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당나라의 뛰어난 인물들의 공헌은 무엇입니까?

당나라의 뛰어난 인물들의 공헌은 무엇입니까?

현장과 건진

현장

현장(602-644/664), 당나라의 유명한 대장경, 한 전기 가장 위대한 불교사 번역가. 성은 진(陳)이고 본명은 이(이)이다. 그는 허난성 뤄양시 펑스현(현재 허난성 옌시시 남쪽)에서 태어났다. 저명한 승려이자 불교 학자이자 여행가인 그는 구마라집, 진티와 함께 ​​중국 불교의 3대 번역자로 알려져 있으며, 의식종의 창시자 중 한 사람입니다.

장현장은 어렸을 때 승려가 되었고, 가족은 가난했고, 부모님은 일찍 돌아가셨다. 그는 13세에 승려가 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유명한 불교 스승들을 방문하고 Huixiu, Daoshen, Daoyue, Fachang, Sengbian, Xuanhui 등의 "대승 이론", "Za Abhi Tanxin 이론" 및 "Chengshi 이론"을 공부했습니다. . ", "Kusashastra"및 "Mahaparinirvana Sutra"및 기타 경전에서 그의 성취는 점점 더 깊어지고 있습니다. 학파마다 이론이 달라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고 느낀 그는 천주로 가서 불교를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관 원년(627), 삼장법사는 진표(陳象)와 결혼하여 서쪽으로 가서 법을 구하는 것을 허락해 달라고 청하였다. 그러나 당태종은 이를 승인하지 않았다. 그러나 Xuanzang은 Chang'an Shenyi에서 시작하여 Wangshe New City에서 끝나는 50,000마일이 넘는 긴 여정인 "헌장을 용감하게 받아들이고 개인적으로 Tianzhu로 향했습니다"라고 결심했습니다.

진관 2년 정월 현장은 왕성 고창(지금의 신장 투르판현)에 도착해 고창왕 굴원대(曲文台)의 영접을 받았다. 이후 곡지(지금의 신장 쿠카), 링산(얌수어 능선), 가비시 주 수예 시, 지젠궈(현재 소련 타슈켄트), 사장 젠궈(오늘의 사마르칸트 시 동쪽, 철의 충링)를 통과했다. 문. 화뤄왕국의 고향(오늘날의 충링과 무호허난 지역의 서쪽)에 도착합니다. 남쪽으로 향하면 푸허국(현재 아프가니스탄 북부 발흐), 계지국(현 아프가니스탄 가지), 설산, 바냐나왕국(현 아프가니스탄 바미얀), 감솽뤄왕국(현 아프가니스탄 바미얀)을 지나게 된다. 파키스탄 페샤와르와 인접한 아프가니스탄 동부), 우보나 왕국(파키스탄의 스와트 지역), 카시밀라 왕국에 이른다. 여기서 나는 상청(또는 상성)에게서 '쿠사샤스트라', '순정론'과 깨달음의 원인과 진술을 배웠고, 비슈다 셍가(순수한 스승의 아들)와 상수감미타라(여래), 바수미트라(세계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Suryadeva (Ritian), Chennarata (Supreme Savior) 등은 전후 2 년 동안 불교에 관한 편지를 썼습니다. 그 후 그는 도지아 왕국(오늘날 파키스탄 펀자브)으로 가서 옛 브라만에게서 경전과 광바이사나를 배웠고, 나푸티 왕국(오늘날 인도 북부의 피로즈푸르)으로 가서 비미타불(조부광)을 배웠다. 법론'과 '경론'을 가지고 잠란달라왕국(지금의 인도 북부 잘란다르)으로 가서 찬달라 바만(악주)으로부터 '만물분리'를 받았다. '바사'는 술루체나국(지금의 북인도)으로 갔다. 인도 북부 Rohtak에서) Janata에게 "Sutra Vipassa"를 배우기 위해 Marodipura (현재 인도 북부 Mendavor 북쪽)로 가서 Mitho Xina에게 "Bian Zhen Lun"과 "Suifa Zhi Lun"을 받았습니다. Qunu City (현재 인도 갠지스 강 서쪽 기슭의 Leke)로 가서 Lehang Yashina 모래에서 "Buddha's Messenger Viposha"와 "Rizhou Vipo"를 배웁니다. 정관 5년, 마가다국 날란다사에 도착하여 걸선에게 사사하였다.

장현사는 날란다사에 5년 동안 머물며 호평을 받았으며, 대장경을 아는 10대 덕목 중 하나로 선정됐다. Jie Xian의 "요기론", "순정론", "성법해설", "달마론", "지주안론", "중론", "백론" 강의와 해설을 들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다양한 브라만 서적도 연구했습니다.

