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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곡 고수님들 들어오세요

산문(에세이)은 시, 소설, 드라마와 함께 수필, 수필, 여행기 등 운율을 중시하지 않는 산문을 가리킨다. 이는 음운론이나 평행성에 관심을 두지 않는 가장 자유로운 문체이며, 중국에서 나타난 최초의 문체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산문에는 서정적, 서사적, 논리적 및 기타 방식으로 표현되는 하나 이상의 중심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산문은 크게 서사적 산문, 서정적 산문, 철학적 산문으로 나누어진다. 은상(殷商)시대에는 문자로 된 문헌이 있었고, 역사를 기록한 산문 기록도 있었다. 주(周)나라 시대에는 여러 가신국의 역사가들이 춘추(春秋)와 같이 각 나라의 역사적 사실을 평이한 언어와 간결한 글로 기록하였다. 시대의 요구에 따라 『좌전』, 『국어』, 『전국정책』 등 역사저작물 등 현실을 묘사한 역사문학이 제작되었다. "Zuo Zhuan"은 "Zuo Shi Chun Qiu"라고도 알려진 춘추 시대의 "Zuo Shi Zhuan"의 약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후기 Lu State 역사가 Zuo Qiuming이 썼습니다. 춘추기(春秋期) 240년간의 여러 나라의 정치, 군사, 외교 활동, 연설, 천상, 귀신, 재앙, 점술 등을 총 18만 자에 걸쳐 기록한 책이다. . 이 책의 서사는 드라마틱하고, 줄거리는 간결하며, 전쟁에 대한 묘사는 특히 훌륭하고, 언어는 간결하며, 이미지가 풍부하다. 《국어》는 여러 나라의 역사서로 주나라와 여러 왕자와 나라의 사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사건보다 더 많은 말을 기록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록은 더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들의 말입니다. 그리고 당시의 깨달은 귀족들. 『전국정책』의 저자는 알 수 없으나 현재의 판본은 서한(西汉)나라의 유향(劉祖)이 편찬하였다. "국어"와 마찬가지로 서주와 동주, 진, 제, 초, 조 등 여러 나라의 사건을 기록하며 여러 나라의 일을 기록합니다. 내용에는 고문과 상담가의 다양한 활동과 연설이 포함됩니다. 『전국정책』에 실린 기사들의 특징은 이야기 전개에 능숙하고, 비유를 잘 활용하며, 캐릭터 생성이 매우 생생하다는 점이다. 선진(前秦)의 역사 산문은 중국 역사 문학의 기초를 마련했으며 후대 역사가와 고대 작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춘추전국시대의 전환기는 사회가 크게 변하는 시대였다. 각종 학파가 책을 쓰고 끝없이 논쟁을 벌여 백개 학파가 다투는 상황을 형성했다. 다양한 계층이나 계층을 대표하는 사상가들의 작품은 추론 산문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이러한 사상가에는 유교, 묵가교, 도교, 율법주의 등이 포함됩니다. 이들의 발언을 기록한 책으로는 『논어』, 『맹자』, 『묵자』, 『장자』, 『한비자』 등이 있다. 『논어』와 『맹자』는 '인(仁)'을 설명하는 유교 작품이다. 논어는 공자와 제자들의 언행을 기록한 것으로, 대부분 짧은 대화와 문답으로 구성되어 있다. "맹자"는 맹가의 발언을 기록합니다. Meng Ke는 토론을 잘했기 때문에 책의 언어는 밝고 고무적입니다. "Mozi"는 간단한 언어, 명확한 추론, 강력한 논리로 Mo Zhai의 "사랑"제안을 대표하며 "Universal Love"및 "Fei Gong"과 같은 장이 매우 대표적입니다. "장자"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통치한다"는 도교 장주의 명제를 나타냅니다. 장자의 산문은 다른 학자들 사이에서도 유난히 매력적이다. 이는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과 예리한 관찰력, 민담 활용, 은유에 능통하여 문학적 흥미가 넘치는 글이라는 점에서 드러난다. "한비자(Han Feizi)"는 "시대에 맞는 조치"라는 법률가의 명제를 나타냅니다. 한비(Han Fei)의 산문은 엄격한 구조, 예리한 날카로움, 심오한 추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Xunzi"는 Xun Kuang의 가르침을 나타냅니다. 현재 32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깁니다. Xunzi 산문의 특징은 명확한 주장, 명확한 수준, 간결한 구문 및 풍부한 어휘입니다. "여의 춘추 연대기"는 진 총리 루 부웨이(Lu Buwei)의 제자들이 공동으로 창작한 것입니다. 팔경(八禮), 육서(六論), 역대기(十十十十)를 포함하고 유교, 도교, 묵가, 율법주의, 농경을 포함한다. 이 책에는 진나라 이전 시대의 많은 문서와 일화가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깊이 있고 가장 일관성 있는 많은 단일 추론 조각을 체계적으로 모아 놓은 것입니다. Zhuzi의 산문처럼 우화를 은유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사에는 이미지가 가득합니다. 선진(先秦) 학자들의 사유 산문은 이념적 측면과 예술적 양식 측면에서 후대 산문 발전에 뚜렷한 영향을 미쳤다. 한나라 초기에는 정치논문이 발달했다. 가의(기원전 200년 ~ 기원전 168년)는 서한 초기의 뛰어난 문학가였습니다. 그의 글 "진나라의 도해"는 진 왕조가 멸망한 이유를 요약하고 말기 농민 봉기의 교훈을 배웠습니다. 진나라 사상을 발전시켰고, 진나라 이전의 민중중심 사상을 발전시켰다. 그의 산문은 은유를 잘 활용하고 있으며 그의 언어에는 이미지가 풍부합니다.

