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와우 저는 FS입니다. 저의 얼음과 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와우 저는 FS입니다. 저의 얼음과 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국내 상위 8명의 선수들이 쓴 전술과 입문서입니다. 꼼꼼히 공부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 믿습니다! !
던전 밖 투기장과 주요 도시 입구는 얼음과 불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마법사들이 꼭 가봐야 할 곳이다.
먼저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속성 선택에 대해
주로 마법 폭발 vs. 마법 피해, 마법 폭발 vs. 가속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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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견해를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속성을 선택할 때 다음 세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 특정 상황, 특정 결정. 팀 구성, 33or55 등
2. 어떤 속성을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BLZ는 그것을 디자인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3. 밸런스에 유의하시고 특정 속성에 너무 많은 속성을 포기하지 마세요.
ps: 내 의견 : 데미지>가속>폭발
컨트롤 스킬 개수 감소에 대해
1. 양과 수액의 개수가 감소합니다. .
2. 허리케인과 눈부신 ***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3. 물 요소의 얽힌 뿌리, 얼음 고리 및 얼음 고리의 크기가 감소합니다.
4. 공포 카테고리(붕괴, 공포, 영혼의 비명)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5. 마인드 컨트롤, 매혹, 사냥꾼의 익룡이 감소합니다.
6. 기습공격과 기습공격의 공격력은 점차 감소하지만, 키드니샷의 공격력은 감소하지 않습니다.
7. 사냥꾼의 함정과 아이스 링 ***이 감소합니다. 프리즈 트랩과 프테라노돈 감소.
PVP의 일반 원칙: 결투나 투기장에서는 먼저 심리적인 상태가 좋아야 하고, 긴장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팀원들과 최선을 다해 협력해야 합니다. 전투 중에는 지형의 특성을 잘 관찰하고 상대를 잡는 능력이 뛰어나야 하며, 실수를 저지르고 유연하게 목표를 변경하며 전술적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또한, 아래의 경험 포스팅을 모두 읽어보시고, 인종적 특성이나 개인 습관 등 자신이 속한 팀의 특성을 조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연구해 보세요. 전투 후에는 이기든 지든 요약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잔인한 검투사를 보는 것, 연예인을 보는 것 등 상대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결국, 전투의 영혼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고, 열쇠는 당신 자신에게 있습니다!
서문
사실 예전부터 이런 글을 쓰고 싶었는데, JJC에서 선장 입장의 2345/6 전술가이드가 나온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NGA 지역. 이로 인해 우리는 큰 우회로를 갖게 되었고 형제 팀과의 탐색과 토론, 교류를 통해 이제 2345의 문을 만지고 올바른 길을 가기 시작했습니다.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입에서 숙달은 최고의 상태가 아닙니다. 가장 높은 상태는 손에 칼이 없고 마음에 칼이 있는 것입니다. 이 상태에 도달하면 군인은 예측할 수 없고 물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물론 전술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 글은 1800~1900, 심지어 2000을 맴돌고 있는 팀들, 혹은 2345에서 2346으로 고통스럽게 전환하고 있는 팀들에게 분명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를 믿으세요. 저희도 여러분이 겪었던 상황을 경험했습니다.
섹션 1: 2345가 무엇인지, 당신의 손에 어떤 카드가 있는지
저는 5v5 경쟁을 매우 좋아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람들 간의 협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모든 사람이 하는 모든 일은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2345를 매우 좋아하며, 특히 2345의 전투를 좋아합니다. 전술적 지휘관으로서 당신은 적과 카드 놀이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덱은 지혜의 시험입니다. 무엇을 얻고, 무엇을 잃으며, 어떻게 장점을 차근차근 쌓아가며, 실패와 붕괴는 어디에서 시작되는가? 시시각각 변화하는 JJC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고려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장기 시험을 포기하고 선견지명 대신 무의식을 사용하고 지속적인 좋은 카드 세트를 사용하여 상대를 완전히 물리쳐야 합니다. 가장 짧다고 생각하고 가장 빠르고 가장 잘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마지막에 웃으면서 승자가 될 것입니다.