진관 10년에 현장은 날란다사를 떠나 이란보국(지금의 인도 북부 맹기르), 살로국, 안달로국, 투오나지디카국을 차례로 방문했다. 왕국(현재 인도 동부 해안의 크리슈나 강 어귀), 드라비다 왕국(현재 인도 마드라스 남쪽), 랑가라 왕국(현재 인도 강 서쪽 마크란 동부), 바바도 왕국 왕국 (현재 카슈미르 잠무 정도)이 선생님을 방문하여 공부했습니다. 그는 Bovaduo 왕국에 2 년 동안 머물면서 "Abhidharma Abhidhamma", "Shengli Dharma", "Shengshi"등을주의 깊게 연구 한 후 Nalanda Temple로 돌아 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로와사카 사원(Lowasaka Temple)으로 가서 반야바드라(Prajnabhadra)와 세 티베트 티베트인의 원인, 설명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또한 그는 잔린산(Zhanlin Mountain)으로 가서 승리한 군대를 방문하여 의식 전용 의사 결정, 의미 이론을 연구하고 성취했습니다. 두려움이 없고 몰입하지 않는 열반. 열두 가지 원인과 조건, 엄숙한 경전 및 기타 이론을 토론하고 질문한 후에도 그는 2년 후에도 여전히 날란다 사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때 Jiexian은 Xuanzang에게 Nalanda Temple의 승려들에게 사진과 의식 전용 의사 결정에 대한 강의를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마침 중도(中道)와 백서(百論)를 강의하기 위해 중도(中道)와 백서(百論)를 강의하기 위해 바비까(Bhavika) 계열의 대스승인 석자광(Shi Ziguang)도 거기에 있었고, 법의 출현은 의식에만 있다는 이론에 반대했습니다. 그래서 Xuanzang은 Mahayana Madhyamaka와 Yoga의 두 학교를 화해시키기 위해 "Hui Zong Lun"(잃어버린)의 3천 구절을 썼습니다. 동시에 그는 삼자불교 학자인 반야타와 논쟁에 참여하여 『악통치관』(유실)에 대해 1,600수를 썼다. 또 동인도 카몰루파 왕국(현 인도 아삼)의 쿠마라집왕의 초청으로 강연과 설교를 했으며, 『삼체론』(유실)을 집필하기도 했다.

이후 하샤왕을 만나 아낌없는 예우를 받았다. 하사왕은 삼장법을 주요 논거로 삼기로 결정하고, 곡노성에서 불교토론회를 열었고, 오인왕 18명과 대승불교학자 3,000명, 이단자 2,000명이 참가했다. 당시 삼장법사는 강의를 하고 있었는데 질문하는 사람도 없고 대답하는 사람도 없었다. 당시 그는 오인(五印) 중에서 유명하여 대승에서는 '대승천', 소승에서는 '해방천'으로 숭상되었다. 하샤왕은 또한 5년마다 열리는 75일간의 무수정 회의에 현장을 초대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회의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경전을 번역하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온 현장은 정관 19년 정월 25일 장안으로 돌아왔다. 역사에는 당시 “도교와 풍속이 쇄도하여 이를 환영하였고, 도시 전체가 파업에 돌입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곧 당 태종(唐宗)이 그를 만나 세속으로 돌아가 관직에 설 것을 권유하고 정중히 거절하였다. 그 후 그는 장안의 홍복사에 머물면서 경전을 번역했고, 조정에서 필요한 물자를 제공했고, 각지에서 20명 이상의 유명한 승려를 모집해 번역을 돕게 했습니다. , Zhengzi, Zhengfan 등이 완전한 번역 분야를 형성합니다. 같은 해 5월에는 대보살경 20권이 번역되어 9월에 완성되었다.

진관 20년 정월, 현장은 오주의 『향양성교륜』 20권을 번역했고, 변의 『당서역기』도 구두로 완성했다. 지와 비안수. 같은 해에 그는 또한 중국에서 은명의 발전을 촉진한 "심밀경 해석"과 "음명의 깨달음론"을 번역하도록 명령받았습니다. 대승신앙의 깨달음'을 산스크리트어로 번역하여 인도에 전파하였다. 22년 5월, 『요기지론』 100권이 번역되었고 태종은 서문을 쓰도록 요청받았다. 10월에는 『금강반야바라밀타경』이 번역되었습니다. 대자은사가 완공된 직후 현장은 명령을 받아 성주가 되어 불경 번역에 전념했다. 용희 3년(652년)에 불상을 모실 탑을 건립하자는 청원이 있어 고시의 허락을 받아 대자은사 서쪽 뜰에 기러기탑을 건립하였다. Xuanzang은 "작업이 완료되기 시작한 처음과 마지막 2주(년) 동안 대나무 바구니를 직접 운반하고 벽돌과 돌을 운반했습니다."

선청 3년(658년)에 서명사(西命寺)로 이사하여 사소한 일로 자주 불안해져서 옥화사(玉화사)로 옮겨 경전 번역에 전념하였다. Xianqing의 통치 5년에 그는 Mahaprajna Sutra를 번역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경전의 산스크리트어본은 200,000개의 구절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의 제자들이 삭제를 요청할 때마다 현장은 매우 조심스러워서 한 단어도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용석 3년(663년)에 600권에 달하는 이 걸작이 마침내 번역되었습니다. 그 후 현장은 몸과 마음이 쇠약해지는 것을 깊이 느꼈고, 린덕 원년(664)에 『오주』 한 권을 번역하여 완성하였다. 같은 해 2월에 사망했다. 기록에 따르면 삼장법사는 75개의 경전과 논문을 번역하여 총 1,335권을 번역했습니다. 번역된 경전은 후세에 의해 새로운 번역본으로 불립니다.

