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짙은 빨간색과 연한 빨간색 시
짙은 빨간색과 연한 빨간색 시
1. 진한 빨간색에 관한 구절
진한 빨간색에 관한 구절 1. 진한 빨간색을 설명하는 구절
"빨간색"에 관한 구절 1. 왜 얕아야 하는가 진홍색 (이청조, 송나라, "자고새 하늘") 2. 강한 바람이 진홍색을 쓸어버렸다 (두무, 당나라, "한숨의 꽃") 4. 궁궐 뒤편의 붉은색 (루야오, 송나라) , "Xie Panduanshu Hui Hongmei") 5. 비온 뒤의 붉은 색은 당신을 더욱 활기차게 만듭니다 (Yuan·Liu Bingzhong·"Linjiang Xianhaitang") 6. 눈물을 흘리는 얼굴은 짙은 분홍색을 나타냅니다 (Tang·Li Xun·"Jiuquanzi") ) 7. 이슬은 마르기 전에 주홍빛으로 물든다 (송나라) 노유 · "봄의 작은 정원에 있는 잡다한 부") 8. 노란 잎에 여러 개의 붉은 잎 (송나라의 이구 "가을 저녁의 슬픔" ") 9. 노란 잎사귀에 여러 개의 붉은 잎 (송나라 "가을 저녁의 슬픔"의 이구) 》) 10. 더 붉고 밝은 색상을 씻으십시오 (이화, 당나라, "수는 붉은 색을 씻는다") 11. 강한 바람이 짙은 붉은색을 휩쓸었다(두목, 당나라, 『슬픔의 시』) 12. 붉은 힘의 힘이 새롭게 되살아난다(오용, 당나라) 『봄비』) 13. 아니 약간 밝은 빨간색 (장뢰, 송나라의 "두 사행") 14.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음 (유견, 당나라 "베고니아 꽃") 15.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음 (송나라) ·유견· "베고니아 꽃") 16. 강풍이 진홍빛을 쓸어버렸다 (송나라·조순순·"건희음") 17. 남가의 복숭아나무가 진홍색이다 (당나라·원진·"난가복숭아") 18. 푸 서원과 붉은색은 어둡다 (송나라, 임지중, 『봄의 교외유람』) 19. 유랑은 진홍색을 가장 좋아한다 (송나라, 서월상, 『동정중의 부통채나비』) 20. 황후는 술을 얻었고 붉은색(송나라, 장명중)·"장미").
2. 빨간색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빨간색과 빨간색
빨간색에 관한 시
1. 왜 연한 파란색이 필요한가? 진한 빨간색(이청조, 송나라, "파계하늘")
2. 강한 바람에 진홍빛이 사라졌다(두무, 당나라, "한숨의 꽃")
4. 궁궐 뒤편의 새빨간 색(송나라·루야오·"사판단수회홍매")
5. 비온 뒤 붉은색이 기운을 북돋운다 더 활기차게 (원나라·유빙중·'임강선해당')
6. 눈물 얼굴이 짙은 분홍색이다 (리쉰, 당나라의 '구천자')
7. 얼굴이 주홍빛으로 물들어 있다(송나라 육유의 『봄정원의 잡복』)
8. 노란 잎사귀에 붉은 잎 몇 개(이거우, 송나라, 『슬픔의 슬픔』) 가을의 저녁')
9. 노란 잎사귀에 붉은 잎 몇 개 (려구, 송나라, '가을저녁의 슬픔')
12. 붉은색 업데이트 권력의 추이닝(오용, 당나라, '봄비')
13. 음홍(장뢰, 송나라, '두사행')의 흔적은 없다
14.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음(당나라 유견, "베고니아 꽃")
15.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음(송나라 유견, "베고니아 꽃")
p>
16. 강풍이 진홍빛을 휩쓸었다(조순순, 송나라, '건희음')
17. 남가의 복숭아나무가 진홍색이었다(원진, 당나라, "난가 복숭아") )
18. 포희원과 빨강은 어둡다 (송나라, 임지중, "봄의 교외 여행")
19. 방황은 진짜 빨강을 가장 좋아한다 ( 송나라, 촉월상, "동정중") 20. 황후는 술과 짙은 붉은색을 얻었다(장명중, 송나라, "장미")
21. 시인은 놀라지 않았다. 짙은 붉은색 (송나라 허주) "허티파일링 건부사 홍매화")
22. 한 쌍의 치아 집게는 붉은색처럼 붉다 ("두 개의 기름종이 램프", Jia Sidao 작 송나라)
23. 땅에 떨어져도 붉게 남아 있으나 시들지 않음 (왕옌, 송나라, "매미 냄새")
24. 춘뤄는 식초로 살짝 물든 붉은색 (송나라, 양완리, 『영지천로 두 가지 모란, 비단머리분홍』)
27. 거짓교육의 독특한 진홍빛 (당나라·최록·'산길무궁화') )
28. 작은 정원은 아직 진홍빛이다 (송나라·진조·'영주 최수에게 보냄') '팔송')
29. 복숭아꽃이 경쟁한다 하늘의 붉은색(송나라, 이복·"이화")
30. 더 붉고 가벼워지라(송나라, 판게민·" "붉은 것을 씻어내지 말라")
p>
31. 붉은색을 씻어내라 (명나라·경변편·"붉은색을 씻어내지 말라(두시)")
32. 세찬 바람이 깊은 것을 닦아낸다 붉은색(명나라)·이진·'월하 진나라 연주시집(20시)')
3. 빨간색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Tang Yuanzhen의 "Nanjiapeach"
Nanjia의 복숭아 나무는 너무 검붉어서 햇빛과 이슬 아래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나무의 작은 꽃은 강한 바람에 쉽게 날아가고, 밤새도록 북쪽 벽 전체에 바람이 분다.