용어 설명:
2345: 전술기병과 사무 또는 전술기병과 사무의 5대5 조합임을 나타내는 약어입니다. 그 중 전술기병, 사무라이, 축산업 등도 2346이라 부른다.
당신의 카드:
전사: 지속적인 공격력의 원천, 치명타 - 가장 강력한 치유 방지 기술, 차단 - 집중 사격을 위한 가장 명확한 신호, 부러진 힘줄 - 가장 역겨운 감속 스킬.
단점: 전사는 근접 물리 공격 클래스입니다. 폭력적인 자세가 매우 취약하고 생명을 구하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고급 대결에서는 전사가 순간 사격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리고 위반됩니다.
추천 특성: 35/23/3(표준 특성) 33/28(광견 특성)
사제: 공격형 보조, 하프 힐러. 양방향 분산과 블루 버닝의 대체 불가능성은 사제가 5대5 VIP 직업임을 결정합니다. 인기 있는 수양 사제는 힐러보다 0.5dps에 가깝습니다. 교착 단계에서는 파랗게 타오르는 엄청난 위협과 불 집중 단계에서는 주입 무당, 심장 폭력-사망 등이 모두 공격용이다. Small Shield Wall은 매우 중요한 카드입니다.
단점: 초/중기 제압 대상으로 선택되기 쉽다. 생존성은 나쁘지 않지만 극도로 높은 심리적 품질과 이동 요구 사항이 매우 높다. 중반과 후반에 생수를 마신 사제는 매우 무섭기 때문에 많은 팀들이 전체 과정에서 사제를 제압하는 쪽을 선택하게 됩니다.
추천 특성 : 42/19 등 거의 똑같습니다. 한마디로 작은 방패벽과 주입이 필요합니다.
정령 주술사: 폭발적인 공격자, 공격적인 지원자. 나는 무당에게 피를 조금 더 넣거나 전혀 넣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Foundation, Trembling, Earth Binding, 이러한 토템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은 치유 주문을 읽는 것보다 더 유용합니다. 엘리멘탈 샤먼의 폭발력에 대해서는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과부하, 엘리멘탈 마스터리 3-오픈 등. 공격적인 분산, 지진, 풍격이 전사들과 협력하여 대상을 제압합니다. 5v5에서는 한 사람의 dps가 무시할 정도입니다. 좋은 무당은 돌파구를 찾는 사람입니다.
단점: 다리가 짧고 화상을 입기 쉽고 제어가 쉽습니다. 위치를 잃은 후 집중 사격으로 죽기 쉽습니다. 그러나 방수 기능이 강화된 후에는 배터리 수명이 크게 향상됩니다.
마법사 : 최강의 순간 제어력과 치유 능력, 폭발력을 갖춘 폭발형 공격자. 2345의 마법사는 제어에 집중해서는 안 됩니다. 소모품 제어는 마법사의 아킬레스건입니다. 폭발 제어는 마법사의 전문 분야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마법사는 집중 사격 대상이나 집중 사격 대상의 50%일 때 양이나 반격만 해야 합니다. 물론 이는 마법사가 방어 제어에 참여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제어는 최대한 적게 하고 출력은 늘리며 중요한 순간에만 제어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왜냐하면 출력할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fs의 위치를 설명하는 데 반드시 적절하지 않은 비유를 사용하겠습니다. 마법사는 전체 게임에서 10개의 아이스 링(자신의 + bb)을 릴리스할 수 있으며 그 중 6개 이상이 dps에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승리하면 승리합니다. 6개 이상을 사용하여 전사를 탈출하면 패배합니다.
단점: 마법사의 컨트롤이 아름답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컨트롤에 집중하면 dps가 부족해집니다. dps가 부족하면 사제가 치료에 참여할 필요가 없으며 컨트롤이 해결됩니다. 그리고 신부는 파란색을 태울 시간이 있습니다 - 악순환. 배터리 수명이 부족하고 제압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직업으로서, 최대한 빨리 피해를 입히고 전투를 빨리 끝내는 것이 올바른 길입니다.
