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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대 삼각대

대부분은 둥근 배, 두 개의 귀, 세 개의 다리를 가진 네모난 삼각대도 있습니다. 고대에는 삼각대가 고귀한 신분의 상징이었습니다. 고전에는 황제용 삼각대 9개, 왕자용 삼각대 7개, 관리용 삼각대 5개, 원사용 삼각대 3개 또는 삼각대 1개로 구성된 삼각대 시스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좌전』에는 삼발이가 국권의 상징이기도 하다. “걸이 도덕이 나빠 삼발이 상(商)으로 옮겨졌고, 상주(商周)가 포악하므로 삼발이 주(周)로 옮겨졌다.” 삼발이는 궁궐의 보물로 정치권력과 부귀귀족을 상징하고 청동기시대 정신을 담아 조상들의 정신력을 활용하고 삶을 풍요롭게 하며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향을 피우는 데 사용된다. , 직업을 번영시키고 가족을 번영시킵니다.

커딩(Ke Ding) : 대덕딩(Dake Ding)은 서주나라 말기의 조리기구로 원래 높이가 93.1cm, 지름이 75.6cm, 무게가 201.5kg으로 마을에서 출토됐다. 현재는 상하이 박물관에 있습니다.

Ke Ding 및 Shanfu Ke Ding으로도 알려진 Dake Ding은 서부 주 왕조 후기의 유명한 청동기입니다. 또한 이 삼각대로 제작된 소형 삼각대 7개, 소형 삼각대 2개, 벨 6개, 화분 1개가 모두 Shanfuke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가마솥을 큰 가마솥이라 하고, 작은 가마솥을 작은 가마솥이라 부르느니라. 서주(周周)나라 소왕(孝王) 때, 커(Ke)라는 귀족이 할아버지를 숭배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삼각대의 형태는 웅장하고 단순하며, 삼각대 입구 위에 두 개의 귀가 솟아 있으며, 하단의 세 개의 다리는 서주 말기의 동물발굽 모양으로 발전하기 시작하여 차분하고 견고한 느낌을 준다. 장식은 대칭적인 변형 Kui 패턴과 넓은 Qiu 곡선의 세 세트로 강력하고 부드러운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곡선 모양이 배의 몸체를 둘러싸고 있는 파도의 봉우리와 같다고 하여 곡선 모양이라고도 합니다.

다케삼각대의 형태와 장식이 엄숙하고 묵직하여 사람들에게 위엄과 힘을 연상시킨다면, 삼각대 배면의 내벽에 새겨져 있는 긴 명문은 풍부한 역사적 가치를 담고 있다. 비문은 28행 290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주대 전서의 본보기이다. 내용은 두 단락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단락은 Ke의 할아버지 Shi Huafu에 대한 칭찬과 기억으로, 그의 겸손한 성품과 아름다운 미덕, 왕실을 돕는 능력, 모든 사람에 대한 친절, 그의 능력에 대해 칭찬합니다. 나라를 관리하는 것. 현명한 주 황제는 시화의 아버지의 위대한 업적을 기억하고 그의 손자 케를 황족의 중요한 직책으로 승격시켰습니다. 그는 주 황제의 명령을 전달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주씨는 가를 관직에 임명할 것을 거듭 강조했고, 가는 많은 옷과 밭, 남종과 여노비, 하급 관료와 무리를 보상으로 받았고, 무릎을 꿇고 절하며 기쁘게 임명과 포상을 받아들인 다음 공을 던졌습니다. 황제의 덕을 찬양하고 하늘에 계신 할아버지의 영혼을 숭배하기 위한 큰 가마솥입니다. 이 삼각대는 주(周)나라 소왕(孝王)때 주조된 것으로서 주(周)나라의 노예제도를 연구하는데 귀중한 자료이다.

