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인생의 철학을 담은 4자 숙어 이야기

인생의 철학을 담은 4자 숙어 이야기

1. 철학적 의미를 지닌 4자 관용어 이야기

이 관용어 이야기는 변증법의 몇 가지 세계관과 방법론을 포함하며, 그중 천지의 경마는 양적 변화와 변화를 포함한다. 질적 변화에 주목하는 것 외에도, 요소의 내부 구조 조정에도 주목해야 한다. 이 이야기는 위를 포위하고 조를 구출함으로써 질적 변화를 이루는 것이다. 현상과 본질의 문제는 가까운 것을 희생하여 먼 쪽을 추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현상을 통해 사물을 보아야 합니다. 변장한 축복은 주로 모순의 변화를 강조한다. 정인(鄭仁)은 걷기의 법칙을 사는데, 이는 한단의 걷기 학습과 성장 촉진을 위한 묘목 뽑기 모두 4년차와 5년차의 내부 모순에 주의를 기울이고 핵심 요소를 파악하는 것을 포함한다. 한단의 걷기 학습에는 모순의 특수성과 개인차에 대한 관심도 포함됩니다. 2. 철학적 의미를 지닌 4자 관용어 이야기

이 관용어 이야기는 변증법의 몇 가지 세계관과 방법론을 포함하고 있는데, 그 중 천지의 경마는 양적 변화와 질적 변화에 초점을 맞춘다. 양의 축적에 있어서는 요소의 내부 구조 조정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이 이야기는 위(魏)를 포위하고 조(趙)를 구하는 일이 현상과 본질의 문제인 것 같다. 멀리 있는 것을 구하지만 사실은 한 번의 행동으로 이깁니다. 현상을 통해 사물의 본질을 보아야 하고, 현상에 현혹되어서는 안 됩니다. 변장한 복은 주로 모순의 변화를 강조합니다. 급하게 검을 찾는다는 것은 발전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는 것을 의미하며, 정인의 신발 구입은 내부 모순을 무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단이 걷기를 배우는 것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모종을 뽑는 것은 모두 4세와 5세의 내부 모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과 모순의 핵심 요소를 파악하는 것에도 모순의 특수성과 개인차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포함합니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묘목을 잡는 것도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의 축적을 포함합니다. 3. 인생철학, 인생철학을 담은 네 글자 모음

근면이 근면보다 낫다

yè jīng yú qín

카르마 설명: 연구; 탁월함: 능숙함; 부지런함: 부지런함. 학업 능력은 노력에서 비롯됩니다.

출처 : 당나라 한우, "금학제": "일은 노력으로 이루어지며 놀이로 아깝다. 성공은 생각으로 이루어지고 파괴된다. 아무렇지도 않게."

구조적인 주어-술어 공식.

사용법: 근면으로 인한 학업 능력을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술어 및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정확한 발음은 yu입니다. "yū"로 발음할 수 없습니다.

모양은 "yu"로 쓸 수 없습니다.

동의어: 부지런한, 학구적인, 지칠줄 모르는

반대말: 게으른, 게으른

예: 독학한 사람들의 일반적인 경험은 ~입니다. 4. 인생철학에 관한 네 글자 숙어

철학적 구절

1. 산과 강에도 빠져 나갈 길은 없지만 짙은 꽃과 화사한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월경. (루유 작가님의 '산서 마을 탐방')

2. 옆에서 보면 능선, 옆에서 보면 봉우리처럼 보이고, 가깝고 멀고 높이가 다릅니다. (Su Shi의 "서쪽 숲의 벽에 새겨진 비문")

3. 천 리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다음 층으로 가십시오. (왕지환의 '황새탑 오르기')

4.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갔고, 그 앞에는 수천 그루의 봄나무가 지나갔다. (유우희의 『양주 첫 잔치에서 로테에게 보답하고 선물을 보다』)

5. 운하가 어디가 그렇게 맑을 수 있는지, 그래서 생수의 원천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Zhu Xi의 "책 읽기에 대한 성찰")

6. 사람에게는 희로애락이 있고, 달은 차고 집니다. (Su Shi의 "Shui Tiao Ge Tou - 언제 밝은 달이 올 것인가")

7. 산 꼭대기에 서면 작은 산들이 모두 보입니다. (두보의 '왕월')

8. 대나무 밖에 피어난 복숭아꽃 몇 송이는 봄강의 따뜻함을 예고한다. (Su Shi의 "Hui Chong의 "봄 강 저녁 풍경")

9. 단지 정상에 있다고 해서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왕안석의 '봉에 오르기를 기다리며')

10. 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고 강춘이 노년에 접어든다.

