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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자토이치의 영상리뷰

누구에게나 돌이켜보면 견디기 힘든 과거가 있지만, 이 과거는 마주해야 할 아픔이다. 이치의 과거는 비극적이며 남자에 대한 불신이 깊지만 아버지를 찾아 헤매고 있다. 달리 말하면, 이치고가 돌아올 수 없는 길, 즉 아버지를 찾고 자신의 아버지를 다시 세우는 길에 나선 것은 바로 극도로 의존적이고 믿음직한 아버지의 죽음과 자신을 괴롭힌 남자의 잘못된 살해 때문이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살인 행동에 대한 지지를 찾으십시오. 영화가 살인에 대한 이치의 견해를 처음부터 끝까지 개선하지 못하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살인은 정상적인 행동인 것 같은데, 그녀가 처녀성을 빼앗은 남자를 죽였을 때, 그녀는 남자들을 죽이기 시작했다. 아무런 죄책감도 없이 아주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Ichi는 아픈 사람과 가까워집니다. 그녀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필요합니다.

기사도 영화의 주인공은 기사도 정신이 없다. 물론 그를 기사도라고 부르는 것은 좀 과하지만 자토 클래스는 꽤 ​​특별하다. 노래를 부르며, 이치는 독특한 기술을 지닌 검객이다. 그러나 어찌됐든 관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뛰어난 무술 뒤에 숨은 무술정신임에 틀림없다. 주인공이 마땅한 정신을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청중의 관심은 꽃병의 역할과 같은 다른 측면으로만 옮겨질 수 있습니다.

진짜 검객의 기백을 지닌 인물은 나카무라 시도가 연기한 악역이다. 나카무라의 연기는 지나치게 과장되고, 캐릭터의 내면적 심리 상태를 표현하기 위해 얼굴 왜곡을 시도하지만, 캐릭터는 전통과 일맥상통한다. 일본 영화 속 변태 검객의 면모도 일관되고, 어머니를 우연히 다쳐서 칼을 뽑지 못하는 오사와 타카오가 연기하는 사무라이도 어딘가 친근하다. 자토이치가 참여하지 않는 전투에서는 샷이 기본적으로 고전적인 전투 방법이고 카메라 움직임이 비교적 정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토이치가 현장에 등장했을 때, 수천명의 사람들에게 살해당하는 소녀가 되었습니다. 그의 대검 실력은 놀라웠고, 빠르고 느린 사격과 간헐적인 음소거 처리는 자토이치의 무술 긴장감을 다이내믹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두 가지 처리 방법과 격투 스타일을 촬영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콘트라스트가 넓어져서 "쾰른 스타일" 샷은 단지 자토이치의 약한 이미지를 보완하기 위한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영화와는 별개로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자토이치의 명성이 아니라 아야세 하루카의 매력일지도 모른다. 만족스럽지 못한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팬층 덕분에 영화는 어느 정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텐센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