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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적 인물 사진'과 '상업적 인물 사진'에 대한 이해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예술적인 인물사진'과 '상업적인 인물사진'의 차이
일반 사진작가를 포함한 일반 대중을 위한 인물사진은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
멋진 인물 사진 사진 촬영을 위한 기본 요구 사항(사진 20장). 상업 인물이든, 가족 사진이든, 뉴스 인물이든, 어떤 사진 분야의 인물이든, 대상이든 사진가이든 감상자이든 특별한 목적이 없는 한 모두가 하나의 사진을 보고 싶어합니다. 듣는 사람의 육체적, 정신적 즐거움은 모든 예술 형식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입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먼저 상업 사진가와 고객이 추구하는 공통 목표가 되었습니다. 현대 사진의 발전은 이전 사진가들이 해결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했던 많은 문제들을 기술적으로 쉽게 해결해 주었고, 이로 인해 상업 사진에 대한 만족스러운 마음의 상태를 비교적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수준의 인물 사진은 사진 작가 자신의 품질에 대한 요구 사항 외에도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름다운 의상, 정교한 소품, 고급 사진 장비 및 고급 조명, 사진 스튜디오와 같은 몇 가지 객관적인 요소에 의존합니다. 고급 장비, 고급 사진 후처리 시스템, 절묘한 장착, 세심한 편집 및 계획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역의 인물 사진에서는 비사진적 존재론적 언어의 과도한 개입과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의 희석이 가장 큰 결점이다. 소위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는 필름의 사용, 노출 조절, 사진 조명 및 구도 관리 등을 포함하는 사진 기술과 예술의 독특한 표현 방법입니다. 비사진적 온톨로지 언어는 주로 메이크업, 의상, 소품 등 사진에서 원래 조연 역할을 했던 비사진적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초상화 사진
이러한 인물 사진에서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는 일반적으로 더 희석되어 있으며, 남은 소수의 사진 존재론적 언어 중 대부분은 고정된 패턴과 일상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약간의 왜곡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명의 경우 대중의 취향에 맞추기 위해 노출면에서는 전면광과 은은한 빛을 더 많이 사용하고, 피부색을 더 하얗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과다 노출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고객을 위한 것이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고객과 일반 대중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인물 사진은 그 자체로 수천 명의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사진 예술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는 중국 사진 예술, 특히 아마추어 사진이 예술 발전의 중요한 경제적 기둥이 되었습니다. 사진작품이 대중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다는 것은, 사진작품이 대중의 미적 성향을 이끌어내는 능력을 갖고 있다는 뜻이다. 눈을 즐겁게 하는 것으로 대표되는 이러한 상업 인물 사진이 대중화된 이후 10년 동안 대중의 미적 경향은 조용히 변화해 왔다. 더욱이 최근에는 예술적인 표현력이 뛰어난 젊은 사진가 집단이 상업 사진에 탁월한 공헌을 하면서 현재 인물 사진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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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의 출현으로 인물 재현의 '유사성' 문제가 쉬워졌고, 현대 인물 사진의 발전은 이 문제와 동떨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현대의 인기 있는 비즈니스 인물화는 점점 그 사람의 모습을 닮지 않게 되고, 실물과의 거리도 더욱 멀어지기 때문입니다. 여기서의 생생함은 물론 단순한 '닮음'이 아니라 보기에 즐거운 육체적, 정신적 유사성이다. 이 영역의 인물 사진 작업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사진 온톨로지 언어와 비사진 온톨로지 언어의 올바른 사용은 눈에 즐거운지 여부에만 기초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조명의 사용, 정확한 노출, 정상적인 피부색과 질감을 반영하는 것이 기본으로 캐릭터의 얼굴 특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의상 소품은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선정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메이크업의 목적은 무언가를 숨기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돋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소품은 무언가를 표현하기보다는 변형하는 것뿐입니다. 2: 절묘한 표정 포착과 눈매 표현 포착은 사진가들의 영원한 주제이자, 인물 사진이 실물과 같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열쇠이기도 합니다. 부드러운 현대 인물사진에서는 이것이 아주 잘 구현되었다고 할 수 있다. 눈 모양이 뭔가 부족한 것 같아요. 이는 주로 단조로운 사진 조명 때문입니다. 정면에서 들어오는 은은한 빛이 만들어내는 높은 프로필은 눈매를 강조하기 어렵게 만든다. 그러므로 빛을 이용하여 인물의 눈빛을 표현하는 것이 이 영역의 인물화 작업의 핵심이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개성을 표현하세요