Deep Demon Warlock: 버스트 소비, 제어-dps는 가장 균형 잡힌 제어 dps 직업입니다. 5v5에서는 현재 SS의 제어 능력이 마법사를 완전히 압도합니다. 반격, 아이스 링과 같은 간단하고 빠른 사격 제어 기술이 부족하지만. 그러나 언어, 공포, 차단, Skyfire의 2초 Soul Fire는 SS에게 전투를 자신만의 리듬으로 끌어낼 수 있는 자본을 제공합니다. Ss는 마법사보다 사용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마법사의 미친 개 같은 출력은 결코 잘못되지 않지만 ss는 전투의 리듬과 공격과 방어 사이의 전환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중거리 SS는 연탄만 만들 수 있거나, 상대편 4명에게 욕설 4개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위 ss는 강력한 dps를 제공하지만 원할 때 출력을 할 수 없게 만들고 가능할 때 공격할 것이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단점: SS는 전문 SS 앞에서 무적이지만 SS는 도둑을 핵심으로 하는 표준 3dps 팀을 매우 두려워합니다. 적어도 우리 그룹의 고급 팀은 일반적으로 2346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한 조합을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기본 기술, 전술 용어 설명:
제압 : DPS의 특성을 통한 치료압력 적용, 주로 지속적으로 출력과 패배를 가할 수 있는 물리 DPS(격투, 도둑, 사냥꾼) 읽기 표시줄도 대상의 효과를 제한하는 동작입니다. 5대5에서는 제압이 1대1 제압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공격/방어 분산, 지진 차단 등 다른 직업이 이에 상응하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집중사격 : DPS의 단시간 집중공격으로, 짧은 시간 내에 우리 DPS 중 2개 이상의 DPS가 동시에 적 대상에게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행위를 말한다.
목적은 대상을 죽이거나 긴 CD 방어 기술 - 냉장고, 보호, 작은 방패 벽을 강제하는 것입니다.
공격적 통제 : 집중사격으로 대상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고 기절시키며, 적의 치료를 차단한다. 목적은 집중 사격 표적의 죽음을 가속화하고 강제하는 것입니다.
방어적 제어: 적이 집중 사격을 할 때 상대의 DPS 직업을 제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상대가 사격을 집중하는 시간을 지연시켜 적의 DPS를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섹션 2: 입문 전술 2345
설명 없이 다음 텍스트에서 2345는 마법사 2345 팀을 나타내고 2346은 ss2345 팀을 나타냅니다.
2345의 전술은 좋게 말하면 전기적이고, 거칠게 말하면 미친 개다. 4dps 팀이 1파 흐름이고, 고급 팀이 2개의 파도를 가질 수 있다면 2345는 3~4파 흐름입니다.
2345는 2345와 유사한 보급형 조합이며 시작하기 가장 쉽습니다. 우선, 좋은 개인 기술을 갖춘 사무라이 한 명, 사무라이 한 명, 전사 한 명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큰 목소리와 꾸준한 마음을 가진 사령관이 필요합니다. 어떤 팀도 2345명 이상의 현장 명령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사령관은 원격 직업이어야 하며, 기사에게 초점을 맞추고 동일한 기능을 가진 포커스 프레임이나 기타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즉, 기사가 누구에게 혈액을 추가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법사는 또한 상대방의 기사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그런 다음 1인당 80골드를 가지고 5v5 팀을 구성하세요. 대기열에 들어갈 좋은 날을 선택하고 jjc에 입장하세요. 그런 다음 말을 타고 후광을 몰고 달려가세요. 가장 취약하다고 생각되는 목표물을 겨냥하고 먼저 한 라운드를 쏘십시오. 그가 죽으면 축하하지만 물론 일반적으로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중저위 팀이라면 이때는 자유롭게 달려갈 수도 있다. 이 경우 목표를 변경하여 남은 사람을 공격하십시오. 우리 용어로는 이것을 사람들을 길 한가운데에 두는 것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사람은 전사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마법사는 상대 기사에게 반격하는 첫 번째 강력한 반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스킬을 주지 않으면 용사는 죽는다. 그가 당신에게 기술을 주었는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여러분 모두는 첫 번째 좋은 카드 세트를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주어지면 10초만 더 기다려주세요. 이 10초 동안 상대가 컨트롤을 하게 되면 라운드가 끝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즉시 대상을 변경하고 적의 제어를 받지 않는 영웅적인 두 번째 강력한 반격, 물의 정령, 주입된 얼음 주문/주술사를 사용한 다음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하여 다음 라운드를 수행합니다. 이 시점에서 그는 확실히 죽었습니다.