(왕완의 '자북산 아래')

11. 동풍을 알아보기 쉽고, 알록달록하면 언제나 봄이다. (주희의 '봄날')

12. 옛날에는 왕의 제비가 홀 앞으로 날아와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유우희의 'Woyi Lane')

13.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 (Bai Juyi의 "고대 초원에 작별 인사")

철학적 관용어:

1. 그림에 따라 여행을 검색합니다

이 관용어는 " 의림산베기', 볼러의 '상' 말서(記書)에는 '태양이 밝게 빛나고 발굽이 피곤한 발굽과 같다'는 말이 있는데, 그의 아들이 말을 찾기 위해 말책을 쥐고 있었다. 그는 큰 두꺼비를 보고 아버지에게 "말을 얻었는데, 약간 똑같은데 발굽이 레커만큼 좋지 않다"고 말했다.

원주민인 쑨양. 춘추시대 말(秦)나라의 말(種)상상학자로, 말의 품질을 한눈에 알 수 있다. 볼레는 하늘에서 말을 관리하는 신이라고 해서 사람들은 쑨양볼레라고 부른다.

볼레는 말 인식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말의 책』이라는 책으로 정리했다고 한다. 그 책에는 다양한 천 마일 말의 특징에 대해 글을 쓰고 많은 그림을 그렸다고 한다. 사람들이 말을 인식하기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합니다.

볼레에게는 지능이 매우 낮은 아들이 있다. 그는 아버지의 『말경』을 읽고 천리마K 5도 찾고 싶었다. 철학적인 관용구 이야기는 많을수록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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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삼국 시대에 유비는 촉나라를 점령하고 촉나라를 세웠다.

그가 죽은 뒤 그의 아들 유찬(劉玄)이 왕위를 계승했는데, 일명 유아두(劉父)라고도 불린다. 유찬(劉玄)은 평범하고 무능한 신하들이 죽은 뒤 263년 위(魏)나라에 의해 망했다.

유찬이 항복한 후, 위왕 조모(曹母)는 실권 없이 그에게 '안락공'이라는 칭호를 주고 위나라 수도인 서창으로 옮겼다. 위왕(魏王) 자신은 실질적인 권력이 없었고, 사마소(Sima Zhao)가 가장 큰 권력을 쥐고 있었습니다.

연회에서 Sima Zhao는 Liu Chan 앞에서 의도적으로 Shu 노래와 춤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유찬 일행은 잃어버린 조국을 생각하며 매우 슬퍼했지만, 유찬은 사마소에게 "여기서 행복하지만 촉이 전혀 그리워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전혀 슈.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사람들은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행복하며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리는 일부 사람들을 묘사하기 위해 "슈를 그리워해서 행복하다"라는 관용구를 파생시켰습니다.

또한 자신의 뿌리를 잊어버리고 행복해하는 사람들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난커이멍(Nanke Yimeng)이라는 관용어는 9세기 중국 당나라 작가 이공주오(Li Gongzuo)의 소설 '난커부 전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천유펀이라는 남자가 있었다. 그의 집 뜰에는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한 큰 메뚜기나무가 있는데, 한여름 밤에 달과 별이 부족하고 저녁바람이 불고 나무 그림자가 회전하기 좋은 곳이다. 시원한 공기를 즐기기 위해.

천유펀의 생일날,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친척들과 친구들이 왔고 그는 너무 기뻐서 와인을 몇 잔 더 마셨다. 밤에는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돌아갔고, 조금 취한 천우펀은 큰 메뚜기나무 아래에서 쉬다가 자신도 모르게 잠이 들었습니다.