별로 없어요, 빌린 거예요

답변: qdwangfang - 수련마법사 2급 3-28 13:12

삼각대는 원래 고대부터 있던 것이었습니다. 조리 도구는 현재의 냄비와 동일하며 생선을 삶거나 담는 데 사용됩니다. Xu Shen은 "Shuowen Jiezi"에서 "삼각대에는 다리가 3개 있고 귀가 두 개 있어 다섯 가지 맛을 지닌 보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리가 3개인 둥근 삼각대와 다리가 4개인 사각형 삼각대가 있습니다. 최초의 삼각대는 점토로 만든 도자기 삼각대였고, 나중에는 청동으로 주조한 청동 삼각대가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Xia Yu는 한때 Jiu Mu의 금을 모아 Jingshan Mountain 아래에 Jiuzhou를 상징하는 Jiuding을 던지고 그 위에 괴물과 괴물의 형상을 새겨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피해를 방지했다고 합니다. 우씨가 아홉 가마솥을 주조했다는 전설 이후 가마솥은 평범한 조리기구에서 국가적으로 중요한 무기로 발전했다. 나라가 멸망하자 정나라는 옮겨졌고, 하왕조가 멸망하자 상나라는 흥했고, 상나라가 멸망하자 구정나라는 수도인 보경으로 옮겨졌다. 주(周)나라가 번영하고 구정(九丁)을 주(周)나라의 도읍인 호경(浦靈)으로 옮겼다. 상나라부터 주나라까지 도성을 세우거나 왕조를 세우는 것을 '정정'이라 불렀다.

삼각대는 국가와 권력의 상징인 국보로 여겨지며, '딩'이라는 단어에는 '탁월하다', '고귀하다', '웅장하다' 등의 확장된 의미가 부여되기도 한다. as: 한 단어에 9개의 삼각대, 유명한 이름, 전성기, 큰 도움 등 삼각대는 공로와 업적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의식용 그릇이기도 합니다. 주(周)나라 시대에는 왕, 왕자, 신하들이 중요한 행사나 보상을 받을 때 성대한 행사를 기록하기 위해 삼각대를 만들었습니다. 이 관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유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중화민국은 1995년 10월 21일 유엔 본부에서 거대한 청동 삼각대인 세기보정(Century Baoding)을 유엔에 증정했습니다. 티베트 평화 해방 50주년을 맞아 중앙 정부는 라싸 인민회관 광장에 있는 티베트 자치구에 '국가 단결 삼각대'를 증정했는데, 이는 국가 단결과 다양한 사업의 번영하는 발전을 상징합니다. 티베트. 이러한 움직임은 광범위한 의미와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삼각대는 우리나라 청동기 문화를 대표하는 작품이다. 문명의 증인이자 문화의 전달자이다.

Yu Zhu Jiuding의 전설에 따르면 우리 나라에는 4000여 년 전에 청동 제련 및 주조 기술이 있었음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지하에서 출토된 은나라의 대형 청동 삼각대는 우리 나라의 은나라가 이미 고도로 발전된 청동기 시대. 중국역사박물관이 수집한 대형 사각삼각대 '시무우(Simuwu)'는 은대 후기의 청동 삼각대로 직사각형, 4개 다리, 높이 133cm, 무게 875kg으로 현존하는 은대 청동기 중 가장 크다. 삼발이의 배 안에는 '사무우' 세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상왕이 어머니 우를 숭배하기 위해 주조한 것입니다. 청나라 때 출토된 다커정(大姫丁), 대덕정(大樂丁), 모공정(毛孟丁), 송정(宋丁)은 모두 서주(西周)나라의 유명한 청동기들이다. 삼각대와 기타 청동에 새겨진 글에는 상나라와 주나라의 법률과 규정, 시성, 제사, 정복 등의 역사적 사실이 기록되어 있으며, 서주나라의 인장도 후세에 전해져 청동 서예를 이루고 있다. 따라서 미학적 가치가 높은 예술품이므로 다른 청동기에 비해 더욱 가치가 높으며 중요한 역사적 유물이 되었습니다. 미용사 이저호(Li Zehou)는 "독특한 삼족기(삼각대)를 핵심으로 하는 중국 청동기는 무겁고 견고하며, 문양은 치열하고 신비하며, 조각은 깊고 튀어나와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나라 청동예술의 성숙기의 귀중한 유물이다.

