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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애는 어떻게 생겨났나요?
아니요
많은 국가에 동성애의 역사가 있습니다.
몇 가지를 찾아보겠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동성애의 역사 물론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고대 그리스 문명의 상황이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성인 남성이 사춘기를 겪었지만 아직 성숙에 이르지 못한 십대, 특히 12세에서 16세 사이의 청소년과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기원전 6세기부터 기원전 4세기까지 200년 동안 그리스인들은 동성애를 '고등 교육'의 일부로 여겼습니다. 젊은이는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불립니다. 대개 30대 초반인 이 성인은 청년의 도덕적 완전성을 함양한다는 유일한 목적을 가지고 청년의 도덕적, 정신적 발달과 교육을 담당합니다. . 전쟁에서 그들은 나란히 싸웠습니다. 소년이 실수하면 어른이 소년 대신 벌을 받게 됩니다. 소년은 자라서 결혼을 하거나 다른 소년, 즉 '연인'의 보호자가 됩니다. 전장에서는 '동성애'도 높이 평가됐다. 많은 전투에서 스파르타 군대는 병사들의 "동성애" 덕분에 전쟁에서 승리했습니다. 플라톤은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서로 사랑하고 나란히 싸우는 소규모 군인 그룹은 거대한 군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모든 군인은 자신의 '애인'이 자신이 팀을 떠나거나 무기를 떨어뜨리는 것을 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런 굴욕을 당하느니 차라리 전투에서 죽는 것이 낫다... 이 경우 최악의 겁쟁이라도 사랑의 신의 영감을 받아 인간에게 내재된 용기를 보여줄 것이다." 유명한 테베의 성군이 모두 구성되어 있다. 서로 사랑했던 한 쌍의 군인들은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싸워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지만 마침내 마케도니아 제국의 알렉산더 대왕에게 패했다. 마지막 전투에서는 삼백 명의 성병이 모두 영광스럽게 죽거나 치명상을 입었습니다. (Donal Hill, pp. 41-44)
동성애 사랑은 아테네에서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아테네의 정치가 알키비아데스 장군은 그런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는 열일곱 살이나 열여덟 살이었을 때 당시 아테네에서 가장 키가 크고 잘생긴 청년이 되었습니다. 그가 가는 곳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랐다. 남자들은 그에게 시시덕거리며 마치 그가 아름다운 처녀인 것처럼 그에게 구애했습니다. 그는 창녀 역할을 아주 잘했습니다. 그의 추종자들을 조롱하거나 그들에게 완전히 당황스러울 정도로 유혹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때때로 게이 추종자들에게 기분이 좋거나 이익이 될 때 약간의 호의를 베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아테네 젊은이들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Hunter, pp. 19-20)
간단히 말해서 그리스인들은 남자가 거의 완벽한 생물이므로 더 이상적인 사랑의 대상이라고 믿었습니다. 교양 있고 우아한 관심을 갖고 있는 남성의 경우 특히 그러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적인 추측을 사랑 추구의 일부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아직 성숙하지 않은 잘생긴 청년들은 이성커플보다 열정적인 감정의 불을 더 잘 발화시킬 수 있다. 그들은 소녀처럼 수줍음이 많고 활기차고 씩씩하며 남성적인 기질이 싹트고 있다. 이런 사랑은 순전히 육체적인 범주를 훨씬 넘어 우아하고 미적인 취향이 됩니다. 플라톤은 심지어 "신성한 사랑"은 남자들 사이에만 존재하며, 남자들 사이의 사랑만이 진정한 귀족적이고 기사적인 감정의 형태라고 믿었습니다. 그의 작품에서 그는 남자 사이의 사랑을 칭찬합니다. "소년의 밤의 사랑을 통해 남자는 일어날 때 아름다움의 진정한 의미를 보기 시작합니다."(Larria, p. 128에서 인용) 페이지).
