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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의 성인 남성 귀족들은 성교육을 어떻게 진행했나요?

핵심 팁: '백호통'에도 '피용'에 대한 전용 섹션이 있습니다. '피용'은 남자 귀족 자녀들이 예절, 음악, 춤, 시 낭독, 글쓰기, 궁술, 승마, 운전 등 귀족이 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배우는 고대 학교입니다. 이 과정에는 실제로 성교육이 있습니다 . 이 기사는 "떠있는 세계와 봄의 꿈", 저자 : Liu Dalin, 출판사 : China Friendship Publishing Company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중국 역사에서 성교육에 대한 공식적인 기록은 한 왕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동한 4년(79년)에 조정에서 전국적인 유교학 심포지엄을 개최했는데, 황제가 직접 주재했다. "백호통(白湖塘)"이라 불리는 이 문은 당시 유교경전에 대한 공식적인 표준 답변이었으며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이 책은 이렇게 공식적이고 지극히 '정통'적인 책이면서도 성적인 문제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심지어 50세 미만의 첩과 몇 번이나 성관계를 가져야 하는지 등의 세부사항까지 논하고 있다. "Bai Hu Tong"에는 "Pi Yong"에 대한 전용 섹션도 있습니다. '피용'은 남자 귀족 자녀들이 예절, 음악, 춤, 시 낭독, 글쓰기, 궁술, 승마, 운전 등 귀족이 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배우는 고대 학교입니다. 이 과정에는 실제로 성교육이 있습니다 . 귀족의 자녀들은 10세부터 도시의 '초등학교'에 기숙해야 하고, 15세가 되면 교외의 '피용'에 들어간다. 10세부터 성인이 되었음을 의미하는 왕관을 쓰는 20세까지 가르친다. 그들은 10년 동안 집을 떠나 살아야 한다. 왜 아버지는 아들을 가르치지 않습니까? 그것은 또한 시간 낭비이다. 가르침은 음양쌍의 변화도 설명해야 하며, 부자가 가르칠 수는 없습니다. 위 구절에서 말하는 것은 “음양커플의 변화를 가르치는 방식으로 설명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동한시대 귀족들의 학교에서 이 내용을 필수과목으로 삼았다는 것이다. 당시 사람들의 성적 개념((지배계급의 사상 포함)은 여전히 ​​상당히 개방적이었고 연구 문제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면, 성교육을 아버지가 아들에게 가르칠 수 없다는 것이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