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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수항'의 이전 문장은 무엇인가요?
"위에 하늘이 있고 아래에 쑤저우와 항저우가 있다." 이 비유는 판청다(Fan Chengda)의 송나라 『오준기(Wujun Chronicle)』에서 나온 것이다. .'" 하늘의 천국이 가장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네, 쑤저우와 항저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쑤저우와 항저우의 아름다움과 번영, 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유래
중국 전역의 풍습과 속담 중 '위에 천국이 있고 아래에 소주와 항주가 있다'는 말이 가장 널리 유포된 것으로 여겨진다. Wei Zhuang의 시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누구나 강남이 좋다고 하고 관광객들은 강남만 좋아합니다. 샘물은 하늘에 파랗고 배는 칠해져 있고 비를 듣고 잠을 잔다."
그 유래에 관해서는, 흔히 말하는 속담에 대한 현재의 연구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나중의 문서 증거만 인용할 수 있다'라고 합니다. 그 중 『개정칠안』과 『고현대소설』의 기록이 가장 많이 인용되는데, 이것들은 모두 명나라 때의 것이다. 후기 남부 장쑤성 민요인 '고소 풍경'('대구연련')에서도 "위에 천국이 있고 아래에 쑤저우와 항저우가 있다"라고 노래합니다.
그러나 사실 '위에는 천당이 있고 아래에는 소주와 항주가 있다'는 말은 당나라 때부터 전해 내려온다.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은 강남을 천국에 비유한다. 당나라 시인 임화(任淮)는 『회소대사(淮曹師) 필기가』에서 “사람은 장강(長江) 남쪽에서 왔다고 하지만 나는 하늘에서 왔다고 본다”고 칭찬했다. 강남을 천국에 비유한 유래.
후반부에서는 소주와 항주를 강남의 대표자로 간주하고 있는데, 이는 당말에 뚜렷이 드러난다. 그 중에서도 백거이(Bai Juyi)의 타이틀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Bai Juyi는 한때 항저우와 쑤저우의 주지사를 역임했으며 두 주에서 재직하는 동안 지역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습니다. 처음에는 항저우만 칭찬했다. 그는 항저우 태수로 임명되었을 때 악주 태수였던 원진에게 “나중에 당신이 항저우 태수로 부임할 때 강남현을 제외한 모든 현을 비밀리에 세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자랑했습니다. 쑤저우는 또한 쑤저우가 "세계 최고의 카운티이며 세계 최고의 "펑지 해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소주(蘇州)와 항주(杭州)를 함께 부르며 '소주(蘇州)와 항주(杭州)의 성주'임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겼다. 말년에 그는 북쪽으로 돌아가서 소(蘇)와 항저우(杭州)를 결코 잊지 않았다. 은나라 요범이 지은 시에서 “양쯔강 이남에는 소주(蘇州)와 항주(杭州)만큼 유명한 현이 많다. 나는 은씨(殷氏) 30장에 썼다. 하지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고, 더욱 잊혀지지 않는 풍경입니다. 그 풍경은 그 나라의 진정한 시로 이어지고, 고향에서는 너무 취해서 곧장 항해했습니다. 창랑에게."
'위에 천국이 있고 아래에 소주와 항주가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백거이의 칭호이자 장강 남쪽에 대한 비유이다. .
전파 이유
광폭하게 퍼진 성명
중국 전역의 풍속과 속담에는 '위에 하늘이 있고 아래에 소주와 항주가 있다'는 말이 있어야 한다. 가장 널리 유통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작가는 어렸을 때 이 문장을 어디서 들었고, 위장 시의 예술적인 구상을 부러워하기도 했다. Wei의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말하고 관광객 만이 강남을 좋아합니다. 샘물은 하늘에 파랗고 배는 칠해져 있고 비를 듣고 잠을 자고 있습니다." 예술적 개념.