게다가 고대 그리스도 게이 남성 매춘부의 존재를 허용했고, 특히 아테네에서는 외국인들이 오랫동안 남성 매춘부를 전세낼 수 있었다. 성매매에 연루된 10대 소년의 부모가 처벌을 받기는 하지만 실제로 법정에 선 경우는 극히 드물다.
서기 6세기에 로마인들은 종종 아름다운 소년들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 당시 자유민들 사이에서는 젊은 주인에게 그의 첫 성적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같은 나이의 노예 소년을 준비시키는 것이 관습이었습니다.
당시 레즈비언주의도 큰 인기를 끌었고, 일부 레즈비언들은 남장을 하고 전쟁과 사냥 활동에 참여하고 다른 여자와 결혼해 부부처럼 지내기도 했다. 시인 사포(Sappho)는 레스보스 섬에 여학교를 세웠다고 전해진다. 그녀의 시는 너무나 유명해서 그녀는 "10번째 뮤즈"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편과 자식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과 차례로 사랑에 빠지고, 여자 애인의 거절로 결국 죽음을 맞이한다.
게다가 레즈비언주의는 고대 그리스보다 로마 시대에 더 만연했다고 합니다.
18세기 프랑스, 루이 14세 시대에는 여성이 모든 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아마도 이런 상황에 대한 혐오감 때문에 사회에는 게이 그룹이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 그룹에 속한 사람들은 여성과 어떠한 관계도 맺지 않습니다. 구성원 중 다수가 귀족이었고, 왕자도 연루되어 루이 14세가 직접 개입해야만 했다.
영국에서는 그 유명한 오스카 와일드 사건이 소란을 일으켰다. 와일드는 동성애 혐의로 2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1900년 그가 사망한 후 그의 책과 희곡은 금지되었고 출판계와 문학계는 침묵에 빠졌습니다. 당시의 가혹한 분위기 속에서 브라운의 과학 연구조차 금지되었습니다.
상업적인 동성애는 19세기 특히 영국과 프랑스에서 매춘의 주요 특징이었습니다. 프랑스의 남성 매춘부는 일찍부터 마녀를 화형시키는 풍습을 버리고 오랫동안 동성애자로 바뀌었다. 그러나 1725년이 되자 사람들의 생각은 많이 바뀌었습니다. 나폴레옹 법전은 동성애에 대한 처벌을 상당히 완화했습니다. 1806년에는 남성과 여성의 동성애가 흔하지는 않더라도 최소한 용인되었습니다. 당시 파리에는 수백 명의 남성 매춘부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앙드레(Andre)였습니다. 그의 야간 급여는 1,800프랑에 달했고 당시 기계공의 일일 급여는 2~4프랑에 불과했습니다. (Donner Hill, pp. 224-225)
20세기 초, 카이저 빌헬름 2세 통치 기간 동안 독일에는 동성애자가 많았습니다. 홀츠펠트에 따르면, 남성 매춘부가 2만 명에 달했습니다. 당시 베를린(어떤 사람은 6,000명, 어떤 사람은 2,000명)이라 프랑스인들은 동성애를 '독일병'이라고 부른다. 당시 독일의 동성애 관련법은 매우 엄격했지만 청소년을 유혹하고 대중의 관심을 끌 때만 적용되었으며,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에게만 적용되었습니다. 당시 군부, 행정, 외무부 고위 간부들 사이에 동성애자가 있다는 소문이 대중들 사이에서 거세지고 있었다. 베를린의 한 간행물은 심지어 최고위급에 동성애자 집단이 있다고 주장해 기만하는 제2의 정부를 구성했다는 주장까지 나왔다. 황제. 이 집단을 폭로하는 것은 애국적인 행위가 되었습니다. 출판사 허튼은 동성애자를 공격하는 글을 게재해 사회 전체가 동성애자들을 포위하게 만들었다. 왕자도 동성애 음모에 연루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이는 왕자의 퇴위와 수년간 정부와 대중 간의 논의로 이어졌습니다.
