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랴오닝성 하이청시 대북사 오전 수업
1. 다베이사는 어디에 있나요? 2. 하이청 대북사는 어디에 있나요? 그것에 특별한 것이 있습니까? 3. 하이청 대북사 4. 랴오닝성 하이청에서 대북사가 폐쇄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5. 하이청 대북사와 다북사는 어디에 있나요?
1. 주소 및 전화번호
대북사는 랴오닝성 하이청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오치진
차오자바오즈 마을
p >
우편번호: 114200
전화: 0412-3356660
하원도원사(본명: 관음사)는 랴오닝성 하이청시 제원진 삼자바오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편번호: 114209
전화: 0412-3762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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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세부 경로
(대북사는 랴오닝성 하이청시에 있습니다. 다른 지역의 형제들은 하이청시로 환승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 심양, 다롄 및 기타 지역에서
1. 베이징→하이청
베이징에서 환승하는 형제는 베이징에서 안산까지 2549 열차를 탈 수 있습니다. .가기 전에 온라인으로 열차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선양 → 하이청(기차 이용을 권장합니다): 선양에서 출발하는 열차가 많습니다. 하이청은 매일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기차를 타려면 좌석이 있는 뒷좌석에서 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심양 장거리 버스 정류장에서 하이청까지 버스가 많으며 요금은 약 25 위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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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대련→하이청
대련에서 하이청까지 가는 기차도 많습니다. 그리고 저녁 열차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요금은 속도에 따라 약 30 위안입니다.
(남쪽에서 온 형제들도 먼저 옌타이에 가서 옌타이에서 배를 탈 수 있습니다. 옌타이에서 다롄까지 가는 보트가 많이 있습니다. 옌타이에서 다롄으로 가는 티켓을 구매할 때, 다롄의 어느 선착장이 정차하는지 꼭 확인하세요. 페리 선착장은 단 4개에 불과합니다. 기차역에서 킬로미터 떨어져 있어 숙박을 하든 버스를 타든 매우 편리합니다.
(하이청시에 도착 후 미니버스를 타거나 택시를 빌릴 수 있습니다. 다베이사(Dabei Temple)와 다오위안(Daoyuan)으로 운전하세요. 사찰 (하이청시에 대북사와 비슷한 이름이 두 개 있기 때문에 대북사에 가면 마오치진 차오자바오에 있는 대북사라고 표시해야 합니다.
1. 다북사는 위치 하이청시 마오치진 카오자바오 마을
2. 하이청에서 택시를 타려면 15-20위안이 듭니다. 다베이사(Dabei Temple)로 직행하는 도시 철도역. 미니버스 출발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기 전에 구체적인 운전 시간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 이름 : Guanyin Temple)은 랴오닝 성 하이 청시 지에 바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이 청 기차역에서 싼자 바오 행 버스를 타면 약 30-50 위안입니다. 하지만 길을 모르는 운전자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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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베이사 방문 시 주의사항:
1. 상주 관리인의 지시를 따르세요.
2. 아무데서나 담배를 피우거나 침을 뱉지 마세요.
3. 하루 한끼 식사를 위해 돈이나 물건을 성전에 남겨 둘 수 없습니다. 영주권을 위한 음식, 의복, 숙소 및 교통 수단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여성들은 절에 갈 때 스님들과 3m 거리를 유지해야 하며, 스님들과 아침, 저녁 수업을 받을 수 없습니다.
5.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오전, 저녁 수업은 반드시 성전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카테고리: 현공 달마 계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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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해성 대북사는 어디에 있나요? 특별한 점이 있나요?
중국에는 고대부터 부처님을 숭배하는 전통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전통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100년 동안 어떤 황제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왕실 사원을 짓기도 했습니다. 이제 우리나라의 국정은 나아졌고 많은 사원이 더 이상 예전처럼 순수하지 않으며 일부는 특히 상업화되었습니다.
사원을 여행할 때 우리는 관광객들이 종종 다양한 높은 요금을 부과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불교가 더 이상 순수한 곳이 아니라는 느낌을 줍니다. 그런데 중국에는 이들의 말과 전혀 다른 사찰이 있다. 특별한 일을 하지도 않고, 공덕함도 두지 않고, 관광객들이 특별 기부를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사찰이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승려들이 하루에 한 끼만 먹을 수 있고 그 이상은 먹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 이 절은 어디에 있나요?
