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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를 구입할 때 주로 어떤 구성을 보시나요?

컴퓨터를 구입할 때 주로 CPU, 그래픽 카드, 메모리, 하드 드라이브 등을 살펴봅니다. CPU와 그래픽 카드는 컴퓨터의 성능을 결정하는 핵심 하드웨어입니다. 컴퓨터의 컴퓨팅 속도는 그래픽 카드가 컴퓨터의 그래픽 성능을 결정하는 반면, 게이머에게는 특히 중요합니다.

게이머나 디자이너라면 컴퓨터를 구매할 때 CPU와 그래픽 카드가 가장 중요한 하드웨어 구성이다. 게임을 하지 않는 사용자라면 CPU만 집중하면 되고 그래픽 카드는 핵심이다. 제도법.

1. CPU 성능을 결정하는 매개변수:

CPU

1. Intel의 Haswell 아키텍처와 Kabylake 아키텍처를 비교하는 등 CPU 아키텍처 측면에서 보면 아키텍처 CPU는 더 높은 성능, 첨단 기술 및 더 낮은 전력 소비를 제공합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건축은 발전해 왔으며 매우 중요합니다.

2. CPU의 기본 주파수를 보면 다른 매개 변수는 동일하며 기본 주파수의 비교는 의미가 있습니다. 두 번째 및 세 번째 수준 캐시와 같은 캐시는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3. CPU 코어 수와 스레드 수로 판단하면 i77700k는 i57500보다 하이퍼스레딩 기술이 4개 더 많아 멀티태스킹에서 확연히 드러납니다.

2. 그래픽 카드 성능을 결정하는 매개 변수:

독립적인 그래픽 카드

1. 그래픽 카드 코어 및 프로세스

그래픽 카드가 핵심입니다. 다른 모든 것이 아무리 좋아도 그것은 단지 클라우드일 뿐입니다. 코어가 발전하면 그래픽 카드의 성능은 자연스럽게 크게 향상됩니다. 그래픽 카드의 전력 소비.

2. 스트림 프로세서 및 ROP

스트림 프로세서 수의 증가 또는 감소는 그래픽 카드의 성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GPU 제조업체는 종종 이 방법을 사용하여 그래픽 카드 제품의 시장 세분화를 개선합니다. ROP 수의 대부분은 게임 화면의 AA(앤티앨리어싱) 및 빛과 그림자 효과와 같은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3. 코어 주파수 및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

코어 주파수는 픽셀 채우기 속도와 텍스처 채우기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는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에 영향을 미치며 두 가지 모두 영향을 미칩니다. 동시에 매개변수 값이 클수록 그래픽 카드 성능은 자연스럽게 더 강력해집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높은 주파수 설정은 그래픽 카드 자체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합리적인 주파수 설정은 우리가 선택하려는 그래픽 카드입니다.

4. 픽셀 채우기 속도 및 텍스처 채우기 속도

픽셀 채우기 속도 = 코어 주파수 × 래스터 단위 수 / 1000

텍스처 채우기 속도 = 코어 주파수 × 텍스처 단위 수/1000

5.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 및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 = 작동 주파수 ×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8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 =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 ×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8/ 1024)

메모리 비트 폭이 클수록 즉시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이 늘어납니다.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은 디스플레이 코어와 비디오 메모리가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는 브리지 역할을 합니다.

6. 비디오 메모리 크기 및 기타 매개 변수

비디오 메모리가 너무 작으면 게임 중 프레임 표시가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1. 하드 디스크

1. 용량

컴퓨터 시스템의 데이터 저장 장치 중 용량이 가장 큽니다. 하드 디스크 매개변수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드 드라이브 용량은 메가바이트(MB/MiB), 기가바이트(GB/GiB) 또는 테라바이트(TB/TiB) 단위로 측정됩니다. 일반적인 변환 공식은 1TB=1024GB, 1GB=1024MB입니다. 1MB=1024KB입니다.

하드디스크 용량 지수에는 하드디스크 1개의 용량도 포함된다. 소위 단일 디스크 용량은 단일 하드 디스크 플래터의 용량을 의미합니다. 단일 디스크 용량이 클수록 단위 비용은 낮아지고 평균 액세스 시간은 짧아집니다.