봉건 시대 일본에서는 승려들이 아름다운 소년들과 함께 사는 것이 일반적이었고, 모든 사무라이들은 소년을 두고 결투를 벌이곤 했습니다. 19세기 중반까지 일본에는 남성 매춘부를 제공하는 찻집이 여전히 있었습니다.
동성애 현상에 대한 조사에는 개별 국가와 사회에 대한 연구 외에도 포괄적인 연구도 많이 있다. Ford와 Beezy는 인류학 문헌을 연구한 결과 76개 원시 부족 중 49개가 동성애를 정상적인 행동으로 간주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20세기에는 세계 사회의 3분의 2가 기본적으로 동성애 행위를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사실 동성애에서 완전히 자유로운 사회를 찾는 것은 아마도 불가능할 것입니다.
북아프리카의 백조족들 사이에서는 남성 동성애가 흔하다. 저명한 남성 백조들은 서로의 아들을 빌려서 여성과의 섹스에 대해 이야기하듯이 남성의 성생활에 대해서도 공개적으로 이야기한다. 기혼 남성과 미혼 남성 모두 동성애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관습에 의해 요구되었습니다. 스완이 다른 남자와 성관계를 갖지 않으면 그는 이상한 사람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캐딕(Caddic) 부족 등 미국 북서부의 일부 원시 부족에서는 아들을 딸로 키우고, 여자 옷을 입히고, 여자 일을 하고, 여자끼리만 게임을 하게 한다. 10~15세가 되면 부자와 결혼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시베리아 북동부의 일부 부족에서는 일부 남성이 다른 성인 남성의 첩으로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성애는 하와이 섬의 일부 인종 집단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동부 에스키모 중에는 남성과의 결혼을 거부하면서도 남성처럼 행동하는 여성도 있다.
서호주 켐벌리 지역에서는 남자가 성인이 되어도 여자를 찾지 못하면 '십대 아내'와 함께 살게 된다. 호주 남부에서는 아내가 없는 노인들이 청년 한두 명과 함께 사는 경우가 많다. 노인들은 그들을 시기심으로 감시하며 그들을 남색의 표적으로 삼는다.
우리 4천년 역사 속에서 공식 역사와 비공식 역사 모두 동성애 현상에 관한 기록이 많다.
우리나라에 동성애가 처음 등장한 것은 언제입니까? 전설은 황제로부터 시작됩니다. 청나라 학자 지윤(소란)은 『악위초당서』에서 “기타 기록에 따르면 소년을 성추행한 최초의 황제였다고 한다”(제12권). 그러나 판광단 선생의 문헌 연구에 따르면 이 기록은 황제 자신조차도 그런 사람이 실제로 있는지 여부는 아직 논의 중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없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는 일찍이 은나라 때부터 '개구쟁이 소년보다 낫다', '아름다운 남자가 망한다', '아름다운 여자가 망한다' 등의 표현이 있었다. 단수(한나라), 용양군(전국), 안링군(전국) 등 역사적 인물과 이야기를 다룬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용양군(龍陽君)은 위왕(魏王)이었고 미자하(密子夏)와 위영공(魏靈功)은 "복숭아를 나누어 먹었다"고 한다. 그리고 황제는 그를 깨울 수 없었습니다. "소매를 자르고 일어나세요." 후대에서는 동성애를 지칭하기 위해 "Longyang", "Yitao", "Qianxiu"와 같은 암호어를 사용했습니다.
반광단씨는 역사서를 뒤져보니 “한대 이전의 거의 모든 황제가 동성애 상대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한나라 원제는 등통을 총애하여 그에게 동산에서 만든 동전을 채굴할 권리를 주었다. 그 결과 등통은 왕자보다 더 큰 부자가 되었고 중국 역사상 '성'으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은 사람이 되었다.
한나라 시대에는 궁중 사람들 사이에서도 변장을 하고 부부로 모여서 같이 자고 먹는 현상이 있었다. 당시 첸 황후는 아이가 없었기 때문에 궁중 신하들에게 황제 복장을 하고 그녀와 동침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우 황제는 분노하여 그녀를 "남녀 난잡함"이라고 비난했습니다.