주요 이론 ① 5개 카스트 이론. 이는 모든 중생을 성문(Sravaka) 카스트, Pratyekabuddha 카스트, 여래 카스트, 무기한 카스트, 비카스트(non-caste)로 나누는 인도 현인의 오카스트 이론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영적 수행의 결과는 개인의 타고난 자질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여기서 삼장법사는 인도의 여러 학파의 이론을 요약하고 오계(五賦) 이론을 체계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②의식만 이론. Xuanzang과 그의 사상 학파는 세상의 모든 것(인간 자아를 포함)은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고 사람의 의식에 의해 나타난다고 믿습니다. 즉 세상의 모든 것은 "의식에 의해서만 변한다"고 믿습니다. 가장 근본적인 의식은 '알라야 의식'이라 불리는데, 이는 세상의 모든 사물과 현상의 '씨앗'이자 우주의 근원이다. ③밍 때문에. Yinming은 인도 요가 부서에서 매우 발전했습니다. Vasubandhu 이후 Chenna와 Dharma Protector의 개발을 통해 Viṣṇa와 의식 전용 교리가 밀접하게 통합되었습니다. Xuanzang은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인도에서 "진정한 지식만"을 제안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온 후 그는 음명의 주요 작품을 번역하는 것 외에도 음명의 논쟁과 주장의 성격을 자세히 설명하고 음명의 수량 설정 방법을 심화했으며 음명의 획기적인 이론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장법사는 평생을 불교를 위해 바쳤다. 그의 업적의 대부분은 『당대자은사대장경』과 『당대장경』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명한 승려: 현장의 전기".

삼장의 사상학을 연구하는 중요한 작품으로는 『의식론-위』 외에 『의식3대부』, 즉 구지, 혜녀의 『의식론-위』가 있다. Zhizhou의 "의식만의 이론의 비밀"인 "의식론-위"와 "의식론".

현장기록이 집필한 《당서역기》는 인도, 네팔,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중앙아시아의 고대 역사와 지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자료이다. 그의 이야기는 원나라 오장령(吳長陵)의 희곡 《당삼장(唐唐藏) 서불경경》, 오승근(吳承源)의 소설 《서유기》 등 역대 왕조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유포되었다. 명나라의 모든 것은 그의 업적에서 비롯된 것이다.

제자 현장의 학문은 깊고 깊다. 이때 Shuo Yan은 제자들을 모았습니다. 신방(Shen Fang), 가상(Jia Shang), 포광(Pu Guang), 귀지(Gui Ji)는 장먼 사대(常文 4大師)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모두 법사(寶師), 달마보(Dharma Bao), 신태(Shentai)를 구사삼사(左師師)라 부른다. Tai와 Shunjing은 또한 Yin Ming의 스승입니다. 저명한 신라 승려 Yuanchi는 Xuanzang의 신성한 발이었습니다. Silla Yuanxiao는 Huayan의 스승이었고 Nanshan Daoxuan은 유명한 불교 승려였으며 법학의 대가였습니다. Xuanying은 유명한 의로운 학자이며 Dongta Huai Su는 나중에 Xinshu의 주인이되었습니다.

현장은 당고종 린덕 원년(664년, 『고당서』원전에서는 선청6년, 661년)에 사망하여 형교사에 안장되었다. 장안(현재 시안시의 남쪽 교외 지역). 그의 인생 이야기는 Huili와 Yantai가 쓴 "대자은사 대장경 전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의 불교 경전 탐구 활동에 대한 존경심으로 인해 그는 점차 신화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중기에는 그에 관한 전설이 있었고, 송나라에는 『당대장경』이 등장했고, 명나라에는 『서유기』가 등장해 중국에서는 당승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현장사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

현장사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유기>에 나오는 비겁하고 혼란스러운 스님을 떠올릴 것이다. 그는 사람과 요괴를 구별하지 못한다. , 그리고 옳고 그름을 구별하기 어려운 사람. 사실 이것은 작가의 허구일 뿐이다. 실제 역사 속 현장에 관한 한 그의 이미지는 너무 왜곡되어 있다. 사료에 따르면 삼장법사(玄張師)는 불교에 능하고 학문에 정진했을 뿐만 아니라, 남다른 용기와 지혜를 지닌 분이었습니다.

1. 그는 큰 지혜와 용기로 반군에게 항복했습니다.

