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안후이성 방부(Bengbu) 쌍둔릉(Shuangdun Tomb)에서 발견된 유물은 무엇입니까?
안후이성 방부(Bengbu) 쌍둔릉(Shuangdun Tomb)에서 발견된 유물은 무엇입니까?
중국인, 특히 한족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는 중국인들이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근본적인 문제였습니다. 이 문제는 400년 넘게 논의되어 왔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중국인이 원주민이라고 믿는 반면, 더 많은 서구 중국학자들은 중국인이 이집트나 다른 이주 민족의 후손이라고 믿습니다.
어제 개최된 강화이 지역의 문명과정 세미나에서 중국과학원 역사지리학자이자 유명한 고대서적 전문가인 황성장(黃聖章) 선생이 최근 연구 성과를 발표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방부솽둔(Bengbu Shuangdun) 문화 연구와 발굴된 607개의 조각 상징에 대한 연구를 통해 중국인이 원주민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솽둔문화는 한족의 시조 중 하나인 회이족에 의해 창시됐다.
황성장(Huang Shengzhang)에 따르면, 솽둔문화는 회이문화의 전신이자 원천이다.
진이 육국을 통일하기 전, 화하족과 합쳐져 한족을 이룬 최초의 민족은 화하족과 나란히 서서 그들을 은족이라고 불렀던 이족이었다. Yi와 서부 Zhou 왕조는 그들을 Dongyi와 Huaiyi로 나누었습니다. 쌍둔문화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중국 최초의 문명 형성 과정에서 화하족의 발전과 진화에 중요한 결과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이족은 한족 형성의 가장 초기 주요 분파이다. 인종 그룹.
방부(Bengbu) 솽둔(Shuangdun) 유적에서는 왕겨, 농업 생산 도구, 돼지 사육 등 축산업이 발견된 것으로 파악된다. 황성장(Huang Shengzhang)은 식량(가축 포함) 생산에서 '농업 혁명'의 출현이 문명사로 진입하는 결정적인 신호라고 믿습니다.
중국 문명의 기원을 찾는 첫 번째 단계는 한족의 기원과 형성 과정을 검증하는 것입니다. 황성장(Huang Shengzhang) 선생에 따르면, 이 문제는 1654년부터 끊임없이 논의되어 왔으며 지금까지 중국인이 이집트나 다른 지역에서 이주했다고 믿는 '외부 이론'이 여전히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965년, 국제적으로 일류 중국학자로 평가받는 캐나다인 폴 폴리벤(Paul Pouliben)은 “기원전 5000년의 원어와 이른바 토카리아어는 같은 어원과 같은 어족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현재 서양 중국학계에서.
황성장(Huang Shengzhang)은 화하(Huaxia) 종족과 이를 기반으로 한 한(Han) 종족이 원래 황하 중류 지역에 기반을 두고 이웃 국가와 통합된 중국 문명의 주요 창시자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민족 집단을 거쳐 화이허(Huaihe) 강 유역에 도달했습니다. 중국 민족에 최초로 통합되어 한족을 형성한 민족은 산동반도와 회하 중하류 지역의 이족이다. 따라서 화하족이 한족으로 발전 발전하기 이전에 이족과 화하족은 장기적인 대립과 끊임없는 전쟁, 항복, 이주를 겪으며 결국 한족으로 통합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솽둔 문화는 7000여년 전 회허(淮河) 중하류에 회이족(淮夷人)이 존재했음을 증명할 뿐이고, 이 사람들은 토착민이기 때문에 '외부 대화'가 설 자리가 없다.
쌍둔(Shuangdun)의 조각된 상징은 이집트 최초의 도자기 조각보다 2,000년 앞선 한자의 최초 출처 중 하나입니다.
쌍둔(Shuangdun) 유적의 발굴자이자 성 문화유적고고학연구소 연구원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솽둔 문화의 가장 중요한 공헌은 발굴된 도자기, 돌, 뼈, 조개에서 발견된 607개의 비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에서도 같은 시기에. 더욱이 이러한 특성화 기호는 더 이상 이전에 발견된 단일 기호가 아니라 많은 조합이 있으며 이러한 기호에는 단일 기호가 현대 한자의 어근과 동일합니다. 쌍둔문화유적의 여러 위치에는 동일한 묘사 기호가 여러 곳에 나타나 있는데, 이는 그러한 묘사 기호가 일정한 의미와 기록 기능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는 오늘날의 글과 유사합니다. 이는 이러한 서술적 기호가 이미 현대 한자의 생김새와 의미, 기록적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아마도 문자 기원의 가장 초기 단계일 것임을 알 수 있다.
Huang Shengzhang은 기자들에게 Shuangdun 문자는 회허 중류의 회이족이 만든 최초의 문자이며 상류의 Jiahu 뼈 조각보다 100년 이상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집트 최초의 도자기 조각보다 2,000년 앞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이들 묘사기호가 한문으로 이루어진 갑골문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으며, 한문의 직접적인 근원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있다. , 중국인 역시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에서 그 요소를 흡수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기원 단계에 쓰여진 이러한 기호는 Pu Liben의 "원래 중국어 및 토차리안 언어"의 토차리안보다 2,000년 더 빠릅니다.
솽둔 문화에는 607개의 발굴된 상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또 다른 지역적 증거를 제공합니다. 중국인은 결코 서양인이 아니며 이집트, 메소포타미아, 페니키아, 중앙아시아 등에서 왔다고 믿습니다. 특히 캐나다의 중국학자 푸 리벤(Pu Liben)이 제안한 “원래 중국인과 토차리안은 같은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이론에 대한 반응으로 다른 곳에서 온 사람들이 등장했습니다.
황성장은 한족을 중국 문명을 창조한 유일한 부족으로 보고, 한자를 중국 문명의 가장 초기 대표자로 삼아 이집트, 수메르, 페니키아 등의 문자와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창작자들이 이러한 국가와 민족 출신이라고 결론 내릴 수 있는데 이는 매우 일방적입니다. 한족에는 화하족뿐만 아니라 쌍둔문화를 창시한 회이족과 당시 화하족이 이족이라고 불렀던 다른 민족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한자를 만드는 과정도 한자를 흡수했다. 이족이 사용한 최초의 상징.
"중국인의 기원 문제는 중국 문명의 기원에 관한 가장 크고 근본적인 문제이다. 중국 연구자들은 그 원인을 규명할 책임이 있다"고 황성장은 말했다.