꿈에서 전우분은 두 사신의 초대를 받아 나무 구멍에 들어갔다. 동굴 내부의 맑은 하늘과 아름다운 태양은 마치 다른 세계와 같으며, 고포라 대왕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도에서 열리는 공식 선발 시험에 맞춰 그도 신청했다. 세 번의 시험 끝에 나는 기사를 매우 원활하게 썼습니다.

테스트 결과가 발표되자 1위를 차지했다. 그런 다음 황제는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황제는 춘우펀이 잘 생기고 재능이 있는 것을 보고 그를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직접 그를 제1의 학자로 임명하고 공주와 결혼했다. 제1의 학자가 세자가 되었고, 한동안 수도에서 좋은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 부부관계는 매우 행복하다. 곧 Chunyu Fen은 황제로부터 Nanke 현의 지사로 봉사하도록 파견되었습니다.

Chunyu Fen은 행정에 부지런하고 사람들을 사랑했으며 종종 영토에 가서 부하들의 업무를 조사하고 조사했으며 각지의 행정이 매우 깨끗하고 효율적이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크게 칭찬했습니다. 30년이 지난 후 천유펀의 정치적 업적은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또한 5명의 남자아이와 2명의 여자아이, 7명의 자녀를 두었고 그의 삶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황제는 승진을 위해 춘우펀을 다시 수도로 옮기려고 여러 번 시도했지만, 이 소식을 들은 현지 사람들은 거리로 달려가 내시의 마차를 막고 그를 난커에 가두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를 계승하기 위해.

Chunyu Fen은 사람들의 사랑에 감동하여 머물면서 황제에게 상황을 설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황제는 그의 정치적 업적을 높이 평가하고 많은 금은보화를 하사했다. 어느 해, 산라국은 대회국을 침공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습니다. 대회국의 장수들은 적과 맞서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적군에게 여러 번 패배했습니다.

패배 소식이 수도에 전해지자 황제는 충격을 받고 급히 문무관들을 불러 대책을 논의했다. 장관들은 최전선의 군대가 연이은 패배를 당하고 적군이 유난히 포악하게 수도에 접근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두려움에 얼굴이 창백해졌습니다.

황제는 신하들을 바라보며 몹시 화를 내며 “당신들은 평소에는 위엄있게 살고 모든 영광을 누리지만, 나라에 일이 생기면 입이 없는 조롱박이 되고 소심하고 소심해진다. 내가 당신한테 원해요?" 이용하라고요?" 이때 총리는 뛰어난 정치적 업적을 이룬 난커 관찰사 춘위펀을 기억하고 천황에게 추천했다. 황제는 즉시 천우분에게 나라의 정예 부대를 이끌고 적과 싸울 것을 명령했습니다.

황제의 명령을 받은 춘우펀은 즉시 군대를 이끌고 전투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그는 적과 싸우자마자 완전히 패했고, 그 자신도 포로가 될 뻔했다.

이 소식을 들은 황제는 크게 실망하여 천우펀에게 모든 직위를 해임하고 민간인으로 강등시켜 고향으로 돌려보낼 것을 명령했다. Chunyu Fen은 자신의 평생 명예가 얼마나 망가졌는지 생각했습니다. 그는 너무 부끄럽고 화가 나서 큰 소리를 지르며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꿈속에서 큰고래를 찾았더니, 알고 보니 큰 괴수나무 아래에 개미집이 있었는데, 그곳엔 개미 떼가 살고 있었다. "Nan Ke Yi Meng"은 때로 인생이 꿈과 같고 부와 권력이 천상의 것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기원전 496년, 양쯔강 하류에서 오나라와 월나라 사이에 작은 원한으로 전쟁이 발발했다! 월나라의 젊은 왕 구견은 범려를 군사고문으로 삼아 오왕의 군대를 격파했습니다. 어린 푸차이(Fu Chai)가 왕위에 올랐습니다. 그는 Yue 왕국을 파괴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3년 후, 푸차이는 군대를 이끌고 월을 공격했다. 양측이 싸운 후 Yue는 Wu Sheng을 물리 쳤고 Wu 군대는 Yue Duji를 공격했습니다.