Jia Yi 외에도 한나라 초기에는 많은 수필가들이 있었는데, 그들의 기사의 대부분은 진의 득실을 논하거나 현재의 단점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그중에는 Chao Cuo와 Zou Yang이 더 성공했습니다. . 조조(Chao Cuo)는 요새를 준비하기 위해 사람들을 모집할 것을 주장한 두 편의 에세이 "국경을 지키고 농민 격려하기"와 "기장 보존에 관하여"로 가장 유명합니다. 한나라 무제(吳皇) 시대에는 수백 가지 학파가 폐위되고 유교만이 존중되었다. 봉건 왕조에서는 고대 문화를 정리하고 사마천의 '역사적 통일 상황'에 대한 철학적·역사적 설명이 시급했다. 기록'이 탄생했다. 그것의 출현은 진나라 이전의 역사 산문의 발전을 크게 발전시켰다. 동한은 『사기』의 영향을 받아 많은 역사 산문 작품을 창작했는데, 그 중 반고의 『한서』가 대표적이다. 한 왕조에는 새로운 문학 스타일 "푸"가 등장했습니다. 부(富)라는 이름은 전국시대 조(趙)나라 출신인 순칭(近慶)이 지은 『부변(富衣)』에서 유래되었으며, 후세에 구체적인 체계가 형성되었다. 문학적 우아함과 운율에 주목하고, 시와 산문의 이중성을 지닙니다. 산문에 가까운 것을 '문푸'라 하고, 평행한 산문에 가까운 것을 '병행푸'라고 합니다. 한 왕조 초기의 Jia Yi의 "굴원 송가"와 "Pengniao 송가", Sima Xiangru (기원전 118-179)의 "Zixu"와 "Shanglin", Yang Xiong (기원전 53년)의 "Pengniao 송가" - 기원전 18년) 서한 말기 "간전부", "우열부", "장양부", "하동부", 반고의 "량두부", 동한의 장형(78-139). "Er Capital Fu"는 모두 Han Fu 기사의 이름입니다. 위(魏), 진(秦), 남(南)북조(南朝代) 때에는 병행문이 성행하다가 쇠퇴하였다. 그러나 Li Daoyuan의 "Shui Jing Zhu"와 Yang Hengzhi의 "Luoyang Jialan Ji"와 같은 학술 작품에는 여전히 단순한 서사, 서정적 및 장면 묘사가 포함된 아름다운 단어가 있습니다. 당대에 한유는 현란한 병행산문을 강력하게 반대하고 고대산문 창작을 옹호했으며, 이후 많은 사람들이 이를 따랐으며, 이후 고대산문 창작에 있어 그의 업적은 크게 증가했고 그의 업적도 크게 높아졌다. 영향력은 더욱 커졌고 문학계의 주요 조류가 되었으며 문학사에서는 고대 산문으로 불렸다. 한류(Han Liu)가 이끄는 고대 산문 운동의 승리는 진부함과 진부함에서 벗어난 새로운 글쓰기 스타일을 확립했으며 산문의 서정, 서사, 토론, 풍자 등의 예술적 기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당나라 중기 이후에는 고대 산문 운동이 한동안 쇠퇴하였고, 이후 왕안시(王願師), 증공(曾孝), 소식(記近), 소쉰(蘇近) 등이 다시 한 번 고대 산문 운동을 일으켰다. 고대 산문 혁신 운동의 영향으로 자신의 업적을 달성했으며, 후세는 당나라의 Han Yu, Liu Zongyuan과 함께 "당송 팔대 거장"으로 불렸습니다. 북송 시대의 역사작가인 사마광(Sima Guang)이 집필한 역사적 걸작 『자지통전(Zizhi Tongjian)』은 역사적 가치 외에도 문학적 가치도 크다. 북송의 대거들의 영향을 받아 남송의 수필가들이 작가의 뚜렷한 정치적 태도를 표현한 정치 수필을 쓴 것이 대표적인 작가들이다. 고대 산문 운동의 성공은 남송 왕조에 등장한 수많은 메모와 수필에서 알 수 있듯이 산문을 더욱 적절하고 실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홍미의 『용재수』와 왕명경의 『회진록』은 수필이 뛰어난 작품이다. 또한 주희(1130~1200)의 고대 산문은 추리력이 뛰어나고 공적이 크다. 명나라 초기의 송련(1310-1381)은 "건국 최초의 문관"이었습니다. 그의 전기 중 일부는 실용적인 의미가 큽니다. 더 유명한 작품으로는 "진시록", "왕"이 있습니다. Mian Biography', 'Li Yi Biography' 등이 있습니다. 명나라 중기 이후에는 성주성리학과 팔각논문의 제약에 대응하여 이몽양(Li Mengyang)과 허징밍(He Jingming)을 중심으로 한 시칠손(十七孫)이 '복원운동'을 벌여 문학을 선양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진나라와 한나라와 비교된다. 그들은 정형화된 문체를 근절하는 데 어느 정도 긍정적인 역할을 한 동시에 맹목적으로 고대인을 모방하는 길을 걷기도 했다. 나중에 이판용(Li Panlong)과 왕시진(Wang Shizhen)이 대표하는 '후칠손(Later Seven Sons)' 복고풍 운동도 다시 실수를 반복했습니다. 귀유광(Gui Youguang) 등 '당송파'가 먼저 반고학파에 맞서 봉기했고, 이후 만력기 공안파도 팀에 합류해 반고학파를 맹렬하게 공격했다. 공안파는 원종도, 원홍도, 원중도 등으로 대표되는데 당시 삼원이라 불린 원홍도(1568~1610)가 가장 유명했다. 그들은 시대마다 문학이 다르다고 믿기 때문에 과거를 소중히 여기고 현재를 평가절하하는 것을 반대하며 고대인을 모방합니다. Yuan Hongdao는 작가의 주관적인 요구 사항에서 "Xingling Theory"를 제시했습니다. 공안학파 산문 창작의 특징은 전통 고대 산문의 고정관념을 깨고 자연스럽게 개성을 드러내며 언어가 세련되지 않다는 점이다. 공안파와 동시에 징릉파도 있었는데, 종흥(忠興)과 탄위안춘(潭源春)으로 대표되는 이들은 자신의 본성과 정신의 자주적인 표현을 옹호했다.