현대 한자에서 '정'이라는 단어는 갑골문, 청동문, 소인서, 관서 등에서 많은 변화를 겪었지만 여전히 사물의 형식과 물리적 특성을 유지하고 있다. "딩". 캐릭터는 거의 하나로 통합되어 있으며 모두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답변: zhxr63 - 위대한 마술사 레벨 8 3-28 13:16

이름: Simu Wuding

출처 및 작성자: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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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 : 상나라

서문

원나라 드라마 '강 건너 투혼'에는 시가 있습니다. 세 개의 삼각대는 각각의 영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Zhou Yu는 천 가지 전략을 사용했지만 Nanyang Wolong에게 패했습니다." 시의 첫 두 줄은 동한 말기 군벌의 난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위(魏), 촉(蜀), 오(吳)의 삼국이 세상을 나누게 된 결과이고, 마지막 두 줄은 주우(周玉)와 제갈량(諸葉梁)의 지혜 싸움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 시에서는 삼국분리의 상황을 '다리 세 개 달린 삼각대'로 표현하고 있는데,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다리가 세 개 달린 삼각대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인상은 일반적으로 좋지만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3각 원형 삼각대 외에도 실제로 4각 사각 삼각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소개할 것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Simuwu 대형 사각 삼각대입니다. 브론즈 중에 유명해요.

심우정은 1939년 3월 허난성 안양시 후가장 우관촌 우관촌 농지에서 출토됐으며 우관촌 묘에서 남쪽으로 약 80m 떨어져 있다. 당시 이 삼각대는 흔히 구유삼각대라고 알려졌는데, 이는 구유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삼각대가 크다는 의미이다. 발굴된 삼각대는 너무 무거워서 옮기기가 어려웠고, 사람들은 삼각대를 잘라서 옮기고 싶어 했지만 한쪽 발만 잘라내고 톱질을 계속했기 때문에 삼각대를 조용히 묻어두었습니다. 이 소식이 유출된 후 일본인들이 이를 알고 수색에 실패하자 사람들은 이를 사려고 위조 동전 70만개를 내놓았는데, 사람들은 삼각대를 파내지 않고 작은 삼각대를 나눠주어 보관했다고 한다. . 항일전쟁 승리 이후 1946년 6월 삼각대를 다시 발굴했으나 한쪽 귀가 없어졌다. 삼각대는 발굴된 뒤 처음으로 안양군청에 보관됐다. 같은 해 10월 말, 당시 국민정부 주석이었던 장개석의 60번째 생일이었는데, 현지 수비대가 장개석의 생일 선물로 즉시 특수 차량으로 대형 삼각대를 난징으로 가져왔습니다. 삼각대를 중앙박물관 준비실에 넘겨 보존할 것을 명령했다. 1948년 5월 29일부터 6월 8일까지 중앙박물관 준비처와 고궁박물원이 합동으로 난징에서 전시회를 열었는데, 장개석이 처음으로 직접 방문해 사진을 찍었다. 삼각대. 이는 당시 사람들이 이 삼각대를 높이 평가했음을 보여준다. 이후 국민당은 삼각대를 대만으로 운반할 계획을 세웠으나 삼각대가 너무 무겁고 크기 때문에 결국 포기해야 했다. 이 삼각대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난징박물관에 보관되었습니다. 1959년 베이징에 중국역사박물관이 건립되고 삼각대는 중국역사박물관으로 옮겨졌다.

