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국내영화를 어떻게 평가하나요?

국내영화를 어떻게 평가하나요?

중국 영화에 대한 질문이 끊이지 않았다. 일반 관객이든 전문 영화평론가든 국내 영화가 개봉할 때마다 집단적인 불만이 터지는 것은 흔한 광경이 됐다. 하지만 중국 감독들의 눈에는 일반 서민들의 불만은 무시해도 되지만, 보다 전문적인 영화평론가들의 악플은 결정적이다. 영화의 경우 개봉 전에 적절하게 홍보됩니다. 이 홍보 모델에는 중국 영화 평론가에 대한 억압, 매입 또는 숨겨진 규칙이 포함되며 심지어 수많은 트롤과 두뇌 없는 팬을 고용하여 수많은 히트작을 퍼뜨립니다. 인터넷과 Douban에 게시되었습니다. 이런 뻔뻔함은 이미 중국 영화계에서는 자명한 사실이다.

중국 영화인들이 영화 평론가에 대해 갖는 또 다른 오해는 영화 평론가가 영화를 평가할 때 객관적이지 않고 두 가지 기준이 있는 것 같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해외 영화는 더 칭찬하고 국내 영화는 더 비판한다. 헐리우드 영화, 심지어 슈퍼 팝콘 영화까지 반복적으로 칭찬하지만, 국내 영화에 대해서는 가혹하고 인색하며 종종 쓸모없다고 비판한다. 더욱이 그들은 영화 평론가들이 국내 영화를 측정하기 위해 서양 영화의 성숙한 표준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영화 논란 당시 유명 감독 허핑은 웨이보에 “미국 영화가 좋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거인을 꺾고 싶은 사람은 없다. 중국 영화는 살아남을 여지가 있다.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중국 영화가 쓸모없다고 말하고, 후진국에서 어떻게 영화가 멋있어질 수 있는지 살펴보자. 영화인들의 실제 상황과 노력을 좀 더 냉정하게 함께 맞서자.” ‘후진국’이라는 발언은 영화평론가들의 조롱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이란 영화 '이별'이 올해 초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해야 한다는 요구가 아직도 내 마음 속에 생생하기 때문이다. 후진성 측면에서 다른 사람들은 우리보다 훨씬 뒤쳐져 있고 훨씬 더 가혹하지만 이것이 우수하고 고품질의 영화 제작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즉, 국내 영화의 약점과 무력함에 대해 환경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환경이 중요하고 특히 역겹더라도 주된 책임은 영화 제작자와 그들의 창의적인 태도에 있습니다. Ning Hao의 "Gold"는 정말 끔찍하지만 이것이 그의 "Crazy Stone"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방해하지 못했습니다. Wang Xiaoshuai의 "I 11"은 호평을 받지 못했지만 그의 "Blue Red"를 감상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 “열일곱 살의 자전거”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좋은 작품을 만들어왔고 그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또한 영화 평론가가 모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좋은 영화와 좋은 영화를 좋아하고, 나쁜 영화는 싫어합니다. 이것이 영화를 보는 우리의 결론입니다. 만약 당신의 영화가 비판을 받는다면, 낙심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계속해서 방향과 희망을 찾으십시오. 중국 영화인 여러분, 우리의 기대는 여러분에 대한 우리의 가혹한 비판과 어느 정도 일치합니다. 좋은 영화든 나쁜 영화든, 당신이 뭐라고 말하던지, 비평가들이 뭐라고 말하던지, 흥행에 성공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직 시간만이 말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