이 사찰은 실제로 우리나라 요녕성 해성 대북사입니다. 산속에 위치해 있어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성전에 서면 천년사찰의 엄숙함과 엄숙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사원 앞에 거대한 저수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네, 이 저수지는 관광객을 풀어주는 데 사용됩니다.
이 사찰은 오래되어 회색으로 보입니다. 전혀 화려하지는 않지만 사람들에게 매우 단순한 느낌을줍니다. 사찰의 전체 면적은 매우 넓습니다. 투어하는 동안 우리는 사찰 전체를 돌아다녔지만 어떤 공덕함도 볼 수 없었습니다. 헌금할 곳이 없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사찰에서는 헌금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많이 보았습니다.
이 사찰에는 100명에 가까운 승려들이 살고 있으며, 매우 규율이 높은 승려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좋은 의식을 갖고 있어요. 그 중에는 사찰 생활의 중요한 규칙이 있는데, 이는 '스님들은 오후에 아무것도 먹거나 차를 마실 수 없다'는 뜻이며, 기타 명시적인 규정도 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티켓 판매도 안 되고 기부금도 안 받으니까 이 스님들은 어떻게 생활하냐고 물으실 수도 있어요. 그들의 생활 방식도 매우 단순하여 매년 8월 15일 이후에는 함께 나가 탁발을 하며, 보통 15일 동안 진행되며, 매회 약 300km를 걷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 그 전통이 이어져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북사의 스타일은 정말 엄격해서 다른 사찰과는 전혀 다릅니다. 친구들은 이 독특한 사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편집자는 이것이 진정한 불교의 영역이라고 느낍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사찰은 명예와 부를 중시하지만, 대북사는 여전히 순수한 마음을 유지하고 있어 정말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친구들이 와서 메시지를 남기고 여행 중에 본 사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해성대북사
천년의 역사를 지닌 다북사는 랴오닝성 하이청시 마오치진 산 계곡에 위치해 있으며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사찰은 푸른 벽돌과 회색 기와로 되어 있고, 아침 종소리와 저녁 북소리가 들리는 고요한 수행의 장소는 세상의 정토이다.
대북사 주지스 묘상스님은 스님들을 이끌고 불교의 길을 따르며 위로부터 아래로의 변화를 추구합니다.
대북사에는 다음과 같은 8가지 계율이 있습니다.
1. 돈을 잡지 않는 계율을 지키세요. 스님은 돈을 보관하거나 사용할 수 없으며, 공양물도 받을 수 없습니다. 사찰에는 공덕금이 없으며 돈을 넣는 것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2. 하루에 한 끼를 먹는다. 스님들은 매일 정오 이후에는 식사를 하지 않으며, 참석하지 않는 경우에는 따로 식사를 하지 않습니다.
3. 음식을 구걸하기 위해 걷는다. 집을 떠나고, 세계를 여행하고, 여행하고 명상을 수행하고, 상황에 따라 사람들을 가르치고 구하십시오.
4. 외부인으로부터 스님의 예의를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5. 모든 기부금은 사원 주지스에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수도원장은 필요에 따라 그것들을 분배해야 한다.
여섯째, 맨틀과 맨틀은 절대 몸 밖으로 나가면 안 된다. 세 옷의 색깔이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스님이 투투에 갈 때 반드시 가지고 다녀야 하는 물품은 18종이다.
7. 구걸하거나 도움을 요청하지 마세요. 마음이 집착에 집착하지 않을 때에만 마음이 죽고 도의 마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8. 가르침을 따르세요.
위의 8가지 명확한 계율은 대북사에서 수행하고 생활하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이자 모든 승려가 평생 동안 지켜야 할 수행 지침입니다.
대북사는 산문, 천왕당, 칠불당, 대자비당, 약사당, 경서원, 법당 등이 있는 진정한 불교 사찰이다. 선 홀, 불경 홀, 손님 홀, 자이 탕, 워터 홀, 승려 기숙사 등. 아쉬람은 남자와 여자가 성관계 없이 살아야 하고, 조용하고 방해받지 않고, 그들의 본성을 분명히 보아야 한다는 원칙을 고수합니다.
다 베이 사원의 도교 사원은 자비와 자비가 있으며 세상의 모든 생명체는 평등합니다. 사원에서 사용되는 드럼은 합성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동물 가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도장 내에서는 동물성 재료가 포함된 용품이나 식품, 동물 이미지가 포함된 식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세계 각지의 선남자 선여인들이 이곳에서 부처님의 빛에 몸을 담그고 법문을 듣는 것을 즐긴다.
