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스테파니 선 현상 관련 콘텐츠
스테파니 선 현상 관련 콘텐츠
'아시아 위클리'는 스테파니 선과 대만 음반 산업 현상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보물섬을 흐르는 바나나 바람과 코코넛 비의 노래에서 시장 정보의 음이 나온다. 당산의 우리 조상과 조상의 세대로 떠돌아 다닙니다. 이것은 우대복이 상상도 못했던 문화여행이다... 현대음악계도 경쟁이 치열한 세상이다. 모든 음표는 시장의 지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포장 없이는 멜로디가 수백만 팬의 마음 속에 떠오를 수 없습니다. 특히 세계화의 악보에서는 다양한 도시와 배경의 음악 자원이 결합될 때 놀라운 경제 교향곡이 탄생하게 됩니다. 스테파니 선(Stefanie Sun)의 현상은 이 교향곡의 첫 번째 악장이다. 싱가포르 출신의 청순한 소녀는 대만의 전문 포장 아래 중화권 음악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가수가 하나의 현상이 된다는 것은 대중문화의 힘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으로 부흥함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지역 간, 문화 간, 시장 간 통합을 통해 돌파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나의 도시, 하나의 국가의 한계. 음악은 영혼의 경계를 해소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Stefanie Sun의 젊은 노래 목소리는 예기치 않게 많은 오래된 벽을 뚫었습니다. 순수한 노래 속에서 정치적, 문화적 벽은 점차 사라진다. 모든 도시의 '제비 팬'은 자신들이 실제적이고 완전한 '심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계화의 '포즈'에서 '제비'가 돌아온 것 같습니다. 이 싱가포르 여성은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것입니다. .그녀를 사랑하는 도시. 이는 음악과 비즈니스가 결합된 매력이기도 하다. 동남아시아 인재, 대만 패키징, 중국 본토 시장은 중국 음반 산업의 최신 성공 비결이 됐다. 바나나 바람과 코코넛 비에서 나온 그 노래는 수천 리 떨어진 곳으로 흘러 보물섬을 거쳐 가공되어 아버지와 조상이 살았던 당산으로 표류했습니다. 이것은 탕산과 난양이 상상도 못했던 문화여행이다. 1938년 신츄일보(Sin Chew Daily)의 부록을 편집한 위대푸(Yu Dafu)는 자신의 후손들이 다른 형태로 중국 땅에 문화적 공헌을 하게 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오늘날 중화권 세계에 울려 퍼지는 스테파니 선의 노래를 듣는다면, 그는 외국 땅의 절망에 빠져들지 않을 것입니다. 동남아시아는 더 이상 중국 문화의 변방이 아닙니다. 세계화 시대에 중국 문화도 세계화된 상품이 되었습니다. 모든 도시는 서로 다른 가치의 끝없는 사슬을 형성하기 위해 연결되는 중심입니다. 중국인이 있는 한 문화와 기업을 통합하는 원동력이 있을 것이며 문화 창의성이 세계화의 철새가 되어 가장 수익성 높은 경제 하늘로 날아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동서남북, 고대와 현대, 중국과 외국을 막론하고 장벽 없는 하늘이다. 미국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가 사망한 지 25년 만에 그의 앨범은 사실상 미국 팝송 1위를 차지했고, 글로벌 패키징 아래 영국, 캐나다, 프랑스, 호주 등의 왕좌까지 확장됐다. 국가. 똑같은 엘비스 프레슬리, 똑같은 옛날 노래들이 다른 편곡과 조합으로 새로운 진동을 보여줍니다. 이는 패션이 클래식이 되었다는 증거이자 스테파니의 꿈에 대한 최신 영감이기도 합니다. (Qiu Liben) 스테파니는 꿈처럼 중국인들의 마음 속으로 날아간다. 싱가포르 출신 가수 스테파니 선은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자작곡을 작곡하며 흐르는 꿈이 되어 크로스오버적인 인기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해협, 세 곳, 동남아시아. 음반사는 그녀를 문화적 창의성과 첨단 네트워크를 통해 거대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e-세대의 대표자로 키워냈습니다. 대만에 진출한 싱가포르 가수 스테파니 선(Stefanie Sun)은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가창력으로 대만해협과 동남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며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얻으며 중국 내 새로운 슈퍼스타로 떠올랐다. 팝 음악 현장. 그녀는 전 세계 중국인 e세대의 상징이다. 