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Wanrong Xue 캐릭터 스케치·얇은 금빛 몸매의 조상 Xue Yao

Wanrong Xue 캐릭터 스케치·얇은 금빛 몸매의 조상 Xue Yao

설용친 지음

서예는 책상 위에선 여유로울 뿐만 아니라 벽에도 우아하게 걸려있습니다. 모든 중국인에게 서예는 피 속에 녹아 있는 보살의 운명이다. 흑과 백 사이에서 시대는 응축되고 정신은 계승된다.

이 금빛 보살체를 형상화한 것은 당나라 때의 일이다.

이원이 제9차 5개년 계획의 왕위에 오른 이후 정관의 통치를 통해 당나라는 강대해지고 곧 시와 더불어 영광스러운 문화 번영의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 당나라에는 10년이 있었기 때문에 황제는 서예를 좋아했고, 이 시기 당나라 예술무대에서 서예가 급속히 두각을 나타내게 되었다. Ouyang Xun, Chu Suiliang, Yan Zhenqing, Liu Gongquan 등 서예 역사상 모든 빛나는 이름이 이 시대에 모여 있습니다.

쉐야오(Xue Yao) 역시 이 시대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의 고향은 푸저우(Puzhou), 현재의 산시성(Wanrong)이다.

허둥설씨라고도 불리는 만용설씨는 위진시대부터 명문가로, 당나라 때 전성기를 누렸다. 만롱설씨는 삼국시대 촉나라 출신으로 촉나라가 멸망한 후 여당과 야당에게 권력을 빼앗기고 조위 정권에 의해 하동으로 이주하여 분음(지금의 만용설)에 살았다. 지마을). 백년 이상의 발전 끝에 Wanrong Xue 가족은 Wu와 Wen에서 왔으며 Sui 왕조에서는 "Guanxi Confucius"Xue Daoheng이 등장하여 Wanrong Xue 가족의 문화 스타일을 열었습니다. 중국 역사상 가족 —— Wanrong Xue의 데뷔.

설도항 이후, 여당 시대에 유명한 '18명의 학자가 영주에 왔다', 완롱 설씨 가문의 설수와 설원경 두 사람이 있었는데, 설수는 설수의 아들이었다. Daoheng과 Yuan Jing은 Xue Shou의 조카의 아들이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두여회(杨瑞愛), 방현령(阿玄陵), 공영달(孔燈大) 등 수많은 명현(聖賢)들과 함께 칭송받으며, 그들의 문학적 재능이 두루 뛰어나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같은 시기에 초수량과 맞먹는 당초 4대 서예가 중 한 명인 설기, 중서령 설원초는 '당시 가장 아름다운 서예가'로 알려졌다. 조유 최고의 원종". 당시 완롱설씨는 관내와 민중 모두에서 번영하고 있던 중이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당나라 공주 12명이 설씨와 결혼했는데, 설씨 가문의 풍경을 엿볼 수 있다.

이러한 후광 아래에서 Xue Yao가 문화의 자양분을 얻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바로 그러한 후광 때문에 Xue Yao가 후대에서 가려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쉐야오의 배경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허둥의 설씨 가문은 가장 큰 후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증조부 설도형, 할아버지 설수, 아버지 설원차오, 숙부 설관, 방주 태수 위봉성, 위에서 언급한 사촌 설지, 또 다른 사촌 Xue Shao는 Taiping 공주의 남편입니다. 게다가 그는 특별한 친척 집단도 갖고 있다. 그 자신은 당나라 황제 이원(Li Yuan)의 아들인 이원지(Li Yuanji)의 손자이고, 그의 이름은 설지(Xue Ji)의 할아버지인 웨이정(Wei Zheng)이며, 유명한 서예가 추수량(Chu Suiliang)은 그의 삼촌이다. . 그는 당시 세계적으로 유명했던 왕보(Wang Bo), 송지문(Song Zhiwen), 리교(Li Qiao), 심천기(Shen Quanqi) 등과 좋은 친구였습니다. 이런 서클 덕분에 설요는 자연스럽게 순조롭게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당나라 초기.

설야오(姓號)는 야오화(趙화)로 등풍장수(696) 때 예부 의사로 임명됐다. 성공2년(697년)에 재공의 제자인 설계와 함께 관료들에게 간언하였고, 성력 2년(699)에 궁중과 대중에게 유명해졌다. Xue Yao와 Wang Bo의 가족은 깊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Xue Shou는 Wang Bo의 할아버지 Wang Tong의 제자였으며 Xue Shou의 어머니는 한때 Wang Bo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Xue Yao를 위해 특별히 두 편의 시를 썼는데 그 중 하나는 "Xue Hua에게 작별 인사"입니다.

수천 마일의 길에서 당신을 배웅하니 너무 슬프네요. , 백년의 황량함.

생각이 방황하고 생활이 힘들어요.

