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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계방의 개인 행적
신체는 장애가 있지만 정신은 강하다
1979년, 반신불수였던 음계방은 유례없는 '음계방월 오페라 스타일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그녀는 무대로 돌아와 위안설펀과 함께 '산강'에서 발췌한 '편지배달'을 불렀다. 1만명이 넘는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문화광장에는 객석이 꽉 찼다. 그 이후로 그녀는 음파의 후계자들을 양성하는 데 더 많은 힘을 쏟았습니다. 음파 제자들의 성장과 성숙은 음계방의 예술 생활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중에 오는 사람도 있다”
음파의 맛
1980년대 유명한 월가극 예능가이자 음파소성미술의 창시자인 음계방이 개인 기록을 남겼다. TV 방송국의 미술 컬렉션. 그 중에는 1950년대 은계방이 창작한 '굴원'의 발췌문도 있다. 이 극에서 은계방은 이전의 세련되고 잘생긴 청년의 이미지를 바꾸고 위대한 시인 굴원 역을 늙은이로 연기했다. 그 중 '천원(Tian Wen)', 음계방(Yin Guifang)은 소흥의 큰 판, 흰 입, 노래를 사용하여 열정적이고 흥미진진한 공연을 엮어 사람들에게 강한 예술적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한 젊은 밴드 멤버가 이 말을 듣고 “야, 음풍이 전혀 안 느껴져”라고 말했다. 음계방은 잠시 멍하니 웃더니 “얘야, 음계방이 노래하는 것은 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스타일?" 왜냐면 풍부하고 다채로운 예술 장르로 경극 예술은 매우 다채롭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단 장르가 형성되고 고정되면 '지식이 풍부한' 관객들은 장르의 특성에 따라 그 후계자를 요구하거나, 위에서 언급한 밴드 멤버처럼 장르의 창시자를 규칙과 규정으로 제한할 것이다. 실제로 Yin Guifang은 당시 밴드 멤버에게 "내 노래 스타일은 모두 캐릭터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굴원'에는 허문수의 노래 스타일을 넣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정된 스타일을 고수해서는 안 됩니다. 배워야 할 것은 모델을 닮는 것이 아니라 실제 캐릭터 제작에 필요한 사항을 적용하고 돌파하는 것입니다.
'Butterfly Lovers'
작곡가 허잔호(He Zhanh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장성에서 작업하는 동안 그는 Yin Guifang이 '산과 강'을 부르는 것을 우연히 듣고 깊은 매력을 느꼈습니다. 상하이에 일하러 온 후 Yin Pai는 그가 공연하는 곳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1950년대에 그의 작업 단위 리더는 그에게 나비 연인(Butterfly Lovers)의 음악을 작곡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심오하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허잔호는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의 집 앞에는 인귀팡(Yin Guifang)의 공연이 있었는데, 많은 여성 공장 노동자들이 가난하고 신발을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극장 문으로 모여들어 '그 부분을 들을 때마다' 고개를 끄덕였다. 언니...' 그들은 특별하다고 느꼈고, 이것이 나를 매우 놀라게 했습니다." He Zhanhao가 영감을 받아 "Butterfly Lovers"의 오프닝 곡을 쓴 것은 바로 그 순간입니다: "Misoladorueladosuo... Yin 선생님에게서 훔쳤습니다. " ."
그리고 '붉은 저택의 꿈'
시페이는 "월극 대가인 음계방이 도산에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고,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슬픔에 잠겼습니다. Zhao Zhigang이 상하이 대극원에서 새로운 버전의 Red Mansions을 만들었다는 소식에 Yin Guifang이 너무 기뻤습니다." 자오즈강은 한때 자신의 멘토인 윤계방에게 가보옥의 성격을 형성하는 비결에 대해 조언을 구한 일화를 털어놨다. 사랑한다"고 진심을 다해 말했다. 이 단어는 Yin Guifang의 Jia Baoyu 공연을 여러 번 감상한 나의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동시에 Yin School 예술의 매력과 지속적인 드라마의 본질을 지적합니다.
가바오위는 인귀팡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캐릭터이자, 그녀가 만들어낸 빛나는 이미지이기도 하다. 그녀는 슬프고 우아하며 당시 인기 라디오 쇼가 된 "Baoyu Crying Soul"을 창작하고 공연했습니다. '울고 있는 영혼' 장면에서 그녀는 필사적으로 소향각 앞으로 달려가는 보옥 역을 맡았다. 그녀는 대옥의 무덤을 보고 갑자기 멈춰서서 대옥이 정말로 죽었다는 것을 알고는, 칼이 된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떨리는 마음으로 "린 자매님"을 부르며 가슴 아프게 외쳤습니다: "바오...보옥이 여기 있습니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관 탁자 쪽으로 몸을 던지고 조용히 무릎을 꿇고 조용히 절했습니다. 공연이 이 지경에 이를 때마다 관객 전체가 눈물을 터뜨린다. 눈앞에 있는 모습은 그야말로 조각이 아닌 자연스럽게 나온 보석이라는 느낌을 준다. 그야말로 다이유의 성품과 온화함, 순수함을 아는 보석이다.
인귀팡은 10년의 대재앙 속에서 박해를 받고 몸이 마비됐지만 그래도 끈기 있게 예술을 전수했다. 다행스럽게도 오늘날의 제자인 자오즈강(Zhao Zhigang)과 마오웨이타오(Mao Weitao)의 도움을 받았다. 우리는 음파 예술의 진정한 의미를 이어가며 열심히 노력하여 인상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는 관객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을 예술가 음귀팡(Yin Guifang)을 기리는 최고의 기념물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