사령관으로서 기사의 표적이 전사가 성스러운 빛을 읽는 것을 보면 사제를 부르는 것이 아주 간단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전사라고 부르십시오.
좋아, 이 전술은 어리석고 불합리하지만 내가 아는 한 많은 팀이 이 전술로 210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목표 선택에서 당신보다 조금 더 낫습니다. , 이것은 단지 경험 일 뿐이며 신비한 것은 없습니다.
이 전술은 매드독 전술이기도 하며, 모두가 동시에 목표를 변경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한 마법사는 집중 대응 방법을 알고 있으며 모든 사람의 장비는 평균 s2입니다. /t5. 기둥 순회라고 불리는데, S3 무기를 구입하기 위해 1850년까지 가는 데 하룻밤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섹션 3: 고급 - 대형 및 부비트랩
많은 사람들이 형성이라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앞의 전사, 뒤의 기사, 뒤의 샤먼 등 2345의 가장 중요한 기본스킬로 꼽는다. 사실 수비를 위한 포메이션이다. 그리고 현재 5대5에서는 공격 = 마나 소모 > 제어 > 치료 및 방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팀이든 치명적인 대상에게 10,000 이상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한, 죽지 않더라도 20,000의 치유량이 필요합니다. 5는 중거리 장비를 갖춘 기사에게는 성스러운 빛을 노출시키지 않습니다. 체력이 절반 이하인 대상의 경우, 서둘러 주사를 달라고 요청하고 계속해서 때리는 대신 기사의 위치를 찾아 뒤로 달려가는 것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공격은 최선의 방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jjc의 승자는 다른 플레이어를 모두 죽이는 사람입니다. 모든 사람은 10,000 이상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이를 먼저 처리하는 사람이 유리하게 됩니다. 이점이 축적되면 승리를 의미합니다. 그러니 모든 기회를 dps, dps로 다시 활용하세요!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포메이션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방어를 위한 포메이션인데 왜 캐벌리어가 PVE 장비를 착용하고 55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반제어 능력이 0인 직업이 왜 상위 조합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이는 모두 포메이션의 보호 때문이므로 포메이션은 실제로 공격에 도움이 됩니다.