시무우딩(Simuwu Ding)은 세계적으로도 희귀하고 귀중한 청동문화유물이며, 지금까지 발굴된 유물 중 가장 크고 무겁습니다. 삼각대의 무게는 875kg(귀가 하나 없기 때문에 원래 삼각대의 무게는 이보다 더 나갔을 것임), 전체 높이 133cm, 입 길이 110cm, 너비 78cm, 발 높이 46cm입니다. , 벽 두께는 6cm입니다. 직립한 귀와 직사각형의 배, 속이 빈 네 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문양은 구름과 천둥 문양을 기반으로 합니다. 귀 바깥쪽 윤곽에는 한 쌍의 호랑이 문양이 장식되어 있으며, 호랑이의 입은 서로 마주하고 있으며, 중앙에는 호랑이가 삼키는 듯한 사람의 머리가 있으며, 귀 옆 가장자리에는 물고기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패턴. 삼각대의 윗배와 아랫배는 구이띠로 구성된 사각틀로 장식되었으며, 두 구이면이 도철 모양으로 서로 마주보며 중앙에 짧은 갈비뼈가 있다. 삼각대 배의 네 귀퉁이에는 문살을 장식하였는데, 문살을 중앙으로 하여 무늬가 없는 직사각형의 여백을 이루고 있다. 발에는 동물의 얼굴 문양이 장식되어 있고 그 아래에는 세 개의 끈 문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복부 내벽에는 "Si Mu Wu"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비문을 해석하는 방법에 대해 현재 학계에는 세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1. 이 삼각대는 상왕이 어머니 오사를 숭배하기 위해 주조했다는 것입니다. "는 Shisi, 소송, 소송으로 해석됩니다. 2. 또 다른 설명으로는 이것이 클랜의 이름이라는 것입니다. 3. 세 번째 설명은 '시'를 사원으로 해석한다는 것이다. "조상 사원"은 희생을 의미합니다. '시'를 여왕의 '후'로 해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우 어머니"는 누구입니까? 가장 초기의 추측은 "Mother Wu"가 은나라의 황제 Yi Wu Wu, 즉 Wen Ding의 어머니일 수 있으며 선박의 저자는 Wen Ding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문에는 Wen Ding의 배우자가 Xigui라고 기록되어 있지만 Yi 황제의 배우자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따라서 Chen Mengjia는 "Mu Wu"가 Wu Ding의 법적 배우자 또는 Zu Jia의 법적 배우자를 나타낼 수 있으므로 저자는 Zu Geng, Zu Jia, Lin Xin 또는 Kang Ding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처럼 삼각대는 초기 은폐기 시대의 유물이다. 은유(陰智) 부호릉 발굴 당시 출토된 사목정(simu ding)의 형태와 문체는 사무정(simu Wu ding)과 유사하며, 출토된 구리 도끼에도 호랑이가 사람의 머리를 먹는 모습이 새겨져 있다. 후자의 이론, 즉 Simuwu Ding은 Wu Ding, Zu Geng 및 Zu Jia가 캐스팅하여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Simuwu Ding과 같은 무거운 선박의 장인 기술의 복잡성은 말할 것도없고, 당시의 생산성 수준을 고려하면 원형 선박보다 사각형 선박을 주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어려움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제작자가 매우 높은 기술 수준을 요구합니다. 대딩의 주조 방법에 관해서 연구자들의 관찰과 분석에 따르면 대정은 코어 조립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즉, 먼저 점토로 점토 주형을 성형하고 점토 주형을 사용하여 도자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틀을 만든 다음 도자기 틀을 모아 구리액을 부어주세요. 주조 흔적으로 볼 때 Simuwu Ding은 20개 스코프를 사용하여 주조된 것입니다. 이렇게 거대한 유물이 단번에 주조에 성공한 것은 그 자체로 은나라 청동 주조 기술의 발전 수준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시무우딩은 우리나라 상나라 청동기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그 모양은 두껍고 우아하며 웅장하고 장식은 아름답고 장엄하며 장인 정신은 절정에 달했던 상나라 문화 발전의 산물입니다. 분명히 그러한 거대한 삼각대는 실제적인 필요에 따라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당시 사람들은 어떤 개념으로 이 유물을 만들고 있었으며, 어떤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었을까요? 이 모든 것들은 우리의 추가 연구와 사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둥근 배, 두 개의 귀, 세 개의 다리를 가진 네모난 삼각대도 있습니다. 고대에는 삼각대가 고귀한 신분의 상징이었습니다. 고전에는 황제용 삼각대 9개, 왕자용 삼각대 7개, 관리용 삼각대 5개, 원사용 삼각대 3개 또는 삼각대 1개로 구성된 삼각대 시스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좌전』에는 삼발이가 국권의 상징이기도 하다. “걸이 도덕이 나빠 삼발이 상(商)으로 옮겨졌고, 상주(商周)가 포악하므로 삼발이 주(周)로 옮겨졌다.” 삼발이는 궁궐의 보물로 정치권력과 부귀귀족을 상징하고 청동기시대 정신을 담아 조상들의 정신력을 활용하고 삶을 풍요롭게 하며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향을 피우는 데 사용된다. , 직업을 번영시키고 가족을 번영시킵니다.

커딩(Ke Ding) : 대덕딩(Dake Ding)은 서주나라 말기의 조리기구로 원래 높이가 93.1cm, 지름이 75.6cm, 무게가 201.5kg으로 마을에서 출토됐다. 현재는 상하이 박물관에 있습니다.