떠나면 작별 인사를 할 시간인데 눈앞에 꽃이 떨어지고 가슴이 한숨이 나온다.
가지에 꽃이 만발하고, 서로의 추억이 세월을 거쳐 흘러가는 내년을 기대한다.
2. 당나라 이화의 '빨강을 씻지 말라'
빨강을 씻지 않으면 빨강이 더 밝아진다.
사랑하는 청년 여러분, 우리는 어제 인차오에서 만났습니다.
영주가 일찍 돌아오면 끈에서 화살표를 그리지 마세요.
3. 당나라 치지의 '감사의 비약'
작별 인사를 한 후 미끼 냄새를 맡고 만나서 깜짝 놀랐다.
피부는 붉고 반투명하며, 콧수염은 검고 윤기가 난다.
선녀동굴을 지나간 사람은 누구일까요? 소나무방은 저절로 지어졌습니다.
멀리서 혜택을 자주 받아 뼈와 머리카락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든다.
4. 송나라 진조(陳趙)의 『영현 추이수에게 보낸 팔시』
초잉은 상두에서 번성했고, 막주의 매력은 특별한 상황에 반응하지 않았다.
작은 정원은 아직 검붉게 물들어 있고, 포도주가 없어서 부끄러웠습니다.
5. 송나라 양완리의 『영지강길의 두 가지 모란: 분홍 비단 머리』
회소포와 정원을 모두 본 후, 그곳에 모란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춘라(春樂)는 초홍빛으로 살짝 물들인 옷이고, 왕실 치마는 주름이 잡혀 주름을 이루고 있다.
너무 취해서 주체할 수 없는 상황인데도 피부는 여전히 향기롭고 향기롭다.
꽃을 심는 버릇이 있는데, 술에 취한 듯 서로를 쳐다본다.
4. 빨강에 관한 시
1. 송대 이구의 '가을저녁의 슬픔'
나이가 들수록 나는 모든게 더 걱정되고 날씨도 춥네요.
붉은 잎사귀 몇 개가 노란 잎사귀로 변하고, 새벽은 순식간에 지는 해로 변한다.
샘물이 바다로 흘러들어와서는 안 되고, 작은 소나무의 생명도 서리로 막혀야 한다.
화분 속의 불멸을 쫓아보면 당신의 수명이 얼마나 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2. 당나라 유견의 '베고니아 꽃'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고 마치 봄의 심장처럼 보인다. 연기가 은은하고 나라의 아름다움이 아름답다,
긴 대문이 드러나 눈물이 모아진다. 수놓은 커튼은 낮게 걸어두면 쉽게 접힐 수 있지만, 그 안에 숨어 있는 향기로운 나비는 찾기 어렵습니다.
좋은 밤은 더욱 감상적이며, 달빛 아래의 향기에는 취한 구호가 동반됩니다.
3. 송나라 심위의 『보살인』: 구불구불한 겹꽃의 그늘은 거의 없고,
구불구불한 겹꽃은 그늘이 거의 없다. 녹색 자두는 작은 가지에서 서로 경쟁합니다. 붉은 비와 연기, 강 건너편의 보행자들.
좋은 꽃은 모두 지나갔고, 땅에는 향기로운 풀이 가득합니다. 나는 해질녘에 술에 취해 일어나 묻습니다. 봄이 이렇게 추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4. 송나라 왕십봉의 '홍매'
복숭아와 자두는 생김새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질투해서는 안 된다.