그녀는 복사할 수 없는 독특한 사고를 강조하며 작사, 노래, 창작에 능하다. 물과 불의 힘." Stefanie Sun은 중국어와 영어 문화 교육, 이중 언어 사고, 동서양 문화의 융합의 결과입니다. 음반사는 문화적 창의성과 하이테크 네트워크를 활용해 그녀를 국경 없는 중국 노래 시장으로 밀어넣었고, 엄청난 사업 기회를 창출하고 독특한 '스테파니 선 현상'을 형성해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성공 공식을 썼다. 가수" +대만 프로듀스 + 중국 판매 = 아시아 신세대에게 인기" 아시아 음반 업계 사람들은 스테파니 선의 가치가 NT$1억 이상일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러나 워너는 스테파니 선을 "귀중한" 사람이자 모바일의 꿈으로 여깁니다. 스테파니 선(Stefanie Sun)은 자신의 인생 여정에서 어렸을 때 아버지가 가르쳤던 중국어를 염두에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고난을 견뎌야만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가장 바라는 행복은 책을 읽고, 음악을 듣고, 바다를 볼 수 있는 바닷가 집을 갖는 것입니다. 중국 사람들은 "욕망이 없으면 강하고, 관용이 있으면 크다"고 말하며, 서양 사람들은 "단순함이 가장 아름답다"고 말합니다. 스테파니 선의 현상에는 동서양의 삶의 철학과 삶의 사유가 담겨 있다.
2년 전 스테파니 선이 'It's Dark'라는 곡으로 중국 대중가요계에서 단숨에 인기를 끌었던, 꾸준하고 파워풀한 목소리가 하늘을 가르며 폭발했던 기억이 난다. 동명의 앨범은 대만에서 40만 장,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에서 12,000장, 중국 본토에서 15만 장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후 노래를 좋아하는 이 소녀는 대만 해협, 세 곳, 동남아시아를 거쳐 수천 명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각 앨범 판매량은 60만장 이상이다. 동남아시아의 다문화 토양에서 자란 24세 스테파니 선은 대만의 화려한 포장과 집중된 창작의 영양분을 흡수해 아시아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놀라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그녀는 2년 만에 5장의 앨범을 발매해 글로벌 판매량 63만장 이상의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단 2년 만에 스테파니 선은 많은 제품을 홍보했을 뿐만 아니라 첨단 기술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네티즌들과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마돈나, 앨라니스 모리셋 등 해외 가수에 이어 "MSN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 최초의 아시아 가수이며, DVD-Audio 초고품질 오디오파일 음반을 출판한 세계 최초의 중국 가수이기도 합니다. 스테파니 선은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 독특한 작사와 노래 스타일, 피아노 연주에 대한 열정으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앞서 싱가포르 Lianhe Zaobao가 실시한 '가장 인기 있는 아시아 아이돌 50인'에서도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녀가 대중 앞에 나타날 때마다 경비원은 질서를 유지하라는 경고를 받습니다. 올해 8월말 광저우에서 열린 '제2회 글로벌 중국가요랭킹' 시상식에서 경찰은 팬들의 접근을 막느라 분주했지만, 그녀가 돌아서자 경찰은 수첩을 꺼내 사인을 요구했다. 자필. 흔치 않은 휴가를 떠난 스테파니 선은 아시아 위클리와의 독점 인터뷰를 위해 라이온 시티에서 대만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다. 다음은 인터뷰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대만,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콘서트에서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많은 중국인에게 인기를 얻는 것이 인생 최고의 꿈인가요? —저는 크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가수'라는 직업을 아주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었어요. 다른 산업에 비해 '가수'는 박수를 받으면 만족을 얻을 수 있지만, 실력이 반드시 다른 산업보다 뛰어난 것은 아니다. —전 세계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의 차이점을 비교할 수 있나요? —대만에서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대만을 기준으로 삼겠습니다. 