인물 사진의 개성 표현은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촬영되는 사람의 개성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사진 작가의 개성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인물 사진을 찍는 목적은 단지 그 사람의 개인적인 매력을 기념하고, 감상하고, 보여주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사진가는 피사체가 개성 있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사진가의 입장에서 볼 때 예술작품 창작자로서 그는 사진적 수단과 모델의 표현력을 통해 자신의 사진적 창의성을 표현하고, 자신의 사진 스타일을 반영하며, 나아가 삶에 대한 견해를 사진이라는 언어로 표현해야 한다. 이해하세요. 이 영역의 인물 사진 작품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독특한 사진 존재론 언어의 사용 측면에서, 첫 번째 영역의 인물 사진 작품에서 사진 언어의 사용은 일반적으로 단조롭습니다. 두 번째 영역의 인물 사진 작업에서 언어는 일반적으로 언어 사용이 자연스럽고, 세 번째 영역의 사진 언어 사용은 탁월함에 중점을 둡니다. 빛은 사진의 가장 독특한 존재론적 언어이다. 예를 들어 Xie Mo의 "그림자에 맞서는 두 소녀"는 그림자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잊을 수 없는 멋진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또 다른 예로는 Zhu Enguang의 "The Saint", Colin Thomas의 "A Ray of Light", Sabo Alexandron의 "Pure" 등이 있습니다.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의 아름다움이 생생하게 반영된다. 2: 독특하고 간결한 극적인 줄거리 예를 들어 Adelaide Mousavi가 촬영한 "The Shadow of Life"에서는 사진 속 주인공과 주인공이 사진가가 공들여 관리한 빛과 그림자 효과를 통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합니다. TV 시리즈는 아니지만 TV 시리즈보다 할 말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작품은 빛과 구도를 활용한 점에서도 독특하다. 3: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순수한 인물 사진에는 자연이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특별한 환경 위기 시대에 많은 사진가들은 자연과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열정적인 칭찬이든 날카로운 비판이든 말이죠. Carl Cowley의 "Man and the Sun"이든 Yi Shuisheng의 "Man and the Sun"이든 둘 다 인간과 자연의 통합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4: 강한 시각적 효과 독창적인 빛과 그림자, 독창적인 구도, 혁신적이고 대담한 렌즈 사용 등 그 목적은 강력한 시각적 효과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의 개성을 고취시키는 것은 인물 사진을 독특하고 드라마틱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진가의 개성은 사진에 대한 이해, 사진에 찍히는 인물에 대한 이해, 인물 사진에 대한 이해, 심지어 삶에 대한 이해까지 보여주기 위해 자신만의 개인화된 사진 존재론 언어를 통해 표현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사진은 사진입니다. 사진가의 조용한 고백.
인생을 해석하려면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훌륭한 인물 사진이 위대한 이유는 인물의 영혼을 묘사하기 때문이고, 삶의 위대함을 찬양하기 때문이며, 기록하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인간 사회의 큰 비극과 기쁨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그 시대의 영적 전망을 반영합니다. 개인의 관점에서 볼 때, 훌륭한 인물 사진은 인물이 슬프거나 행복하거나, 생각하거나 소리를 지르는 등 인물의 내면 세계를 깊이 기록합니다. 그러한 사진이 사람들에게 영적인 충격을 주는 것은 바로 인물의 내면세계를 표현하기 때문이다. 동시에 삶의 가치와 위대함을 찬양하는 작품을 마주하면 관객 모두가 삶을 자랑스러워하게 될 것이다. 인류 사회 전체의 관점에서 볼 때, 위대한 인물 사진은 그 시대 사람들의 정신적 전망을 기록하고, 인류 사회의 큰 슬픔과 기쁨을 기록합니다. 훌륭한 인물 사진의 중요성은 일반 인물 사진의 중요성을 완전히 넘어섰습니다. 그것은 사회의 상징이고, 시대의 상징이며, 역사의 상징이다. 그런 의미에서 인물사진의 의미는 피사체에 대한 기념과 사진가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패션 요소에 대해 이 단락 편집
스튜디오 사진가는 패션 요소를 파악하고 패션 감각을 조성하며 강한 패션 감각으로 인물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1. 테마 확인
스튜디오 사진 촬영의 필수 조건인 세련된 테마를 선택하세요. 사진은 어느 정도 감성을 갖고 있어야 하며, 최신 유행 요소를 주제 소재로 담아내야 합니다.