한나라 이전에는 '아이와 성관계를 갖는 것'은 왕과 귀족의 특별한 취미에 불과했지만 위, 진, 남, 북 왕조에 이르러 점차 학자 관료와 관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반 대중에게 공개적으로 노래되었습니다. "금나라와 육조는 인물에 주목한 시대였다... 온갖 인물 중에서 가장 많이 기록되는 것은 외모와 용모다. 남자도 외모에 주목한다. 한문과 2시대밖에 없는 것 같다. 외국 역사는 그리스이고 중국에서는 진남북조이다.”(Gilles and Pan의 메모, p. 531) 남성이 외모를 강조하는 것은 남성 동성애가 만연했다는 증거입니다. 금나라와 육조 이후 공식 역사에는 더 이상 동성애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당나라와 오대를 거치면서 남성의 정욕은 점차 쇠퇴했지만 송나라에서는 성행했습니다. 남자들은 공개적으로 매춘에 참여했고 낭만적인 작업장에 모여 사업을 권유했습니다. 송나라 위종 때 남창을 체포하는 법률을 제정할 수밖에 없었다: “창녀인 남자는 막대기 백 개로 벌을 주고, 고발하는 자에게는 보상금 오십관을 주리라.” .” 이는 당시 남성 매춘이 최고조에 달했음을 보여준다.
원나라 때 남성 성의 경향이 쇠퇴했지만 명나라에 다시 번성했다. 금, 그리고 남자 배우는 밤이 좋지 않으면 먹지 않았다.” “잠을 자지 않는” 고위 관료에는 “남자의 호의에 탐닉하고 노소를 막론하고 미인을 개의치 않는” 유학자들이 있다.
청나라 때는 남성 성의 정점을 찍은 명나라 이후에도 상황이 열등하지 않았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관리들이 매춘을 하는 것을 법으로 금지했는데, 이것이 그들이 '대안적 해결책'을 찾아야 했던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당시 선비들이 성 관계를 맺은 남자들은 대부분 오페라원의 성악가들이었는데, 일반 사람들은 성공을 하러 '상공탕자'에 갔는데, 그 사람은 남창이었고, 장비도 거의 똑같았다. 매음굴과 마찬가지다. (Donald Cyr, pp. 105-106)
청나라 시대에는 '개인 아파트' 제도가 성행하여 관료, 부유한 사업가, 가축이 가축을 각자에게 맡기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 되었습니다. 다른. 이 부유한 가족들은 주인들이 함께 즐기고 놀 수 있도록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어린 소년들을 사주었고, 아이들을 "Ms."와 "Elephant Aunt"라고 불렀습니다. 반광단 씨의 연구에 따르면 '향궁'이라는 칭호는 원래 남성 배우이자 여성 역할을 맡은 사람들에게만 붙인 것인데, 나중에는 남성 배우이자 동성애의 대상이 되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칭호가 됐다고 합니다. 나중에 일부 좋은 사람들은 "Xiangong"이라는 이름이 음란하다고 생각하여 비슷한 소리이지만 더 의미있는 의미를 가진 "Xianggu"로 변경했습니다. 당시 북경의 길잡이에 가까운 『조시예재』라는 책이 있었는데, 거기에는 향고의 마차에 관한 시가 실려 있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그들을 보고 죽이려고 싸울까 봐 두려워해야 한다.” 하늘을 생각하다)는 이른바 '민간아파트' 제도의 폐지를 주장하기 시작했다. (Li Shi, Pan의 메모, pp. 322-323) Pan Guangdan 씨는 남성과 여성 배우가 함께 출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때 남성은 여성 역할을, 여성은 원시 역할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배우의 직업은 동성애자와 복장 도착자가되었습니다. 중국 역사상 많은 소설에서 '홍루의 꿈', '금병 속의 매화' 등 동성애 현상을 묘사해 왔다. 리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