대만 팬들의 성과는 딱 적당하고, 싱가포르 팬들은 좀 더 열정적이고 특별한 억양으로 말하고 있으며, 홍콩 팬들은 항상 더 가까워지고 싶어합니다. ; 해외 차이나타운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데, 뉴질랜드에서 중국 팬들과 일본 팬들을 만난 적이 있어요. 표현 방식은 다르지만 공통점은 모두 내 노래를 좋아한다는 점이다. —어렸을 때의 인생 꿈에 대해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 있나요? —특별한 꿈은 없어요. 어렸을 때는 이해가 안 됐어요. 우리 부모님은 모두 교사이시며, 내가 인생에서 원하는 것은 대학에 진학한 후 직업을 찾는 것뿐입니다. 싱가포르는 매우 실용적인 나라이고, 모두가 공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라면서 특별한 꿈은 없었어요. 10대 때는 노래만 좋아했고 가수가 될 생각은 전혀 없었어요. 싱가폴에는 아티스트가 거의 없기 때문에 앞으로 가수가 될 생각은 없어요. 대만과 달리 외모도 좋고 노래도 잘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아티스트가 될 수 있어요. 예술가가 되기 위해서. —당시에는 홍콩이나 대만 가수를 좋아했나요? —전에는 Faye Wong을 좋아했고 Amei의 노래도 부를 수 있었고 Alanis Morissette, Madonna, Catatonia도 좋아했습니다. 공교롭게도 Alanis, Madonna, Catatonia는 모두 워너 가수입니다. —싱가포르는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곳인데, 그것이 당신의 성장에 영향을 미쳤나요? ----집에서는 중국어(북경어, 중국어 북경어)와 영어를 사용합니다. 영어를 배우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언어를 이해하면 그 언어의 문화를 흡수하게 됩니다. 저는 중국인이어서 중국 전통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개방성, 개성, 자유에 대한 서양의 생각을 배웠습니다. 최근 싱가포르에서는 중국 시장이 크기 때문에 영어를 버리고 중국어에 집중할지 논의 중이다. 하지만 정치권에서는 영어를 배우는 것이 싱가포르에 새로운 언어를 아는 것이 더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 대만에 도착했을 때 중국어를 많이 배웠는데, 그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Polygon"(편집자 주: 스티로폼은 홍콩에서는 스티로폼, 본토에서는 발포 플라스틱이라고 합니다) 같은 많은 것들에 대해서만요. 영어로 '스티로폼'이라는 걸 알고 있었어요. 대만에 오기 전까지는 중국어 번역에 대해 몰랐기 때문에 열심히 흡수하고 많이 배웠어요. —가장 존경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저는 리콴유(Lee Kuan Yew) 싱가포르 총리를 존경합니다. 비록 지금은 그 뒤에 있지만 그는 여전히 싱가포르에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는 싱가포르를 어촌에서 독립국가로 이끌어 왔고, 실제 경험을 통해 싱가포르에서도 중국어와 영어를 동등하게 강조하는 교육을 실시하여 우리 국민들이 중국과 서양 문화의 교류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했으며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대만인과 싱가포르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싱가포르 사람들은 개인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대만 소녀들은 누군가를 매우 사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싱가포르 사람들은 자신을 더 보호합니다. 나처럼 나도 결혼하려면 내가 사랑하는 것보다 나를 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갖고 있었다. 그런데 대만에 와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게 참 행복하고 아름다운 일이라는 걸 느꼈어요. 그 결과 나는 두려워하지 않고 사랑에 마음을 여는 법을 배웠습니다. —지금 당신에게는 사랑의 상대가 있나요? —아뇨(웃음) 사실 2년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어요. 2년 동안 아무도 나를 쫓지 않았고, 누구도 감히 나를 쫓지 못했습니다. 친구들의 소개를 받았지만 단지 친구만 사귀는 것 뿐 발전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운명입니다. 