2. 의상요소
패션의 주인공은 패션이기 때문에 패션감각은 의상에 크게 좌우된다. 우리는 패션의 스타일, 색상, 질감을 제어하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옷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결정합니다. 시대에 따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유행합니다. 인물 사진가는 관찰력이 뛰어나야 하며 종종 대형 의류 쇼핑몰과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부티크에 가서 이를 보고 경험해야 합니다. 또한 인기 있는 의류 스타일을 포착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부 패셔너블한 사람들의 의복 변화를 관찰해야 합니다. 미디어 잡지와 웹사이트는 의류 스타일과 같은 패션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소스입니다. 색상. 인기 컬러는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봄에는 핑크, 퍼플, 그레이-그린이 유행했는데, 이는 스튜디오의 인물 사진 색상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패션 컨퍼런스에 참여하고, 국내외 패션위크 기간 동안 도시 패셔니스타들의 컬러 트렌드에 주목해 촬영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대중색의 변화하는 법칙을 연구하고 정치적, 문화적 변화가 대중색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클래식한 컬러도 있는데, 이는 유행 트렌드에 기본적으로 지속력을 지닌 색상, 이른바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 색상이다. 그림 5에서 볼 수 있듯이 빨간색과 검정색의 조합은 보다 고전적인 인기 색상 조합입니다. 옷의 질감이 중요합니다. 그림 6에서 볼 수 있듯이 모델이 착용한 의상은 두껍고 드레이프성이 강한데, 이는 의류의 질감과 대중적인 요소를 활용한 것이다. 위의 사항 외에도 의류의 패션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때로는 당, 정부 및 군대가 복고풍 패션을 생산하기 때문에 의류의 인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거는 이제 다시 대중화되어 현 시대에 맞는 트렌드가 생길 것입니다. 패션과 대조되므로 인물 사진가는 종종 의류에 대한 패션 지식을 연구하고 패셔너블한 사진을 확보하기 위해 패션 의류에 관심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3. 환경과 소품 환경과 소품이 패션에 미치는 영향은 패션 수준뿐만 아니라 사진작가의 컨셉과 선택에도 반영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패션의 흐름을 파악하고 이를 주제와 결합하여 활용해야 합니다. 예리한 관찰과 단호한 포착이 우리 사진가들의 장기적인 목표입니다.
사진 스튜디오 조명에 관해서는 자연스럽게 네 가지 주요 범주가 언급됩니다.
1 조명 패턴을 결정하는 첫 번째 선택 조명인 메인 조명. 주제 및 기타 조명은 지원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스튜디오에서 사용되는 주 조명은 일반적으로 소프트 라이트 박스에서 방출됩니다. 소프트 라이트 박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방출되는 빛이 상대적으로 균일하고 제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소위 소프트 라이트 박스는 실제로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전구를 상자에 넣고 빛을 산란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상자 커버(일반적으로 플라스틱 또는 직물로 만들어짐)를 통해 피사체를 조명합니다. 힘과 더 넓은 조명 범위. 일반 사진 스튜디오의 경우 직경이 약 1제곱미터인 소프트 라이트 박스이면 충분합니다. 조명의 거리와 각도는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으며, 노출은 주광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2. 보조광이라고도 불리는 보조광은 그림자의 조명을 보충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보조 조명은 주 조명과 동일한 소프트 라이트 박스일 수 있으며 조명 거리나 출력 전력을 통해 보조 조명과 주 조명 사이의 조명 비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보조 조명의 노출이 주 조명보다 3스탑 적다면 조명 비율은 1:3이므로 결과는 더 어두운 그림자가 됩니다. 채우기 조명의 강도가 주 조명에 가까우면(예: 반 스톱) 그림자가 매우 밝아집니다. 단순화를 위해 채우기 광원을 천장이나 벽에 고정할 수 있으며, 출력 전력을 조정하여 그림자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보조광과 주광 사이의 최적의 조명 비율을 달성하는 방법은 반복적인 실험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3. 배경 조명. 대부분의 경우 피사체는 배경과 일정 거리에 있습니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광원의 조도가 확실히 약해지고, 배경이 피사체보다 광원에서 멀어지기 때문에 배경의 밝기가 피사체의 밝기보다 훨씬 어둡습니다. 노출이 피사체의 조명 조건에 따라 결정되면 배경이 더 어둡게 나타나 피사체가 어두운 배경에 섞인 것처럼 보입니다. 