아직 눈과 서리가 내린 상태라 별로 붉어지지는 않네요.
5. 송나라 염숙의 "샤샤를 밟다: 붉고 얇은 길"
보도는 붉고 가늘고 교외는 녹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높은 단 위의 나무들은 침울한 색을 띠고 있습니다. 봄바람이 미루나무 꽃을 놓지 않고, 지나가는 사람들의 얼굴에 펄럭인다.
초록 나뭇잎 속에 꾀꼬리들이 숨어 있고, 빨간 커튼으로 제비들이 구분되어 있다. 용광로의 향이 서서히 거미줄에 켜집니다. 슬픈 꿈에서 깨어나니 깊은 뜰에 지는 해가 비치네
왕십봉 <홍매>
이 시는 홍매의 독특한 자세와 개성을 묘사하고 있다. 시인은 붉은 자두의 말로 “복숭아와 자두는 서로 질투하지 말라”고 설득하는데, 이는 복숭아와 자두가 나를 질투하지 말라는 뜻, 붉은 자두라는 뜻이다. 복숭아와 자두는 왜 붉은 자두를 질투할까요? 그러자 시인은 앞문의 질투에 대한 대답으로 “천재는 다르다”고 말하며, 홍매화와 복숭아매화는 피는 모습이 다르기 때문에 질투하지 말라고 복숭아와 매화에게 충고했다. . "아직 눈과 서리가 내린 상태이지만 그다지 붉지는 않습니다." 앞 문장에서는 서리를 겪은 후의 홍매의 현재 상황을 '여전히'라는 단어로 표현하여 홍매의 겸손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붉은 자두. 왜냐하면 겨울이 지난 후에도 붉은 매화에는 여전히 서리와 눈의 흔적이 남아 있기 때문에 붉은 매화이지만 "매우 빨간색"은 아닙니다.
5. 빨간색에 관한 고대시
1. 당나라 왕웨이의 '붉은 모란'
녹색은 여유롭고 조용하며, 빨간 옷은 가볍고 깊습니다.
꽃의 마음에는 슬픔이 가득하지만 봄의 아름다움은 그 마음을 모른다.
번역: 붉은 모란의 녹색 잎이 조용히 뻗어나가고, 붉은 모란의 색깔은 밝은 것에서 어두운 것까지 다양합니다. 시들어가는 상황에 모란은 상심합니다. 봄에게 묻고 싶습니다. 모란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아시겠습니까?
2. 송나라 왕십봉의 <홍매>
복숭아와 자두는 생김새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질투해서는 안 된다.
아직 눈과 서리가 내린 상태라 별로 붉어지지는 않네요.
번역 : 복숭아와 자두는 내 붉은 자두를 질투해서는 안됩니다. 붉은 자두와 복숭아와 자두의 꽃 피는 모습은 실제로 다릅니다. 홍메이는 바람과 눈을 경험했지만 몸에는 여전히 눈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색깔이 매우 붉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3. 송나라 Zhou Zizhi의 "Partridge Sky : 약간의 빨간색이 거의 소모 될 때"
잔여 빨간색이 거의 소모 될 때. 시원한 가을 공기가 화면을 가득 채운다.
한밤중에 돌무화과 잎에 비가 내리고, 나뭇잎이 갈라지는 소리가 난다. 하늘은 점점 추워지고, 커튼과 은막에는 가을 공기가 가득 차고, 플라타너스에는 비가 내리고 있다. 한밤중의 나무들, 나뭇잎 하나하나, 소리 하나하나 모두 이별의 통곡이다.
4. "자고새 하늘·깨진 향기로운 종이와 작은 붉은색에 새겨져 있다" 송나라 연지도
대부분의 시는 옛 상봉을 주제로 쓴 것이다.
서관의 와인 테이블에는 눈이 내리고, 남원의 봄옷은 바람에 날립니다.
번역: 향기로운 무늬가 있는 붉은 종이 위에 시를 적습니다. 대부분의 시는 오랜 친구에게 보내집니다. 서탑에서 술을 마실 때면이 눈처럼 늘어져 있고, 남원에서 노래하고 춤출 때 봄 셔츠가 바람처럼 펄럭이는 것만 기억합니다.
5. "어부: 수클룬 극이 붉게 빛난다" by Nalan Xingde, 청나라
수클룬 극이 붉게 빛나고 가을바람은 마치 잘린 히비스커스.
