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수윤잉의 노래와 작곡 실력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수윤잉의 노래와 작곡 실력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중국어로 노래 실력은 T3(세미 아마추어), 작곡은 T2, 꽉 찬 고음 창법, 체계를 이루지 않고 완전한 개인 스타일을 갖고 있다.
경이로운 음악 '예지'로 가요계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소윤잉은 사실 아직도 장난기 가득한 소녀의 사고방식으로 자신의 음악을 대하고 있다. 이런 태도는 실제로 아주 드물다. 특히 중국 음악계의 신세대 가수들이 점점 더 동질화되고 있기 때문에 소윤잉의 완전히 자의적인 성격은 그녀를 오랫동안 지탱할 수 있다.
적어도 한 가지는 확신할 수 있으니까, 소윤잉은 음악을 정말 좋아하고 음악을 즐기는 걸 좋아한다는 사실이다. 이렇게 하면 상업적인 영향이 너무 크지 않습니다. 음악 자체는 예술이며, Su Yunying은 이를 예술적인 방식으로 다룹니다. 사업보다는.
하지만 수윤잉의 음악과 노래 스타일은 대중음악 상업시장에 어울리지 않는다. 그녀의 개인적인 창의력은 보컬 능력보다 강하며 특히 고음에서 Su Yunying의 단점은 더욱 분명합니다. 이것은 Su Yunying의 명백한 단점이기 때문에 말해야합니다. 그녀의 창법은 고음이 명확하고 짜임새 있는 음색이 갑상선 피열근의 재능에 의지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쉽게 5그룹까지 도달할 수 있지만 이는 품질이 좋지 않은 고음이며 나이가 들면서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수윤잉의 믹싱 능력이나 음역 표현력은 뛰어나지 않다.
창작에 있어서는 개인적으로 수윤잉이 노래보다 창작에 대한 생각과 표현에 대한 욕심이 더 많다고 생각해요. 소윤잉의 음악은 대중음악과는 전혀 다른 다양한 마이너한 선율과 감동 포인트로 가득 차 있다. 물론, 완전한 차이점으로 인해 특정 음악적 분열이 발생하여 Su Yunying의 팬층은 매우 적습니다. 그러나 Su Yunying과 같은 비주류 가수들은 음악의 발전을 위한 길입니다. 왜냐하면 주류가 Jay Chou와 몇몇 다른 가수들 사이에 나누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최고의 주류 팝 음악 중 그 어떤 것도 주걸륜의 영향력을 능가할 수 없습니다. 특히 음반 시장이 위축되는 시장에서 작곡, 작사, 기본 편곡과 화성 등 수윤잉의 창작 능력은 중국 음악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물론 아직까지는 가능성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인정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음색 범위, 구성 및 가사 측면에서 간단한 분석입니다. 1: 음색 범위
Su Yunying의 음색 기술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기본 기술을 제시합니다. : 성대 높은 목구멍의 고음을 주변화하고 압착하여 약한 믹스로 만듭니다. 성대를 소외시키는 것은 실제로 비교적 일반적인 음색 기법이며, 팝 음악의 다른 가수들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성악변환지점 위아래로 반옥타브 정도 부드럽게 부르는 방식이다.
그러나 수윤잉의 고음은 그의 모든 곡의 고음에서 후렴의 클라이맥스가 막힌 음색의 약한 혼합 표현이라는 점에서 문제가 많다. 날카롭고 가늘고 무거운 표현과 조각난 음색. 이것은 실제로 매우 위험하거나 보컬 시스템이 너무 부족하다는 신호입니다. Su Yunying의 "Wild Son" Live를 예로 들면, B4와 C5 사운드는 모두 막히고 조각난 음색 고음입니다. G4와 A4 두 음의 경우 Su Yunying의 발음이 매우 모호했습니다.
소윤잉의 조음은 중저음역에서는 정상이고 큰 문제는 없습니다. 그러나 중저음역에서 너무 지나치면 소윤잉의 콧소리가 심해지기 시작합니다. 혀의 크기가 급격히 증가하고 복강의 지지력이 감소합니다. 이는 분명히 높은 목 위치로 인한 실제 음성 참여도가 낮고, 서로 관련되지 않은 두 개의 음색처럼 음색이 극도로 분리되어 있는 문제입니다.
사실 이런 문제는 수윤잉이 성악에 대한 기초 지식이 부족해서 발생하는 게 아닐까. 고정된 사고방식이 형성되었고, 이것이 자신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고 배우거나 바꾸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고형화는 실제로 음악적 표현에 있어서 큰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고형화는 그녀의 모든 음악이 이러한 능력의 서로 다른 조합을 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음악은 하위 수준의 작곡 예술이지만 성악은 실제로 대중 음악의 예술이기도합니다.
