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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한지 33일 드라마 평론
드라마판 '사랑은 눈이 먼 것이 아니다'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신선하고 밝다. 황샤오셴의 사랑이 빠지는 과정부터 트라우마를 치유하는 과정까지, 수많은 청춘들이 겪은 다양한 경험이 응축되어 있다. 현실 속의 남자와 여자. 반면 인간의 감정은 보편적이다. 같은 직장 내 갈등과 감정적 문제에 직면했을 때 <사랑에서 벗어난 33일>의 등장인물들은 큰 기쁨, 큰 슬픔, 괴로움, 미움, 울음의 표정을 버리고 그 자리를 경쾌하고 유머러스하며 발랄하고, 유머 감각을 잃지 않는 재미있는 표현은 심오하고 감동적이며 부드럽습니다. (피닉스 엔터테인먼트 리뷰)
TV 시리즈 버전은 영화 '33일의 사랑'을 보면서 황샤오셴이 혼자 팝콘을 들고 있는 것으로 시작된다. 영화판 다이(Dai)와 장신이(Zhang Xinyi)가 차례로 영화관을 나갔다. 이러한 배열은 영화와 TV 시리즈 사이의 교묘한 연결을 만들어냈다. (피닉스 엔터테인먼트 리뷰) 위성 TV 런칭 이후 영화를 본 시청자들은 드라마판에서 야오디가 연기한 선녀는 선녀 정신이 없고, 장모가 연기한 작은 암캐도 대사조차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영화에서 드라마로 옮겨가면서 등장인물 간의 관계가 확장되고, 그 원인과 결과를 추적하게 된다. (피닉스 엔터테인먼트 리뷰) 이 TV 시리즈는 영화판의 완전한 확장이다. TV 시리즈 버전.
영화판에서는 등화타오가 기본적으로 TV 시리즈의 이미지 언어를 사용하지만, 드라마판에서는 그 반대다. 그러므로 문학적이고 예술적인 어조의 느린 리듬에서 벗어나기는 어렵다. (골든이글 온라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