이종은 최선을 다해 서로를 대하려던 오나라의 대신들과 보비, 부차에게 뇌물을 주고 멀어지게 했고, 마침내 푸차는 화이런의 마음과 월국에 감동하게 됐다. 불멸화되었습니다. Yue의 나라는 보존되었습니다.

Gou Jian은 왕비와 Fan Li를 노예로 오(Wu)로 이끌었습니다. 푸차이는 3년 동안 노예 생활을 한 후 병에 걸렸습니다.

Fan Li는 기회를 포착하고 Gou Jian에게 Fu Chai의 대변을 맛보고 질병의 원인을 찾으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는 Fu Chai에게 완전히 영향을 미치고 Gou Jian을 출시했습니다. 월나라로 돌아온 구천은 장작 위에서 잠을 자고 집 들보에 줄을 걸어 두었는데, 줄 끝에는 돼지 쓸개가 있었는데, 매일 잠에서 깨어날 때마다 몹시 괴로웠다. 그가 한 일은 비교할 수 없는 담즙을 한 입 베어 물은 것이었습니다. 20년 동안 그는 매일매일 접촉할 수 없는 존재였습니다.

기원전 473년, 구견은 비밀리에 백성들 사이에 숨어 있던 3만 명의 군사를 모집해 구수성을 일제히 포위했다. 이때 부차이에게는 아직 병사와 말이 5만 명이 있었지만 식량과 풀이 부족해 감히 성 밖으로 나가 싸울 수 없었다.

구지안은 인간 왕의 역사에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열심히 일하여 나라를 부강하게 하고,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기고, 약한 것으로 강한 것을 이기고, 알로 돌을 치는 인류 전설을 만들어냈습니다! 연료에 누워 담즙을 맛보는 암시는 수천 년 동안 중국 문명 역사상 고전 중 고전으로 불립니다. Gou Jian의 초인적 의지는 더 인간적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어느 여름, 조조는 군대를 이끌고 장수(張秀)를 공격했습니다. 날씨는 매우 더웠고 태양은 불 같았으며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었습니다. 군대는 양쪽이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인 구불구불한 산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태양에 의해 타버린 측면과 사람들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정오가 되자 병사들의 옷은 흠뻑 젖었고 행군 속도도 느려졌으며 허약한 병사 몇 명이 길가에서 기절했다.

조조는 행군 속도가 점점 느려지는 것을 보고, 싸울 기회를 놓칠까 봐 몹시 불안해했다. 그런데 이제 물도 마시지 못하는 사람이 수만 명에 이르는데, 어떻게 속도를 높일 수 있겠는가? 그는 즉시 가이드에게 전화를 걸어 “이 근처에 수원이 있나요?”라고 조용히 물었다. 가이드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샘은 계곡 반대편에 있어요. 아직 돌아보려면 멀었어요.