사진가가 이 배경 효과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당연히 배경 조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사체와 배경을 구별하려면 배경을 별도로 조명해야하므로 소위 배경 조명이 있습니다. 그러나 배경 조명의 사용은 배경 색상, 거리, 조명 각도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자멸하게 되기 때문에 배경 조명을 반복적으로 조정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오른쪽. 이음매 없는 배경을 고르게 비추기 위해서는 때로는 두 개의 조명을 사용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4. 머리카락이 윤기가 난다. 인물 사진 기술의 발전으로 소위 헤어 라이트는 머리에 집중된 빛의 부자연스러운 광선에서 점점 더 넓고 부드러운 빛으로 진화하여 머리카락이 새까맣게 변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혼란스럽고 피사체의 윤곽선을 윤곽선으로 그릴 수도 있으므로 "분리광"이라고도 합니다. 이 조명 방법은 이제 매우 일반적이며 이 목적을 위해 작은 소프트 라이트 박스나 스트립 조명이 사용됩니다. 이런 헤어 조명은 천장을 통해 빛을 반사시켜 구현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코 부분에 빛을 비추면 조명 범위 조절에 주의해야 한다.
위의 네 가지 조명 방식은 인물 사진 촬영을 위한 기본 조명 방식으로, 필요에 따라 4가지, 2가지, 3가지 유형을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고,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 조명과 반사 패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나 야외에서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자연광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되는 광원은 현장의 자연광과 반사경을 사용하는 것도 물론 가능합니다.
이 시점에서는 아마도 모든 조명 방법이 포함되었으며 이러한 방법으로 충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진 작가의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그러나 인물 사진의 경우, 기존 조명 방식으로 촬영한 인물 사진은 여전히 한 마디로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 민감한 문제를 해결하는 영리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직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 다른 종류의 조명, 즉 액센트 조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액센트 라이트의 기능은 인물 사진에 약간의 밝기와 탄력을 더하거나, 피사체의 형태를 부각시켜 입체감을 높이거나, 액센트 라이트가 비추는 부분에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사진 스튜디오에서 이러한 종류의 빛은 일반적으로 산란되지 않고 매우 강렬하며 작은 범위의 강한 빛입니다. 이런 종류의 조명을 설치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휴대용 플래시와 같은 다른 광원을 사진에 반사하기 위해 거울을 사용할 수도 있어 강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를 광원으로 사용하는 경우 스탠드에 올려놓고 서보 스위치, 즉 광전 스타터를 통해 플래시를 다른 조명과 동기화할 수 있다. 거울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액센트 조명의 조명 범위를 제어하기 위해서입니다. 최상의 효과를 얻기 위해 액센트 라이트는 일반적으로 피사체의 측면과 후면에서 방출되고 때로는 렌즈에 들어가 실제로 이미지 효과를 파괴합니다. 따라서 렌즈가 눈부심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려면 액센트 라이트와 렌즈 사이에 검정색 판지 빛 가리개를 배치해야 합니다.
액센트 조명의 강도는 사진 작가마다 추구하는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다지 엄격한 규정은 없지만 주 조명보다 한 조리개 높은 밝기를 시작점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스트 촬영. 그러나 액센트 조명이 주 조명과 강도가 동일하더라도 더 강한 빛의 품질과 빛을 다시 렌즈로 반사하는 각도로 조명되기 때문에 다소 극적인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그런데 플래시를 액센트 광원으로 사용하는 경우 액센트 라이트의 강도를 측정할 때 존재하는 다른 모든 광원을 꺼야 합니다.
캡처와 포즈는 모두 사진 창작의 중요한 수단입니다. 대약진 운동과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무대 사진은 포토저널리즘의 세계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 이후 이념전선에서는 사실을 바탕으로 진실을 추구하는 것이 강조되었고, 사진계에서는 무대사진을 얕보거나 거의 완전히 부정하기 시작했습니다. 1990년대에 들어와 문화예술의 다양화와 함께 무대사진이 주목을 받게 되었다. 하지만 오늘날 실용주의 의식이 팽배해지면서 포즈는 또다시 빗나간 것 같습니다.