Xuan Zang은 장안을 떠나 서부 지역의 눈 덮인 산과 사막을 힘들게 걸어갔습니다. 우연히 Shi Pan이라는 사냥꾼을 만났습니다. 그는 Xuanzang이 법을 구하러 인도로 간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를 매우 존경하고 Xuanzang의 제자가 되어 그의 스승을 따라 인도로 갈 것을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열흘 넘게 밤낮으로 여행한 끝에 시판퉈은 미래가 어렵고 위험하다는 것을 느꼈고, 탈출구가 좁다는 것을 느꼈고 갑자기 자신감을 잃고 살인에 대한 사악한 생각을 갖게 됐다. 그의 주인과 탈북. 어느 날 스승이 명상을 하고 있을 때 석판타가 강철 칼을 꺼내 그에게 다가갔습니다. Shi Pantuo의 맹렬한 눈빛을 본 Xuanzang은 자신이 살인 의도를 갖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이 순간, 그가 엄하게 질책하든지 목숨을 구걸하든 그것은 Shipantuo의 살인 의도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그래서 Xuanzang은 눈을 감고 조용히 앉아 있었습니다. 이 장면을 본 Shi Pantuo는 감히 행동을 취하지 못하고 오랫동안 망설이다가 마침내 검을 꽂았습니다.

그때 현장이 "십판타야, 왜 떠나지 않느냐? 나에겐 너 같은 제자가 없다. 집에 가서 아내와 아이들과 다시 만나라"고 말했다. p>

현장법사님의 질책에 시판타는 결국 부끄러움을 안고 떠났습니다.

2. 바라문의 관대한 의로움

현장대사는 2년의 고된 여정 끝에 인도에 도착한 후, 유명한 백세 승려 걸헌(赤泉)의 제자들 밑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날란다사(Nalanda Temple)의 불교를 열심히 공부하여 수년에 걸쳐 경, 율, 주석을 통달하여 '대장경'이라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인도의 일부 승려들의 질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느 날 한 브라만 승려는 자신의 지식이 너무 심오하여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생각하여 날란다 사원 앞에 어려운 경전 50개를 내걸고 누구든지 그 중 하나를 해독할 수 있다면 그는 즉시 머리를 잘랐다. 절의 스님들은 불만을 품고 차례로 보러 갔지만 누구도 그 내용을 해독할 수 없었다. 승려들은 현장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현장은 침착하게 말했다. "우리는 모두 승려인데 왜 용감하고 사납게 행동해야 합니까?" 그래서 그는 사흘 동안 절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나흘째 아침 현장은 절 문으로 걸어가자마자 바라문 승려에게 붙잡혔다. 브라만 스님은 “선장아, 경전의 뜻을 단 하나도 해독할 수 없으니 당나라로 돌아가라!”고 꾸짖었다.

현장은 살짝 한숨을 쉬었다. 당신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내가 어떻게 이 50경을 이해할 수 없습니까?

"그 후 삼장법사는 경전의 뜻을 아무렇지도 않게 설명했다. 모두가 놀라고 기뻐했다. 바라문 스님의 얼굴은 잿빛이었다. 맹세를 이행하기 위해 그는 칼을 빼어 자살할 준비를 해야 했다. 삼장법사는 그를 막고 말했다. : "목숨을 걸고 공부하는군요. 정말 그렇습니다. 드문 일인데, 왜 당신이 말한 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까?" 브라만 스님은 땅바닥에 엎드려 현장을 스승으로 모셨다.

곧 현장은 브라만 스님이 고전 『승리론』을 설명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설명을 부탁했다. 브라민 스님은 놀라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제자인데 감히 스승님께 강의를 합니까? Xuanzang은 "나는 그 고전을 공부한 적이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능숙하므로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바라문 스님이 설명을 마친 후 현장은 그에게 “예전에는 내가 당신의 스승이었지만 지금은 당신이 나에게 경전을 가르치고 있고 당신은 나의 스승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스승으로 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자, 그러고보니 불교를 평등하게 공부하자. "

이 사건 이후 사찰의 모든 승려들은 현장의 학식과 관대함에 감탄했습니다.

생활 문서

생활 문서

Jianzhen

바다를 건너 계율을 전한 건진

춘위라는 성씨를 지닌 젠진은 5년째 양저우(현 강소성 양저우시) 강양현에서 태어났다. 당나라 중종(688) 때 불교 집안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는 양주(楊州) 대운사(大雲寺)의 선사(禪師)에게 출가하여 선(禪)을 배웠다. 아버지는 크고 친절한 불상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고, 그가 젊고 야망이 있는 것을 보고 그의 요청에 동의했습니다. 간진은 중종신룡 원년(705)에 경룡원년(707)에 보살계를 받았다. 동쪽의 수도인 낙양(洛陽)과 서경의 수도인 장안(長安)을 거쳐 이듬해 3월 28일 장안에 도착했다. 실제로 제단에서 서품을 받은 사람은 존경받는 남천(南泉)의 변호사 홍징(紅景)이었다. 형주사(Jingzhou Temple)

