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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시의 모래를 뚫고 나가는 것에 관한 이징의 고대 시

이경(Li Jing)의 고대시 "환희모래를 뚫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남당의 이징(Li Jing)이 지은 완전한 시 "환희모래를 뚫고". 왕조는 다음과 같다

손으로 굴린 진짜 구슬에 옥걸이를 걸고, 봄의 증오로 무거운 건물을 잠갔다. 바람에 흩날리는 꽃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여유롭게 생각합니다.

파랑새는 구름의 메시지를 전하지 못하고, 라일락은 비 속에 텅 비어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산추와 무의 푸른 파도를 뒤돌아보면 하늘과 이어져 있다.

해석:

진주로 만든 문 커튼을 걷어 올리고, 옥으로 만든 고리에 걸면 문밖의 봄 풍경을 바라보며 마음이 편해진다. 새로운 슬픔.. 이 슬픔은 얼마나 큽니까? 건물 전체가 이런 우울함으로 뒤덮였습니다. 바람에 떠다니는 저 꽃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많은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먼 곳의 사람들은 파랑새에게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하지 않고, 빗속에 핀 라일락은 나에게 우울한 공을 만들어주었다. 멀리서 보면 물의 흐름과 황혼이 마치 하늘과 연결된 듯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세차게 흐르는 물은 나의 슬픔과 같아서 연속적이고 하늘과 이어져 있다.

2. 단어 의미 분석

파랑새:

파랑새는 신화나 전설에서 섬기는 세발 달린 새입니다. 서왕모신의 사자로. 『산해경·서산』: “서쪽으로 220리 떨어진 곳에 세 마리의 파랑새가 사는 산이라고 하는데, 곽보 세 마리가 사는 곳이다.” 주로 서왕모에게 먹이를 주며 이 산에도 서식한다.” 신화와 전설에서 파랑새는 태후의 사자로 등장하며, 이후 문학 작품에서도 파랑새는 편지를 전달하는 사자로 등장한다.

라일락:

작은 관목의 일종으로 작고 섬세한 꽃과 약간 긴 꽃줄기가 있어서 놓칠 수 없는 느낌을 줍니다. 라일락의 꽃 특성 때문에 오랜 세월 동안 슬픔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특히 당송 이후 시인들은 풀기 어려운 라일락의 미련을 상징하기 위해 라일락을 자주 사용했으며, 부부, 연인, 친구 사이의 깊은 이별과 증오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 두보의 "사강수송" "라일락 몸이 약하고 가지가 어지럽다"

모든 연령대의 문학가는 풍경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우울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경의 이 시는 당시 자신의 상황에 대한 우려로 해석되었다. 당시 남당 왕조는 후기 주 왕조로부터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었다. 평화로운 나날이 끝날 것이기에 Li Jingjie는 이 시를 사용하여 자신의 머뭇거리는 기분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걱정은 걱정입니다. 이정은 결코 좋은 황제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결국 남당 왕조를 멸망시켰고 그 자신도 실패했습니다. 어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