첫눈에 알아보실 수 있는 그런 사람이길 바라지만, 그게 어렵더라고요. —어떤 사람을 기대하시나요? —저는 꾸준하고 똑똑한 남자를 좋아해요. 나는 돈을 많이 쓰지 않고 내 돈을 쓸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부자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유머감각이 있으면 최고죠. 물론 잘생긴 외모도 덤일 수 있죠. 글쎄, 그가 영어와 중국어를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조건이 있다 하더라도 진정한 사랑에는 감정과 운명이 필요합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 드디어 휴가를 갖게 됐는데요. 계획은 무엇인가요? ----나는 여행을 할 것이고, 아마도 숙제를 하고 노래를 쓸 것입니다. 런던, 파리, 뉴욕으로 갈 거예요. 나는 런던이나 파리에 가본 적이 없지만 뉴욕에서 회계사로 일하는 여동생을 만나러 뉴욕에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싱가폴에 쉬는 동안 친구들과 브릿지 놀이도 하고 영화도 자주 보는 편인데, 사실 로맨스 영화 보는 걸 정말 좋아하고, 쉽게 감동을 받기도 해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가족 배경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의향이 있습니까? —저희 부모님은 매우 엄격하십니다. 내 여동생은 가장 반항적이었고 심지어 집에서 도망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는 제가 지금까지 최악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계셨습니다. 제가 10대였을 때 몰래 학교를 빼먹고 친구들과 어울리고 몇몇 여자애들과 어울리곤 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숙제도 잘하고 집에 오면 말대답도 안 하고 그냥 내 할 일만 했기 때문에 부모님은 제가 참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셨어요. 내 여동생은 매우 예의바르지만 고집이 세고 항상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자매들은 사이가 아주 좋습니다. 엄마는 우리 세 자매의 성격이 타고난 것이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느끼십니다. —가정교육이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들었는데,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하더군요. —우리 가족의 양육은 매우 엄격하며, 우리 부모님은 우리에게 열심히 일하라고 요구하십니다. 우리 부모님은 모두 개방적이고 합리적이십니다. 아빠는 종종 우리에게 많은 질문을 하십니다. 답을 알려주지는 않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방법을 가르쳐 주시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게 해 주실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나는 반드시 당신을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합니다. 영국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고 마인드도 아주 좋은 사람이다. 당시 집안이 가난해서 일하면서 공부를 했고, 40대가 되어서야 학위를 받았다. ------부모님이 중국어를 가르쳐 주셨나요? —저의 할머니는 광둥성 산터우 출신입니다. 중국 문화는 우리 가족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가정에서는 남자가 책임을 맡는 것이 여전히 중국의 전통 관습입니다. “고생을 견뎌야 최고가 될 수 있다”, “미래를 걱정하지 않으면 당장 걱정이 생긴다”는 아버지의 말씀이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리바이에게 가르쳤던 시 '장링으로 가다' 아, 해협 양쪽에 계속해서 비명을 지르는 원숭이들이 많다는 시가 있는데, '차자바이디는 화려하다. 구름이 천리 장령까지 하루 만에 돌아오니 해협 양안의 원숭이들이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배는 만산을 지나갔느니라." 나는 어렸을 때 배웠던 당나라 시 한 편을 아직도 기억한다. 영: "침대 앞에는 달빛이 밝다. 땅에 서리가 내린 것 같다. 밝은 달을 올려다보며 고향을 그리워하며 고개를 숙인다. 그러나 나는 중국어를 더 풍부하게 해야 한다." . 이름이 참 좋네요. 거기에 사연이 있다고 들었는데? ----어머니로부터 원래 이름을 "Yanshan"으로 짓고 싶다고 들었는데, 아버지와 상의한 끝에 "Stefanie"로 바꿨습니다. 그중에서 "Zi"라는 단어가 정말 훌륭합니다. "둘째 딸"의 합성어, 즉 둘째 딸이라는 뜻이다.