검진보살 도안대사와 홍정대사는 둘 다 법의 유명한 승려였습니다. 항상 '십곡장단'을 따르던 지역이 '4장장단'으로 바뀌었고, 그는 수차례 서품식을 주재했으며, 세계 400개 이상의 주를 이끄는 지도자로 알려졌습니다. 율의 유명한 승려들 중에서, 건진은 정식 계명을 받은 후 정식 승려가 되었고, 열심히 공부한 후, 도헌의 "4부 장단 보충서"에 능숙해졌습니다. Xing Xing Chao", "Karma Shu", "Xing Chu Qing Chong Yi"및 Fa Li의 "Fun Rhythm Shu"및 기타 법률 작업. Kaiyuan 원년 (713), 그는 나이에 Lvshu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곧 회남(淮南)으로 돌아갔고, 개원 5년(717)에 변호사 도안이 세상을 떠난 뒤 무거운 책임을 뒤로 하고 강회 지역에 법을 널리 퍼뜨렸다. 그는 제단에서 계를 베풀고, 교단을 바로잡고 불교를 장려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하루에 40회, 70회에 걸쳐 법을 설하고 중요하고 중요한 의식도 조직하였다. 사찰과 조각상 건설, 개원저 회의를 동원하여 각방의 승려들을 지원하고, 3000개의 화의를 꿰매어 오대산 승려들에게 주었고, 자신이 계율한 11,000권의 『전경』 3권을 복사했습니다. * 강회에는 계율을 따르고 모두 그를 계계사로 존경하는 사람이 4만 명이 넘습니다.

Jianzhen의 명성은 널리 퍼졌고, Ronrui와 Puzhao의 귀에도 퍼졌습니다. 당시 일본은 여전히 ​​노예사회 단계에 있었고, 극심한 계급갈등과 빈곤 속에 사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지배 계층은 사원으로 도망쳤고, 승려로 서품을 받았거나 재산과 함께 그들과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수도원의 권력은 계속 확대되었고, 세속 노예 소유자들의 착취적인 이익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세속 노예 소유자의 이익을 대표하는 종교 질서를 바로잡고 승려와 수녀에 대한 학대를 근절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반복되는 법령은 효과가 없었지만 매우 미미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중국에서 배워 계계의 조건과 절차를 엄격하게 시행하자고 제안했는데, 이는 즉시 황실의 승인을 받아 당나라에 사람을 파견하여 계계를 가르칠 저명한 승려를 모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영서와 보조는 모집임무를 맡아 일본천평 5년(당개원 21년(733))에 당에 파견된 10대 사신을 데리고 당나라에 유학하러 갔다.

롱 루이와 푸자오는 적합한 후보자를 찾으면서 장안에서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동도 대복현사(大富話寺)의 변호사 도헌(道玄)과 브라만 승려 보디(菩提)를 초청하여 당나라 사신 중진명대(忠陳智台)가 보낸 배를 타고 먼저 일본으로 가서 계계사가 되려고 했다. 나중에 그는 Jianzhen의 이름을 들었을 때 자신이 더 이상적인 신탁 제공자라고 생각하여 Jianzhen을 초대하여 안수를 가르치기 위해 동쪽으로 일본으로 여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천보 원년(742)에는 장안 따안국사(大anguo Temple)의 도항(Daohang)과 성관(Chengguan) 스님, 낙양(Luoyang)의 덕청(Deqing), 고오리(Gaoli)의 여해(Ruhai) 스님을 미리 초청하였다. 양저우에 같이 오세요. 그 당시 Jianzhen은 Yangzhou의 Daming Temple에서 승려들에게 강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롱루이와 푸조는 대명사에 가서 견진을 참배하며 오려는 목적을 이렇게 말했습니다. "불교가 동쪽으로 일본으로 흘러 들어왔습니다. 절과 승려가 있지만 법을 가르치고 계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전에는 우리나라의 쇼토쿠 태자는 '200년 만에 일본에 성스러운 종교가 세워졌으니 이제 승려들이 동쪽으로 가서 천하를 부흥시키리라'고 예언했다. 두 스님의 진심을 느껴서 '그렇게 들었습니다. 예전에 남월회사(南越惠施) 선사가 이주한 후 일본 왕국의 왕자로 환생하여 불교를 장려했다고 합니다. 일본의 나가야 왕이 불교를 존중하여 이 나라의 큰 덕행과 승려들에게 바치기 위해 수천 개의 옷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가장자리에는 다음과 같은 네 문장이 새겨져 있습니다. 외국 땅, 바람, 달이 같은 하늘에 있으니 내가 모든 부처님께 이 메시지를 보내니 우리에게는 운명이 있느니라." 일본은 참으로 불교가 번영하고 운명이 있는 나라인 것 같습니다. 누가 의향이 있겠습니까? 멀리서 온 이 초대를 받아들이고 일본에서 법을 설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법당에 있던 스님들은 스님의 질문에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 침묵에 빠졌습니다. 잠시 후 건진의 제자 항언이 침묵을 깨고 대답했다. “다른 나라는 너무 멀고 살기 힘들고, 바다는 넓고 누구도 올 수 없습니다. 사람의 생명은 드물고, 중국에서 살기가 어렵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훈련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도의 과가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 때문에 모든 승려들은 이 말을 듣고는 화를 내며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법을 전하러 여기로 갑니다. 당신이 가지 않으면 나는 스스로 갈 것입니다." Xiangyan은 재빠르게 말했습니다: "스승님이 가고 싶으시면 나도 함께 가겠습니다." , Daoxing, Daohang, Ruhai, Chengguan, Deqing, Situo 등 21 명의 승려도 Jianzhen과 함께 일본에 갈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Jianzhen은 많은 제자들이 자신을 따라 일본으로 법을 설하는 것을 보고 분노를 기쁨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그와 그의 제자들과 함께 불상 앞에서 큰 소원을 빌고 논의했습니다. 동쪽으로의 여정을 준비하기 위한 전략과 단계. 그들은 황실의 엄격한 해안 방어를 고려하여 당분간 바다를 건너려는 목적을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이러한 모습으로 천태산 국청사에서 승려들에게 공양을 올리겠다고 발표했습니다. , 그들은 선박 건설을 강화하고 건조 식품을 준비했습니다. Ronrui와 Puzhao는 Chang'an에있을 때 Li Linfu의 형제 Lin Zong으로부터 편지를 받아 Yangzhou에서 Cang Cao로 복무하고 군대에 합류 한 조카 Li Cao에게 조선업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 조선 작업은 Li Cao의 지원을 받아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천보(Tianbao) 2년(743년), 남동쪽 해안을 따라 도시, 영가(Yongjia), 웨칭(Yueqing), 루안(Rian), 평양(Pingyang), 문성(Wencheng), 태순(Taishun) 및 기타 카운티)과 명주(Mingzhou) 해변을 따라 해적이 만연했습니다. (현재 절강성, 츠시성, 저우산도 등의 영강 유역) 이로 인해 해상 도로가 차단되고 공공 및 민간 교통이 차단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Jianzhen과 그의 일행의 움직임이 특히 눈길을 끕니다. 저항을 줄이고 오해를 피하기 위해서는 단결을 강화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한마음으로 행동하는 것이 시급하다. 이런 이유로 도항은 "계율을 다른 나라에 전파하려면 모두가 덕이 있어야 하고 산업이 깨끗해야 한다. 여해와 다른 사람들은 오랫동안 도교를 공부하지 않았다. 일시적으로 나라에 머물 수 있고 그렇지 않을 수 있는가?"라고 제안했다.

