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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케주로의 드라마 리뷰

'부주로'는 쿵푸 코미디다. 터무니없는 슬랩스틱과 과장된 움직임, 과장된 형태가 쿵푸 코미디의 독특한 스타일이다. 이번 '부주로(Bujuro)'는 이러한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한 작품이라고 볼 수 있다. 분명 중화민국 시대의 드라마인데, 드라마 속 등장인물들은 모두 영국 무도회에 참석하는 것처럼 옷을 입고 있고, 남자들은 모직 조끼와 모자를 쓰고 있다. 그녀가 입는 옷은 치파오인데, 극중 엄마들이 입는 옷이다. 실제 젊은 세대도 거지 의상을 입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폭풍우2'의 과장된 모습과 거의 흡사하다. .

'부주로'의 줄거리도 상당히 터무니없다. 남녀 관계는 몇 회 만에 새로운 남성이 된다. 또는 여성 캐릭터가 나타나 사랑의 난전을 벌이게 됩니다. 더욱이 기성세대와의 관계는 끊임없이 단절되고 혼란스러워지고 있다. 장국리가 연기한 우딩당은 이 드라마가 얼마나 신뢰할 수 없는지 알 수 있다. 레이후는 여전히 그를 쫓고 있다. , 무의미한 스타일이 완전히 반영됩니다.

신뢰할 수 없고 무의미하다는 것이 이 영화의 전체적인 스타일이고, 배우들의 과장된 연기도 이 스타일을 형성하는 중요한 원동력이다. 미리암 영은 이전 영화에서 이미 매우 신뢰할 수 없는 인물이었는데, 줄거리에 맞추기 위해 그녀의 신뢰성 없음과 과장은 당연히 이번 TV 시리즈에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남장을 해온 그녀는 거친 몸짓과 불 같은 성격으로 그 어느 것 하나도 실패한 적이 없다. 그의 무례하고 야만적인 행동을 너무나 많이 본 그녀는 다시 여장으로 갈아입을 때도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발랄하고 발랄하지만 캐릭터 구성이 상대적으로 약하다. 세 남녀 주인공의 이미지를 제외하면 다른 캐릭터들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했다. 줄거리가 너무 복잡하고 각 배우가 연기할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넌센스가 대세의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다. 감독이 이 드라마를 더 의미 있게 만들려는 의도는 없고 '넌센스' 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관객들은 그냥 이렇게 받아들일 수 있다. 기분 전환 버라이어티 쇼의 TV 버전입니다. 재미있는 줄거리를 보고 웃어보세요. (시나 엔터테인먼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