조조는 잠시 생각한 뒤 "아니, 시간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눈앞의 숲을 바라보며 잠시 고민한 뒤 가이드에게 이렇게 말했다.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제가 해결책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법, 서민들은 같은 죄에 이름을 바꾸지 않고, 성을 바꾸지 않고 앉아서 수백 리를 여행하는 자는 반구십이 되어 웃고 욕하는데, 모두 향장춤검으로 써서 북공을 겨냥한다. 항장의 칼은 백공을 노려 천일 동안 군대를 일으키고 한 왕조에서 사용한다. 도요새와 조개가 다투면 어부가 이익을 얻고, 어부는 이익을 얻지 못한다. 군중을 압도하면 따르지 않는다. 한 발의 물이 휘저어 백 척의 파도가 난다. 사람들이 곡식을 쌓아 굶주림을 막고 자식을 키워 늙음에 대비하고 곡식을 모아 굶주림을 막고 아무 말도 하지 않느니라, 멀지 않은 곳에 한 부처님이 나셨고, 두 부처님이 열반에 들어가셨고, 한 부처님이 나셨고, 두 부처님이 승천하셨느니라. 한 분의 부처님이 나셨고, 두 분의 부처님이 나시고, 한 분이 수고하셨으니, 수확의 몫은 복으로 나누고, 불행도 함께 나누고, 복과 함께 나누고, 고난도 함께 나누고, 둘러보고, 다 들어야 한다. 지시, 모든 불의에는 머리가 있고, 모든 빚에는 주인이 있습니다. 천일 동안 군대를 일으키고, 천일 동안 군대를 사용하여 군대를 사용하고, 범죄를 저지르려면 왜 사용합니까? 자신의 마음으로 사람의 마음을 구하라 개가 짖는 모양, 백 마리의 개가 짖어대며 사람이 하늘로 솟아오르나니, 닭과 개도 남을 원하느니라. 한 사람은 모퉁이를 향하고 있고, 한 사람은 불행하게 앉아 있고, 한 사람은 아래에 있고, 만명 이상은 오른손으로 원을 그리고 왼손으로 사각형을 그립니다. 한나라의 달은 어지러워 바람이 불고 달은 어지러워 바람을 안다. . 멀지 않은 곳에 아들이 승려가 되었고, 아홉 번째 조상이 승천하고, 아들이 승려가 되었다. , 일곱 번째 조상이 승천하고, 아들이 승려가 되고, 일곱 번째 조상이 승천하고, 아들을 키워 노년을 지키고, 굶주림을 막기 위해 곡식을 축적하고, 없으면 변하고, 그렇지 않으면 변할 것이다. 바보는 수천 번의 배려로 보상을 받거나, 하나가 있다면 바보는 수천 번의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하늘 저 멀리, 그의 눈앞에도 아들이 있습니다. 아들은 도를 깨닫고, 하늘에 태어나서 말이 없고, 진지하게 말하며, 듣고 경멸한다. 금과 금으로 만든 항아리가 왕조에서 명성을 얻기 위해 경쟁하고, 맹금류 수백 마리가 겸손하게 날아오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요와 순의 조상만큼 좋지 않습니다. 승리하면 모든 것을 공격할 것이요, 아침에 가서 도를 들으면 밤에 죽을 수 있다. 지혜로운 자는 수천 가지 생각을 가지지 않으면 지혜를 잃게 되느니라. 하나만 알면 다른 하나는 알지 못하리라. 7. 4인의 관용어 이야기와 위대한 진실의 총집합

관용어 이야기 - 수상한 이웃이 도끼를 훔친다. 옛날에 도끼를 잃어버린 시골 사람이 있었다.

그것을 훔친 것이 이웃집 아들인 줄 알고 그 남자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에 주의를 기울였고, 보면 볼수록 그 남자가 도끼처럼 느껴졌다. 도둑. 나중에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이 도끼를 발견했는데, 며칠 전 장작을 패러 산에 올라갔다가 우연히 계곡에서 잃어버린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도끼를 찾은 뒤 이웃집 아들을 다시 만난 그는 자세히 보니 더 이상 도둑처럼 보이지 않았다. 의심스러운 이웃이 도끼를 훔친다: 사실에 근거하지 않고 사람과 사물에 대해 무작위로 의심합니다.

2.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묘목을 뽑습니다. 송나라에 한 농부가 항상 밭의 작물이 너무 느리게 자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오늘과 내일 살펴보았지만 그는 묘목의 키가 결코 자라지 않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생각했습니다. 키를 더 크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어느 날 그는 밭에 와서 묘목을 하나하나 뽑았습니다.

넓은 밭에 모종을 하나씩 뽑느라 고생이 많았지만, 모종을 다 뽑을 즈음에는 지쳤지만 마음은 무척 기뻤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오늘 너무 피곤했어요. 묘목을 몇 인치 더 키웠어요!"라고 자랑했습니다. 이 말을 듣고 아들은 서둘러 밭으로 달려가 보니 밭에 있는 묘목이 모두 죽어 있었습니다. 불치병 주(周)나라에 판보(象伯)라는 재상이 있었습니다.