2345 편대의 지원 포인트는 전사, 후원은 기사, 주술사, 사제, 마법사가 팀의 중간을 이루는 것이 일반적이다. 독자들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나도 이런 일을 알고 있습니다. 예, 하지만 왜 그렇게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먼저 '부비트랩'이라는 전술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전술은 s2 말미에 bg4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누가 발명했는지, 어디서 유래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성직자 등 혐오도가 높은 직업에 가서 블루드로우나 단체드라이브 같은 안타(베이징 방언으로 무승부를 찾는다는 뜻)를 몇 번 하면 됩니다. 이때 적 못지않게 흉악한 상대의 전사들이 돌진해 나간다. 나머지는 못 본 척하며 계속 자기 일만 하다가 천천히 앞으로 밀고 나갔고, 서로의 치료를 하나씩 끊어내며 40정도의 분노를 쌓았다. 그러다가 상대 전사가 불과 41야드 떨어진 곳에서 치료를 떠났을 때 무당이 영웅을 열었고, 나는 요격으로 돌아섰고, 요격으로 보상 제재가 끝났다. 불쌍한 용사들은 난폭한 자세로 90%가 죽고, 10%의 확률로 죽지 않으나, 보호, 방패벽, 심지어 기사무적까지 모든 스킬이 버려지게 된다. 이때 아무렇게나 대상을 바꾸면 마찬가지로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나이프족의 리틀 타이거즈 팀에서 이 스킬을 처음 배웠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당시 4dps가 아닌 팀이 올라와서 직접 누르는 모습을 처음 봤다. 전사. 우리 모두는 자신을 죽일 수 없는 전사를 물리치고 화를 내는 것이 비용 효율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전사가 베지 않고 죽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한 이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방패를 자르려면 방패를 자르고 공격력을 잃어야 합니다. 이제서야 나는 전사들이 자세를 바꾸고 분노를 잃을 수 있도록 하는 Blizz의 디자인이 정말 멀리 내다봤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s3 이후로 이 전술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병사들은 매우 영리하기 때문에 우리 무당이 그를 목표로 삼는 것을 보면 즉시 방패를 끊고 쭉 뒤로 물러납니다. 팀이 우리를 보자 모두 기둥 뒤로 몸을 숨기고 감히 머리를 내밀지 못했습니다.
자, 이것이 포메이션입니다. 포메이션은 치료를 통해 유지되는 것이 아니라, 감히 진입하려는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강력한 DPS 압력을 통해: 이 선을 넘으면 죽음입니다! 그리고 진형의 보호 효과로 뒷줄의 기사들을 반격 걱정 없이 쉽게 치료할 수 있고, 움 기사들도 뒷줄로 물러나 물을 마실 수 있다.
섹션 4: 진형 발전 - 진형 파괴
JJC에는 Blade's Edge Mountain이라는 맵이 있고, Mad Dogs라는 5대5 팀이 있습니다. 매드독(Mad Dog) 팀은 나갈 때 직진하지 않고 상대의 다리로 우회전하기 때문에 매드독(Mad Dog)이라고 불린다.
저희 2345(프랑스어)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매드독 팀입니다. 저희 UT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은: 아마 xxxx의 헌터 팀일 겁니다. 그럼 그 사람을 먼저 물까요?
처음 세 섹션은 모두 2345 라인업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가장 재미 있고 가장 미친 조합이기 때문입니다. 독자 여러분,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중에 2346에 대해 더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가 나올 것입니다. .
메이지, 헌터, 사샤, 매직 4대 원거리 DPS 직업 중 위치 전투 사격에 가장 적합하지 않은 직업은 마법사이다. (독자님의 말씀: 잠깐만요, 방금 진형에 대해서 말씀하셨고 마법사는 위치전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이게 무슨 뜻인가요?) 속어를 사용하자면, 마법사는 적의 얼굴에 달라붙어 싸우는 데 적합하고, 그럴 수 없습니다. 적과 굳건히 맞서십시오.
먼저 전투 사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론을 헛되이 이야기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s2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모두가 멍청했고 팀에서 가장 큰 목소리를 내는 주장으로서 누구와 싸워야 할지 몰랐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누구에게나 습관이 있습니다. 어떤 맵이든 멀리 서서 마우스를 하나씩 올려 상대의 조합을 명확히 확인한 후 누구와 싸울지 의논해보세요. 로데론이 집에 있고, 나그란드가 그의 기둥이고, 칼날 산이 다리입니다. 이후 이 습관은 s3가 시작될 때까지 오랫동안 유지되었습니다. 다행히 다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있어서 기둥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소중히 여기는 모습이 참 귀엽습니다.