사실 사진예술창작의 수단인 포즈와 스냅샷은 그 나름의 특징과 이에 상응하는 생활 공간을 갖고 있다. 스냅샷의 특성은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우며 뉴스 사진에 적합합니다. 연출된 사진의 장점은 사진가에게 더 적합한 장면과 사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며, 인물 사진, 광고 사진 등에 적합합니다. 포즈와 솔직한 사진은 상반되기도 하고 때로는 통일되기도 합니다.
소위 포즈란 사진가가 자신의 상상에 따라 특정 환경을 조성하고 특정 플롯을 구상한 후, 인물을 사진에 담아 퍼포먼스를 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사진가가 사진을 찍는 과정을 말한다. . 이 과정에서 사진가는 감독의 역할도 맡는 경우가 많다. 분명히, 무대 사진은 더 나은 조명, 구도, 더 아름다운 배경, 더 아름다운 모델, 더 극적인 플롯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포즈를 취할 여지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사진 분야에서는 광고 자체의 특성이 시각적 임팩트가 강하고, 과장과 가식조차 거부하지 않기 때문에 포즈는 거의 유일한 창작 기법이다. 이해할 수 있는 광고 사진. 또 다른 예는 상업 인물 사진 분야에서 대중의 일반적인 수요와 사진 작가의 운영 비용 모두 실내 포즈를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도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우리 사진 애호가들은 점차 포즈에 대한 불분명함을 느꼈고 거의 모든 사진 분야로 포즈를 확장했습니다. 그리고 각종 신문과 잡지에는 온갖 종류의 무대 작품이 넘쳐나는데, 이는 무대 작품을 위한 넓은 생활 공간을 제공하며, 무대 사진은 점점 더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마도 많은 사진작가들은 오늘날 다양화된 예술계에서 포즈와 스냅의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렇다, 사진을 연출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중복되지만 포즈에 대한 논의는 존재 공간과 예술적 능력은 완전히 합리적이고 완전히 필요합니다. 저자는 현재 사진업계가 포즈에 있어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안고 있다고 본다.
1. 사진가의 사진 촬영 목적이 명확하지 않거나, 단순히 사진 촬영 목적을 상실한 사진작가도 있다.
사진계는 다른 어떤 예술 단체보다 '의욕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배운 후 곧 상을 받고 유명해지기를 원하는 사진가들이 많지만 예술적 비전이 부족하여 이러한 사진가들은 발견할 수 없습니다. 상황이 더 드라마틱해져서 포즈가 최선의 선택이 됐어요. 많은 곳의 사진 협회에서는 포즈를 사진 창작의 주요 수단, 심지어 유일한 수단으로 간주합니다. 이론계에서도 사진에는 '개념'이 있어야 한다고 공공연히 선언하고 있다. 그들이 '개념'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진과 장면을 미리 디자인하고 '안내하면서 촬영하는 것'이다. 어떤 영화팬들은 자연을 사랑해서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명성이나 상을 추구하지 않고 단지 렌즈를 사용하여 자연을 기록하고 자연을 느끼는 것을 "어렴풋이 본다"고 "깊이가 없다"고 비웃습니다. .
사실 사진 자체의 목적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삶과 세계를 진정으로 기록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아름다운 것을 묘사하고 재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뉴스사진은 역사를 기록하는 것이므로 역사에 절대적으로 충실해야 함은 물론이다. 그러나 대약진기의 일부 연출된 뉴스사진은 단순히 역사를 조롱하는 작품이다. 또 다른 예로, 민화사진은 민속의 진정한 기록인데, 소위 예술 창작을 위해 사진가가 직접 연출을 맡아 가짜 희극을 연출한다면 그것은 예술에 대한 최대의 모욕이 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이런 희극은 사진계에서 매일 일어나고 있습니다.
2. 투박한 표현기법, 단순 사고, 상상력 부족.