Ke Ding 및 Shanfu Ke Ding으로도 알려진 Dake Ding은 서부 주 왕조 후기의 유명한 청동기입니다. 또한 이 삼각대로 제작된 소형 삼각대 7개, 소형 삼각대 2개, 벨 6개, 화분 1개가 모두 Shanfuke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가마솥을 큰 가마솥이라 하고, 작은 가마솥을 작은 가마솥이라 부르느니라. 서주(周周)나라 소왕(孝王) 때, 커(Ke)라는 귀족이 할아버지를 숭배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삼각대의 형태는 웅장하고 단순하며, 삼각대 입구 위에 두 개의 귀가 솟아 있으며, 하단의 세 개의 다리는 서주 말기의 동물발굽 모양으로 발전하기 시작하여 차분하고 견고한 느낌을 준다. 장식은 대칭적인 변형 Kui 패턴과 넓은 Qiu 곡선의 세 세트로 강력하고 부드러운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곡선 모양이 배의 몸체를 둘러싸고 있는 파도의 봉우리와 같다고 하여 곡선 모양이라고도 합니다.

다케삼각대의 형태와 장식이 엄숙하고 묵직하여 사람들에게 위엄과 힘을 연상시킨다면, 삼각대 배면의 내벽에 새겨져 있는 긴 명문은 풍부한 역사적 가치를 담고 있다. 비문은 28행 290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주대 전서의 본보기이다. 내용은 두 단락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단락은 Ke의 할아버지 Shi Huafu에 대한 칭찬과 기억으로, 그의 겸손한 성품과 아름다운 미덕, 왕실을 돕는 능력, 모든 사람에 대한 친절, 그의 능력에 대해 칭찬합니다. 나라를 관리하는 것. 현명한 주 황제는 시화의 아버지의 위대한 업적을 기억하고 그의 손자 케를 황족의 중요한 직책으로 승격시켰습니다. 그는 주 황제의 명령을 전달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주씨는 가를 관직에 임명할 것을 거듭 강조했고, 가는 많은 옷과 밭, 남종과 여노비, 하급 관료와 무리를 보상으로 받았고, 무릎을 꿇고 절하며 기쁘게 임명과 포상을 받아들인 다음 공을 던졌습니다. 황제의 덕을 찬양하고 하늘에 계신 할아버지의 영혼을 숭배하기 위한 큰 가마솥입니다.

이 삼각대는 주(周)나라 소왕(孝王)때 주조된 것으로서 주(周)나라의 노예제도를 연구하는데 귀중한 자료이다.

시무우 스퀘어 딩(Simuwu Square Ding): 딩(Ding)은 고대 중국의 조리기구입니다. 도자기 삼각대는 이미 7,000년 전에 등장했습니다. 청동 삼각대는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가장 중요한 의식용 그릇이었습니다. 고대에는 삼각대가 고귀한 신분의 상징이었습니다. 고전에는 황제용 삼각대 9개, 왕자용 삼각대 7개, 관리용 삼각대 5개, 원사용 삼각대 3개 또는 삼각대 1개로 구성된 삼각대 시스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좌전』에는 삼발이가 국권의 상징이기도 하다. “걸이 도덕이 나빠 삼발이 상(商)으로 옮겨졌고, 상주(商周)가 포악하므로 삼발이 주(周)로 옮겨졌다.” 대부분의 삼각대는 다리가 3개 달린 원형이지만, 다리가 4개 달린 정사각형 삼각대도 있습니다. Simuwu Ding은 가장 유명한 네발 달린 사각형 삼각대입니다.

시무우딩은 상나라 말기(기원전 14세기경~기원전 11세기경)에 주조된 것으로, 원본은 1939년 3월 허난성 안양 후자좡 군장촌에서 발굴됐다. 이 삼각대는 무게가 832.84kg, 높이가 133cm로 지금까지 발굴된 청동기 중 가장 크고 무겁다.

시무우딩은 처음에는 마을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발굴한 것인데, 발굴된 후 너무 크고 무거워서 옮기기 힘들기 때문에 개인 채굴자들이 다시 묻었습니다. 나중에 중국을 침략한 일본인들이 이 소식을 듣고 많은 돈을 들여 사려고 했으나 실패했다. 시무우정은 항일전쟁 승리 후 1946년 6월에 발굴됐다. 장제스의 생일 선물로 특수차량으로 난징까지 운반된 뒤 보존을 위해 중앙박물관 준비실로 옮겨졌다.

1948년 5월 29일, Simu Wu Ding이 난징에서 처음으로 전시되었습니다. 장제스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삼각대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이후 국민당 정부는 삼각대를 대만으로 운반할 계획을 세웠으나 삼각대가 너무 무겁고 이동이 어려워 결국 아이디어를 포기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1959년 중국역사박물관에 소장됐다.

