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링치가 칼 3,600개를 잘라야 했던 이유는 무엇인가요?

링치가 칼 3,600개를 잘라야 했던 이유는 무엇인가요?

흔히 '천베임'으로 알려진 영치는 우리나라 봉건사회의 사형 중 가장 잔혹한 형벌로, 반역죄 등 '중대한 반역죄'에 주로 사용된다. 반란, '폭언' 등', '반민족' 범죄. 즉, '링치'는 주로 봉건 지배층의 이익을 위협하는 정치범을 처형하는 데 사용된다. '링치'의 처형 방법 치'는 죄수들을 토막내서 죽게 만드는 것인데, 극심한 고통 속에 죽어가는 것은 '머리에 난 상처가 그릇보다 크지 않다'고 주장하는 영웅들이 빨리 죽고 싶어지게 만드는데, 이는 일종의 억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링치(Ling Chi)"가 처형될 때 사형집행인은 먼저 앞쪽 근육에서 고기 한 조각을 잘라서 하늘로 던진다고 합니다. 이것을 "하늘에 바치는 고기"라고 합니다. 눈가리개". 사형집행인은 죄수의 머리에 있는 살을 자르고 그것을 아래로 끌어내려 눈을 가리고, 죄수가 형집행인의 눈과 마주치지 않도록 한다. , 죄수가 극도의 고통을 겪을 때 비정상적으로 차갑고 겁에 질린 눈을 발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는 사형집행인을 당황하게 하고 처형에 영향을 미친다는 기록이 있다. 명나라 말기 내시 유진(劉智)처럼 '영치'에 의해 처형된 사람들에 대한 기록이 있다. 마시다. 첫날에는 큰 손톱처럼 357개를 절개했고, 가슴 부분을 열어 3일 동안 지속됐다. 또 다른 예는 명나라 천기의 진시이자 한림서원의 학자인 정만(鄭萬)이다. 충진 시대에 그는 문태인에게 누명을 쓰고 '영기'에게 처형당했다. 지팡이". 그는 3,600번이나 잘려졌습니다. 두 사건 모두 황제가 명령한 것입니다. 선고는 "대명법"에 근거했습니다. 우리나라 역사상 "영치"가 처형한 마지막 사람은 강샤오바입니다. 청나라 말기 베이징에서 말썽을 일으킨 악역 강샤오바는 어느 날 이발소에서 손님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눈도 깜빡이지 않는 살인마였다. 강샤오바는 머리를 잘랐고 두 사람에게 "강샤오바를 아시나요?"라고 물었다. 두 사람은 “그런 새끼를 누가 알아?”라고 말했다. 강샤오바는 "야야야"라며 "오늘은 강바 선생님이 두 사람에게 정신 차리라고 말씀하실 것이다"라고 비웃었다. "그는 말을 하다가 권총을 꺼내 두 사람을 쏴 죽였습니다. 강샤오바가 체포되어 재판을 받은 후 베이징 차이시커우에서 '영지'에 의해 처형되었습니다. 당나라 이전 가장 가혹한 형벌은 " 참수형'이 형법에 추가되기 시작한 것은 오대(五代)부터다. 원나라에서는 형법에 '영기'라는 용어를 형법에 정식 조항으로 포함시키기 시작했다. "Ling Chi"도 폐지되었습니다. "Xunzi : You Zui Pian": "수백 피트의 산을 오르면 수레로 오를 수 있는데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영묘가 늦었습니다. "원래 뜻은 서서히 솟아오르는 산비탈을 가리킨다. '링지'라는 말은 형벌의 이름으로 빌려온 것이다. '살인자는 자신의 죽음이 느리지만 빠르지 않기를 원하므로 점진적이라는 의미도 취한다. ." "(심가번의 『과거 형법 고찰』) 영지형은 사료에 분열, 진 등 여러 이름이 있다. 설명은 다르지만 집행 방법은 비슷하다. 이 형법은 오대에 시작됐다. . 『영치』는 일종의 사형이다. 『요사·형법연대기』의 형법에는 “사형에는 교수형, 참수형, 교수형이 포함된다”라고 명시되어 있다. Shen Jiaben 씨는 "Lingchi의 형벌은 여기에서 처음으로 목격되었으며 고대에는 전례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심가번의 《과거형법》) 요대 이후 송, 원, 명, 청대 역사서에는 영지처벌에 대한 기록이 있다. 《송사·형법연대기》에는 다음과 같이 소개되어 있다. 영지(靈池)들은 먼저 팔다리를 자르고 그 다음에 무슨 말을 할지 결정하는 것이 당시의 최후의 방법이었다. 『명나라법』과 청나라법은 모두 “반란은 중대한 반역이며 모든 반란은 나라를 위험에 빠뜨리려는 시도이다”라고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대란은 사찰과 능, 궁궐을 파괴할 음모를 꾸민 것이었으나, 공모자들은 상하 관계 없이 모두 처형당했다. "목을 매달고 참수하는 것 외에도 반역과 각종 범죄로 처벌받는 링치(Lingchi)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작은 것을 두려워한다"고 "조각으로 잘린다"는 시장 속 속담은 근거가 충분합니다. 공식 역사서에는 이 고문 방법을 너무 자세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명나라 사람 왕밍더(Wang Mingde)가 더 명확합니다: " 늦는 사람들을 위한 기술은 몸에 그리즐리가 남지 않을 때까지 몸을 1인치씩 자르고 몸을 자르는 것입니다. 암컷은 조용히 닫히고 내부 장기가 제거됩니다. , 수명이 다하면 가지가 쪼개지고 뼈가 뽑힌다. "Cun Zhe"는 인치 단위로 자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8개의 상처가 있는데 첫 번째는 머리와 얼굴이고 두 번째는 손과 발이고 두 번째는 가슴과 복부입니다. 머리. 모두 사형집행인, 스승, 견습생이 지시하는 것으로서 다른 사람들은 이를 모른다. 수도와 보정은 약간의 차이가 있어 법을 강조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국가에서는 제도를 명확히 규정하지 않고 있다. 알려지지 않은.