공안파와 징릉파의 혁신의 직접적인 산물은 명나라 후기에 등장한 수많은 사생문이었는데, 이는 장대(張大)(1597~?) 의 발전이다. 더 뛰어난 스케치 산문 작가. 그의 스케치와 산문은 풍경, 관습, 오페라 기술, 심지어 골동품 장난감 등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기사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의 산문은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며, 그림은 생생하고, 『7월의 반은 서호에서』와 『호수정에서 눈을 보다』는 그의 걸작이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위험에 빠진 후방우(1618~1654)는 산문에서 높은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다. Ji', 'Ma Ling 전기', 'Ren Yuansui 전기' 등. 동성파는 청나라 중기의 가장 유명한 문필가인 방바오, 유대화도, 야오나이가 모두 안후이성 동성 출신이어서 동성파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방보(1668-1749)는 귀우광의 전통을 이어받아 '의와 법'의 사상을 내놓았는데, 이는 동성학파 고대 산문의 기본 이론이 되었다. 동성학파의 고대 산문 작품 선정은 자료를 쌓기보다는 사상을 명확하게 하는 데에만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글은 대체로 간결하고 자연스러우나 활력이 부족합니다. , Yao Nai의 "Climbing Mount Tai"등. 퉁청파에 반대하는 것은 '병행산문'을 주창한 복사 작가들이었으며, 그중 왕종(1744-1794)이 가장 뛰어난 인물이었다. 청나라 초기에는 왕유정, 위희 등 뛰어난 업적을 남긴 수필가들이 많았다. 왕유정(1599~1661년경)의 전설적인 산문은 소설 전설의 문체로 한문의 전통적 글쓰기 방식을 깨뜨렸다. 대표작으로는 『이이즈전기』, 『당비파전』, 『당비파전』 등이 있다. 이후 이야기' 등 위희(Wei Xi, 1624-1680)는 전기에서 가장 두드러진 인물로, 그의 대표작은 《대철주전기》입니다. 강유위(1858~1927)와 양계초(梁左柱, 1873~1929)는 청나라 말기 개혁운동의 대표자이자 학계개혁파의 대표적인 문인이다. 이들의 산문은 전통적인 고대 산문의 형식을 무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자유롭게 발언하는 점에서 정치적 투쟁의 효과적인 도구이다. 양계초의 새로운 문체는 모든 전통 고대 산문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고, 청나라 말기의 문체적 해방과 '5·4' 토착민 운동의 길을 닦은 그의 『청중국』은 그 대표적인 작품이다. 봉건문학과 한문비평과 함께 가장 초기의 근대신문학 작품이 탄생했는데, 논증산문은 그 중 하나로서 현대산문의 원천이 된다. 신문학 탄생 초기에 신문과 잡지에 논증적인 산문을 발표하여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한 사람은 진덕수(陳篇秀), 리다자오(Li Dazhao), 루쉰(Lu Xun), 주작인(Zhou Zuoren), 전현통(Qian Xuantong), 유반농(Liu Bannong) 등이다. 이들의 작품은 캐주얼한 노트 형식을 주요 형식으로 하고 있으며 사상혁명과 문학혁명을 중심으로 폭넓은 내용을 다루고 있다. 루쉰은 논증적인 산문을 쓰는 데 있어서 가장 뛰어난 작가였다. 논증적 산문은 탄생기의 반봉건주의의 선구자 역할을 했다. 그것이 논하는 대상은 구체적이고 미묘하며, 그 언어는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고, 강렬할 수도 있고, 비극적일 수도 있다. 유머러스하고 우화적이어야 합니다. 논증산문에 이어 서사산문과 단문수필도 속속 나오며, 현대산문은 활발한 발전의 단계에 들어섰다. 발전기의 산문 스타일은 다양하고 다양하여 번영하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형식적으로는 서사, 장면 묘사, 감정 표현, 야망의 표현, 논평 등이 있으며, 스타일적으로는 루쉰의 차가움, 주작인의 차분함과 희석, 주의 신선함과 우아함을 형성합니다. Ziqing, Bing Xin 등, Guo Moruo, Yu Dafu 등의 영웅적이고 제한되지 않은 스타일. Ye Shengtao와 Xu Dishan의 단순함과 솔직함, Xu Zhimo의 풍부함과 화려 함 등 우사학회의 저우쭤런은 『고향의 산나물』, 『나무배』, 『물병』, 『여름꿈』 등의 대표작을 주로 소소한 주제로 서술한다. 사물, 글쓰기 스타일은 차분하고 여유롭습니다. 삶에 대한 사랑은 재미와 지식 속에서 미묘하게 배양됩니다. 그의 논쟁적인 산문도 당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예술적 스타일에서 Zhou Zuoren과 유사한 Lin Yutang은 Yusi Society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그의 대표작 '건부 컬렉션'은 현대의 병폐를 풍자하고, 전통적 절제철학을 비판하며, 구세계에 대한 투쟁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Za Mixer", "Yan Zhicao"와 같은 Yu Pingbo의 컬렉션도 Zhou Zuoren과 비슷한 우아함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더 모호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Guo Moruo와 Yu Dafu는 모두 무제한 및 무제한 학교에 속합니다.