다오항의 말을 듣고 여해는 매우 화가 나서 즉시 머리를 감싸고 국가로 갔다. 그는 아멘족에게 인터뷰를 하러 가서 "도항스님이 도항스님이라고 거짓 고발했다. 배를 만들어 해적과 결탁하기 위해 바다로 들어갔다. 책임자가 여럿이고, 지지사, 개원사, 대명사 등에서 건어물을 준비했고, 해적 100명이 도시에 진입했다고 기자는 전했다. Jianzhen과 그의 일행을 사냥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심문 결과 Jianzhen과 다른 사람들은 무죄임이 입증되었지만 그들이 제작한 배는 압수되어 정부에 보내졌습니다. 일본 승려들은 4개월 동안 투옥되었으며 본국으로 송환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Xuanlang과 Xuanfa는 고국으로 돌아갔고, Ronrui와 Puzhao는 관료들의 추방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뒤에 남았습니다. 여해는 무고죄로 단절되어 출가하였고, 60채의 형을 선고받고 신라로 돌아갔다. 그러나 처음으로 동쪽으로 건너려는 그의 계획은 결국 그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

두 승려 롱루이와 포조는 이 시련을 극복하기로 결심했고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Jianzhen을 발견하고 다시 동쪽으로 건너가는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Jianzhen은 그들을 위로하며 "걱정하지 마십시오. 때가되면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Lingnan Road 면접관 Liu Julin의 군함을 구입하기 위해 좋은 관료 80 관을 꺼 냈습니다. 그리고 18명의 선원 등을 고용하여 각종 음식, 기구, 경전, 불상, 종교 물품, 향료, 의복을 구입하고 충분한 돈과 비단을 준비하고 상암, 도흥, 덕청, 쓰타 등의 승려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천보 2년 12월, 영서 등 17명과 옥공, 화가, 기타 여러 공예인 85명이 다시 동쪽으로 출항하였다. 그러나 배는 양쯔강 하구를 떠나자마자 허리케인에 의해 파손되었고, 배는 수리를 위해 상륙해야 했고, 그로부터 한 달 후 위험한 파도와 위험한 수로로 인해 세 번째 항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항해 중에 배는 부서졌고 명주로 표류하여 명주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국가 현은 Luan County (현재 저장성 닝보)의 Ashoka Temple에 정착했습니다.

천보 3년 동안 건진은 잇달아 악주를 방문했다. 지금의 소흥), 항저우, 후주(행정 소재지는 지금의 절강성), 오흥 승려들의 초청으로 현주(통치 소재지는 현재 안후이 성 쉬안청) 등을 순회하며 강연을 하고, 안수를 받고 마침내 루안현 아쇼카사로 돌아왔습니다. Yuezhou의 승려들은 Jianzhen이 Jianzhen을 유지하기 위해 일본으로 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국가 관리에게 "일본 승려 Ronrui가 Yamato를 유혹하여 일본으로 보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기를 들고 항저우를 지날 때 병으로 죽은 척하고 탈출에 성공했다.

