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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 홈 위드 미' 영화 리뷰
가족 드라마는 언제나 스크린의 주류다. 아무리 위대한 전설이나 창작 로맨스가 아무리 많아도 가족과 가족, 삶에 대한 동양인의 뿌리 깊은 그리움과 그리움을 대신할 수는 없다. 의존하다. 금메달 감독 구징이 만든 가족 윤리 드라마 '나를 따라 집으로'는 개봉 후 다시 한 번 좋은 평가를 받으며 스크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가족윤리 드라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반영한다.
'팔로우미홈'에는 이른바 빅네임이 없다. 신바이칭, 두위안, 황만, 옌쉐창, 푸자 모두 진짜 연기파이며, 자신의 실력을 놓고 경쟁하는 아이돌들이다. 눈길을 끌기 위한 외모와는 다르게, 그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드라마를 정말 좋아하고, 드라마를 볼 줄 아는 시청자들이다. 그리고 그들이 만들어낸 인물들과 이야기들 또한 삶의 비극과 희극을 매일매일 연기하며 가족들을 부양해야 하는 식량, 쌀, 기름, 소금, 그리고 고난을 겪는 부모, 출산, 노년, 질병과 죽음은 누구나 겪고 있는 일이다.
플롯은 베이징의 평범한 가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맹루이 신부는 성실하고 예리한 성격을 지닌 전통 공예가입니다. 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장래에 가족의 중요한 일원이 될 사람을 자녀에게 맡겼습니다. 불행하게도 그의 큰 누나인 Menjiahuan의 삶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처남 방달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장남 문가향은 직장에서 전형적인 좌절감을 느끼는 남자이고, 며느리 유휘의 사업 계획은 아직 기획 단계에 있고, 노인 문가주는 똑똑하지만 똑똑하다. 교육을받지 못한 막내 딸 Men Jiamei Minghui는 아름답지만 운명이 험난합니다. 이 가족을 둘러싸고 온갖 종류의 남자 절친한 친구, 말괄량이, 인색한 상사, 오만한 여자와 무정한 남자가 함께 모여 도시의 작은 사람들의 생생한 집단 초상화를 형성합니다.
인생 드라마가 좋으려면 평범해야 하지만 평범하지 않아야 한다. '팔로우 미 홈'은 첫 회부터 탄탄한 줄거리를 지닌 비극 코미디의 전형이라 할 수 있다. 손자는 교통사고를 당했고, 할아버지는 손자가 친인척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큰 아들은 보너스를 받기 위해 매니저를 건물 밖으로 뛰어내리게 했고, 작은 아들은 신용카드를 훔쳐 경찰에 신고했다. 그러나 모든 혼란 뒤에는 우연이 아니라 상황과 캐릭터의 사고 방식의 미묘한 변화로 인한 집중 폭발이 있습니다.
줄거리가 진행될수록 모든 사람은 더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고, 창업의 어려움, 빚 갚기의 엄청난 부담, 아들의 교육, 가족의 정서적 얽매임, 심지어 불치병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죽음, 백발이 검은 머리를 보내고, 친아버지가 아이를 빼앗으러 오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삶의 고통이다. 그러나 앞서 말한 것처럼 평범하다는 것은 평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좌절할 수는 있지만 믿음을 잃을 수는 없으며, 어려울수록 가라앉을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 우리에게 전해 내려오는 가족 개념입니다. 우리의 피는 수천 년 동안 우리 각자에게 미묘하게 전달되었습니다.
위대한 시대에는 누구에게나 각자의 아픔이 있고, 가족마다 슬픔이 있지만, 동시에 모든 사람, 모든 가족에게는 각자의 기쁨과 희망, 존엄성이 있습니다. 가족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Follow Me Home』은 수억 개미들의 삶에 그 감정을 담아내고, 그 감정을 응축하여, 작은 사람들에게 삶의 존엄성과 가족의 믿음을 주는 것 뿐이다. 이런 감정이 세뇌가 아니라 진심일 때. 이런 햇살 가득한 가족 드라마는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의 칭찬과 사랑을 얻게 될 것이다.
'햇빛을 조금만 주면 빛날 것이다', '도시의 아웃사이더'부터 최근작인 '라오옌의 딸은 걱정이 없다'에 이르기까지 서민들을 위한 윤리적인 가족 드라마를 만드는 여성 감독 구징의 솜씨는 누구에게나 명백하다. " "결혼"과 "아빠의 Tongzilou". 그녀의 거의 모든 작품에는 가족 단위를 중심으로 한 시대의 진정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삶에 대한 사랑과 전통적 정서에 대한 기억이 표현되어 있다. '팔로우 미 홈'도 마찬가지다. 그런 드라마는 시간이 지나도 결코 흐려지지 않고 우리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는 추억과 떨림을 선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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