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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코디언이나 바얀에 관한 영어 기사를 찾고 있습니다.

아코디언은 손에 쥐는 벨로우즈 구동 프리 리드 에어로폰 계열의 휴대용 상자 모양의 악기로, 스퀴즈박스라고도 합니다.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사람을 아코디언 연주자라고 합니다.

버튼이나 키를 누르면서 풀무를 압축하거나 확장하여 팔레트라고 하는 밸브를 열어 공기가 갈대라고 하는 황동이나 강철 스트립을 가로질러 흐르게 하고 진동하여 소리를 내는 방식으로 연주됩니다.

반주 악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 악기는 때때로 1인 밴드로 간주됩니다. 연주자는 일반적으로 오른쪽 설명서에 있는 버튼이나 건반으로 멜로디를 연주하고 반주는 — 베이스와 미리 설정된 코드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코디언은 유럽, 북미, 남미의 포크 음악에 자주 사용되며 일부 인기 있는 악기입니다. 또한 아코디언은 때때로 클래식 음악의 솔로 및 오케스트라 연주에 사용됩니다.

이 악기 그룹의 가장 오래된 이름은 실제로 그리스 하모니코스에서 유래한 하모니카입니다. 오늘날 아코디언이라는 이름의 기본 버전이 더 일반적입니다. 이 이름은 "베이스 측의 자동으로 결합된 코드"에 관한 Cyrill Demian의 특허 아코디언 유형에 대한 참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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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코디언의 기본 형태는 Christian Friedrich Ludwig Buschmann이 1822년 베를린에서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Friedrich Lohner가 1816년 이전에 제작한 것으로 보이는 한 악기가 발견되었습니다. 독일 바이에른 주의 뉘른베르크.

아코디언은 풀무로 구동되는 자유로운 갈대를 사용한 19세기 초 유럽의 여러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아코디언이라는 악기는 1829년 Cyrill Damian에 의해 처음 특허를 받았습니다. 비엔나의 아르메니아계.

데미안의 악기는 현대 악기와 거의 유사하지 않았습니다. 이 악기에는 왼손 버튼판만 있었고 오른손은 단순히 풀무를 조작했습니다. 하나의 건반을 눌러 전체 코드를 울리는 그의 악기는 동일한 키를 사용하여 각 풀무 방향에 대해 하나씩 소리를 낼 수 있었습니다(바이소노릭 액션).

그 당시 비엔나에서는 마우스 하모니카가 사용되었습니다. Kanzellen(챔버)이 포함된 악기는 이미 수년간 사용 가능했으며, 온음계 건반 배열은 입으로 부는 악기에도 이미 사용되어 관련 악기인 아코디언에 적용되었습니다. 왼손, 현대 반음계 하모니카 연주 방식과 반대, 여행자가 재치있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벼움

특허에는 저음과 고음 부분이 모두 있는 악기도 설명되어 있지만 데미안은 비용과 무게의 이점 때문에 베이스만 있는 악기를 선호했습니다.

아돌프 뮐러의 아코디언 첫 페이지 음악가 아돌프 뮐러(Adolph Müller)는 1833년 저서 Schule für Accordion에서 매우 다양한 악기를 설명했습니다. 당시 비엔나와 런던은 음악가들이 같은 해에 두 도시에서 자주 공연을 하는 등 긴밀한 음악적 관계를 갖고 있었습니다. 휘트스톤은 이러한 유형의 악기를 알고 있었고 이를 사용하여 그의 조 배열 아이디어를 실행했을 수도 있습니다.

쥰의 플루티나는 내부 구조와 음색이 휘트스톤의 콘서티나와 유사하지만 데미안의 아코디언을 보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플루티나는 기능적으로는 오른손으로 건반을 조작하고 왼손으로 벨로우즈를 조작하는 편측 바이소노릭 멜로디 전용 악기로, 그 결과는 오늘날 제조되는 온음계 버튼 아코디언과 매우 유사합니다. .

더 많은 혁신이 이어져 현재까지 계속해서 다양한 버튼보드와 키보드 시스템이 개발되었으며, 연주 중에 다양한 음색을 전환하는 메커니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다양한 내부 구축 방법을 통해

아코디언은 1900년대부터 1960년대 대중음악에 등장했습니다. 이 반세기는 종종 "아코디언의 황금시대"라고 불립니다. 피에트로 프로시니(Pietro Frosini)와 두 사람. 백작인 귀도 데이로(Guido Deiro)와 피에트로 데이로(Pietro Deiro)는 이 당시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대공황 동안 대부분의 보드빌 극장은 문을 닫았지만 1930년대부터 1950년대까지 아코디언 연주자들은 195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라디오를 위해 아코디언을 가르치고 공연했습니다. 로렌스 웰크 쇼(Lawrence Welk Show)에서 마이런 플로렌(Myron Floren)의 공연으로 텔레비전에 크게 노출되었습니다.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초반에 아코디언은 인기가 쇠퇴했습니다.