판보는 시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정 운영에도 능숙했다. 나중에 그는 정무에서 Zhou Li 왕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주나라 이비왕은 패권을 행사하여 모든 일을 허사로 만들었다. 간사한 관리들은 그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온갖 아첨을 할 것입니다.

판보는 솔직하게 말하며 정부의 부족함을 열거했지만 간신들은 주려왕의 귀에 그를 욕했다. 주려왕은 판보에게 매우 지쳤고, 그때부터 간신들이 궁궐을 드나들며 판보를 무시했습니다.

판보는 몹시 화가 나서 시를 지었는데, 이 시는 나중에 『시경』에 수록되었습니다. 그 시는 간사한 목사를 비난하며 “그는 많은 악행을 저질렀고 불치병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불치”라는 말은 병이 너무 심각해서 약으로 고칠 수 없다는 뜻입니다.

후자의 비유는 너무 나빠서 구원받을 수 없는 것을 말합니다. 4. 바람과 파도를 타고 고대 남조와 북조 시대에 송나라에 종명치(宗命治)라는 장군이 있었는데, 그는 어려서부터 용감하고 야망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종치의 삼촌은 그에게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물었고, 종치는 "기꺼이 긴 바람을 타고 수천 마일의 파도를 뚫고 나가겠다"고 답했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열심히 일하세요.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한 끝에 종철은 마침내 싸움을 잘하는 장군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전진하는 정신을 묘사하기 위해 "바람과 파도를 타고"를 사용했습니다. 5. 남북조 시대에는 양쯔강이 북주의 경계였습니다. 북쪽은 왕조, 남쪽은 진왕국.

북주의 재상 양견은 주경제를 폐위시키고 스스로 황제가 되어 수나라를 세웠다. 그는 진(陳)나라를 멸망시키겠다고 결심한 적이 있다. “나는 이 나라 백성의 어버이이다. 장강(長江)이 좁다고 해서 남방 백성이 고통받는 것을 어찌 보고만 있겠는가? 나중에 사람들이 사용했던 "물줄기"는 서로 매우 가깝고 좁은 수역으로 분리되어 있는 두 장소를 비유한 것입니다.

6. 춘추시대에 음악에 능하고 피아노 솜씨가 뛰어난 유보야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유보야는 어렸을 때 명인에게 공부하여 피아노 실력이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

보야 선생님은 자신의 생각을 알고 나서 그를 배에 태워 동중국해의 봉래도로 데려가 주셨다. 그는 자연의 풍경을 즐기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듣습니다. 올려다 보면 거친 파도와 파도가 치고 날아 다니는 바닷새가 그의 귀에 닿았고 나무는 무성했습니다. , 마치 동화나라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조화롭고 아름다운 자연의 음악이 그의 귓가에 들려오는 듯, 피아노를 치지 않을 수 없었다. 그가 연주하고, 음표가 자유롭게 바뀌고, 자연의 아름다움이 피아노 소리에 녹아들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다. " 어느 날 밤 보야는 배 여행을 떠났다.

바람과 밝은 달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이 나서 다시 피아노를 쳤다. 피아노 소리가 선율적이더니 점차 좋아졌다. 갑자기 그는

보야는 그 소리를 듣고 배에서 나왔는데, 바닷가에 서있는 나무꾼을 본 그는 이 사람이 친한 친구라는 것을 알고 즉시 그에게 오라고 ​​했습니다. 나무꾼은 큰 관심을 가지고 배에 올라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했습니다.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태산처럼 웅장하고 장엄합니다! 밀려오는 파도를 표현하기 위해 연주하자 나무꾼은 또 “멋지네요!”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광활하고 광대해서 마치 흐르는 물이나 끝없는 바다를 보는 것 같습니다! Boya는 신이 나서 신나게 말했습니다. "내 친한 친구!" 당신은 진정으로 나의 소울메이트입니다.

이 나무꾼은 종쯔기였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아주 좋은 친구가 됐다.

