부터 국가에서는 '후펑 반혁명 세력'을 폭로, 비판, 조사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연루된 사람은 2,100명이 넘고, 그 중 92명이 체포됐고, 62명은 격리돼 심의를 받았고, 73명은 숙고를 위해 자격정지 처분을 받았다. 이는 후펑 비판 움직임이 당국이 예상한 범위를 뛰어넘어 통제할 수 없는 기세를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것은 당의 체계적인 접근 방식에서 특히 지식인 사이에서 공포의 통치로 바뀌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대해 한 관찰자는 문화 분야에서 자살이 자주 발생했다고 말했다. 후펑 본인은 1965년에 유기징역을 선고받았고, 1969년에 형량이 종신형으로 늘어나 중대한 부당, 허위, 잘못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후펑은 감옥에서 적법한 절차에 따른 기자회견과 재판을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였으나 결국 정신쇠약을 겪었다. \x0d\ 복권하려면 이 문단을 편집하세요. \x0d\ 첫 번째 복권은 1978년 12월에 있었는데, 중국 공산당 제11기 중앙위원회 3차 전체회의가 끝난 후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는 이 잘못된 점을 철저히 시정했습니다. 이 경우 Hu Feng과 다른 사람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여 그 사람의 평판을 회복했습니다.

후펑은 1979년 석방됐다. 이후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상무위원, 중국문예계연맹 제4차 회의 위원, 중국작가협회 고문. 1985년 6월 8일 베이징에서 병으로 사망. 1980년 9월 22일, 문화대혁명 이후 귀국하여 여전히 문예계의 지도자였던 저우양(周陽)이 후펑을 방문하여 중앙 문서를 가져와 '후펑 반혁명 그룹'을 재건하고 비판했다. "후펑(Hu Feng)"과 같은 문학 예술 집단은 그들의 생각과 의견 중 상당수가 잘못된 것이며 소부르주아 계급의 개인주의적이고 이상주의적인 세계관을 표현한 것입니다. 혁명적 문예계'', 후펑은 1920년대 소위 '반동적 입장'을 갖고 '반일 기사'를 썼으며 '반혁명 선전 선동' 등 정치사 문제'는 유지된다. . 당연히 Hu Feng은 이러한 부당한 주장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당시 그는 옹호 문서에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1980년 9월 29일,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는 문서 76호를 발행하여 다음과 같이 명시하고 있습니다. 종파 활동에 참여하는 일부 동지들은 반혁명분자, 반혁명분자라는 오명을 뒤집어씌워 그들을 교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후펑이 베이징에서 사망한 후. 두 번째로, 후펑의 가족들이 문화부가 마련한 추도문에 반대하여 추모식을 무기한 거행해야 했고, 후펑의 시신은 우호병원 영안실에서 냉장 보관되어야 했습니다. 이듬해 1월 초, 후펑 장례위원회는 후펑이 사망한 지 7개월 만에 마침내 부고를 발표했습니다. 추도식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부위원장 양징런이 주최했다. Zhu Muzhi 문화부 장관은 추도사를 통해 Hu Feng을 완전히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1986년 후진타오 사건에 대한 두 번째 소명이지만 아직 완전히 소명되지는 않았습니다. 3차 부흥 1988년 6월 18일, 중국공산당 중앙정치국 상무위원회의 논의를 거쳐 중공중앙 총판공판부는 '후펑 동지의 부흥에 관한 보충 통지문'을 발표했습니다. 펑은 후펑을 고발한 1980년 갱생 문서의 나머지 내용을 담고 있다. 펑은 공산주의 세계관, 노동자, 농민, 군인의 삶, 이념적 변혁, 민족 형태, 주제에 관한 다섯 가지 문제를 '다섯 개의 칼'로 묘사하고 있다. 취소했습니다. 후펑(胡鳳)과 일부 사람들이 본질적으로 파벌이며 당의 문예사업 령도에 저항하고 혁명적 문예계의 단결을 손상시키는 종파적 활동에 가담하고 있다고 엄중하게 비난한 1980년의 교화문건은 취소되었다. 1980년 교화문서에 포함되어 후펑을 비판한 많은 문학적, 예술적 사상과 의견은 잘못된 것이며 소부르주아 개인주의와 이상주의적 세계관의 발현이므로 철회되어야 한다. 이는 1988년 후 주석 사건의 세 번째 입증이다. 이 시점에서 후 주석 사건은 8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정치, 역사, 문학 사상, 문학 활동 측면에서 세 차례에 걸쳐 완전히 입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