일반적으로 하드 드라이브 용량이 클수록 바이트당 가격이 저렴해지지만, 주류 용량을 초과하는 하드 드라이브의 경우 약간의 예외가 있습니다.

2. 회전 속도

회전 속도(RotationalSpeed ​​​​또는 Spindlespeed)는 하드 디스크에 있는 모터 스핀들의 회전 속도로, 하드 디스크가 회전할 수 있는 최대 회전 수입니다. 디스크 플래터는 1분 안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회전속도는 하드디스크의 등급을 나타내는 중요한 인자 중 하나이며, 하드디스크의 내부 전송률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하드디스크의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디스크를 많이 사용합니다. 하드 디스크 회전 속도가 빠를수록 하드 디스크의 파일 검색 속도가 빨라지며, 하드 디스크의 상대 전송 속도도 향상됩니다.

하드디스크 속도는 분당 회전수(Revolutions Per Minute)로 표현되며, 단위는 RPM(RPM)은 RevolutionsPer Minute의 약자로, 회전수(Revolutions Per Minute)이다. RPM 값이 클수록 내부 전송 속도는 빨라지고, 액세스 시간은 짧아지며, 하드 드라이브의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됩니다.

3. 평균 액세스 시간

평균 액세스 시간(AverageAccessTime)은 자기 헤드가 시작 위치에서 목표 트랙 위치에 도달하여 데이터 섹터를 찾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영역에 필요한 대상 트랙 시간을 읽고 씁니다.

평균 액세스 시간은 하드 디스크의 검색 시간과 대기 시간을 포함하는 하드 디스크의 읽기 및 쓰기 속도를 반영합니다. 즉, 평균 액세스 시간 = 평균 검색 시간 + 평균 대기 시간입니다.

4. 전송 속도

전송 속도(DataTransferRate) 하드 디스크의 데이터 전송 속도는 하드 디스크가 데이터를 읽고 쓰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단위는 메가바이트입니다. 초(MB/초). 하드 디스크 데이터 전송 속도에는 내부 데이터 전송 속도와 외부 데이터 전송 속도도 포함됩니다.

내부 전송률(InternalTransferRate)은 지속 전송률(SustainedTransferRate)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하드 디스크 버퍼를 사용하지 않을 때의 성능을 반영합니다. 내부 전송 속도는 주로 하드 디스크의 회전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외부 전송 속도(ExternalTransferRate)는 버스트 데이터 전송 속도(BurstDataTransferRate) 또는 인터페이스 전송 속도라고도 합니다. 이는 명목상 시스템 버스와 하드 디스크 버퍼 간의 데이터 전송 속도입니다. 전송 속도는 하드 디스크 인터페이스 유형 및 하드 디스크 캐시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5. 캐시

캐시(Cachememory)는 하드 디스크 컨트롤러에 있는 메모리 칩으로, 매우 빠른 액세스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부 인터페이스.

하드디스크의 내부 데이터 전송 속도는 외부 인터페이스 전송 속도와 다르기 때문에 캐시가 버퍼링 역할을 한다. 캐시의 크기와 속도는 하드디스크의 전송 속도와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로, 하드디스크의 전반적인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가 조각난 데이터에 접근할 때 하드디스크와 메모리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교환해야 하는데 캐시가 큰 경우 조각난 데이터를 캐시에 임시로 저장해 부하를 줄일 수 있다. 외부 시스템에서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2. 마더보드

마더보드는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회로 기판으로, 일반적으로 BIOS 칩, I/O 제어 칩을 포함하여 컴퓨터를 구성하는 주요 회로 시스템이 설치됩니다. , 키 및 패널 제어 스위치 인터페이스, 표시등 커넥터, 확장 슬롯, ​​마더보드 및 플러그인 카드용 DC 전원 공급 장치 커넥터와 같은 구성 요소.

마더보드는 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 전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마더보드의 종류와 등급이 전체 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의 종류와 등급을 결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의 성능은 전체 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의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CPU

바이두 백과사전-그래픽 카드

바이두 백과사전-메모리

바이두 백과사전 - 하드 드라이브

바이두 백과사전 - 마더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