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Sediq Bale이 정말 그렇게 잘생겼고 그렇게 키가 큰가요? 불평할 생각은 없습니다.

Sediq Bale이 정말 그렇게 잘생겼고 그렇게 키가 큰가요? 불평할 생각은 없습니다.

저자: The Forever House of Everyt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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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Zhih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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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설을 읽거나 TV 시리즈, 영화를 볼 때 항상 이 사람이 좋은지 나쁜지 먼저 묻습니다. 인기 소설과 영화 역시 이 문제를 이런 식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선과 악이라는 정반대되는 두 진영이 항상 존재합니다. 이런 관객에게 필요한 것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좋은 사람은 절대적으로 좋고, 나쁜 사람은 절대적으로 나쁘다. 그러나 현실은 결코 흑백이 아니다. 시디크 베일은 그런 사람들의 수용과 이해의 범위를 벗어나기 때문에 이 영화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

시딕족이든 일본인이든 절대적인 선과 악은 없습니다. 시디크족의 풍습은 야만적이고 미개한데 반해 일본은 이미 문명화된 사회라는 점에서 보면 일본인은 선하다. 그러나 일본인들은 자신들의 문명을 이용해 시디크족을 침략하고 탄압했다는 점에서 볼 때 시디크족의 저항은 정당하다. 그러나 Seediqs는 무고한 여성과 어린이를 학살했습니다.

사람들의 사고는 항상 절대적인 옳고 그름을 지향하는 경향이 있지만, 역사의 발전은 복잡하고 단순한 선과 악의 대결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가 증오를 조장한다고 말합니다. 제 생각에는 정반대입니다. 이 영화는 서로 다른 문명 사이에서 평화롭게 존재하는 방법에 관한 영화입니다. 우리가 이해해야 할 한 가지는 모나 루도의 태도가 감독의 태도가 아니라는 점이다. 소설 속 주인공의 가치관이 꼭 작가의 가치관인 것은 아니듯이, 작가가 그런 캐릭터를 만들어냈을 뿐입니다. 이 캐릭터의 가치관의 질에 대한 평가는 독자들에게 맡겨야 할 것 같습니다. . 영화도 마찬가지다.

작가가 증오를 조장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려면 Wushe Chucao의 장면 만 보면됩니다. 중국의 일부 애국심이 강한 젊은이들처럼 증오를 조장하는 것이라면, 국가가 도쿄 학살을 요구한다면 그들이 기뻐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면, 이 장면의 톤은 열정적이고 관대해야 합니다. 그러나 감독은 이 장면을 다룰 때 실제로 가치중립적인 태도를 취했다. 즉, 감독은 그러한 역사적 사건을 큰 화면에 복원한 것에 불과한 것이다.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은 관객의 몫이다.

그리고 이 장면의 톤은 슬프다. 장면 전체에 슬픈 배경음악이 깔려 있고, 늙은 세디크 여인의 울음과 질문도 담겨 있다. 이 모든 것은 저자가 그러한 학살을 승인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딕스의 최종 선택에 대해 공감적인 이해로 반응하든, 확고한 반대로 반응하든, 독자 각자는 각자의 태도를 가지고 있다. 감독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스크린에 보여주는 것뿐이다. 사람들이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라면 충분하다.

역사의 발전은 실험실에서의 실험과 같지 않으며, 끊임없이 조정되고 수정되어 마침내 최선의 답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그렇게 큰 변화의 시대였는지, 아니면 오늘날의 평화의 시기였는지. 역사의 발전은 되돌릴 수 없는 강이다 모나 루도든, 하나오카 이치로든, 일본인이든 자신들이 선택한 길은 오직 한 번뿐이다. 논평하는 것은 미래 세대에게만 남겨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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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화를 정말 좋아하신다면 이 작가가 쓴 글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