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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an Billion Stars 관련 전략

어 빌리언 스타즈를 보면 어렸을 때 봤던 만화 <배틀스타>가 생각난다. 그 당시 나는 한때 스켈레톤 팀의 변형된 전투기를 소유하고 초강력 전투기를 타고 별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제 이 게임을 통해 수많은 전투기를 지휘하여 우주를 탐험하고 정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내 어린 시절의 꿈을 어느 정도 실현시켜 주었습니다.

좋아, 본론으로 들어가자. 제가 플레이한 경험을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무적의 초보자 미션입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요소가 있으며, 실수로 인해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초보자 미션을 완료하고 나면 게임에 대한 사전 이해가 되었다고 생각하므로 다음 단계는 건설과 탐험입니다.

게임 속 주 은하계는 적에게 함락될 수 없기 때문에 걱정에서 벗어나 주 은하계를 아무런 걱정 없이 발전시킬 수 있다. 각 은하계에서 자원을 수집할 수 있는 모선 외에도 방어 구역의 소행성도 추가 자원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가끔씩 수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방어 구역에는 사령관 장비와 일부 특수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무역 항구가 있습니다. 사용되는 통화는 스타 코인입니다. 스타코인은 임무와 자원 판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자원과 무역항 외에도 방어 지역에는 방어 포병 배열과 정기적으로 새로 고쳐지는 웜홀도 있습니다. 방어 포병 배열은 방어 전투 중에 추가 방어 포병 사격을 제공하며 주 시스템에 구축할 수 없습니다. 추가로 포획한 행성에만 건설할 수 있으며 건설 수는 모선의 총 지원 배열 수준과 관련이 있습니다. 웜홀을 방문하면 소량의 자원을 얻을 수 있고, 해적과 조우할 수도 있지만 해적은 매우 약해서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메인 미션 수행 시, 메인 미션 전용 맵인 발견의 여정 맵에 입장해야 합니다. 은하계 별 지도는 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확대 및 축소할 수 있는 완전한 대형 지도입니다. 2,000개 이상의 점령 가능한 행성을 통해 전쟁광들의 정복 욕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탐험, 점령, 약탈을 위해 클릭하기 전에 모든 행성을 어느 정도 확대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3분이라는 최소 행군 시간으로 인해 사람들은 거의 연속적으로 공격을 개시할 수 있습니다. 행성을 탐험하면 일부 자원과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수 아이템은 기함을 강철 괴물로 만들고 싶은 동료에게 꼭 필요한 소품입니다.

정복하고 탐험하려면 먼저 군대를 만들어야 합니다. 부대를 창설하려면 지휘관과 다양한 전투기, 함선이 필요합니다. 함장은 메인 미션을 통해 획득하며, 전투기와 함선은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유닛을 생성할 때 주의할 점은 전투기를 선택한 후 반드시 함대에 추가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른 전투기로 교체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 전투기가 전투 시퀀스에 나타나지 않도록 수량을 0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전투기와 군함에는 톤수 제한이 있고, 지휘관에게는 톤수 상한이 있으므로 함대 수의 상한선은 지휘관이 결정합니다. 그러므로 군대를 창설할 때 인력을 과도하게 늘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지휘관 속성에는 공격, 명령 및 행정 권한이 포함됩니다. 공격은 함대의 공격력을 결정하고, 명령은 함대의 총 톤수를 결정하며, 행정력은 자원 생산 보너스 효과를 결정합니다(사령관이 거버너로 설정된 경우에만 유효). 흥미로운 점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부여되는 속성 포인트가 지휘관의 군사 등급과 관련이 있다는 점입니다. 군사 등급이 높을수록 업그레이드 시 더 많은 속성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물론, 이전 속성 포인트는 군사 등급이 업그레이드되면 보상됩니다. 지휘관은 무작위로 8개의 기술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레벨 업그레이드 시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학교 수준의 지휘관은 업그레이드 시 2개의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각 단계에서 획득됩니다. 스킬 포인트 획득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지휘관이 내정형인지, 군사형인지는 스킬 선택에 따라 결정됩니다.