이후 일종의 팀이 등장했다. 우리는 그들을 구어적으로 뺨때리기팀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를 쳐다보지도 않았고, 우리를 꿰뚫어보고 와서 뺨을 때리기 때문이다. NGL 지도처럼 우리도 옆구리 두 기둥 뒤에 눌려 박살나기 전까지 후퇴할 길이 없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그것을 알아냈습니다. 진형은 가짜입니다. 진형의 가치는 후퇴할 수 있는 후방이 있기 때문입니다. 벽에 밀면 코너에서만 저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연약한 사제와 쉽게 조종할 수 있는 기사와 주술사는 모두 적의 시야에 노출되어 후퇴할 길이 없고 오직 죽음만 있을 뿐입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상대 진형을 무너뜨리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NGL은 초반에 미드필더를 점유해야 하고, Daoshan은 다리 중앙을 점유해야 하며, Ruins는 관을 점유해야 합니다. 미드필드를 점유하고 상대방을 하프 코트로 밀어낼 수 있다면 좋습니다. 기둥이나 관을 믿지 마세요.
상대가 완전히 침투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것도 매우 간단합니다. 상대가 전투를 방해하고 싶다면 뺨을 때리면 됩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을 파란색으로 때릴 것입니다. 영웅을 부르고 그를 파란색으로 그리면 그의 dps가 당신의 사제에게 맞고 당신의 dps가 그의 마법사에게 맞을 것입니다. 이것은 적어도 150-50의 기회입니다.
좁은 길에서 만나면 용감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깡패는 무술을 알고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습니다. 베이징 사투리는 인색하지 않습니다. 2345는 혼돈의 전투를 두려워하지 않는 조합입니다. 충분히 강력한 폭발력과 집단 이동 불가/감속, 그리고 강력한 반격에 대한 즉각적인 압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위치전(수렵,사냥,목축 등)에서 이길 수 없는 단단한 너트를 만났을 때, 말을 타고 나가서 우회전을 시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섹션 5: 통제된 방식으로 전진 및 후퇴 - 진형을 유지하고 진형을 파괴하는 고급 수단
사실 이 섹션의 내용은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복잡합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아직 제대로 해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포메이션을 유지하는 것은 최고의 팀이 되기 위한 필수 과정이다.
아주 간단하다. 5명이 가만히 있으면 진형이 유지된다. 안타깝게도 이는 불가능합니다. 30초 이내에 상대 사제에 의해 모두 소모된 후 폭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전투에는 억압받는 자들의 후퇴와 타자들의 추격이 수반되어야 한다. 형성은 역동적인 존재이고, 형성의 유지도 역동적인 행동이다. 누군가 후퇴하면 누군가 올라와야 하는데, 이 사람이 전사인 경우가 많다. 아니면 마법사라면 더 많은 적의 공격자를 막아야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한두 명 정도가 진형에 진입하도록 허용할 수 있지만 나머지는 외부에서 차단되어야 합니다. 해야 할 일은 DPS를 사용하여 뒷줄을 공격하고 강제로 후퇴시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적이 두 부분으로 나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백성을 억압하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억압을 피해 숨어 있습니다. 이렇게 진형을 형성한 뒤 다시 집중 사격으로 돌아서는 것이 기회로, 들어간 1, 2명은 죽을 가능성이 크다.