게다가 'Stefan'과 'Swallow'는 중국어의 동음이의어인데 정말 흥미롭습니다. —5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들었는데, 원래 음악을 좋아하시나요? —부모님은 제가 초등학교 때 저를 피아노 학원에 보냈어요. 제가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셨어요. 그런데 어렸을 때는 매일 똑같은 일을 하고 음을 연습하다 보면 조금 지루해져서 잠시 멈칫하곤 했어요. 그러나 결국 나는 음악에서 삶의 영혼을 찾았다. —음반업계에 입문하게 된 과정을 말해주세요. —대학 다닐 때 나는 피아노를 거의 마스터한 상태였다. 엄마는 '리 웨이송이 학교를 열었는데 노래를 배우고 싶니? 그때는 할 일이 없어서 그곳에 가서 웨이송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Li Weisong의 학교에는 가수가 없었습니다. 당시 Peng Jiahui는 대만에서 싱가포르로 왔고 나는 그녀의 합창을 도왔습니다. 어느 날, 그들은 음반 회사의 누군가를 만나러 나를 데려가겠다고 말했습니다. 3개 회사와 차례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대화를 나누는 것은 매우 신났지만, 가수로 활동하는 것은 매우 비현실적이며 개인 정보 보호 및 기타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세 번째 회사는 워너였는데, 사장님이 직접 얘기를 하러 오셨다. 하지만 아버지는 음반을 내기 전에 책을 다 읽어야 한다고 주장했고, 그래서 워너는 거의 1년을 기다렸다. 계약을 맺고 녹음을 하던 중 9월 21일 대만에서 지진이 또 발생해 1년 더 연기됐다. 2000년 1집 앨범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참 빨리 흘렀어요. 이제 우리 사장님 머리가 백발이 됐어요. —당신은 재능이 있고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의 작품에 대한 영감은 어디서 얻나요? —내가 듣고 있거나 듣고 있는 음악에 대해 "무엇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라고 묻습니다. 녹음을 마칠 때마다 다음 곡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다음에는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요? 지난 두 앨범을 소화할 시간도, 생각할 시간도 없었어요. 하지만 나에겐 강한 팀이 있다. 앞으로도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예전에는 항상 영어로 가사를 써 오셨는데, 앞으로는 중국어를 써보실 건가요? —제 중국어 실력이 부족해서 꼭 배우고 싶습니다. 상사가 말했듯이 열정을 가지려면 먼저 지능이 있어야 하므로 더 많이 배워야 합니다. 더 많이 이해할수록 더 많은 열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한동안 자원이 다 소진되고 아무 효과도 없었기 때문에 매우 피곤함을 느꼈습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 많고, 내가 경험하지 못한 것이 너무 많습니다. 새로운 것을 가지려면 새로운 비전이 필요합니다. —다음 앨범은 언제 발매되나요? —내년 초에 출판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도 가사와 악보를 모으고 있고, 앨범 전체의 구성도 계속 고민하고 있어요. —가수로서 가장 큰 기쁨은 무엇인가요? —노래의 가장 큰 기쁨은 아무것도 아닌 것에서 시작하여 즐기는 과정이다. 앨범을 만들고 가사와 음악을 작곡하는 일은 매우 흥미로운 과정이다. —지금은 인터넷 시대입니다. 온라인에 자주 접속하시나요? —자주 있지만 워너 홈페이지에만 들어가요. 영어로 입력하면 누군가 번역을 도와줄 것입니다. 2주에 한 번씩 접속할 때도 있고, 매일 네티즌들과 채팅을 할 때도 있다. —유명 가수가 된 뒤 새로운 꿈을 꾸는 게 있나요? —나의 꿈은 지위를 얻는 것이 아니라, 계속 열심히 일하고, 발전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멈추지 않고, 실제로 나의 꿈은 행복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즐거웠던 시절을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음! 나의 행복한 날은 바닷가에 살고, 집을 소유하고, 개를 키우고, CD 5장과 내가 좋아하는 가수와 작가의 작품을 들고 다니는 것입니다. 때로는 책을 읽고, 때로는 음악을 듣고, 때로는 아무 생각 없이 조용히 바다를 바라봅니다. —어떤 책을 읽고 있나요? —불경, 운세책 등 잡다한 책을 많이 읽었습니다. 최근에는 브라질 작가 코엘류의 『연금술사』, 아이슬란드 작가 할그리무의 『레이캬비크 101』, 스코틀랜드 작가 어바인 웰시의 『글루』를 읽고 있다. —다양한 업계에 걸쳐 글을 쓰는 아티스트도 있습니다. 글쓰기 실력이 아주 좋다고 들었습니다. 한번 써보실래요? ----아티스트로서 가장 괴로운 점은 가끔 공유하고 글을 읽게 된다는 점이라고 생각하는데... ----음반계에서의 성공적인 성과는 많은 중국 젊은이들에게 격려가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가수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성공하는 가수는 제2의 스테파니 선이나 페이 웡이 되기보다는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며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행복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가수로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스타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삶에 꼭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사람의 세계, 사람의 시간, 바쁘든 아니든. —첫 번째 앨범부터 현재 다섯 번째 앨범까지, 당신은 훌륭한 판매 실적을 달성하고, 많은 제품을 보증하고, 많은 음악상을 수상했습니다. 