아무리 말해도 One Hundred Billions of Stars는 요즘 인기 있는 밀리터리 게임과 똑같습니다. 자원을 업그레이드하고 군대를 건설하고 전쟁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이는 수천년 동안 변함없이 유지되는 패턴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행성을 탐험하는 것은 장대한 작업이지만 완료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초기 단계에서 자원이 부족할 경우 전투기를 보내 탐색하세요. 행성을 탐험할 때마다 자원 보상과 압축된 화물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압축된 화물 상자를 열어 주력 무기와 주력 방어구 제작에 필요한 특수 재료를 무작위로 획득하세요.

메인 미션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있습니다. 획득 방법은 왼쪽 하단의 미션 버튼을 클릭하고 탐색 여정 탭을 선택한 후 완료한 미션 표시를 클릭한 후 상품을 수령하는 것입니다. 초보자 과제도 같은 방식으로 획득됩니다.

다만, 천억개의 별이라는 에픽 미션에 대한 보상 설명은 없습니다. 보상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각 전투 후 손실된 전함의 일부는 고급으로 보내집니다. 수리공장은 손실된 병력의 약 30%에 해당한다. 사실 그냥 부상병들이에요~ 고급공장에서 자원을 좀 소모해서 얻을 수 있어요. 플래그십도 수리가 가능하지만, 플래그십이 개조된 경우 수리하려면 특수 개조 재료가 필요합니다. 주력 개조 장비도 첨단 공장에서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함대가 무력화 된 후에도 클릭하여 함대를 볼 수 있으며, 보충해야 할 전투기를 클릭하고 번호만 입력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전투 전에 함대 수에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군대 전체가 전멸할 것입니다.

스타 코인은 게임 내 여러 곳에 사용됩니다. 주요 출처는 초보자 미션 보상, 메인 미션 보상, 자원 판매, 현상금 미션입니다. 현상금 미션을 받는 방법은 바로가기가 있는 행성(실제로는 은하계에서 파란색 선으로 연결된 행성)을 클릭하면 탐색과 현상금이라는 두 가지 옵션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임무를 보려면 바운티를 클릭하세요. 일반적으로 작업의 난이도는 보상에 정비례합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보상도 커집니다.

수정과 금속은 게임에서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각 모선이 소유한 수정과 금속은 독립적입니다. 수정과 금속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모선이 필요한 경우 모선의 운송 포트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운송항의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재료를 운송할 수 있습니다. 연료는 가장 많이 공유되는 자원입니다.

은하계를 점령하려면 유휴 모선이 필요하며, 이는 고급 엔지니어링을 업그레이드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유휴 모선을 보유하고 나면 다른 은하계를 점령하여 두 번째 기지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 기지나 시스템의 자원과 병력은 독립적입니다. 군단 내에서 병력을 메인 시스템으로 철수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고, 별 지도에서 지원군이 필요한 시스템을 클릭한 후 강화 옵션을 선택하여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성계로 병력을 수송합니다.

기본적으로 Hundred Billion Stars에서는 모든 전투에서 양측이 동시에 공격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상대의 공격력이 극도로 낮고 자신의 파이터의 체력이 극도로 높지 않은 이상.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사상자가 발생할 것입니다. 그러니 약탈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행동을 취하기 전에 조심하고 신중하게 조사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복수를 조심하세요.

각 사령관은 은하계의 총독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깜박이는 약속 총독 프롬프트를 클릭한 다음 사령관을 선택하세요. 지휘관 기술에는 결정학 및 야금술이 포함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은 총독의 행정 능력 속성이 높을수록 자원 보너스도 높아집니다. 다만, 현재 게임에는 포인트 워싱 기능이 없으므로 스킬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휘관의 장비는 지휘관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고, 적합한 장비는 지휘관의 속성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행성 테라포밍 시스템

점령 가능한 모든 항성계는 테라포밍이 가능합니다. 행성 변혁은 행성 변혁의 시대, 기반시설의 시대, 식민지 시대, 도시화의 시대, 번영의 시대 등 5개 시대로 구분된다.

