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유명 피아니스트 푸총이 세상을 떠났을 때 그의 생애 주요 업적은 무엇이었나요?
유명 피아니스트 푸총이 세상을 떠났을 때 그의 생애 주요 업적은 무엇이었나요?
"방금 친구로부터 문자를 받았는데, 우리 푸총 선배님이 우리를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12월 29일 오전 3시 30분, 피아니스트님이 잠시 믿기지 않습니다." 이윤디는 슬픔을 감추지 못한 채 웨이보에 이 글을 올렸다.
오스트리아 음악 채널에 따르면 피아니스트 푸콩(Fu Cong)이 현지 시간으로 12월 28일 영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8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피아니스트 아르헤리치 재단은 푸콩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우리는 그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그는 훌륭한 인품을 지닌 훌륭한 음악가였다"고 말했다.
푸콩 사망 직전 콩 왕립음악원 중국인 교수 Jianing은 Fu Cong이 코로나19에 감염되어 2주 동안 입원했다는 Moments를 게시했습니다. 클래식 음악 작가 코우이(Kou Yi)는 이 소식을 듣고 상황이 암울할 것이라고 예감했다. 런던은 통제 불능이다."
음악 평론가 구차오의 친구들은 푸총의 죽음에 대해 안타까움과 애도를 표했다. 그는 2014년 말 상하이에서 열린 푸총의 콘서트에 참석했던 것을 아직도 기억한다. “그 콘서트에서 그는 이미 80세였고, 여전히 검은 장갑을 끼고 있었고 더 이상 기술에 의존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on)) 그의 음악적 풍부함은 홀 전체에 스며들어 있다. 이런 분위기는 다른 연주자들에게는 찾아볼 수 없다”고 푸총이 나이가 80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콘서트를 떠올리며 한숨을 쉬었다. 그는 콘서트를 열었지만 신체적 이유와 손의 건초염으로 인해 공연이 자주 취소되었습니다. 2014년 말 80세 생일을 맞아 열린 이번 연주회는 푸총의 중국 본토에서의 마지막 공개 공연이 됐다.
부총의 죽음이 클래식계 안팎에 충격을 안긴 이유는 무엇일까. Gu Chao는 이것이 Fu Cong의 심오한 음악적 성취뿐만 아니라 그의 성격, 카리스마 및 전설적인 경험과도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클래식 음악 청중 밖에서의 그의 명성은 Fu Lei의 가족 편지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Gu Chao는 시대, 가족 배경 및 경험의 관점에서 Fu Cong Master와 같은 전설적인 피아노 연주자가 그것은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복제될 수 없습니다.
'푸레이 가족편지'와 푸총
푸총을 이야기하면 '푸레이 가족편지'를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오랫동안 가족 문제는 푸총이 아버지의 글을 읽고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는 주제였습니다.
푸총은 1934년 3월 10일 상하이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푸레이(Fu Lei)는 한때 그에게 보낸 편지에서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당신의 가족 배경은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매우 드물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라고 썼습니다.
황 빈홍(Huang Binhong) Liu Haili와 Liu Haili는 모두 Fu Lei의 절친한 친구였으며 그의 아버지도 Fu Cong이 이 대가들로부터 그림을 배우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부총은 음악에 대한 사랑과 재능이 있었다. 그가 7살 반이었을 때 그의 어머니는 지참금을 팔고 피아노를 샀다. 그의 아버지는 아들의 공부를 위해 유명한 선생님을 찾아 손으로 악보를 베꼈다. 심지어 Fu Cong에게 초등학교를 그만두고 피아노 공부를 직접 지도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푸총은 9살 때 이미 이탈리아 피아니스트 메이바이치(Mei Baiqi)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부총은 자신의 아버지가 5·4 시대의 전형적인 지식인이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러한 특성은 Fu Cong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Fu Cong에 음악의 씨앗을 뿌린 후 Fu Lei의 가혹함은 한때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를 긴장시켰습니다. 1948년, 시국의 혼란으로 인해 푸씨 일가는 곤명으로 이주했다. 14세의 나이로 반역기를 겪은 푸총은 아버지의 규율을 따르지 않고 하루 종일 피아노를 떠나 방황했다. 그는 17세가 될 때까지 다시는 피아노를 잡지 않았습니다.
3년간의 반항 끝에 푸종은 피아노에 대한 열정뿐 아니라 음악과 함께한다는 평생의 신념도 얻게 됐다. 그 이후로 그는 하루에 8시간씩 피아노를 연습했고, 피아니스트로서의 예술 경력 후반기에 그는 일년 내내 장갑을 끼고 있어야만 했다.
1955년 3월 푸콩은 제5회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중국을 대표해 3위에 올랐고, 쇼팽 작품 중 가장 연주하기 어려운 곡인 '마주르카'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처음으로 중국인이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대회 전 자신의 경험을 회상하면서 푸총은 당시 하루에 12시간씩 피아노를 연습했고 밤에 너무 신나서 잠을 잘 수 없을 때가 많았다고 농담을 한 적이 있다. 연습용 침대.
1959년 푸총은 고향을 떠나 미술을 위해 영국으로 망명했다. 먼저 그는 바이올린 거장 메뉴인의 딸 밀라와 결혼해 1964년 영국 시민이 됐다. 그의 아버지 Fu Lei에게 이것은 큰 타격이었습니다.
1954년부터 1966년까지 푸레이와 그의 아내는 계속해서 푸총과 푸민에게 가족 편지를 썼고, 한 세대의 중국인에게 영향을 준 '푸레이 가족 편지'를 편찬했습니다. 푸레이는 예술, 문학, 고대 산문 등 다방면에서 아들과 과거와 현재에 대해 자주 이야기를 나눴다. 그중 푸총에게 가장 깊은 영향을 준 문장은 “먼저 인간이 되고 그다음 예술가가 되라”였다. , 그리고 음악가, 그리고 마침내 피아니스트." p>
전 세계를 여행하는 푸콩은 쇼팽 작품의 가장 뛰어난 해석자로 꼽힌다. 서양인들은 그를 '무거운 대가', '피아노'라고 부른다.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을 노래 가사로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아버지의 영향과 가르침을 믿을 수 없습니다. Fu Lei는 한때 Fu Cong에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숲, 시냇물, 꽃과 나무, 새, 짐승, 곤충, 물고기 및 미술관의 걸작에 끊임없이 가까이 있는 사람만이 항상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 순수함, 아름다운 이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p>
푸레이가 죽은 지 13년 후, 20년 동안 조국을 떠나 조국으로 돌아간 푸레이와 그의 아내 푸총이 부모의 묘 앞에서는 푸의 유명한 말이 있다. 레이의 가족편지: 혼자 있는 아이가 세상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