"(Shen Jiaben의 "과거 왕조 형법 고찰") Ling Chi의 여덟 컷은 1 인치로 계산할 수 없습니다. Shen Jiaben 씨가 말했듯이 Ling Chi가 몇 컷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없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명나라 정덕(鄭德) 5년(1510)에 대내시(劉智)가 영지(靈治)에게 처형하라고 명령했다. 한 대, 처음 10대, 한 번 쉬고 한 잔." 첫날에는 가슴 좌우 양쪽에 큰 손가락 조각처럼 357개의 상처가 있어야 하는데… 형벌은 3일 만에 끝났다. " 명나라 말기 충진 시대에 정연은 영치에 의해 처형되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 장면을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새벽 참수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처형 도구는 바구니 안에 쇠갈고리와 날카로운 칼날이 숨겨져 있었는데, 그 칼날은 모래와 돌로 갈아서 만든 것이었습니다. 정양(정만)은 남배탑 기슭에 앉아 머리를 꼬고 발을 꼬고 소년에게 가족 문제에 대해 끝없이 수다를 떨고 있었다. 가마솥이 끓어오르는 가운데, 갑자기 3,600개의 칼로 참수하라는 칙령이 낭독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수백 명의 처형자들이 군중에 합류하여 천둥처럼 충격을 받았고 모두가 떨었습니다. 대포 소리가 나자 군중은 너무 붐비어 아무것도 볼 수 없었고, 칼이 발사되기 전까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 그런데 거기에는 나무 손가락이 큰 밧줄로 묶여 있었고, 그 뒤에 한 남자가 높이 서서 손을 뻗어 간과 폐를 꺼내어 넣어 놓았습니다. 갑자기 그는 밧줄을 다시 아래로 끌어당겨 모아서 후안처럼 잘라버렸다. 순간, 작은 붉은 깃발이 동쪽으로 돌진해 보고했고, 바람과 구름은 물러갔고, 구름은 칼로 안쪽으로 데이터를 보고했다. "최악의 일은 명나라 말기에 청나라에 맞서 싸운 유명한 장군 원충환이었습니다. 충전황제는 음모에 빠져 자신을 적의 반역자로 오인했기 때문에 뒤늦게 사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처형되기 전, 그는 망사(검에 근육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를 씌우고 거리를 행진했고, 베이징의 무지한 사람들은 달려들어 그의 살점을 하나씩 물어뜯었다. 청나라 가경8년(1803년)에 영지에 의해 처형된 사람도 있었다. 청나라 인종 황제 옹옌이 옛 이화원에서 궁으로 돌아와 신무문으로 들어섰을 때, 흔히 '헤이라오과궁'으로 알려진 신무문 서쪽에서 한 남자가 달려나와 싶어했다. 이 사람은 체포되었습니다. 이후 조사에서는 이유를 밝힐 수 없었지만 Chengde는 그의 흉악한 범죄로 인해 처형하라는 명령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의 두 자녀도 살해되었습니다. , 성덕은 고문을 받는 과정에서 피가 빠졌으나 황수를 흘리고 있었으며, 근육은 없어졌으나 호흡은 없어지지 않았고, 간과 심장은 연결되었으나 시력과 청력은 손상되었다. 반쯤 베어졌을 때 청더는 사형집행인에게 "서둘러요"라고 말했고, 사형집행인은 "더 고통받도록 하겠다"고 답한 뒤 "눈을 감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상점과 관 상점이 있어 이곳도 살인 장소이다. 영기는 요나라부터 정식으로 형벌을 내리기 시작해 청나라 말기인 광서 31년(1905)까지 이어졌다. 링치, 참수 및 시체 살해에 관한 법률이 "영구적으로 삭제되고 참수로 대체"된 "법률"이 나온 후에야 링치 및 기타 고문이 폐지되었으며 사형은 여전히 ​​교수형과 참수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었습니다. ,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고문이 금지되지 않았으며, 봉건 통치의 몰락과 함께 고문이 폐지되었고 봉건 의식의 소멸과 함께 멸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