요즘 인기가 많아졌을 때 기분이 어땠나요? —사실 저는 음반 홍보를 위해 밤낮없이 매일 일하느라 인생을 즐길 시간이 없어서 우울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회사에서는 제 상황을 많이 걱정해 주시고 쉬게 해주셨어요. 얼마 전 프로모션차 중국 다롄에 다녀왔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업무 외의 기분전환을 위해 특별히 차로 동물원과 해변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워너는 내 기분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두 달간 쉬라는 휴가가 주어진 적도 있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매우 모순적이며 너무 게으르면 불안해질 수 있습니다. —데뷔 초 대만 타오위안시 중리에서 열린 사인회에서 한 남성이 총을 들고 무대로 돌진한 총격 사건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물론 기억합니다. 내가 가수가 아니었다면 이런 일이 벌어졌을까? 어쩌면 이상한 운명이었을지도 모른다. 그땐 왜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 사람이 돈 때문에 나를 납치하려 했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그 당시 나는 돈도 없었고 옷도 몇 벌밖에 없었습니다. 한동안은 정말 무서웠어요. 밖에 나갈 때 주변을 자주 둘러보며 정신이 멍해지곤 했어요. 그러나 나중에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방금 내 가치가 얼마인지 물으셨나요? 나도 모른다. 우와! 말하면 납치될까?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음반 업계 관계자들은 외국 중국인 가수와 현대적인 마케팅 개념을 중국에 소개했으며, 중국 음반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중국 가수와 창의적인 인재를 찾았습니다. 다양한 요인의 영향으로 중국은 무한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혁명을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전 세계 음반 산업이 중국 엔터테인먼트 파이를 공유하기 위해 준비하고 희망하고 있습니다. "4년 안에 대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지배적 위치는 중국 본토로 대체될 것입니다." 그는 한때 대만 롤링스톤 레코드의 부총괄이던 그는 지금은 방송계로 옮겨 현재의 총지배인 대행을 맡고 있습니다. 두 라디오 방송국인 Taipai Voice와 HITFM Network는 놀라운 성명을 발표하고 Asia Weekly에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밝혔습니다. 베테랑 음악가인 워너레코드의 중국 및 북아시아 제품 마케팅 부서 매니저인 양즈광은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중국이 불법복제를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문화상품 유통권을 출시할 수 있을지 여부가 영향을 미칠 것이다. 중국의 기록적인 산업화 시대. Liang Xulun은 14년 동안 음반 산업에 종사해 왔으며, 1992년 대만 Rolling Stone Records의 인쇄 프로모터로 시작하여 1993년에 Rolling Stone Korea Co., Ltd.의 사장이 되었습니다. Rolling Stone Shanghai의 총책임자. 1996년 대만으로 돌아와 Rolling Stone Records의 부총책임자를 역임하며 음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익숙해졌습니다. "대만 배후지는 너무 작아서 재능이 부족하고 불법 복제가 심하며 도박 사고방식이 엔터테인먼트 산업 발전에 영향을 미칩니다. 중국 본토의 장점은 땅이 넓고 자원이 풍부하며 인재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반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운영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고 시스템도 건전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개념이 너무 약해서 홍콩이나 대만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라고 Liang Xulun은 말했습니다. "현재 중국 본토의 광대한 노래 시장은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출신의 가수들이 장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본토는 매우 빠르게 학습하고 있으며 홍콩과 대만 음반 업계의 사람들은 발전을 위해 중국으로 이주했습니다. 