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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흐의 'G현의 아리아' 이야기

'G현의 아리아'는 바흐만의 산물이 아닙니다. 원래는 독일 작곡가 바흐가 작곡한 관현악 모음곡 3번의 2악장 "아리아"였습니다. 1817년 독일의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 빌헬미(Wilhelmmi)가 제1바이올린 부분의 곡을 D장조에서 C장조로 변경하고 전체 멜로디를 연주할 바이올린의 G현으로 옮겼기 때문에 "G현의 아리아"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단순하고 우아한 멜로디와 G현 특유의 풍부하고 풍성한 음색으로 바이올린 연주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음악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감정이 가득한 느린 네 손가락의 긴 음색으로 시작하여 광범위하고 서정적인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멜로디는 흐르는 물처럼 완만하게 오르락내리락하며, 반복 후 두 번째 섹션으로 들어갑니다. 두 번째 섹션은 이전 음악을 기반으로 전개되어 원래의 예술적 개념을 유지하지만 기복이 더 커지고 약간 더 커집니다. 흥분. 멜로디는 점차 최고조에 이르고, 음악은 정점에 이르렀다가 평준화되며, 아름다운 음악은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