어디를 가든지, 어디에 살든 저는 몽상가입니다. 시에 전념했을 뿐만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설지와 함께 삼촌 추수량과 함께 서예를 공부했다.

당나라 서예의 정서는 한나라에서 시작하여 한나라, 삼국시대, 위나라, 진나라를 거쳐 2009년에 성숙해졌습니다. 후기 남부 및 북부 왕조.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에 발전이 다양해지면서 정서체는 덜 직설적이고 장난스러워졌는데, 수나라에 이르러서는 정서의 새로운 표준이 등장하게 되었다. 강력한 당나라는 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했습니다. 당초부터 당 태종 이세민의 요구에 부응하여 구양순, 우신안, 추수량 등 서예가들이 엄격한 규칙과 완전한 문체로 표준적인 분위기를 조심스럽게 구축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모델이 되었다. 그리고 나중에 서예가들이 배울 수 있는 모델입니다. 규칙의 엄격함, 법률의 완전성, 스타일의 복잡성은 미래 세대를 놀라게 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따라서 Xue Yao는 그의 삼촌 Chu Suiliang을 모방하여 철을 사용하여 단단하고 활발한 은고리를 그렸습니다. 그러나 설요는 유행을 쫓고 모든 것을 모방하고 싶지 않았으며, 이를 토대로 정서에 더욱 통합하여 현재의 경직된 정문을 깨고, 대담하지만 얽매이지 않고, 수직적이지만 거칠지 않고 자신의 작품을 형성했습니다. 그는 당초 격동의 서예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설야오의 회오리바람을 일으켰다.

오주의 구시 원년(700) 여름, 허난성 덩펑 별천문대 근처 스총강 기슭의 돌숲에서 난정과 유사한 모임이 열렸다. .

이날 77세의 오저우(吳州) 무측천(吳澤泉) 황제가 직접 일군의 장관들을 이끌고 이선(Li Xian), 리단(Li Dan), 오삼시(吳先施), Di Renjie, Zhang Yizhi, Zhang Zongchang, Li Qiao, Su Weiwei, Yao Chong, Yan Chaoyin, Cui Rong, Xue Yao, Xu Yanbo, Yang Jingshu, Yu Jizi 및 Shen Quanqi 등 16명이 황제가 주제를 제안했고, 추종자들은 각각 "칠자? Shiyou Yingzhi"라는시를 썼고, 우아함의 번영을 도우며 번영의 시대를 노래했습니다. 마지막으로 Wu Zetian은 서문을 작성하여 기록했습니다. 진정한 "매우 16+1"입니다.

16명 중 이 책의 사명을 맡은 사람은 쉬에야오다.

이것이 Xue Yao의 행운입니다. 이때 당나라 초기의 4대대사 중 처음 3명이 세상을 떠났고, 설기(薩絲)만이 남았다. 이러한 우연의 일치로 설요는 이번 시총당을 통해 당나라 서예천국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400여년이 지난 후 Xue Yao는 Song Huizong의 스승이 되었습니다. 과거 수년 동안 연구자들은 Xue Ji가 송 스타일 문자의 창시자라고 믿었지만 최근에는 Song Huizong의 서예가 두 Xue (Xue Ji, Xue Yao)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Xue Yao가 더 많은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Xue Yao는 Shou Jin Shu의 조상입니다.

왜 Xue Ji가 아니라 Xue Yao인가요? Xue Yao의 서예는 분명히 Xue Ji의 서예보다 붓놀림에 더 많은 장애가 있기 때문에 이는 Song Huizong의 "자유 붓놀림"취향과 일치합니다. "Two Xue"를 주면 Thin Gold Book을 만들 수 있습니다. Xue Yao의 학생은 황제로서 엉망이고 그의 글쓰기와 그림 기술은 분명합니다. 어떤 Xue이든 Wanrong Xue 가족은 정말 놀랍습니다.

Xue Yao는 서예가이자 시인입니다. 『당나라 전시』에는 설야오의 여러 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망산고의』는 초기 당나라 시에서는 보기 드문 절묘한 형식과 세련된 운율이 독특하다. 그의 시는 다음과 같다.

과거에는 가성으로 가는 길이 덮혀 있었고, 계곡이 있어 이동이 쉬웠다. 이제 우리는 이두와 연결되어 의심의 바다를 건너 밭을 경작하고 있습니다.

각인된 삼각대는 유명해야 하지만, 금문자는 전해지면 안 된다. 강한 바람이 불고 Luo Qi가 지하 세계를 닦습니다.

향봉성은 시골에 남고 성룡검은 하늘로 가느니라. Changle은 새로운 능선으로 이동했고 Xianyang은 오래된 능선을 잃었습니다.

흐름은 끝이 없지만 신성한 원칙은 끝이 없습니다. 나는 가만히 서서 날아가는 학을 보고 깊은 한숨을 쉬며 불사의 예를 따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새긴 삼각대의 이름은 위대해야하지만 금 글자는 전해지면 안됩니다. 너무 번성해서 어둠 속에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