대북사는 입장권도 없고, 관광업도 하지 않으며, 사찰에서는 어떠한 사업도 운영하지 않습니다.
불교 경전, 불상 및 기타 마법의 보물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물질주의 사회에도 부처님께서도 꽃을 들고 미소를 지으셨던 이렇게 상쾌한 곳이 아직도 존재합니다.
해청의 '대자비사'가 항상 불교 정신을 계승하고 모든 선행을 실천하며 악행을 삼가고 스승으로서 계율을 받아 점차 깨달음을 얻길 바랍니다. 불교의 정토를 영원히 보존하라.
랴오닝성 하이청에 있는 다북사는 왜 폐쇄됐나?
소방 문제로 인해 기한 내에 수리를 위해 폐쇄됐다. Dabei Ancient Temple은 수천 년을 거쳐 건물이 손상되고 안전 위험이 있으며 소방 시설이 오늘날의 화재 안전 기준을 충족할 수 없다는 것은 관련 부서에서 기한 내에 수정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현재 기준에 따라 작업의 실제 필요에 따라 특별 개조 작업이 수행되며 승려, 동물의 송환 및 물품 이전을 담당하는 특별 작업 그룹이 구성되었습니다.
대북사 기본 정보 및 사찰 역사
대북사는 랴오닝성 하이청시 마오치진의 산허리에 위치해 있으며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문 앞에 있는 방성저수지입니다. 환경이 조용하고 조용한 곳입니다. 산과 가까운 대북사가 모습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산문, 천왕당, 칠불당, 대북당, 약사당, 경전집, 법당, 선당, 염불당, 손님당 등을 건설했습니다. , Zhaitang, Yunshui Hall, Monk Hall 등 Liao et al.
다 베이 사원의 본체는 주로 회색 톤이며 파란색 벽돌과 회색 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분하고 엄숙하며 수행의 원칙을 반영합니다. 영적 실천. 다베이사는 원래 하이청(Haicheng)급 문화 유물 보호 단위였으며 원래 유적지는 하이청시 마오치진(Maoqi Town) 당왕산(Tangwang Mountain) 남쪽 경사면에 위치해 있었으며 건립연도는 알 수 없습니다. 현존하는 비문과 사료에 따르면 청나라 도광 28년, 동치 원년에 여러 차례 보수하였다고 한다.
광서 8년에 주변 8개 마을에서 공성취 5급인 옹장(永張)을 총독으로 뽑았고, 그는 막대한 돈을 모아 건물을 더 많이 짓는 사업을 시작했다. 전례없는 규모의 사원. 이후 청나라의 석비는 전쟁과 사회적 격변을 겪으며 승려들은 추방당했고 주지스님도 없었다. 그 후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사찰은 파손되어 나이든 신자만이 지키고 있었습니다.
1993년 종교 정책을 시행하고 지역 신도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당왕산 규사 자원을 개발하기 위해 안산시 종교사무국(현 종교사무국)의 승인을 받아 Dabei Temple 전체가 Haicheng City Zhongcaojiabao 마을의 Maoqi로 이전되었습니다. (Cigou 재건.
Haicheng의 Dabei Temple과 Dabei Ancient Temple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The Haicheng의 Dabei Temple과 Dabei Ancient Temple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Dabei 사원은 정식 사원이고 Dabei Ancient Temple은 평신도 숲입니다.
Haicheng의 Dabei Temple과 Dabei의 구체적인 차이점. 고대 사원:
요녕성 하이청에 있는 다베이 사원의 승려들은 모두 동의하지 않습니다. 돈을 받는 계율은 하루에 한 번 승려들이 아침 2시에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 수랑가마 만트라를 10번 외우고, 오후에 2시간 동안 계율을 외우고, 하루에 4시간만 휴식합니다. 그들은 매년 음력 8월 15일에 여행 중에 탁발을 하기 시작합니다. 수도원에는 엄격한 규칙이 있으며 승려는 위엄이 있습니다. Dabei Temple에는 매달 두 번의 불교 행사가 있으며 (14일에는 부처님 예배) 비용은 없습니다. >
매년 4월 8일과 7월 15일에 랴오닝성 하이청 대북사에 있는 모든 승려들은 반야심경과 대자비주를 외우고 돈계를 지켜야 합니다. 사찰에는 공덕함이 없으며 매달 2번의 불사가 있습니다(조오바 14회, 푸포 15회, 수수료 없음).