가장 빠른 4년이면 중국 본토가 중국 연예계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음반업계에서 치열한 경쟁을 겪은 량서륜은 1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과감한 예측을 내놨다. "중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망은 밝지만 아직 그 시기를 감히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중국이 불법 복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한 중국 음반 시장도 산업화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양씨는 타이페이 보이스 라디오(Taipei Voice Radio)의 음악 디렉터, MTV 중국 채널의 프로그램 및 제작 디렉터, 야후 타이완 엔터테인먼트(Yahoo Taiwan Entertainment)의 프로듀서, 현재 워너 레코드(Warner Records)의 마케팅 매니저를 역임했습니다. 음악 시장에 정통한 양지광은 이미 많은 음반사들이 중국 본토에 진출했지만, 중국 시장은 아직 유통망이 열려 있지 않고 불법 복제가 심각하기 때문에 음반사들은 CD로 돈을 벌 수 없고, 음반으로도 돈을 벌 수 없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불법 복제가 흔하지 않은 지역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불법 복제가 쉽지 않은 카세트, DVD, VCD 등으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하지만 이 분야에서는 수익이 별로 나지 않습니다. Yang Zhiguang은 콘서트는 복제할 수 없기 때문에 홍콩과 대만 음반 회사가 중국에서 콘서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더 쉽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업자들은 콘서트와 광고 수익을 통해 이익을 얻고, 홍콩과 대만 가수들은 본토 시장에서 '명성'을 얻는다. 가수들은 콘서트, 주변기기, TV 프로그램 및 기타 채널을 통해 명성을 얻고 돈을 벌고 있습니다. 현재 본토 시장에서 홍콩과 대만 가수들의 CD 한 장 가격은 50~60위안 정도인데, 이는 본토 가수들의 평균 CD 가격이 15~20위안 정도인 것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다.
악순환 속에서 홍콩과 대만 가수들의 CD 불법 복제가 심각한 반면, 본토 가수들은 판매 가격과 비용의 제한을 받고 업계에서는 제품 포장과 판촉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할 수 없습니다. 중국 본토에서는 불법 복제가 심각하고 음반 시장에는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지만 업계 관계자들은 이미 중국에서의 무한한 사업 기회를 감지했으며 엔터테인먼트 혁명은 조용히 시작되었습니다. 1990년 이후 Rolling Stone, Warner, EMI, SONY, BMG 등 대만 음반 업계 기업과 일부 중소기업이 잇따라 중국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한편으로는 홍콩과 대만 가수들을 중국으로 데려왔다. 중국 가수들과 매니저 계약을 맺는 등 중국 연예계 진출을 위한 양면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 그러나 10년이 넘도록 중국 본토는 출판과 유통을 개방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업계 플레이어는 "China Records"와 같은 회사와 저작권 거래에 종사해 왔으며 중국의 음악 시스템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말 중국이 세계무역기구(WTO)에 가입한 이후 홍콩과 대만 음반업계는 13억 인구의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대해 더욱 낙관적으로 변했다. 업계에서는 중국 본토에 재능 있는 가수, 작곡가, 창작자가 많지만 아티스트를 어떻게 포장해야 할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재정적 요인과 함께 아티스트의 교육도 충분하지 않아 제품 제작에 막대한 투자를 할 수 없습니다. 중국 가요계에서 빛날 수 있는 스타는 많지 않다. 이제 홍콩과 대만의 음반 업계는 새로운 패키징과 홍보 기법을 도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으며, 대만 해협을 사이에 둔 세 곳의 결합은 중국 음반 시장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현재 홍콩과 대만 음반사들은 본토에 진출해 홍콩과 대만 가수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동시에 본토 전역에서 적합한 노래 인재를 찾고 있으며 전담 인력을 확보해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훈련, 배포. 이러한 추세를 대만 팝 음악계에서는 "본토 엔터테인먼트 골드 러시"라고 부릅니다. 모두가 연예계의 강에서 금을 캐느라 바쁘고 누가 진짜 금을 찾을 수 있을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자녀 정책을 시행하는 중국에서는 부유한 삶을 살게 된 후 가족 중 '소황제'와 '소공주'가 자신의 생활과 오락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스타 추적자'는 중국 10대들 사이에서 눈길을 끄는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돈도 있고 여유도 있고, 스타를 쫓는 그들의 행동은 자본주의 사회의 팬 못지않다. 