곽모약의 산문집 『수필육장』은 글이 절묘하고 조각된 언어와 심오한 풍경이 돋보이며, 유대복의 여행 산문 『모든 곳의 피부자국』과 『조태의 봄날』은 그의 스타일을 대표하는 작품이며, 특히 후자는 더욱 그렇다. 하나는 부춘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글로 표현하고, 과거를 회상하고 애도하면서 현실에 대한 원한을 표현한 것이다. 허치팡의 서정적 산문은 1930년대 독특한 것으로 '시인의 산문'으로 불렸다. 모더니스트 시인으로서 그는 『꿈을 그리다』로 대표되는 감정 표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산문 창작에 모더니즘적 방법을 접목시켰다. He Qifang의 산문 언어는 그의 시와 마찬가지로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인지도가 매우 높습니다. 설화산문 중에서는 이광천(1906~1968)의 인물에 관한 장이 대표적이다. 그의 작품 속 인물 묘사에는 이야기 구성이 없다. 다만 삶의 일부를 가로채고 서정적인 획을 몇 가미해 생생한 효과를 얻을 뿐이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특히 완난사변 이후에는 호전적 수필이 시대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를 냈다. 궈 모뤄(Guo Moruo)의 "9명의 새로운 뮤즈에 대한 찬양"과 "반동 문학과 예술을 책망함"은 국민당 통제 지역의 이념 및 문화 전선에 대한 중요한 문서가 되었습니다. 원자다(Wen Yiduo)의 "최후의 연설"은 강력한 민주주의 투사의 용맹을 보여줍니다. 권총 정신에 직면하여 Feng Xuefeng의 에세이는 인간 영혼의 분석에 중점을 두어 강력한 이론적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Nie Gannu(1900-1986)의 에세이는 예술 분야에서 많은 유용한 탐구를 했으며 흥미로운 고대를 잘 활용했습니다. 이야기는 현실을 교묘하게 공격합니다. 이 밖에 풍자개(1898~1975), 임모한(1909~) 등 많은 작가들도 다수의 수필을 썼다. 서사와 서정성을 결합한 산문은 국민당이 통제하는 지역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Mao Dun의 "백양나무 찬양"과 "풍경 이야기", Ba Jin의 "버려진 정원 밖", "Lamp", "Dragon"은 모두 Shen Congwen의 "Xiangxi Essays"라는 유명한 작품입니다. 인간의 조건.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 다양한 전선에서 싸우는 작가와 아마추어 작가들은 산문을 사용하여 새 시대, 새 사람, 새 사물, 새 스타일을 반영한 찬송가를 의식적으로 불렀습니다. 대규모 작가 팀으로 인해 반영된 삶의 측면은 전례 없는 폭에 도달했습니다. 작품에서 표현된 스타일도 다양합니다. 바진의 따뜻하고 위엄 있는 스타일, 빙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스타일, 진이의 열정적인 스타일, 유백옥의 열정적이고 고음이 높은 스타일, 화산의 유머러스한 스타일 등 스타일은 다르지만 모두가 갖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같은 스타일. 진실하고 단순한 감정이 새로운 삶의 찬란한 색을 칠합니다. 이 시기 산문 창작의 큰 특징은 미국의 침략에 저항하고 조선을 돕겠다는 내용과 사회주의 경제 건설이라는 두 내용이 서로 보완적이라는 점이다. 미국의 침략에 저항하고 한국을 돕는 주제를 다룬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으로는 유백옥의 <조선 전투 진격>, 진이의 <조국 데이트 내 어머니>, 한자의 <평화 박물관>, <살아가는 사람들 사이에서> 등이 있다. 사회주의 경제 건설에 대한 유명한 기사로는 Liu Qing의 "1955년 황푸 마을에서", Qin Zhaoyang의 "Wang Yonghuai", Sha Ting의 "Lu Jiaxiu", "Foziling으로 이동" 등이 있습니다. Jin Yi, Huashan The Era의 "동화", Li Ruobing의 "Qaidam Basin에서", Zang Kejia의 "황하를 향해 웃는 마오 주석", ​​Yang Shuo의 "석유 도시" 등 형태가 다양하다는 점도 이 시기 산문 창작의 장점 중 하나이다. 여행기, 스케치, 에세이, 수필 등은 모두 다양한 정도로 새로운 시대에 제 역할을 해왔고, 많은 작품이 독자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여행 노트에는 He Jingzhi의 "Yan'an의 Mother Zao 품으로 돌아가기", Fang Ji의 "노래와 피리 소리", Yang Shuo의 "Fragrant Mountains의 붉은 잎", Bi의 "Tianshan 풍경에 대한 메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Ye, Ye Shengtao의 "Wandering Three Lakes", Mao Dun의 "Stockholm Miscellaneous Notes", Jun Qing의 "European Letters" 등의 에세이에는 Han Zi의 "Calf Yangzi", He Wei의 "Two Sisters"가 포함됩니다. 마오둔의 『복면도적의 얼굴을 벗기다』, 바인의 『강중의 글』, 런휘의 『명명폐지론에 대한 의문』, 마티딩의 『잡상』 등이 있다. 이 시기의 산문 창작은 성과가 있었으나, 문학계 전체의 관점에서 볼 때 산문은 다른 문학 장르에 비해 주목을 충분히 받지 못했고, 특히 수필은 더욱 취약했다. 또한 때로는 비정상적인 정치생활의 영향으로 현실의 모순과 갈등을 과감하게 드러내지 못하는 현상이 문예계 전체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데, 산문 쓰기도 예외는 아니다. 1957년 이후 산문 창작은 각계각층에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작품의 양과 질 모두 이전 시기를 크게 뛰어넘어 명작이 속속 등장하게 되었다.