따라서 Su Yunying은 음색 기술 측면에서 아직 상대적으로 아마추어입니다. 2: 보컬 범위;
Su Yunying의 보컬 범위: E3-G4-C5
기본적으로 그녀의 보컬 범위는 낮지도 너무 높지도 않은 중간입니다. 1옥타브에 1Key를 더한 E3-F4의 퀄리티는 상대적으로 평범해서 다른 가수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물론 청소년가요대회의 기준으로 보면 퀄리티는 떨어집니다. 복강 지지력과 가슴 목소리가 너무 약하기 때문에 여전히 목구멍 위치를 높여 음정을 바꾸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목구멍 위치를 높여 음정을 바꾸는 것은 보컬 범위의 폭을 자신의 목 위치 능력에 넘겨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높은 후두 위치의 대가는 성대 인대의 손상이며 이는 영구적인 손상입니다. 그래서 수윤잉이 처음 유명해졌을 때는 사실 보컬의 음역이 가장 넓어졌던 순간이었는데, 그때부터 목이 곧은 고음의 표현 하나하나가 손상되고 타락하게 됐다.
E4-G4 음역대에서 소윤잉의 음질은 벼랑 끝으로 떨어지기 시작한다. 후두와 성대에 압박이 가해져 조음 유지가 어려워지더니 입술만 딱딱해지고 혀 밑부분만 굳어지는 상황이 됐습니다. 소리가 갑자기 늙어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Wild Son"에서는 절이 클라이막스 코러스의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으로 이동합니다. 혀의 뿌리와 전체적인 조음감이 확고해진 것이 확연히 들립니다. 이렇게 등록이 굳어지면 습관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는 실제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소윤잉의 모든 음악 연주는 이 범위에서 이런 문제를 안게 되는데, 이는 소윤잉의 상한선이 개인적인 습관과 탄탄한 언어 감각에 의해 무한히 낮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G4-C5 무대 음역대에는 개인적으로 나오지 말아야 할 소리가 있는데, 바로 익스트림 재밍(Jamming)이다. 사실, 수윤잉의 성악 재능은 아주 좋습니다. 그녀는 몇 년 동안 큰 쇠퇴 없이 노래를 부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성대와 윤상갑상근의 재능이 보통 사람들을 훨씬 뛰어넘는다는 것을 보여줄 뿐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도 목이 높은 위치에 눌리는 압박감을 견딜 수는 없습니다. Su Yunying의 현재 편집되지 않은 라이브 트랙은 여전히 초기보다 노래 실력이 더 많이 저하되었습니다. 특히 고음역의 편안함과 복부 지지력 측면에서 그렇습니다. 즉, 소윤잉이 고음역대에서 고음으로 노래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졌고, 이로 인해 그녀는 너무 집중하게 되었고 기본적인 표현력이 일부 상실되었습니다. 3: 작곡;
작곡에 있어서는 개인적으로 소윤영이 아이디어가 아주 좋은 비주류 여성가수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소윤잉의 전문적인 음악적 능력은 성악이 아닌 창작에 있기 때문이다. 2018년 소윤잉이 작사한 곡 '시간'에서는 성악을 시작으로 창작 디렉팅까지 소윤잉의 변신을 엿볼 수 있다.
이번 'Time'에서 소윤잉은 편곡에 대한 어느 정도 지식을 익혀야 했고, 편곡자의 도움으로 음악에 예술적 시도를 하게 됐다. Zhang Yadong의 협력으로 Faye Wong과 매우 유사합니다. 물론 그것은 단지 비유일 뿐이다. '시간'에서 소윤잉은 더 이상 보컬 고립의 단점을 드러내지 않고, 음악적 측면에서 성숙해지기 시작했고, 화성을 노래하는 것을 주요 표현 방식으로 삼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성악에서 음악 자체의 편곡과 감정적 성격으로 전환하세요. 사실 이것은 올바른 방향이다.
그 중 수윤잉은 여전히 자신의 작곡과 가사를 유지하면서도 편곡에는 손을 대지 않았다. 작곡 측면에서 그는 여전히 대중적인 코드 음악 루틴을 따르지 않고 단조의 미학을 유지합니다. 이것이 소윤잉 음악의 개인적인 매력의 원천이다.
음악 가사는 음악적 편곡을 바탕으로 전체적인 음악적 감성의 원천을 두고 있으며, 이 곡의 의도는 기본적으로 실험적, 반영적, 반감정적이다. .음악은 조만간 유행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곡에는 메인 멜로디로 특별한 하모닉 사운드가 많이 들어있는 음악과 보컬의 조화가 돋보인다. 동시에 배열은 유지를 위한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Su Yunying이 음색의 통일성을 유지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수윤잉은 단시간에 보컬 포지션을 통일할 수 없기 때문에 편곡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전체적으로 소윤잉의 창작 시각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그녀의 방향은 주류 팝이 아닌 예술 장르를 향하고 있다. 그녀의 노래 실력은 상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성악 지식을 완성하고 싶다. 그렇다면 기본적인 성악 지식을 갖춘 소윤잉이 고음 5개를 갖추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똑같이 훌륭하고 과학적인 발음과 음역은 높은 작문적 긴장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