번역: 해가 지면서 어부는 낚싯대를 내려놓고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합니다. 가을 바람도 부드러워서 연꽃이 시들지 않게 합니다. 물안개가 자욱하고, 어부들은 피콜로의 선율을 들으며, 가을바람에 갈대못 깊은 곳으로 날아가며 한가로이 만족한다.
6. 빨강과 관련된 시
"한숨 꽃"
시대 : 당 저자 : 두무
봄을 찾아요 나중에는,
우울하고 원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한 바람이 진홍빛을 다 벗어버리고,
초록잎이 그늘로 변해 가지를 덮었습니다.
"파트리지 스카이"
시대: 송나라 저자: 이청조
어둡고 연한 노란색의 몸과 부드러운 성격. 사랑의 흔적은 멀어졌지만 향기는 남아있습니다. 연한 녹색과 진한 빨간색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연적으로 꽃 중에서 가장 좋습니다.
메이딩은 질투하고 국화는 부끄러워해야 한다. 그림 등불이 열리면 중추절이 시작됩니다. 학자들은 무자비할 수 있는데 왜 끝을 맺을 수 없습니까?
"빨간색을 씻지 마십시오"
시대 : 당나라 작가 : 리허
빨간색을 씻지 마십시오. 빨간색이 더 밝아집니다. .
청년 여러분, 우리는 어제 인차오에서 만났습니다.
영주가 일찍 돌아오면 끈에서 화살표를 그리지 마세요.
"난가 복숭아"
시대 : 당나라 저자 : Yuan Zhen
난가의 복숭아 나무는 진한 빨간색이며 햇빛이나 이슬로 인해 볼 수 없습니다. .
나무의 작은 꽃은 강한 바람에 쉽게 날아가고, 밤새도록 북쪽 벽 전체에 바람이 분다.
떠나면 작별 인사를 할 시간인데 눈앞에 꽃이 떨어지고 가슴이 한숨이 나온다.
가지에 꽃이 만발하고, 서로의 추억이 세월을 흘러가는 내년을 기대한다.
"봄비"
시대 : 당 작가 : 우롱
하늘은 어둡고 봄, 녹색, 빨간색이 새로워집니다.
추위가 오면 기름진 털이 빽빽하게 나서 새벽에 잠을 자고 기름진 벽을 따라 고운 먼지 냄새가 난다.
구름은 기러기처럼 엮고, 버드나무는 까마귀 같아서 남에게 베풀기에 좋다.
텅 빈 발걸음의 외로움은 없고 푸른 이끼가 흩날리고 꽃은 자주 떨어진다.
"베고니아 꽃"
시대 : 송나라 저자 : 유견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고 봄의 심장처럼 보입니다.
연기가 은은하고, 나라의 아름다움이 아름답고, 긴 대문이 눈물로 뒤덮여 있다.
수놓은 커튼은 기대어 접으면 쉽게 접힐 수 있지만 숨어 있는 향기로운 나비를 찾기는 어렵다.
좋은 밤은 더욱 감상적이며, 달빛 아래의 향기에는 취한 구호가 동반됩니다.
"산길무궁화"
연도 : 당나라 저자 : 추이루
헝탕 진흙에 심지 않으면 두 그루의 나무가 푸른 바위를 보고 웃을 것이다.
거짓 가르침의 독특한 진홍색은 산속 외딴 곳에서만 피어납니다.
천리의 왕과 손자들은 원망해야 하지만 세 살짜리 주인은 재능을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다.
위안화는 인간사에 한숨을 쉬며 강변을 돌아보며 반나절을 보냈다.
"Linjiang Fairy Begonia"
시대 : Yuan 저자 : Liu Bingzhong
열흘간의 강한 바람이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원이 가득 찰 것입니다 복숭아와 자두. 말벌과 흰나비는 화를 내서는 안 됩니다. 베고니아는 봄 가지를 남겨두고 탐욕스럽게 잠을 잔다. 단지 서희가 무능하고 그의 그림이 순수하지 않다는 것뿐이다. 비온 뒤의 빨간색은 당신을 더욱 활력있게 만듭니다. 밤에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날 때 꽃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봄의 작은 정원에있는 잡다한 푸"
시대 : 송나라 저자 : Lu You
구름이 들어간 지 오래되었습니다. 하늘과 작은 정원의 대화가 봄을 차갑게 만들었습니다.
바람에 자란 오리 녹색 문양은 직조와 같으며, 이슬은 마르기 전에 주홍빛으로 물든다.
언덕에 한숨을 쉬지 말고 아이들과 대화하십시오.