시무우딩은 직립한 귀와 네모난 배, 4개의 속이 빈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삼각대 네 면 중앙의 장식되지 않은 직사각형 평면을 제외하고 나머지 삼각대는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미세한 구름과 천둥의 문양 위에 각 부분의 주요 장식도 각기 다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각신체의 네 면은 정사각형의 평면을 중심으로 주로 도철로 장식되었으며, 네 면의 교차 부분에는 문능선으로 장식되었으며, 문능선 위에는 소머리가 있고 아래에는 도철이 장식되어 있다. 삼각대의 귀 바깥쪽에는 사나운 호랑이 두 마리가 있는데, 입이 서로 마주보고 있고 가운데는 사람의 머리를 잡고 있습니다. 귀 옆면에는 물고기 문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4개의 삼각대 다리 장식도 독특하며, 3개의 끈 패턴에 각각 동물의 얼굴이 새겨져 있습니다. 삼각대의 배 안쪽 벽에는 "Si Mu Wu"라는 문구가 새겨 져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Simuwu Ding은 Shang 왕실의 중요한 무기 여야합니다. 형태와 장식, 장인정신이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며, 상나라 청동기 문화의 전성기를 대표하는 작품이다.

삼각대의 역사: 조리기구에서 향로로

조리기구로서의 삼각대는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면서 사라졌다. 대신 정부에서는 사자를 이용해 수국을 밟고, 암컷은 새끼 사자를 밟고 있으며, 이는 사찰에서만 볼 수 있으며 향로로 사용된다. 조리기구부터 향로까지, 세속에서 종교까지, 이 여정은 먼 길을 걸어왔고, 수천 년 동안 역사의 연기와 먼지가 흩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쯔강 이남의 재인 왕보가 쓴 '등왕각 서문'의 두 번째 문단에는 장엄한 풍경이 담겨 있다. 서문은 세 번째 가을에 속합니다. 물이 없어지고 차가운 연못이 맑아지며 황혼에 연기가 응결되고 산이 보라색으로 변합니다. 황제의 아들의 창주, 가난한 섬의 유령이 보이는 곳, Guidianlan 궁전은 수 놓은 문으로 덮여 있으며 조각 된 짐승이 내려다 보입니다. 산은 넓고 산은 넓고 강과 호수는 놀랍습니다. 배는 푸른 새와 노란 용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구름은 비를 피하고 하늘은 밝습니다. 늦은 밤 어선이 노래하고, 추위에 기러기 소리가 들린다. 여기가 바로 '중명정시집'이다. 각종 음식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어 마치 군부대만큼 커 보일 정도다. 이런 가족은 부유한 가족이기도 하고 부유한 가족이기도 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 2장에는 이런 감탄사가 나온다. "삼각대 먹기를 좋아하는 그런 집에서 키우는 자식과 손자들이 실은 이전 세대보다 더 나쁘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잘 생각해보면 삼각대이긴 하지만 이렇게 웅장한 분위기 속에서 밥을 짓거나 국을 끓이는 것도 너무 불편한데, 자금성 뜰에 그냥 놓고 뽐내기만 하면, 가마솥을 꺼서 세상을 요리할 수 있어요! 벨을 누르고 식사를 하면 잠시 쉬어갈 수 있습니다. 이제 식사 전에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인원 수에 관계없이 그룹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나라의 조리도구는 기원전 500년~기원전 3000년에는 이미 도기삼각대가 만들어졌을 만큼 사치스러운 물건은 없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의례용 그릇으로서의 삼각대. 도자기 삼각대는 그 시대의 첨단기술이고, 앞으로의 첨단기술은 석기시대이다.

은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중국인들은 청동을 사용하여 제사를 지낼 때 요리하고 고기를 담는 데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진나라 시대의 문서에는 당시 하나라에서 주조된 9개의 삼각대가 상징이었습니다. 주례(周禮)에서는 군주와 신하의 삼각대 수를 다르게 하여 황제는 9개, 왕자는 7개, 관원은 5개, 황제는 3개를 사용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학자들은 네 개의 다리가 있는 정사각형 모양이고 원통형이거나 정사각형입니다. 주삼각대는 단순한 장식으로 두껍고 무거웠는데, 전국시대에는 삼극대가 얇아지고 무게도 가벼워졌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청동 삼각대 중 하나인 Simuwu Ding이 있습니다. 무게는 832.84kg, 높이 133cm, 입구 길이 110cm입니다. 78cm, 발 높이 46cm, 두께 6cm, 합금 구성은 구리 84.77%, 주석 11.64%, 납 2.79%입니다. Simuwu Ding은 용 패턴으로 주조되었으며 Taotie 패턴은 전설에 나오는 맛있는 짐승입니다.