현재 대중음악에서는 일반적으로 이국적이고 오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특히 광고용 음악에 아코디언을 포함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1993년 MTV Unplugged 공연에서 아코디언을 사용한 대중 음악 공연 목록을 참조하세요. The Vaselines의 노래 Jesus Wants Me for a Sunbeam을 커버하는 동안.

뉴욕 밴드 They Might Be Giants는 특히 Apollo 18(앨범)과 같은 이전 앨범에서 많은 녹음에서 아코디언을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p>

아마도 대중음악에서 가장 유명한 아코디언 연주자는 "Weird Al" Yankovic일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녹음한 모든 앨범에서 아코디언을 사용했습니다.

ed, 그의 데뷔 앨범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또 다른 좋은 예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밴드인 Flogging Molly입니다. 이 그룹은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한 명은 아코디언 연주자(Matt Hensley)입니다.

또한 캐나다 인디 록 그룹 Arcade Fire는 많은 음악에 아코디언을 사용합니다. 특히 "Neighborhood #2 Laika", "Wake up", "No Cars Go" 트랙에서 이 아코디언을 뚜렷이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두 곡은 "Funeral"이라는 앨범에서 찾을 수 있고 후자는 "Neon Bibl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r. Steel은 "Lullabye Bye"와 같은 많은 노래에서 아코디언을 사용합니다. Bogeyman Boogie." Tom Waits는 1985년 노래 "Downtown Train"의 비디오에서 아코디언을 사용했습니다. "Raffi on Broadway"라는 Raffi 콘서트 비디오에서 Connie Lebeau는 "De Colores"에서 이 아코디언을 연주했고 " Will I Ever Grow Up". Polka Floyd는 Pink Floyd 음악에 아코디언을 주입합니다.

클래식 음악에 사용

주요 기사: 아코디언 음악 장르#클래식 음악에 사용

민속 악기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클래식 작곡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콘서트 작품은 1836년 파리의 Miss Louise Reisner가 작곡한 Thême varié très brillant pour 아코디언 방식의 Reisner입니다. Piotr Ilyich Tchaikovsky, 이탈리아 Umberto Giordano, 미국 Charles Ives(1915)는 온음계를 위한 작품을 썼습니다.

tton 아코디언.

반음계 아코디언을 위해 특별히 작곡한 최초의 작곡가는 1922년에 오스트리아의 Alban Berg가 Wozzeck Op. 7에 아코디언을 포함시켰습니다. 20세기 전반 미국 작곡가 윌리엄 P. 페리(William P. Perry)는 그의 관현악 모음곡 "Six Title Themes in Search of a Movie"(2008)에서 아코디언을 선보였습니다. 전위적인 실험 작곡가인 Howard Skempton은 아코디언 연주자로 음악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수많은 독주곡을 작곡했습니다.

브라질

아코디언은 브라질의 전통 악기로 북동쪽에서는 바이오(Bai?o)라는 스타일로 사용됩니다. bai?o의 왕.

헤비메탈 음악에 사용

헤비메탈 아코디언 연주자는 포크메탈 하위 장르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등장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드뭅니다. 포크메탈의 박자 아코디언 연주자는 더욱 드물어 보이지만 유연한 키보드 연주자는 일반적으로 라이브 공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여전히 ​​스튜디오 작업에 활용됩니다.

특히 핀란드 심포닉 포크메탈 밴드 Turisas는 항상 또 다른 핀란드 메탈 밴드인 Korpiklaani는 humppa라고 불리는 일종의 핀란드 폴카를 불러일으키며, 전직 허디거디 PL이었던 Sarah Kiener도 있습니다.

스위스 멜로딕 데스/포크 메탈 밴드 Eluveitie의 ayer는 zuger?rgeli로 알려진 Helvetic 아코디언을 연주했는데, 이는 스위스 schwyzer?rgeli의 먼 친척일 수 있습니다. 스위스 이외의 지역에서는 매우 드뭅니다.

해적 메탈 밴드 Alestorm의 리드 보컬은 키타르를 연주하고 종종 이를 사용하여 아코디언 사운드를 만듭니다.

최고의 아코디언은 항상 완전히 손으로 제작됩니다. 특히 리드의 경우 완전히 손으로 만든 리드는 자동으로 제조된 최고의 리드보다 훨씬 더 나은 음질을 갖습니다. 일본 태생의 장인인 유타카 우스이(Yutaka Usui)가 개선한 것입니다.

아코디언 제조는 부분적으로 자동화된 공정일 뿐입니다. 모든 아코디언은 항상 수작업으로 조립되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작은 부품. 일반적인 프로세스에는 개별 부품 제작, 하위 섹션 조립, 전체 기기 조립, 최종 장식 및 포장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