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단순해 ​​보이는 웹 게임이 연예인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단순해 ​​보이는 웹 게임이 연예인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나처럼 누구나 웹서핑을 할 때 위와 같은 스타일의 웹게임 광고를 자주 접하게 된다고 생각한다. 아내 우징이랑 자려고요 게임 계정을 훔쳤어요, 회사에서보다 한 달 끊고 돈을 더 많이 벌었어요... 이런 웹게임 광고가 셀 수 없이 많은데 왜 그랬나 싶어서 클릭해 봤습니다. 계정을 등록하고 한동안 플레이한 후에도 여전히 매우 낮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건 너무 오래된 스타일인데 아직도 웹게임인지 궁금해지네요. 이익이 없다면 어떻게 유명인의 지지를 받을 여유가 있습니까? 예전에는 웹게임 회사들이 광고를 위해 연예인들의 사진을 훔쳤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연예인들도 알고 있었고, 연예인들은 사진이나 영상 몇 장만 찍어도 웹게임 회사로부터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조악한 웹게임은 뭐야? 어떻게 돈을 버나요?

우선 웹게임의 제작비는 몬스터 처치, 업그레이드, 경험치, 장비 등 기본적으로 동일한 모델이며 기술적인 지원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의향이 있더라도 시간을 내어 프로그래밍과 미술 기술을 배우면 간단한 웹 게임을 만들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의 재충전을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90~00년대 태어난 사람들은 70~80년대 태어난 사람들의 생각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고, 웹게임의 타겟 고객은 바로 70~80년대 태어난 사람들이다. 이전에는 온라인 게임이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요즘 1970년대와 198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은 대부분 90년대와 0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보다 가족과 사업이 있고 안정적인 직업을 갖고 있으며 훨씬 더 강한 재정적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여가 시간에 웹 게임을 즐기고 충전하려는 의지가 높습니다. . 이런 단순해 보이는 웹게임은 돈을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수익을 창출하는 산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상대적으로 좋은 웹게임 회사들은 연간 광고비가 약 3억 원에 이르며, 그 중 대부분이 연예인의 광고비로 지출되지만, 이러한 광고비는 게임 수익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간단히 말하면, 웹 게임은 '감정'에 의존합니다. 70~8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은 더 이상 우리만큼 게임에 중독되지 않습니다. 20년 뒤에는 LOL, 영광의 왕, 치킨 먹기도 낮다고 비웃음을 받았는데, 당시 90년대 이후 세대들은 LOL 광고를 보고 깜짝 놀라서 바로 돈을 충전했을지도 모른다. 과거에 구매하기 꺼렸던 영웅 스킨을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