노작가 예성타오(葉聖濤)가 출판한 "금화 두 동굴"은 "세 호수 여행"에 이은 또 다른 흥미로운 여행 작품이며, 바진의 "가마쿠라에서 가져온 사진"은 국제주의자들의 두 찬송가입니다. 우박샤오(Wu Boxiao)의 "노래(Singing)"와 "물레 기억하기(Remembering a Spinning Wheel)"는 옌안의 어려운 시절에 대한 기억이며, 팡지(Fang Ji)의 "Between Waves"는 역사의 결정적인 순간과 위대한 인물인 마오쩌둥(Mao Zedong)의 차분한 태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소나무 스타일"은 시와 감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비예의 "눈 덮인 길과 구름"과 "우당산"은 푸른 산, 아름다운 물, 눈 덮인 길과 구름 사이에 애정과 그림이 가득합니다. " "해변"과 "사천수쇼"는 주강 기슭 사람들의 변화를 묘사하고 있으며 Yu Min의 "서호 장면"과 Li Jianwu의 "비 속에서 태산 등반"은 사람들을 흐릿한 그림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시로 가득한 Jian Bozan의 "내몽고 고대 방문"은 역사가들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사용하여 Shen Congwen의 "A Journey to New Hunan"에서 여행 산문을 작성합니다. 새로운 삶의 새로운 분위기; Han Shaohua의 "Prelude" "와 Xu Kailei의 "The Legend of the Sculptor"는 캐릭터 설명 산문의 훌륭한 장입니다. 이 밖에도 한자(Hanzi)의 "황산 노트(Huangshan Notes)", 옌진(Yan Zhen)의 "모란 정원(The Peony Garden)", 풍무(Feng Mu)의 "란창강 급류(Lancang River)", 종푸(Zong Pu)의 "서호 수필(West Lake Essays)", 준칭(Jun Qing)의 "가을 색(Autumn Colors)", 이약병(Li Ruobing)의 "가을의 송가" 등이 있습니다. " "Qilian Snow"는 여행 노트와 서정적 산문의 훌륭한 작품입니다. 이 기간 동안 산문 분야는 성숙한 수확기에 접어 들었고 Bing Xin, Ba Jin, Ye Shengtao와 같은 옛 작가들은 지칠 줄 모르는 탐구 정신으로 예술적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더욱 기쁜 것은 양숴, 유백옥, 진무 등으로 대표되는 청·중년 수필가들이 점차 성숙해지며 자신만의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해가고 있다는 점이다. Yang Shuo의 산문은 버드나무를 애무하는 바람처럼 신선하고 우아하며, Liu Baiyu의 산문은 분출되는 용암처럼 자유롭고 타오르며 지식과 흥미를 결합하여 Tao Lai를 편안하게 만듭니다. 다른 수필가들도 각자의 특징과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i Ye의 밝고 감동적인 Chen Canyun의 가볍고 아름다운 Deng Tuo의 심오하고 날카로움, Wu Boxiao의 간결하고 성실함, Cao Jinghua의 단순함, Jun Qing의 고상하고 심오한, Li Ruobing의 The The 도주의 영웅성과 냉철함, 한자의 부드러움과 섬세함, 종포의 우아함과 아름다움… 문화 혁명 동안 문화는 재앙을 겪었습니다. 문화가 없으면 산문도 없을 것입니다. 문화대혁명 이후 하늘이 열리고 구름이 걷히며 10년 동안 억눌려 있던 민중의 감정이 터져나오면서 산문 창작 현장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애절한 노래였다. 고음의 멜로디, 비극적인 색채, 단순한 스타일로 이 노래는 작문 스타일의 한 세대를 개척했습니다. 마오쩌둥, 주더, 저우언라이 등 구세대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들을 기리기 위해 허웨이가 쓴 『린장탑 이야기』, 마오안칭과 소화의 『나는 소산의 붉은 뻐꾸기를 사랑한다』, 『우뚝 솟은 것』 Liu Baiyu의 Taihang, Zhang Chang의 Yuan Ying "Fly", Zhang Chang의 "물튀김 축제의 추억", Han Zi의 "양쯔강 건너기", Xue Ming의 "당과 인민에게 보고", 타오실량(Tao Siliang) 등의 '마침내 보낸 편지' 박해를 받아 사망한 작가, 예술가, 과학자 및 기타 국가 엘리트들의 뛰어난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Yang Shuo를 기리기 위해 Huang Zongying의 "별" Shangguan Yunzhu를 기리기 위해 Jinshan의 "Mo Jiang"은 극작가 Sun Weishi를 기리기 위해 "피 증오는 가을 바람을 지불합니다", Ding Yilan의 "Remember Deng Tuo", Huang Mei의 " 얼마나 향기로운지', 바진은 사랑하는 아내 '소산을 기억하다', 루시이의 '부설을 애도하다', '유청을 기억하다'를 추모했다. 세상에 남아 있어라' 등이 있습니다. 이 작품 속 인물들은 사람들에게 친숙하고 존경받는 인물이지만, 그들의 행동은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작품에 표현된 감정은 감동적일 뿐만 아니라 영감을 주고 감동을 줍니다. 새 시대의 산문은 봄을 알리는 제비와 같아서 재빠르게 시대의 숨결을 들이마시고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날아든다. 개혁개방 이후 온 사회의 끓어오르는 삶이 처음으로 산문에 반영되었다. 또한, 개인의 경험과 감정을 되짚어보고, 삶의 철학을 밝히는 등 삶의 다양한 면을 반영한 에세이도 웃음을 자아내고 빛난다.