법을 구하기 위해 롱루이와 푸조는 형언할 수 없는 고난을 겪었지만, 그들은 결심했고 후회하지 않았다. Jianzhen은 깊은 감동을 받아 동쪽으로 가서 계율을 가르치려는 자신의 소망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법금스님과 수행자 두 명과 돈과 비단을 복주로 보내 배를 사고 곡식과 잡화를 구입하여 4차 동해여행을 준비하게 했다. 그는 자신이 Xiangyan, Ronrui, Puzhao, Situo를 포함하여 30여 명의 사람들을 이끌고 산과 능선을 넘어 바람을 먹고 이슬을 자고 육로로 복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타이저우시 스펑현에서는 강동로 사절이 사람들을 보내 그를 쫓아 양저우로 데려갔다. Jianzhen의 제자 Lingyou와 다른 승려들은 Jianzhen이 바다를 건너다가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될 것을 걱정하여 공식 문서로 Jianzhen과 그의 일행의 움직임을 정부에보고하여 동쪽 도하 계획이 다시 중단되었습니다.

천보 7년 봄, 두 승려 융루이(舍礉)와 보조(赤趙)가 안후이(Anhui)에서 양저우(楊州)로 와서 건진과 함께 5차 동방 여행을 계획했다. 동쪽으로 향하는 여정에는 셍샹옌(Seng Lui), 신룬(Shenlun), 광옌(Guangyan), 더칭(Deqing), 롱루이(Rongrui), 푸조(Puzhao), 시투오(Situo) 등 14명이 참여했으며, 6월 27일 양저우 종푸사(Chongfu Temple)에서 출발해 과저우 운하(Guazhou Canal)를 거쳐 바다로 들어갔다. 남쪽. 도중에 바람이 세고 파도가 높아 물과 벼가 끊어져 간신히 죽음을 면하고 표류하여 진저우(지금의 하이난성 야현현) 경계에 이르렀다. 이런 식으로 다섯 번째 항해도 또 실패했다. Jianzhen 등은 지방 행정관의 지원을 받아 각지에서 불사를 수행한 후 양저우로 다시 보내졌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일본 승려 롱루이와 견진의 제자인 향언이 차례로 세상을 떠났고, 견진의 영혼은 큰 영향을 받았으며, 또한 그는 하이난의 더운 기후에 적응하지 못하고 눈병에 걸려 시력이 크게 손상되었습니다.

천보 12년(753) 음력 10월 15일, 일본은 당나라에 사신 후지와라 청화(藤樂淸河)와 부사 다이토모 요라마(大史保ama), 기비 마사비(吉富昌士) 등을 파견했다. 중국에서 오랫동안 유학한 중국 비서 감독관과 경비병 아베 나카마루(Abe Nakamaru)가 양주양주사(楊州陽州寺)를 방문하여 건전(建眞)을 방문하였다. 그들은 Jianzhen에게 당나라의 일본 사절이 당나라 Xuanzong 황제에게 Jianzhen이 일본에서 설교할 수 있도록 공식적으로 요청했지만 Xuanzong은 이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Jianzhen은 당 사신의 배를 동쪽으로 일본으로 보낼 것인지 결정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당시 Jianzhen은 이미 66세였으며 당나라 정부는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해외로 여행하는 것을 명시적으로 금지했지만 모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바다를 건너려는 의도를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장애물이 있자 그는 당나라 사절과 함께 일본으로 가기로 기꺼이 동의했습니다. 몇 가지 준비 끝에 건진스님은 10월 19일 마침내 양주(楊州) 용흥사(龍興寺)를 떠나 여섯 번째 여행에 나섰고, 11월 16일에는 일본으로 향하는 당나라 사신 대반(大板)의 배에 승선했다. 이번에 Jianzhen은 그의 제자 Si Tuo를 포함하여 14 명, Zhishou를 포함한 3 명의 비구니와 승려, 그리고 여러 명의 재가 인 Yangzhou의 Pan Xiantong, 서부 지역의 An Rubao, 동남아시아 군대의 Fa Li 및 베트남 Shan Ting과 같은 사람들이 동행했습니다. 등 총 ***24명. 각종 불상, 보살상, 유물, 경전, 경전, 깃발 외에도 왕희지, 왕헌지 등 유명 서예가들의 각종 금옥기, 장신구, 필사본 등이 운반되었습니다.

12월 20일, 젠젠의 배는 가고시마 아키메우라에 도착해 공식적으로 일본 땅에 발을 디뎠다. 젠젠의 12년 소원이 이루어졌다.