공항, 호텔, 공연장 등에서 아이돌을 기다리며 사인을 요청하고, 콘서트를 듣고, 소리를 지르고, 고개를 저으며 노래에 몰입한다. 그들은 온라인에 접속해 가수의 노래와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수와 대화를 시도하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하며, 시나, 야후 등 포털 사이트의 연예인 온라인 채팅방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이런 모습에 전 세계 연예계 관계자들은 연이어 연예계를 중국으로 옮기며 연예계가 가장 잘하는 '꿈 만들기' 활동에 나섰다. 그 중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음반 산업은 최대의 골드러시로 떠올랐고, 인구 13억의 나라인 중국 본토에는 친한 친구를 찾아 크고 작은 음반사와 에이전트들이 몰려들고 있다. 음반 업계와 '소황제' 간의 상호 흥분은 무한한 사업 기회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인터넷은 대만 해협 양쪽의 팬들의 취향을 통일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기회에서 인터넷의 부상은 주요 촉매제입니다. 인터넷과 기술의 결합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국경과 지역을 초월한 과대 광고를 만들어냈습니다. 대만 중앙 라디오 노래 순위 프로그램에 따르면 중국 본토 청취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노래를 요청하고 있으며, 대만 팬들에 비해 본토 팬들이 선호하는 가수와 인터넷 소통이 '통일'된 가수 사이에 더 이상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만 해협 양쪽의 팬들의 취향.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가수들도 중국 엔터테인먼트 혁명에 동참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Sea Butterfly Records의 싱가포르 대만 지점장 Lin Qiuli는 중국 음악계에서 동남아시아 가수의 발전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동남아 가수들의 다국어 장점은 세계화라는 경제 흐름 속에서 점차 드러나고 있다. Lin Qiuli는 다국어화는 국제성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커뮤니케이션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다양한 장소에서의 정보 교환이 증가하고 중국 시장이 점차 일관성을 갖게 되었으며 가수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을 홍보하고 위성 전송을 통한 언론 보도가 더욱 활발해졌습니다. 음반 산업의 변화를 촉진했습니다. 유명 작곡가 임추리(Lin Qiuli)는 동남아 가수들이 홍콩과 대만 아티스트 사이에 끼어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홍콩 스타들은 홍콩의 고도로 발전된 엔터테인먼트 매체에 의해 포장되고 홍보되며 화려하고 스타가 가득한 슈퍼스타 자세를 단숨에 보여준다. . 반면에 대만 가수들은 확실히 인본주의적인 색깔이 강하고 문화적이고 내용 지향적인 경향이 있어요. 동남아시아 가수들은 초창기 Tang Miaohua, Mo Qixian, Kit Chan부터 최근에는 Stefanie Sun, Guangliang, Pinguan, Adu 등까지 다양하며 대만의 창작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다국어 국제적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홍콩과 대만 가수 중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세력은 3분의 3에 달해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된다. 대만 포장이 '본토'에 상륙한다는 것은 실제로 중국 엔터테인먼트 파이에 맞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음반 회사가 이미 참여하여 중국에서 '10대 중국 노래 투어 콘서트'를 개최했음을 보장합니다. 홍콩이나 대만의 인기가수들에 비해 시장 반응은 좋지 않았다.
Warner Records 마케팅 매니저 Lin Zhiguang은 현재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가수가 본토 시장에 진출하려면 '대만화'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본토". (란휘) '아시아 위클리'
- 관련 기사
- 항저우의 시차적 피크 교통 제한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 Beijing Beiguang Media Film and Television Co., Ltd.의 전화번호는 몇 번입니까?
- Daily 5.21 | Guoxuan Hi-Tech의 소유권 변경 예정/Tuhu Auto는 아직 상장할 계획이 없습니다.
- 10대 옥 브랜드
- Wei~~라는 세 단어로 된 영화가 있어요.
- CCTV 뉴스는 생방송 되나요?
- "내가 당신을 가졌다면 인생에서 무엇을 원할까요?"에 나오는 고전적인 문장은 무엇인가요?
- 허지에와 두 번째 남편은 달팽이 국수를 먹으며 애정을 뽐낸다. 그녀의 감정 경험은?
- 8월 7일 화영산 관광문화축제 개막 세부사항
- 한국 드라마 '영웅춘향' 영어판 및 영어 가사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