'위에 하늘이 있고 아래에 소주와 항주가 있다'는 말은 분명히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속담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후기의 문헌 증거만을 인용할 수 있습니다. 더 친숙한 것은 모두 명나라 시대의 "7개 개정 초안"과 "고현대 소설"에 있습니다. 또한 남부 장쑤성 민요 '소주 풍경'도 시작 부분에서 "위에 천국이 있고 아래에 소주와 항주가 있습니다"라고 노래합니다. 그러나 이 노래는 "대주 연련"이라고도 불리며 여러 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민요를 부르며 나중에 부르는 것은 실제로 두 곳의 풍경입니다. "항저우의 서호, 쑤저우에는 산 연못이 없습니다. 아, 두 곳의 좋은 곳이 있습니다." 유명한 민요 '규슈에 빛나는 달이 휘어진다'. 후자는 남송 왕조 이후로 유통되어 왔습니다.
당나라 시인들이 선례를 세웠다
작가는 '위에 하늘이 있고 아래에 소주와 항주가 있다'는 말이 당나라 때까지 거슬러 올라간다고 믿는다. 전반부는 강남을 천국에 비유합니다. 당나라 시인 임화(任淮)는 "회소대사 회소필서가"에서 다음과 같이 노래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장강 남쪽에서 왔다고 하지만 나는 당신이 하늘에서 왔다고 말합니다!" 강남을 천국에 비유한 유래.
백거이의 상품명이 핵심이다
나머지 절반은 소주와 항저우가 강남의 최고 이름이라는 점인데, 이는 당나라 말기에도 뚜렷이 드러난다. 핵심은 백주이의 제목이다. Bai Juyi는 한때 항저우와 쑤저우의 주지사를 역임했으며 두 주에서 재직하는 동안 지역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항저우만 칭찬했다. 그는 항저우 태수로 임명되었을 때 악주 태수였던 원진에게 “내가 비밀리에 강남현을 세어 보았는데 후에 우항군이 되었다”고 자랑했다. 소주(Suzhou)는 "펑지 해변(Fengji Beach)"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쑤저우(蘇州)와 항저우(杭州)로 알려지게 되었고, '소주와 항저우의 성주'임을 상당히 자랑스럽게 여겼다. 말년에 그는 북쪽으로 돌아가서 소(蘇)와 항저우(杭州)를 결코 잊지 않았다. 은나라 요범(姚然)의 시에서 그는 “양쯔강 이남에는 소주(蘇州)와 항주(杭州)만큼 유명한 군이 있는데 은씨(殷氏) 제30장에 기록되어 있다. ,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들을 열심히 기억하고 있으며, 그 풍경은 그 나라의 진정한 시로 이어지고, 옛날을 기억하기 위해 곧바로 창랑으로 향했습니다. .” “위에 천국이 있고 아래에 소주와 항주가 있다”는 것은 이 제목과 강남을 천국에 비유하는 명성이 융합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국이라는 찬사는 단지 부(富) 때문만은 아니다
쑤저우(蘇州)와 항저우(杭州)가 그토록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는 의심할 바 없이 부(富)와 관련이 있다. 하지만 그것이 '천국'의 전부는 아닙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당시 양쯔강 이남에는 창저우(長州), 후저우(湖州) 등 부(富)로 유명한 유명한 현들이 많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Changzhou는 Li Hua에 의해 "관 밖의 유명한 국가"로 칭찬되었으며 Huzhou는 Gu Kuang에 의해 "Jangbiao 밖의 큰 현, Wuxing은 하나"라고 평가되었습니다. 이들 장소 중 어느 곳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관련하여 강남의 최고 보석이 된 곳은 없습니다. 백거이는 “항저우의 땅은 아름답고 건강하며, 쑤저우의 사람들은 부유하고 번영한다”고 칭찬했습니다. 이 시는 두 곳이 “아름답다”는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번영이라는 말로 대체할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유명한 "강남을 기억하다"에서 항저우의 명승지를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산사에서 달빛 아래 계수나무 씨앗을 찾고, 현정에서 베개 위의 조수를 관찰하며, 쑤저우의 즐거운 것은 "오 한 잔"입니다. 봄의 대나무 잎을 곁들인 술, 무궁화를 마시기 위해 함께 춤추는 우녀들." 많은 사람들에게 이 느낌은 오직 천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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