시대마다 수행할 수 있는 변환 작업이 다르며, 각 변환 작업마다 은하계에 인구, 자원, 세입의 증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기본 속성

인구: 은하계의 번영을 측정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 인구가 많을수록 시스템이 매일 징수할 수 있는 세금(스타코인)이 늘어납니다. 또한, 행성의 시대와 인구에 따라 매일 수많은 엘리트 우주군 조종사가 배출될 수 있다. 이미 건조된 재래식 전함에 엘리트 우주군 조종사를 배치하면 전함을 엘리트 레벨 전함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속성은 고대 전장 은메달의 별 2개와 동일). 행성이 식민지 시대에 진입하면 엘리트 우주군 조종사를 에이스 우주군 조종사로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이미 건조된 재래식 전함에 에이스 우주군 조종사를 배치하여 전함을 에이스 전함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과세: 행성의 인구, 행성의 시대 및 완료된 변환 작업에 따라 일일 세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일정량의 스타코인이 수집됩니다.

행성 기적: 번영 시대에 진입한 후 은하계에 일련의 은하계 불가사의가 건설될 수 있습니다. 은하계 불가사의는 생산량을 늘리고 인구를 늘리며 기타 일련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행성 변신으로 얻은 속성인 인구, 엘리트 우주군, 에이스 우주군은 플레이어 대신 행성에 기록됩니다. 즉, 행성의 소유자, 행성의 인구, 엘리트가 변경됩니다. 우주군과 에이스 우주군도 새 소유자에게 이전됩니다. 그러나 건조된 엘리트 함대나 에이스 함대는 모선을 따르게 되며, 행성 소유자의 변경으로 인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총독의 주둔 함대: 총독은 마침내 성계를 방어하기 위해 함대를 이끌 수 있습니다! 총독으로 임명된 사령관은 성계의 수비 함대 역할을 할 함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비대 함대는 탐사, 포획, 고대 전장 등의 작전을 수행할 수 없으며, 은하 방어군 역할만 할 수 있다. 총독이 제거되면 수비대 함대는 자동으로 해산됩니다.

명예 시스템 - 패키지 플러그인

Qianyixingxing은 곧 중앙 전멸 전투, 안도 제국 관측 전투 및 팀 경쟁과 같은 일련의 명예 시스템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명예 시스템을 통해 장교는 많은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명예 포인트는 장비 플러그인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 플러그인은 헬멧, 방어구, 신경증강체, 브레인칩, 반지, 장갑, 벨트, 휴대용 컴퓨터에 해당하는 부품별로 8종으로 구분된다. 다양한 플러그인을 세트로 결합하여 장비에 추가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플러그인은 장비에 설치 후 제거 및 교체가 가능합니다. 제거 및 교체된 이전 플러그인은 소품 및 장비 인터페이스에 계속 유지되어 저장되므로 지휘관이 장비를 새 것으로 변경한 후에도 기존 세트 플러그인이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현재 행성 변신과 명예 시스템은 병행해서 개발 중이며, 업데이트는 2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명예 시스템이 먼저 출시되며, 제품군 플러그인과 행성 변환 기능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는 무적의 초보자 미션입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요소가 있으며, 실수로 인해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초보자 미션을 완료하고 게임에 대한 사전 이해를 마친 후 다음 단계는 건설과 탐험입니다.

게임 속 주 은하계는 적에게 함락될 수 없기 때문에 걱정에서 벗어나 주 은하계를 아무런 걱정 없이 발전시킬 수 있다. 각 은하계에서 자원을 수집할 수 있는 모선 외에도 방어 구역의 소행성도 추가 자원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가끔씩 수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방어 구역에는 사령관 장비와 일부 특수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무역 항구가 있습니다. 사용되는 통화는 스타 코인입니다. 스타코인은 임무와 자원 판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자원과 무역항 외에도 방어 지역에는 방어 포병 배열과 정기적으로 새로 고쳐지는 웜홀도 있습니다. 방어 포병 배열은 방어 전투 중에 추가 방어 포병 사격을 제공하며 주 시스템에 구축할 수 없습니다. 추가로 포획한 행성에만 건설할 수 있으며 건설 수는 모선의 포포 배터리 지원 배열 레벨과 관련이 있습니다. 웜홀에 방문하면 소량의 자원을 얻을 수 있고, 해적과 조우할 수도 있지만 해적은 약해서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