이야기는 '열자·당문'에서 따왔다. 관용어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다. "는 친한 친구, 절친한 친구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지음은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하기도 합니다.

7. 기사에서 아주 중요한 단어를 고쳐주는 선생님. 이 문구는 도월의 "

당나라는 우리나라 봉건사회 발전에서 매우 번영한 시기였으며, 문학과 예술도 크게 발전했는데, 그 중 시가 가장 많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시인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예술성과 내용 면에서도 많은 시를 창작한 시인이 있었습니다. 겨울, 그는 황야의 눈 속에 피어나는 매화를 보고 시에 영감을 받아 겨울에 일찍 피는 매화를 찬양하는 시를 지었습니다. 어젯밤에 눈이 많이 쌓인 앞마을에 여러 가지가 피었습니다.

글을 쓴 후 Qi Ji가 쓴 시를 보고 그 시의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고민 끝에 두 시를 합쳐 다음과 같이 바꾸었다. 첸춘의 깊은 눈 속에 매화 여러 송이가 피어 있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비록 정구가 숫자만 바꿨을 뿐이지만 '초매화'가 제목과 예술성과 더 관련성을 갖게 됐다. Qi는 이미 Zheng Gu의 변화에 ​​감탄하고 그 당시 Zheng Gu를 불렀습니다.