많은 사진가들이 포즈의 장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사진을 찍기 위해 찍고 포즈를 취하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캡쳐된 작품은 실생활에서 캡쳐가 가능하지만, 캡쳐된 작품보다 조명, 구도, 다이나믹 효과가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표현기법도 극도로 단순하고 논리는 늘 이렇게 단순하다. 웨딩드레스는 무엇이든 아름답고, 빈곤한 것은 모두 원시적이며, 이상한 것은 무엇이든 혁신적이다. 흐르는 물을 찍을 때는 반드시 소녀용 파라솔이 있어야 한다. 목가적인 풍경을 찍으려면 파라솔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늙은 농부들이고, 구름과 안개를 찍기 위해 불을 피울 수도 있고, 민속 풍습을 찍기 위해 변장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장례식 사진을 찍기 위해 죽은 사람을 다시 다시 장사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이는 도덕적 문제이며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많은 사진 작가들은 인생 경험이 부족하고, 그들이 촬영하는 작품이 삶의 현실에 부합하지 않으며 여전히 안주하고 있습니다.
3. 모방은 흔하며, 모방은 매우 유용합니다.
국내 여러 주요 사진잡지와 각종 영화 공모전에 유사한 작품이 넘쳐나는 것을 볼 수 있다. 희망프로젝트가 인기를 끌고 있고, 산간지역 어린이들의 동경하는 눈빛이 곳곳에서 이어지고, 웨딩사진을 들고 오토바이를 타고 돌아다니는 사람들도 있다. 당신이 하품을 하면 나도 하품을 하고 당신도 재채기를 하고 나도 재채기를 합니다.
사실 모방은 연출된 사진의 잘못이 아니며 포착하는 것도 모방할 수 있다. 그러나 무대 작품은 모방하기 쉬운 반면에 무대 작품은 특히 복사에 적합합니다. 또한 무대 작품에 대한 거대한 시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방자들은 결코 지치지 않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때로는 모방이 연출된 사진의 부산물일 때도 있습니다.
촬영 중 느낀 감정을 적어달라고 하면 그건 그저 스쳐가는 감정이라는 걸 알기에 무력할 것 같아요. 나는 카메라를 가지고 꿈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꿈을 꾸는 걸 좋아해서 사진을 찍을 때 늘 모델에게 이야기나 분위기를 들려주는 걸 좋아해요. 그 분위기는 내 경험이나 꿈, 내가 본 이미지 등에서 나올 수도 있어요. , 그래서 다시 어떤 사람들은 내 사진이 너무 개인적이고 심지어 너무 어둡다고 말합니다.
나는 새로운 것을 좋아해서 사진을 찍을 때마다 스스로에게 묻곤 한다. 다음 사진은 무엇일까? 대답은: 자신을 반복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도 반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같은 말을 반복하지 않으려면 다른 장면을 상상해야 한다. 문화대혁명 분위기의 사진 세트를 찍기 전, 제가 원하는 느낌을 찾기 위해 베이징 반가위안 벼룩시장에 가서 하루 동안 오래된 사진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납니다. 또 다른 '추적' 사진을 찍는 동안 나는 베이징 기차역에서 만리장성으로 향하는 기차에 탔습니다. 작은 상상의 플랫폼을 찾아보세요.
나는 사진가의 개인적인 감정이 담긴 상상력이 풍부한 사진을 좋아한다. 이미지가 얼마나 선명한지 강조하지도 않고, 그 구성에 신경쓰지도 않는다.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림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의적입니까? 그것이 좋은지 나쁜지를 가늠하는 나의 기준이다. 사진에는 규칙이 없습니다. 간단한 것을 상상해도 복잡한 영화를 만들 수 있고, 복잡한 것을 상상해도 단순한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영화는 분명 관객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사진은 원래 삶에 속한 순간을 정의합니다. 사진작가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표현해 보세요. 창의성은 어디에서 발생하는가? 이 주제에 관해 강물 수만큼 많은 단어가 쓰여졌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뇌는 창고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은 보고, 듣고, 행한 모든 것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개인적인 경험과 혼합됩니다. 차이점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기억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한다는 것입니다.
상업적인 용도가 아닌 경우. 나는 항상 135 카메라를 선택하여 촬영합니다. 카메라가 내 사고의 발전을 방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 카메라는 보통 조리개 우선순위로 설정되어 있어요. 플래시를 추가하세요. 틀림없이. 그렇다고 사진 찍는 기술이 중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닙니다.
저는 대부분의 시간을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자유를 누릴 수 있어서 정말 행운입니다. 하지만 점차 나는 과거의 그림자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된다. 누구에게나 성장 과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 선배들은 “예술에는 법이 있지만 예술품에는 법이 없다”는 모토를 남겼다. 우리 모두 자신만의 예술적 길을 찾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