이러한 유형의 뛰어난 작품으로는 남편과의 외양간 생활을 이야기하는 Ding Ling의 "외양간", 여교수의 높은 성실성을 회상하는 Yan Zhen의 "Darcissus", 무한함을 찬양하는 Zhang Kangkang의 "Underground Forest"가 있습니다. 관화와 딩닝의 '대나무', '요정꽃'은 그들의 야망을 사물을 통해 표현하고 그들의 진실성과 열망을 표현합니다. 여행산문도 점점 성행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고전산문에서 풍경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전통적인 기법을 계승하고 있으며, 산과 강에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Ding Ling의 "내가 본 미국", Xiao Qian의 "미국 여행", Wang Meng의 "독일과 미국 여행", Mu Qing의 "Under the Leaning Tower", Xiao Qian의 "Journey to the United States"는 Bai Yu의 "Sine River"와 Wei Junyi의 "Love of the Motherland" 모두 걸작입니다. 세기가 바뀌고 새 세기에 들어서면서 산문도 다원화와 다극화의 경향을 보였다. 우추위의 대문화 산문, 유량성, 왕충로, 왕젠빙, 주도 등은 역사의 관점에서 출발했다. 시대와 문화에 대한 성찰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국가와 사상을 위해 그것은 색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유웨이동(Liu Weidong)의 역사수필과 한한(Han Han)의 여행수필은 독특하다.