8. 인생철학을 반영한 관용어

인생철학을 반영한 관용어: 마오수는 자신을 낙양에게 추천하고, 귀인이고, 재능이 있고, 여덟 번의 싸움을 벌이고, 높은 사람이다 -부러진 대나무, 소 아홉 마리, 털 한 마리, 남과, 한 꿈, 한 폭풍, 열 추운 날, 한단은 동쪽으로 걷는 법을 배우고, 인상을 찌푸리고, 도끼를 들고 일합니다. 나무닭처럼 멍청하고, 수박밭, 이샤예랑, 거만하고, 근거가 없고, 하늘을 걱정하고, 희귀한 물건, 집이 적고, 집이 적고, 시장이 있고, 선한 신사,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 나중에 수천 마일을 왔다. 거위 깃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옥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 "시서. 학명" 2. 멜론 밭은 신발을 받아들이지 않고 매화는 왕관을 잡지 않습니다 - Han Yuefu 민요 "A Gentleman Walks" 3. 거기 도시의 높은 빵, 사방으로 1피트 높이 - 한웨푸 민요 "도시 발라드" 》 4. 허 이바이가 강철을 만들어 손가락 주위의 부드러움으로 바꾸었습니다 ——진 왕조의 유곤, "에게 선물 루첸" 5. 천리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더 높은 곳으로 가십시오 —— 당나라 왕지환, "황새탑 오르기" 6 . 사람은 대사되어 과거는 과거가 되고 현재가 된다 - 당나라 맹호연(孟浩然) "선비와 함께 서산에 오르다" 7. 풀과 나무는 뜻이 없으니 자연히 번성하고 시들어 버린다 - 당나라 맹호연 "추이소부(崇沙富) 산에 산을 보낸다" " 8. 봄 기장 한 알을 뿌리면 가을에 만 곡을 거두게 된다 - 당나라 이심의 『농민애』 9. 지렁이가 큰 나무를 흔드는 것은 어처구니가 없고 과대평가하는 것은 어리 석다 그것 - 당나라 한우의 『조장기』 10. 활을 당길 때는 화살을 써서 강한 것을 뽑아야 한다. 긴 무기로 사람을 쏠 때에는 말을 먼저 쏘고 도둑을 잡는다. 먼저 왕을 사로잡아라 - 당나라 두보의 『성밖으로 나가기 전 아홉 편의 시』 11. 사물은 크고 작지 않고 각자의 상황에 순응한다 - 당나라 두보의 『여름밤』 한숨" 12. 봄에는 수많은 꽃이 있지만 가을의 열매와는 다릅니다 - 송나라의 진량, "산두러" 13. 위대한 업적은 원한 정부를 낳지만 번영은 위기입니다 - 왕 송나라 마이, <강을 건너는 장수전 읽기> 14. 만물의 우여곡절은 자연스럽다 - 당나라 이백의 <태양여행> 15. 하늘이 감상적이면 하늘도 자란다 old - 당나라 이화의 『금동불멸한한불멸』 16. 1인치의 시간은 1인치의 금 - 당나라 왕진백의 〈흰사슴〉 〈동굴 속의 두 시〉 17. 고대부터 생명은 드물다 시대 - 당나라 두보의 "곡강" 18. 산 밖 푸른 산 밖 건물 - 송나라 임승의 "임안 거주지에 새겨진" 19. 고대 역사에서 볼 수 없었던 사람, 이제 우리는 유명한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고대인 - 당나라 센신의 "풍대복을 서원에 파견하는 룬타이 송" 20. 꽃은 매년 비슷하지만 사람은 매년 다릅니다 - 당나라 유희의 "슬픔" 흰 머리 남자" 21. 은복은 여전히 ​​미래 세대를 두려워할 수 있고, 남편은 청년을 경멸해서는 안 된다 - 당나라 이백의 "이용" 22. 진짜 금으로 가짜 금을 도금하라. 그것이 진짜라면 금, 금으로 도금하지 말라 - 당나라 이심(唐吉) "효에 대한 답" 23. 가라앉은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 당나라 유우희 왕조, 『양주의 첫 잔치에서 복권을 주고 선물을 보는 것』 24. 이전 왕조의 노래를 틀지 말고 새로 번역된 미루나무 가지를 들어라 - 당나라 유우희, 버드나무 시 가지” 25. 향기로운 숲의 새 잎은 묵은 잎을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는 뒤의 파도에 무너진다 - 당나라 유우희, 『돈회숙의 시』 삼군자는 뜻이 깊다 - 당나라 유우희 26. 수백 송이의 꽃에서 따온 것. 꿀왕후,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다정하다 - 당나인의 '벌' 27. 몸도 명예도 망가진다 , 그러나 강은 영원한 흐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 당나라 두보의 "Six Quatrains" 28. 앞으로는 새 사람이 노인보다 낫다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 "조수를 건너다" 송나라 시원샹 지음 29. 가장 높은 곳에 있다고 해서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 송나라 왕안석 지음 "비래봉 오르기" 30. 진짜 얼굴을 모른다 노산의, 내가 이 산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 송나라 소식의 『서삼림비』 31. 매화를 뼈까지 꺾지 않고 어찌 그 향기를 낼 수 있겠는가 - 원고명(圓高命)의 『비파』 지" 32. 종이로 읽으면 피상적이고 부담스러울 것이다. 이것을 안다면 그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 - 노유, 송나라, 『겨울밤의 독서』 33. 물 근처에서 가장 먼저 얻는다 달이 있고 해의 꽃과 나무는 봄으로 변할 것이다 - 송나라, "준주" 34. 인생의 모든 것을 아는 것과 같은 것은 날아다니는 용과 같아야 한다 눈과 진흙 위를 걷는다 .때때로 진흙 위에 손가락과 발톱이 남아 있고, 홍페이의 사물에 대한 기억 ——소시, 송나라, "면지의 허자 향수" 35. 사람들에게는 기쁨과 슬픔, 이별과 이별이 있고, 달이 차고 쇠퇴한다. .이 문제는 고대에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 송나라의 "Shui Tiao Ge Tou" 36. 고인 물에는 파도가 없지만 봄바람이 흔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원나라. "Tao Xueshi는 술에 취해 아름다운 드라마를 썼습니다" 37. 좋은 일은 항상 검소했고, 예로부터 멜론은 쓰다가 달콤했습니다. — Yuan Bai Pu의 "Yangchun Song. Inspiration"3

8. 황혼에도 용은 여전히 ​​내리고, 늦봄에는 고목이 피어난다 - 명나라 고연무, 『부추사자운에 보답하라』 39. 대대로 인재가 생겨나고, 각자가 군대를 이끌었다 수백년 동안 - 조이(Zhao Yi), 청나라 "시에 대하여(On Poe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