이듬해 2월 4일, 건진은 일본 다자이후와 오사카를 거쳐 당시 일본의 수도였던 나라에 도착했다. 그가 가는 곳마다 통치자와 도교, 세속 사람들로부터 큰 환대와 따뜻한 환대를 받았습니다. 나라에서는 도다이지(Todaiji Temple)에서 환영을 받아 그곳에 안치되었습니다. 일본 국왕은 간진에게 조의를 표하는 칙령을 내리고 그에게 전능전사대사라는 칭호를 수여하며 "이제부터 그는 계율을 베풀고 승려가 될 것이다"라고 선언했습니다.

그해 4월, 건진은 처음으로 도다이지(土大寺)에 입성했다. 루세나당 앞에 계계단이 세워졌고, 그 제단에서 쇼무황후, 광명황후, 일본 소천황에게 보살계가 수여됐다. . 곧 초심자 성수(Cheng Xiu) 스님을 포함해 4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출가했습니다. 이미 계를 받은 일승영복(Riseng Lingfu)을 포함해 80여 명이 기존 계를 포기하고 다시 건진에게서 계를 받았다. 올해 9월에는 도다이지(土大寺) 계계사(禪寺)가 건립되었고, 건진(建眞)이 계계승려를 맡아 모든 승려의 계계를 받았다.

이듬해 5월 일본 조정은 건진을 대승 수도로 지정하고, 그가 출가하지 않으면 일본 승려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규정했다. 그러나 곧 일본 통치자들 사이에 갈등이 일어났다. 일본 최고 통치자가 건진을 존중하는 목적은 그를 통해 승려들을 직접 통제하는 것이었고, 건진의 불교 진흥의 지도 이념은 불교를 허용하는 것임이 밝혀졌다. 더 널리 퍼지세요. 그래서 쇼무천황이 죽은 직후 일본 조정에서는 그를 건진대승도(建禪大勝德)의 직위에서 해임시키고 대승으로 존경하였다. 이때부터 건진은 강동승의 행정업무를 청산하고 승려교육에 전념하였다. 그는 간섭을 없애기 위해 일본 조정에서 받은 농지를 이용하여 자신의 당류조대를 설립하고 도다이지에서 이곳으로 이주하여 도교의 법과 포교를 전파했습니다. 그와 그의 제자인 Situo, Rubao 등의 열악한 관리로 인해 Tang Lvzhaoti는 나중에 공식 사원으로 채택되어 일본 Lvsong의 조상 사원이되었습니다. Jianzhen 자신이 일본 Vinaya 종파의 창시자가되었습니다.

Jianzhen은 일본에서 Nanshan Vinaya Sect를 창설한 것 외에도 일본 불교의 두 주요 종인 Tiantai Sect와 Shingon Tantric Sect의 설립에도 크게 기여했습니다. 그가 동쪽으로 여행할 때 가지고 온 많은 경전과 문헌은 Tiantai와 Zhenyan 학교에 속했습니다. 일본 천태종의 창시자인 고보공법은 둘 다 어렸을 때 건진의 유산을 물려받았고, 이후의 회상에서도 이 유산을 계속해서 느꼈습니다.

Jianzhen은 일본 불교 경전 편찬에도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건진 이전에는 일본 사찰에 사용된 고전이 모두 한반도에서 수입되어 구전으로만 전승되었기 때문에 이본들 간에 많은 차이와 오류가 있었다. Jianzhen과 그의 일행이 도착한 후 일본 정부는 그들에게 고전의 오류를 수정하는 임무를 맡겼습니다. Jianzhen과 그의 제자들의 노고를 통해 이 경전의 대부분이 개정되었습니다.

또한 진위감정은 일본의 의학, 서예, 건축, 조각, 미술 등의 발전을 촉진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정창원에 보관된 약을 냄새로 알아내고 그 사용법을 설명하기 위해 한때 "건선비법"이라는 책을 집필하여 세상에 전해졌다고 합니다. 에도 시대 이전에 일본 약사들은 그를 의학의 조상으로 늘 숭배해 왔습니다. 건진은 두 왕의 정통 서예를 일본에 가져왔고, 아름다운 왕실 서예를 쓸 수 있는 제자를 두었는데, 이는 훗날 일본 서예계에서 왕실 서예의 인기에 큰 영향을 미쳤다. 건진이 가져온 건칠보상과 그의 제자들과 장인들의 지도 아래 완성된 도쇼다이지 절의 목각은 일본 조각사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제자들이 설계한 도쇼다이지 절과 사이다이지 탑의 건물은 일본 건축사에서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현대 일본 학자들이 Jianzhen을 나라 문화의 정점에 서고 미래 헤이안 문화의 길을 닦은 사람으로 칭찬하는 것은 적절합니다. 일본 천평보종 7년(763년, 당나라 광덕원년) 5월 6일, 건진은 자신이 살던 당조제(唐趙寺) 기숙사에서 연꽃자세로 앉아 향년 7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평생 동안 중국과 일본 국민의 우호와 문화 교류에 중요한 공헌을 했으며 그의 높은 이상을 위해 6번의 동방 여행을 했으며 그의 희생과 인내 정신은 영원히 중국 전통 문화의 귀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