현대 산문의 정의는 소설, 시, 희곡과 함께 넓은 의미와 좁은 의미로 이해될 수 있다. 넓은 의미의 산문은 시, 소설, 희곡을 제외한 모든 문학적 산문을 가리킨다. 주로 토론과 서정을 중심으로 한 산문 외에도 커뮤니케이션, 보도, 에세이, 회고록, 전기 등의 장르도 포함됩니다. 글쓰기 학문이 발달하면서 많은 장르가 자리 잡았고, 산문의 범위도 점점 좁아졌다. 좁은 의미의 산문은 문학적 산문을 말하며 주로 서술이나 서정을 중시하고,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며, 유연한 글쓰기 기법을 갖고, 길이가 짧으며, 감성적 내용과 감성적 내용을 모두 갖춘 문학적 스타일을 말한다. 산문의 내용과 성격에 따라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서사적 산문

주로 인물이나 사건에 관해 쓰는 산문이다. 이러한 유형의 산문은 인물과 사건에 대한 서술과 묘사가 더욱 구체적이고 두드러지며, 서정적인 요소가 강하고 대사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서사산문은 인물과 사건의 전개와 변화를 기술함으로써 사물의 본질을 반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시간, 장소, 인물, 사건 등의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각도에서 소재를 선택한다. . 예를 들어 Lu Xun의 "Mr. Fujino", Wu Boxiao의 "물레의 추억", Zhu De의 "어머니의 추억"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산문은 강조하는 바에 따라 서사적 산문과 개인 산문으로 나눌 수 있다. 서사 중심의 산문은 사건의 전개를 단서로 삼고 사건의 서사에 초점을 맞춘다. Xu Dishan의 "땅콩"처럼 시작과 끝이 있는 이야기일 수도 있고 Lu Xun의 "Baicao Garden에서 Sanwei 서점까지"와 같이 여러 단편의 모음일 수도 있습니다. 서사에는 작가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데, 이는 소설의 서사와 가장 큰 차이점이다. 사람을 기억하는 산문을 중심으로 글 전체를 인물 중심으로 구성했다. 루쉰의 '후지노 씨'처럼 등장인물의 성격 특성을 파악해 굵은 선으로 윤곽을 그리는 경우가 많다. 등장인물이 실제인지 아닌지는 소설과의 차이입니다.

(2) 서정적 산문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 산문입니다. Zhao Xinjian의 "연못 위의 달빛"[1]과 같은 산문에는 구체적인 사물에 대한 설명과 설명이 포함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전체 기사를 관통하는 줄거리가 없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거나 장면을 어루만지며,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면서도 심오한 사회적 내용과 사상, 감정을 담아내며 시적이고 그림 같은 풍미가 강합니다. 뛰어난 서정적 산문은 진솔한 감정과 생생한 언어를 가지고 있으며 상징과 은유를 사용하여 생각을 이미지로 구현하는 경우가 많으며 예술적 매력이 강합니다. 예를 들어, Mao Dun의 "백포플러 송가", Wei Wei의 "이별", Zhu Ziqing의 "연못 위의 달빛", Bing Xin의 "벚꽃 송가" 등이 있습니다.

(3) 풍경 산문

풍경을 주로 묘사하는 산문. 이들 글의 대부분은 풍경을 묘사하면서 감정을 표현하거나, 풍경을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거나, 풍경에 감정을 담아내고, 풍경의 특징을 파악하고, 공간적 변형의 순서를 따르며, 단계별로 풍경을 변화시키는 방식을 사용하며, 관찰 내용의 변경 사항을 전체 텍스트의 기초로 사용합니다.

생생한 장면 묘사는 배경을 설명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킬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부각시켜 주제를 더욱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u Baiyu의 "장강 삼협"입니다.

(4) 철학적 산문

철학은 이해의 침투, 사고의 불꽃, 아이디어의 응집, 지혜의 결정체입니다. 그것은 고대와 현대를 넘나들며 중국과 외국을 넘나들며 세계를 품고 삶과 사회에 침투하며 삶의 모든 면에 상주하며 사유의 영역에서 수천 가지의 풍경에 나타난다. 뛰어난 작가는 철학의 빛나는 순간을 포착하고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풍부한 의미를 지닌 아름답고 생각을 자극하는 글을 쓰는 데 능숙합니다. 이런 아름다운 글을 자주 외우다 보면 자연스럽게 깨달음과 감동을 받고 미묘한 방식으로 세례를 받고 승화하게 될 것입니다. 철학적 산문은 다양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삶의 진리에 참여함으로써 만물의 영원한 유사성을 드러내며, 그 심오함과 영혼의 꿰뚫는 통합으로 인해 현상을 통해 본질을 깊숙이 꿰뚫고 배경을 드러낼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개념은 충격적인 미적 효과입니다. 철학적 산문에 반영된 사고방식을 파악하고, 철학적 산문에 담긴 심오한 문화유산과 문화적 축적을 이해한다. 1. 철학적 산문에서의 상징적 사고: 철학적 산문은 일상적 경험을 넘어서는 의미와 그 자체의 자연적인 물리적 특성 때문에 존재론의 상징적 표현을 구성합니다. 천박함을 버리고 사람의 생각과 감정이 소통하고, 삶의 교감과 영적 교류가 이루어지는 경지에 이르며, 상징을 통해 이성적인 각성과 영적인 위안을 얻고, 영혼의 평안함에서 평범함을 넘어서는 영혼의 떨림으로 변화한다. 정서적 반응과 정신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2. 철학적 산문의 연상적 사고: 철학적 산문은 입체적이고 포괄적인 사고 체계이기 때문에 연상을 통해 글은 더 풍부한 의미를 가지며 자연, 사회, 삶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통합합니다. 3. 철학적 산문에서의 감정적 사고: 철학적 산문은 본질적으로 이념적 표현이 감정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선생님 밖에서 마음의 근원을 얻는다.” 작가가 삶을 이해하는 과정에 감정적으로 개입하고, 그 이해의 결과가 감정과 상상으로 통합되기 때문에, 철학적 산문 속의 생각은 평범하고 무미건조한 토론이 아니다. 그러나 삶의 감정을 담은 생각은 미학적 감정의 주스에 흠뻑 젖은 생각이다. 마음의 깊이와 삶의 본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철학적 산문의 행간을 읽으십시오. 이것이 철학적 산문 예술의 아름다움입니다.