요리 도구가 정치 권력의 상징으로 발전한 것은 요리 도구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중국의 본래 인본주의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가정? 후세의 전골과 삼발이 냄비는 여전히 삼발이를 계승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들이 제거된 이유는 주로 가공과 소성의 편리함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1990년대에는 북경의 옛날 쇠솥도 썼는데, 다리가 3개이고, 냄비의 지름이 작고 깊은 것이 전설의 작은 냄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광활한 남쪽 지역에는 아직도 삼각대 모양의 조리기구를 볼 수 있는데, 제가 대여섯 살 때 삼촌이 삼각대 냄비를 사서 흰색 관음 점토로 난로를 만들고, 그 위에 철판을 깔아 놓았습니다. 밖에서 가마솥에 돼지갈비탕을 끓일 때나 숯불을 피울 때마다 큰 부들부채로 부채질을 하라고 해서 고생을 하다가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제가 태어난 곳은 청동이 생산되는 호북성 대예(大善)에서 삼각대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8 개의 철선을 손잡이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고대의 둥근 삼각대와 똑같습니다. 올 여름 신 농가에 갔을 때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다산(Dashan) 사람들의 집. 그들은 Guodyaozi라고 불리며 일년 내내 화덕에 매달려 물을 끓이거나 고기를 요리합니다. 원추형 가마솥은 다리가 없기 때문에 난로 위나 바닥에 안정적으로 놓을 수 없으므로 다리가 있는 둥근 틀을 만들어 지지해야 합니다.

남쪽 대장간에서 가마솥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대장장이는 가마솥을 쇠난로에 걸고 콩으로 족발을 끓이는 걸 좋아한다. 지난해 샤루 마지아 마을에서 안후이 주민을 만났다. 송라이 지역의 대장장이는 가마솥에 콩과 돼지족발을 삶는 동안 탄소강으로 풀 베는 낫을 짤랑거리는 소리를 내며 개당 5위안으로 생필품 가게에 도매합니다. 가스렌지 시대에 도시인들은 삼각대 냄비를 조리도구로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우선 그 엉뚱하고 크고 검고 두꺼운 모양이 세련되지 않았고, 열에너지 전환 측면에서도 압력밥솥만큼 좋지 않았다. 과거 삼각냄비 시대에도 여전히 농민들이 사용하던 냄비로, 난로 입구에 걸고 난로 입구의 여열을 이용하여 국물을 끓이는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고구마나 감자밥을 끓일 때에는 냄비를 주로 냄비 바닥에서 열을 받기 때문에 삼각대 냄비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좋으며, 원추형 삼각대 냄비는 열 에너지가 항상 삼각대 냄비의 목까지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 조림 음식이 열 에너지에 최대한 노출될 수 있도록 합니다. 아마도 이런 이유 때문에 고대 도교 사제들은 가마솥을 사용하여 비약을 만들고 약을 요리했습니다.

다 사라졌어요! 서주(周周)나라의 모공정(毛孝丁)이든 상나라 말기의 후사강방정(後施康坊靈)이든 모두 역사가 되어 설립을 뜻하는 딩딩(丁丁)과 같은 삼각대 구조의 단어만 많이 남았다. 가서 죽을 만들어 마셔라. 왕위를 열망한다는 것은 아마도 왕위를 추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Dingxinge와 같은 오늘날의 개혁과 동일합니다. 딩시는 귀족들의 호화로운 생활을 뜻합니다. "주례? 천관? 형인": "항족은 가마솥과 웍을 들고 물과 불을 합친다."

대형 조리기구가 5천년 중국 문명의 시작이었다면. 주(周)나라의 국장이 있는데, 이 국장은 향긋한 뼈국을 끓이는 삼각대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국장은 공업과 농업을 자유자재로 형상화한 벼이삭이 있는데 왜 그럴까요? 삼각대도 똑같지 않아? 공업적 수단으로 제작된 삼각대로, 사골국은 수렵, 유목, 농경 등 농업문명을 상징할 수 있다. (

정답: 슈아이왕바이 - 조수레벨 3 3-28 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