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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절 갈라 프로그램 시청 후의 반성
올해 춘절 갈라를 통해 느낀 가장 큰 느낌은 새로움이다. 이 새로운 단계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단계. 올해 무대는 너무 화려하고 변화무쌍해서 첨단 제품이 더 많이 투입된 게 당연했다. 거대한 후면 스크린과 컨버터블 스테이지는 기술적 진보일 뿐만 아니라 아이디어의 돌파구이자 과감한 혁신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는 진행자부터 배우까지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들이다. Lao Bi Xiaosa와 Cai Ming은 더 이상 Guo Da와 함께 있지 않으며 Dandan은 이미 청중에 앉아 있습니다.
세 번째 새로운 점은 프로그램의 참신함이다. 로봇 댄스와 니안 짐승들을 물리치는 시각 예술이 등장했습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접해본 적이 없는 프로그램들입니다.
춘절 갈라가 인기를 끌면서 프로그램 채널도 확대되고 있다. 내 생각에는 춘절 갈라에는 연예인만 참가해야 하는데 최근에는 가장 인기 있는 민속 예술도 춘절 갈라에 들어오기 시작했고 다양한 장기자랑 쇼가 가장 낮은 계층의 사람들에게도 자신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 Li Yugang은 Avenue of Stars에서 나왔고 Hu Qizhi는 중국 Got Talent 쇼에서 눈부신 스타입니다. Zhu Zhiwen, 그가 일부 드래프트에 참여했던 것도 어렴풋이 기억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춘절 갈라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화려한 무대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관객들은 배우들의 연기를 무시하고 무대에 더욱 집중하게 된다. 둘째, 과도한 프로그램 혁신으로 인해 독창적인 문화가 상실된다. 황홍(Jing Ke Ci Qinli)이 말했듯이, 당신은 너무 많이 변했는데, 우리 후손들이 여전히 진정한 역사를 알 수 있을까요? 셋째, 배우가 우상화되고 힘이 부족하다. 젊은 배우들 모두 풋풋하고 밝지만 노래 실력은 칭찬할 수 없다.
예전에는 춘제 갈라를 즐겨 보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제는 춘제 갈라를 보는 것이 습관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