주요 특징

1. 형태는 흩어지지만 정신은 흩어지지 않는다

'형상 분산'이란 주로 산문을 넓은 범위에서 끌어낼 수 있다는 뜻이다. 재료의 범위가 제한되지 않으며 표현 기법은 다양합니다. 사건의 전개를 서술할 수 있고, 인물을 묘사할 수 있으며,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물을 사용할 수 있고, 작가가 이를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조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혼은 흩어지지 않는다'는 것은 주로 산문의 목적, 즉 산문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가 명확하고 집중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두 주제를 더 잘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형태는 흩어지되 정신은 흩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재료를 선택할 때 재료와 중심 사상의 내적 연관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측면에서 재료를 유기적인 전체로 연결하기 위한 특정 단서를 활용해야 한다. 산문의 일반적인 단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심오한 의미 또는 상징적인 것을 단서로 포함합니다. ⑵ 작품에서 "나"를 단서로 사용합니다. '나'는 보고 듣고 생각하고 느끼고 자유롭고 자유롭게 이야기함으로써 독자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고, 믿을 수 있고, 따뜻하고 감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2. 예술적 개념이 깊다....

작가의 삶의 감정을 강한 서정성과 진지한 감정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 예술적 개념이 깊다. 작가는 상상력과 연상의 도움으로 여기에서 저기로, 얕은 곳에서 깊은 곳으로, 현실에서 가상으로 글을 쓰면서 자신의 감정을 풍경에 섞고, 자신의 감정을 사물로 표현하고, 감정을 사물로 구현하고, 표현한다. 사물을 통해 작가의 야망을 표현하고, 사물과 나와의 일체감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심오한 생각을 보여주며, 독자들로 하여금 더 깊은 진실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3. 언어는 아름답고 간결하며 문학적 재능이 풍부합니다

소위 우아함이란 산문의 언어가 신선하고 밝으며 (또한 아름답습니다) 활기차고 뮤지컬, 그리고 글은 흐르는 물과 같고, 찰랑거리는 소리가 있고, 웅변적인 대화와 같은 진지한 감정이 있습니다.

소위 간결함은 산문의 언어가 단순하고 단순하며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몇 단어로 생생한 이미지를 묘사하고 움직이는 장면을 설명하며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보여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산문은 풍경을 눈앞에 있는 것처럼 묘사하고, 마음을 상쾌하게 하는 감정을 표현하려고 노력합니다. 산문은 '아름다운 산문'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적인 통찰력과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에 더해 신선하고 의미 있고 단순하며 가식 없는 문학적 재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산문을 정기적으로 읽으면 지식이 풍부해지고 시야가 넓어지며 숭고한 사고와 정서를 함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료 선택, 기사 레이아웃 계획, 단어와 문장 선택 기술을 배워 언어 표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능력

먼저 산문 쓰기의 개념을 명확히 해야 한다. 즉, 산문의 유일한 내용과 대상은 작가의 정서적 경험이라는 것이다. 산문의 내부 구조, 즉 감정적 경험을 통해 외부 구조의 핵심을 명확히 하면 좋은 산문을 쓸 수 있다. 외부 건축의 핵심은 디테일입니다. 산문은 소설과 마찬가지로 세부적인 묘사와 서술을 기본으로 하지만 세부적인 내용을 배열하고 조합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소설에서 세부사항의 결합은 '진주를 접시에 담는 것'과 같다면, 산문은 '진주를 실에 꿰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다. 소설의 '판'은 갈등으로 가득 찬 사회의 단면으로, 다양한 계층과 권력의 인물들이 숨겨져 있거나 가시화되어 있으며, 그러한 '판' 안에서만 세부사항이 유기적으로 전개될 수 있다. 산문의 "실"은 감정적 경험이며, 감정적 경험의 표현을 바탕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집어 들고 원하는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산문(예술적 산문이라 불러야 할 것)은 물처럼 느슨하고 유연한 기법을 갖춘 가장 자유로운 글쓰기라고 할 수 있다. 이를 이해하고 자신의 진정한 자아와 그에 따른 개인적인 언어, 감정적 경험, 상세한 묘사에 대해 글을 쓴다면 산문 쓰기의 핵심을 터득한 셈이다. 작문(예: 글쓰기 스타일), 예술적 개념 등 기타 문체적 이론적 지식과 기본 글쓰기 이론이 논의됩니다. 산문은 크게 서술형 산문과 서정적 산문(여전히 전통적인 불명확한 용어를 기반으로 함)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초보자와 고등 교육 시험 응시자가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산문 모드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