매년 4월 8일과 7월 15일 스님은 공양을 받아야 합니다. 매일 새벽 2시에 일어나 슈랑마주를 10번 독송하고, 오후에 2시간 동안 독송하고, 매일 4시간의 휴식을 취합니다. 불교의 체계를 유지하기 위해 매년 8월 15일에 걷기 시작합니다. 스님들은 계율이 엄격하고 위엄이 대단하십니다!
다베이고사 주지는 스님이 아니라 가장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스님은 아니고 재가자입니다. 그의 성은 담(塘)이며, 스님들과 비구니들은 모두 린창(至張)의 지시에 따릅니다. 그의 목소리는 매우 친절합니다. 탄씨에게는 이제 어리지 않은 딸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도 오랫동안 불교에 헌신하여 큰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스님이 되려고 하는 그를 잡아라. 그가 스님이 되려고 할 때, 그의 아내는 다시 임신을 하게 되었고, 당연히 그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었다. 그러나 그는 매우 경건하고 부처님을 숭배하려는 열망이 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규모가 작았지만 점차 그의 성실함에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평신도 공동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졌습니다.
두 번째 방문했을 땐 비가 쏟아져 쉬는 시간에 작업을 좀 했는데요, 대충 관찰해보니 불교식에 참여하는 인원이 2~3천명도 안 됐어요. 날씨가 좋을 때의 성대한 행사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Tan Linchang은 일본 불교의 큰 종파인 Nichiren 불교의 창시자인 Nichiren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찰에서 불을 지을 때는 의뢰인이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스님들이 특별한 경전을 독송하는데, 대부분의 의뢰인은 성취도가 낮고 스승이 무엇을 독불하는지 알지 못한다. 아니면 그들은 그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Dabei Ancient Temple은 누구에게도 돈을 요구하지 않으며 지불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피해자의 몫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불사를 수행하는 모든 사람에게 '중풍 3시간 강의 노래'(이름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습니다. 스님이 모든 사람에게 한 문장씩 부르도록 유도한다는 것)라는 것입니다. 문장을 읽고 나면 그곳에 자주 가는 사람들의 불교적 성취와 종교적 정체성이 점차 깊어질 것이기 때문에 탄린은 세 불교자 모두에게 교육자의 역할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배 때부터 나무아미타불부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는데, 리듬이 아주 느리고 처음에는 매우 완만하고 평탄한 경사로 점차 걷기 편해집니다. 아미타여래를 외울 때 경사가 급해지고 길도 걷기 힘든 것처럼 장단이 빨라진다. , 그리고 나머지 A자는 자세히 보면 오르락내리락하는 가파른 경사면에 있는 것처럼 보이고, 위의 사람이 세게 당기고 있고,
멀리서 이렇게 구호하고 구호하는 것은 마치 하늘을 곧게 쏘는 날카로운 화살과 같아서 한 번에 여러 영역을 거쳐 모두가 거기에 있을 때까지 가는 것입니다. 지치면 목소리가 쉬고, 노래할 것도 없고, 오를 것도 없이 장단이 갑자기 느려지고, 마치 산을 오르고 마침내 도달하는 것처럼 아주 부드럽게 여러 번 나모아미타불을 염불했습니다.
정보 펼치기:
다베이 고대 사원 암시: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왕 이세민이 군대를 이끌고 동쪽으로 갔을 때 장군 설인귀와 체스를 두었습니다. 이 언덕 꼭대기에는 마법의 돌 체스판이 있었고, 그 위에 돌 체스 조각을 놓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체스판 위에서 앞뒤로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산꼭대기의 땅은 당왕이 장화를 벗을 때 흙을 털어서 형성된 것으로, 당왕이 남긴 돌도 있다. 탕왕산(唐王山)이라 불리게 되었고, 최근 수십 년 동안 이곳에서 채석을 하여 이 산의 유물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당왕산 남동쪽 산황산에는 옛날에 당왕산 대북사라는 고대 사찰이 있었는데, 전설에 따르면 동방 원정 중에 당왕 이세민이 당왕산에 왔다고 합니다. 어느 날 당왕은 남해대사 관음보살의 꿈을 꾸고 당왕이 귀국한 후 당왕이 재난에서 벗어났다고 말했다. 왕조 때 그는 사찰을 재건하라고 명령했고, 당왕산 대자비사를 건립했습니다.
참고 자료: 대북사 - 바이두백과사전 대북고사 - 바이두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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