여전히 전쟁사냥, 법률, 축산업, 기병대 vs 2345의 전투 예시다. 양측은 Blade's Edge Mountain의 표준 위치 전투 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쪽은 직접 말을 타고 다리를 점령하고, 상대는 다리 앞쪽에 함정을 설치하고 힐러들은 함정 반대편에 치료를 받습니다. 이때, 우리 기사들과 주술사는 전사로부터 최대 거리에서 사냥꾼을 피하는 동시에 전사를 치료하기 위해 직접 가서 사냥꾼의 뺨을 때릴 수 있습니다. 우리 사제가 앞으로 나서서 마나를 뽑기 시작했고 사냥꾼이 나타나 공격했지만 사냥꾼의 불의 폭발만으로는 사제를 제압하기에는 역부족이었고 여전히 불타버릴 것이었기 때문에 전사가 앞으로 나서서 제압하기 시작했습니다. 성직자. 우리 전사들은 전사들을 죽이기가 불편한 상대의 단점을 이용하여 계속해서 상대 뒷줄을 괴롭히고 있는 반면, 상대 뒷줄의 마법사들과 전사들은 이미 따라잡아 우리 사제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막지 않고 들여보냈습니다. 하지만 뒷줄의 마법사들과 주술사들은 계속해서 DPS로 사냥꾼들을 제압했다. 사냥꾼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후퇴해야 했습니다. 힐러 역시 반격을 막기 위해 후퇴하고 엄폐물을 찾아야 했습니다. 뒷줄의 전사와 마법사 사이의 거리가 넓어졌습니다. 전사는 요격하기 위해 돌아서서 사격을 집중하는 척했습니다. 전사는 그를 보호하기 위해 교묘하게 방패를 자르고 돌아왔습니다. 길에는 마법사가 한 명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때 우리 무당은 이미 마법사의 피 3,000을 훔쳐 사망-강파-섬광-차단-냉장고-추방-사망을 초래했습니다.
이 전술을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다면 팀이 최소 레벨 200에 도달했다는 의미입니다. 쉽게 말하면, 원거리의 적을 몰아내고 전사들을 남겨두고 노출된 자와 싸우는 것입니다. 다중 진압 - 가짜 공격 - 집중 사격을 통해 성공적인 집중 사격을 생성하려는 목적이 달성됩니다. 소위 집중 사격에 성공했다는 것은 롱 CD 스킬이 적어도 하나 이상 강제로 아웃된 것을 의미하며, 그렇지 않으면 공격이 전혀 없는 것과 마찬가지다. 이 레벨에 도달하려면 먼저 전사들을 여러 번 죽여 그들이 집중 사격을 심리적으로 두려워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진형 내용 설명 초반에 용사들은 진형의 지원 포인트라고 언급했습니다. 왜? 전사는 상대적으로 약하지만 피해 흡수 능력은 여전히 최고이고, 저강도 피해를 높은 피해로 변환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군이 당신의 전사를 제압한다면 그들은 높은 강도로만 제압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죽일 수 없거나 방패를 바꿀 만큼 패배할 수 없다면 공격하지 않는 것과 같으며 당신에게도 줄 것입니다. 분노 + 분노 100. 이를 염두에 두고 용사들을 제압하는 것은 쉽지 않다.
군인이 의식을 잃은 상태에서는 안전한 위치로 돌아가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기 때문에 군인이 일단 퇴각하면 노출될 것입니다. 또는 검은색으로 표현하면 도로에 남겨진 것이 성공적인 집중 사격을 위한 최고의 표적입니다.
그래서 당신도 상대 포메이션을 무너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포메이션의 지지점을 무너뜨리는 것이라고 생각했지요. 치명적인 무기를 가진 전사가 의식을 잃고 마법사가 반격을 준비하기 위해 돌진한다면 그의 죽음은 즉각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상대의 진형이 무너지면 돌파구가 나타난다.
그렇다, 전사에 대한 압박감이다! 군인들을 몰아내고 길에 남아 있는 사람을 죽여라. 아시다시피 공격과 방어는 같은 것이 아닌가요? 그러나 전사는 전체 과정에서 전사에 의해 제압될 수 있는 사제와는 다릅니다. 싸우고 싶다면 약간의 불의 집중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달리지 않으면 상대방이 죽을 것이라고 느끼도록 하려면 그는 방패를 자르고 달릴 수만 있습니다.
자, 요약은 이렇습니다. 포메이션은 공격과 방어라는 두 가지 요소를 제공합니다. 포메이션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강력한 DPS 억제와 블루 버닝/치료에 대한 반격입니다. 진형을 파괴하는 첫 번째 방법은 유리한 지형을 점령하는 것이고, 진형을 파괴하는 방법은 병사들에게 강제로 지원 지점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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