올해는 봄이 오니까 국밥이 더 걱정 없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매화"
시대 : 송나라 저자 : 이복
복숭아 꽃은 붉은 색을 다투고 공간은 깊지만 매화는 가볍고 흰색.
떠오르는 태양은 녹색이고 떫은맛이 나고, 오늘 아침 깨진 옥은 혼란에 빠진다.
따뜻한 바람의 도움으로 더 많은 꽃이 피어나지만, 아직 우울한 피렌 꽃은 거의 없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꽃이 피어날 때쯤이면 아름다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개의 quatrains"
시대 : 송나라 저자 : Zhang Lei
녹색 정원에는 긴 풀과 나무가 있고 연못에는 쌓인 비가 가득합니다 봄에.
선홍빛이 전혀 없고, 벌써 잎사귀 밑부분에서 초록 자두맛이 느껴지네요.
7. 빨간색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빨간색'에 대한 빨간색과 빨간색 시 1. 연한 녹색과 진한 빨간색이 필요한 이유 (송나라 이청조 "자고새 하늘") 2 , 강한 바람이 진홍색을 휩쓸었다 (두목, 당나라, "한숨의 꽃") 4. 궁궐 뒤의 붉은 색 (송나라, 루요, "사반단수회홍매") 5. 이후의 붉은색 비는 사람들을 더 활기차게 만듭니다 (Yuan 왕조, Liu Bingzhong, "Lin" "Jiangxian Begonia") 6. 눈물을 흘리는 얼굴은 매우 분홍색입니다 (Li Xun, "Jiuquanzi", 당나라) 7. 이슬은 주홍빛으로 물들었지만 건조하지 않습니다 (Lu You, "봄날 정원 기타 푸", 송나라) 8. 여러 점의 빨간색 잎이 노랗게 변합니다 (려구, 송나라, "가을 저녁의 슬픔") 9. 잎이 약간 빨간색과 노란색입니다 (이구, 송나라, "가을저녁슬픔") 10. 나뭇잎은 대부분 붉고 연하다 (이화, 당나라, "가을저녁슬픔") 11. 강풍이 진홍색을 쓸어버렸네 (두무, 당나라, 『슬픔의 시』) 12. 붉은 힘의 힘이 새로워지네 (오용, 당나라, 『봄비』) 13. 있다 검붉은 흔적 없음 (송나라 장장) 레이·"두사행") 14.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음 (당나라의 유견 "베고니아 꽃") 15. 연한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음 (유견의 깊지 않음) 송나라 "베고니아 꽃") 16. 강한 바람이 짙은 붉은 색으로 떨어졌습니다 (송나라, Zhao Shunsun의 "Jianhui Yin") 17. Nanjia 복숭아 나무 진한 빨간색 (당나라, Yuan Zhen의 "Nanjia Peach") 18. Pu Xiyuan 및 빨간색 희미하다 (송나라, 린지중의 "봄 교외 여행") ) 19. 방황은 진홍색을 가장 좋아한다 (송나라, 촉월상, "동정중의 통채 나비의 부") 20. 황후는 포도주가 풍부한 붉은 색을 얻습니다 (송나라, 장명중, 『장미』) 21. 시인은 짙은 붉은색에 놀라지 않는다 (송나라, 송나라) 하주 · 『하티피링 건복사 홍매』) 22. 한 쌍의 이빨 집게를 붉게 물들인다(송나라 갑사도 · 《두 개의 기름종이 등》) 23. 땅에 떨어지지만 여전히 붉지만 시들지 않음(송나라 왕옌 · 《매미 냄새를 맡아라》) 24. 봄꽃은 식초로 살짝 물들인다( 양완리, 송나라, 『영지천 두 종류의 모란, 비단머리 분홍』) 25. 꽃은 붉고 쉽게 상함(시시지, 송나라, 『자칭』) 26. 피부는 붉고 반투명하다( Qi Ji, 당나라, "Xie Ren Hui Dan") 27. 비교할 수없는 진홍색 (Cui Lu, Tang Wang, "Mountain Road Hibiscus") 28. 작은 정원은 여전히 짙은 빨간색입니다 (송나라, Chen Zao, "보내기) "영주의 추이수 팔시") 29. 하늘에서 복숭아꽃이 붉게 경쟁한다(송나라 이복 "이화") 30. 더 붉고 가벼워진다(송나라 판게민 "수세홍") 31. 많은 홍을 씻는 마이너스 (명나라 경 변백 "수세홍 (두시)") 32. 강풍이 진한 홍을 쓸어 버렸습니다 (명나라 이진 "달 아래 진나라 연주 시집 (20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